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46992-000 공고일시  2025/02/17 11:45
공고명 2025학년도 경산자인학교 통학차량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산자인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산자인학교
공고담당자 김은영(☎: 053-859-590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2,336,800 원
   
배정예산
82,336,800 원
   
추정가격
74,851,6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경산자인학교 공고 제2025 - 7 호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7일

                                                                      경산자인학교장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견적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라 경산자인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투찰자는 과업지시서를 숙지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계약이후 과업지시서 내용대로 이행하되, 이와 다르게 부당하게 요구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제22조에 따라 검토 후 변경 계약이 가능합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경산자인학교 계약부서(☎053-859-5903)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경산자인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나. 현장위치 : 경산자인학교(경상북도 경산시 원효로 156길 83)

  다. 용역기간 : 2025. 3. 1.~ 2026. 2. 28.

  라. 용역내용 : 45인승 이상 대형버스 1대 운행(어린이통학버스 안전요원 포함)

                통학차량 운행일수(210일±10일) 및 방학중 계절학기 운영 포함[과업지시서 참조]

    ※ 운행일수는 학교 교육과정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음

마. 기초금액 : 금82,336,800 (추정가격: 74,851,636원, 부가세: 7,485,164원)

    ※ 운전원 및 승차안전요원 인건비, 유류비, 차량표지판 부착비용 등 차량 운영에 필요한 경비 포함

  바.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시 : 2025. 2. 17.(월) 16:00

  사.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시 : 2025. 2. 21.(금)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2. 21.(금) 11:00, 경산자인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우리학교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자. 견적 참가자는 견적서 제출 전 반드시 공고 내용과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열람하고        견적 제출에 참여하기 바라며 계약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 방법

  가. 총액계약, 지역제한, 무방문 전자견적제출 건입니다.

  나. 소액수의 견적제출 건으로 공동계약을 불허하며,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따른 자격을 갖춘 업체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5805)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용역차량은 반드시 계약회사 소유의 직영차량(지입차량 불가)으로 배정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업체에서는 직영차량 운행각서,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자동차등록증 사본,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어린이 통학차량 신고확인서, 안전교육 이수확인서 등을 제출

    ※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동법 시행령 제31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에한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의 어린이운송용 승합차의 성능과 기준(어린이 하차확인장치, 후방보호자 안전장치, 안전띠 등)을 모두 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 통학버스」로 신고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자로 선정된 자가 부담

  나.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경북 경산시 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를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낙찰자는 당해 입찰참가자격사항을 계약체결일까지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상기‘중소기업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본 용역은 하도급 및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마. 견적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 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견적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자격이 없는 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가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 당사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라. 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견적)을 실시하며, 재입찰(견적)의 경우에는 복수예비가격을 재작성하며, 참가자는 예비가격을 다시 추첨하여야 합니다.


7. 청렴서약서 제출

     본 견적제출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 참가자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 체결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

    본 견적제출은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에 따른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에 관한 법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 참고사항

  가.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견적제출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용역계약일반조건,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규격서,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규정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의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 공고일부터 입찰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용역에 관한 기타 문의 사항은 경산자인학교 행정실(☏053-859-59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그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