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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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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302-000 공고일시  2025/02/17 12:04
공고명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김혜영(☎: 051-550-620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6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0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3/19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2,789,000 원
   
배정예산
172,789,000 원
   
추정가격
157,080,909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10호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입찰 공고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나. 예상인원: 학생 240명, 인솔교사 13명, 총253명(참가인원은 증감될 수 있음)

  다. 여행장소: 제주도 일원(붙임1 세부일정 참조)

  라. 여행일정: 2025. 5. 19.(월) ~ 2025. 5. 22.(목) [3박4일]

  마. 기초금액: 금172,789,000원(VAT포함, 1인당 학생 690,000원, 인솔교사 553,000원)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항 목

내 용

1

항공운임료

∘ 항공권: 본교에서 확보한 항공편(일정) 및 금액으로 작성 제출

-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각종 항공 제반 경비 모두 포함

 - 낙찰자가 예약좌석을 승계하고 항공권 발권(예정)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함

부산→제주(2025. 5. 19.)

제주→부산(2025. 5. 22.)

1진

7시 30분(80석)

1진

16시 30분(80석)

2진

8시 00분(170석)

2진

17시 10분(170석)

금153,400원 × 253명(인솔포함 전체인원) = 38,810,200원

2

차량임차료

∘ 전세버스 45인승 9대(2015년 이후 출고된 차량)

통행료, 주차비, 기사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불가

3

숙식비

(숙박/ 조식3, 석식1)

4성급 이상 호텔, 조식포함(3박), 1실에 2~3명 숙박

  ※ 가능한 타 학교와 공동사용 기피

∘ 감염병 환자 격리용 숙박실 1~2실 확보

∘ 호텔 내 식사: 조식 3식, 석식 1식

4

식비

(중식3, 석식2)

∘ 기간 내 중식 및 석식(현지식, 특식)

∘ 사업자등록증, 영업신고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확인 가능업체

∘ 방역수칙 준수, 위생상태 양호 업체 선정

 ※ 가능한 본교 학생들만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선정

5

입장료 및 체험비

∘ 일정표 상의 관람장소 및 체험시설 이용료(세부일정 참고)

6

여행자 보험료

∘ 최대 보상 한도 1억원 이상

※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 ‘여행 중 발생한 질병’, ‘배상책임’,‘분실물보상’,‘ 고위험활동’ 등에 관한 보장 포함

7

 현지가이드 및 안전요원

현지가이드 1명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 12명(주간 9명, 야간 3명)

8

 기타경비(약품 등) 및 알선수수료 등

∘ 기타경비: 긴급 구급약품 구입 등

∘ 일반관리비, 이윤1), 제세공과금, 알선수수료 등 모두 포함

∘ 제반 경비에 대한 총액 입찰 금액(부가가치세 포함)

  바. 낙찰자(계약대상자)는 계약 체결 시에 위탁 여행알선수수료와 그 외 여행경비를 구분한 ‘세부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 학교장의 승인을 받아야 하고, 이를 계약서의 일부로 봅니다. 또한 용역 수행 후 정산을 통해 대금을 청구할 시에는 다음 사항을 반드시 이행하여야 합니다.

    1) 여행알선수수료에 대한 대금청구는 국세청 부가가치세법 기본통칙 39-0-1 [여행업의 매입세액 공제 범위]에 따라 낙찰자가 발급한 세금계산서를 학교에 제출

    2) 여행알선수수료를 제외한 나머지 항목(차량비, 숙박비, 식비, 관람료 등)에 대해 대금 청구 시 실제 사용업체와의 거래내역이 기록된 세금계산서(과세특례자의 경우 간이영수증)를 발급받아 제출

  사. 특이사항

    1) 학생 및 교사 인원 수는 증감이 있을 수 있으며 실제 참가인원으로 정산함

    2) 교사 참가경비은 학생과 동일 금액으로 학교에서 부담하며, 인솔교사 무료인 항목은 제외(※ 낙찰자는 여행경비 산출내역서 제출 시 학생 및 교직원 각 1인당 금액을 명기)

    3) 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에 대해서는 추후 학교와 협의하여 지원 처리하고 특수학급 학생 등 항공권 및 입장료 할인 대상자에 대해서는 할인금액을 적용

    4) 낙찰자는 계약서류 제출시 숙박(식사포함)시설 및 차량 용역 계약서를 제출

    5) 낙찰자는 제안서의 내용을 학교의 사전 동의 없이 변경할 수 없음

    6) 낙찰자는 주간 9명, 야간 3명, 총 12명의 안전요원(경비) 배치

       ○ 국가자격(교원자격증,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응급구조사, 간호사, 청소년지도사, 소방안전교육사, 경찰·소방 경력자) 소지자 중 대한적십자사 또는 시도교육청 주관 안전교육을 이수한 자

       ○ 성범죄 및 아동학대 관련 범죄전력이 없는 자(추후 행정정보공동이용 조회)

       ○ 자격증, 연수 이수증, 배치계획 등 증빙서류 제출

    7) 차량 출발 전 낙찰업체 주관으로 반드시 안전교육 실시

    8) 전세버스 운전자 제복(정장) 착용 의무화

    9) 교통안전을 위해 운전자 수시 음주 여부 확인

  ※ 긴급재난, 감염병의 유행, 감독관청의 지시, 학교자체의 계획 변경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활동이 어려운 상황이 발생할 시 수학여행 일정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에 의한 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규격(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제안서)평가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나. 규격입찰(제안서)은 본교에 직접 제출하고, 가격입찰은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나라장터, 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1)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2단계 규격·가격 분리 동시 입찰, 예정가격 대비 최저가 적용, 지역제한경쟁(부산광역시)입찰, 청렴서약제 시행 대상사업이며,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3. 입찰 참가 자격(아래의 조건을 모두 갖추어야 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같은 법률 시행령 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관광진흥법」 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 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신규 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안내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입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의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일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 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자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부산광역시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제안서 제출 마감일까지 제출(발생·신고·수정사항 포함) 하여야 하고 공공구매종합정보(http://www.smpp.go.kr)를 통해 확인 가능해야 함

  라.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경쟁입찰참가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 전일까지 입찰참가  등록증 및 본 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에 부산시 소재 학교의 학생수송 중에 경상 이상의 인사사고가 있었던 업체는 견적서 제출을 제한합니다.(운송업체의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제출)

4. 과업 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 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 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 입찰 제출기간[G2B]: 2025. 3. 6.(목) 09:00 ~ 2025. 3. 10.(월) 16:00

  나. 규격(제안) 입찰 제출기간[방문]: 2025. 3. 6.(목) 09:00 ~ 2025. 3. 10.(월) 16:00

                                    ※평일 09:00~16:00, 토·일요일 제외

  다. 규격(제안)서 제출 방법: 직접제출(우편 제출 불가)

  라. 제출장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천로 131,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행정실

  마. 전자입찰 유의사항

    1)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의거 ‘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음

    2)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

    3)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음

    4)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 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람

  바. 제안서 제출 유의사항

    1)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2)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대조필’ 날인

    3)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 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함

    4)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5)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함

    6) 대표자 또는 대리인 서류 제출 시 반드시 신분증 지참

    7)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과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사. 입찰참가자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5부(업체명 표기 1부-계약부서 보관용, 업체명 가림 4부-평가용)

    - 규격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입찰공고일 전일 기준 최근 5년(2020. 2. 17.~2025. 2. 16.) 이내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

    - 금액 반드시 명기

    - 중․고등학교 실적만 해당되며, 해당기관에서 발급된 실적증명서 또는 G2B 발급 실적 증명서만 인정함(계약서 사본 등 기타 서류 불인정)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안전요원(전원) 자격증 및 안전교육 이수증 사본 각 1부

 7.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 포함 – 원인감 날인)

 8.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1부

 9. 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법인인 경우) 또는 주민등록 등본(개인인 경우) 1부

 10.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리인 제출시)

 11.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2. 최근 년도 재무 재표(국세청 홈텍스 또는 세무서 표준 재무제표 증명서 발급) 1부

 13. 숙박시설의 경우, 제안하는 숙박업체와의 가계약 확인서 1부

 14. 각서 및 확약서 각 1부

 15. 기타 공고서, 제안요청서 등에서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 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제출되는 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사용 인감 날인 필수


6. 제안설명회

  제안설명회는 생략하되, 반드시 공고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제안서의 평가항목 및 배점 기준은 붙임을 참조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3. 19.(수) 11:00,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진행하며, 제안서 평가 일정 및 전산장애 발생 시 가격입찰서 개찰 일정이 조정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 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 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따릅니다.


9. 입찰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제3항 및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수학여행 제안서평가를 통해 기술능력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선정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제안서 평가점수가 80점 미만인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부적격 처리하여 가격개찰을 하지 않습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 보증금을 보증서로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에 의해 입찰의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릅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5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 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모든 업체는 입찰 시 청렴 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활용합니다.

  나. 공고문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관계 규정에 의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서약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 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 및 개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 .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개찰결과』 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 『사용자별정보』-『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학교 입찰정보』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마. 부산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공익제보센터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 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민원마당→신고하기→공익제보센터

바. 문의처

    - 여행일정 및 내용 관련 문의: 2학년부(☎ 051-550-6220, 6222)

    - 기타 입찰 및 계약 관련 문의: 행정실(☎ 051-550-6201)

    - 전자입찰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


붙임 1. 수학여행 일정표 1부

      2. 수학여행 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3. (서식)보안각서 1부

      4. (서식)청렴서약서 1부

      5. (서식)항공권 승계 확약서 1부

      6. (서식)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 1부

      7. (서식)출발 전 확인서 1부

      8. (서식)성범죄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9. (서식)운전자 연락체계 1부

      10. (서식)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

      11. (서식)출발일 안전점검표 1부

      12. (서식)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1부

      13. (서식)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 1부

      14. (서식)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1부

      15. (서식)수탁업체 개인정보처리 실태점검표 1부

      16. (서식)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동의서 1부

      17. (서식)개인정보 위탁업무 자료파기 확인서 1부

 


2025.  2.  17.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장


[붙임1]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일정표

일자

교통편

세  부  일  정

5/19(월)

 

-1일차-

항공

전용

버스

1진

2진

06:00

김해공항 집결

06:30

김해공항 집결

07:30~08:30

김해공항 출발 → 제주공항 도착

08:00~09:00

김해공항 출발 → 제주공항 도착

10:00~12:30

4.3평화공원

10:30~12:30

4.3평화공원

13:00~14:00

중식(현지식)

13:00~14:00

중식(현지식)

14:30~16:00

뮤지컬 ‘난타’ 공연관람

14:30~16:00

뮤지컬 ‘난타’ 공연관람

16:30~17:30

함덕해수욕장(자유시간)

16:30~17:30

함덕해수욕장(자유시간)

18:30~

석식 후 호텔

18:30~

석식 후 호텔

숙소 : 호텔

5/20화)

 

-2일차-

전용

버스

1진

2진

08:30

조식(호텔식) 후 출발

09:00

조식(호텔식) 후 출발

09:30~10:30

한담해변/카페촌

10:00~11:00

아르떼뮤지엄

11:00~12:00

아르떼뮤지엄

11:30~12:30

한담해변/카페촌

12:30~13:30

중식(현지식)

13:00~14:00

중식(현지식)

14:00~17:00

981파크-레이싱2회/스포츠랩3회

14:30~15:00

오설록

17:30~18:00

오설록

15:30~18:30

981파크-레이싱2회/스포츠랩3회

19:00~

숙소 도착 후 석식(호텔식) 및 휴식

19:30~

숙소 도착 후 석식(호텔식) 및 휴식

숙소 : 호텔

5/21(수)

 

-3일차-

전용

버스

1진

2진

09:00

조식(호텔식) 후 출발

08:30

조식(호텔식) 후 출발

09:30~11:30

에코랜드테마파크

09:00~11:00

에코랜드테마파크

12:00~13:00

중식(현지식)

11:30~12:30

중식(현지식)

13:30~16:00

성산일출봉

13:00~14:00

섭지코지

16:30~17:30

섭지코지

14:30~17:00

성산일출봉

19:00~

석식 후 호텔

18:30~

석식 후 호텔

숙소 : 호텔

5/22(목)

 

-4일차-

전용

버스

1진

2진

08:30

조식(호텔식) 후 출발

09:00

조식(호텔식) 후 출발

09:00~11:00

스누피가든

09:30~12:30

스누피가든

12:00~14:30

동문시장(중식-자유식)

13:30~16:30

동문시장(중식-자유식)

15:00

제주공항 도착

17:00

제주공항 도착

16:30~17:35

제주공항 출발 → 김해공항 도착

18:35~19:40

제주공항 출발 → 김해공항 도착






[붙임2]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1조(총칙)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장(이하 "발주자"라 한다)과 계약상대자(대표자)(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간의 수학여행 용역계약은 이 특수조건이 정하는 바에 따라 신의성실의 원칙에 따라 이행한다.


제2조(목적) 이 계약은 "발주자"가 수학여행을 실시함에 있어 이에 필요한 수학여행 업무 및 안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임하고, "계약상대자"는 "발주자"의 위임에 의거 모든 편의를 여행자에게 제공하며, "발주자"와 "계약상대자" 쌍방이 수학여행을 원활하게 수행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3조(임무) "계약상대자"는 "발주자"가 위임한 제주도 수학여행 실시에 필요한 예약 및 수속, 수학여행의 안내, 현지 차량운행, 숙박, 식사제공과 교통 등 모든 사항을 승낙 받은 세부일정표에 따라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제4조(숙박시설) ① 숙소는 안전시설 및 위생시설이 잘 되어있는 4성급 이상 호텔 및 리조트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로 정하며, 숙박시설은 영업, 화재보험 등에 가입되어 있어야 한다.

  "계약상대자"는 숙소에 일반여행객 또는 다른 단체 투숙 시 이들과 "발주자"가 지도하는 학생들의 접촉이 용이하지 않도록 하여 학생 안전 관리에 최상의 조건을 갖추어야 하며, 숙박시설에 야간안전요원을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에 최선을 다하고, 비상 상황을 대비하여 응급차량 요청시 이에 응하여한다.

  ③ 숙소는 유흥가와 떨어져 있어야 하며 냉ㆍ난방시설을 완비하고 1실에 2~3명 숙박, 침구는 1인 1조, 베개는 1인 1개 이상 충분히 지급되어야 하며, 청결해야 한다.

  ④ "계약상대자"는 숙박지 이용을 위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 가능)

   1. 입찰신청 업체와 숙박지 대표 간 수학여행 기간 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숙소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3. 영업배상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4. 숙박지를 확인할 수 있는 사진

     [전경(전ㆍ후ㆍ좌ㆍ우), 침실 내부, 복도, 식당 내부, 조리실 내부, 강당 내부 등]

   5. 객실배치도 1부

   6. 식단표 1부

   7. 집단급식소 또는 일반음식점 영업신고증 사본 1부

   8. 영양사 및 조리사 자격증 1부

   9. 소방, 전기, 승강기 등 시설관련 안전 검검 결과서 각 1부

   10.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여 "발주자"가 요청하는 서류


제5조(식사 등) ① 식사는 적정 칼로리를 섭취할 수 있는 수준의 충분한 양을 적기에 제공하며, 학생의 연령을 고려하여 혐오식품은 피하고, 1식 4찬 이상(밥,국 제외)으로 한다.

  ② 식당은 청결하여야 하며, 위생관리에 철저를 기함은 물론 부패된 음식이나 유해식품으로 인하여 식중독 등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③ 중식은 현지 식당에서 제공하는 식사(도시락 제외)로 하여야 하며, 이 경우에도 해당 음식점은 관련  법령에 따라 위생과 안전이 확보된 음식점이어야 한다.

  ④ 식수는 위생기준에 적합한 물을 제공하여야 한다.

  ⑤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 측에 있다.

  ⑥ "계약상대자"는 식사와 관련하여 "발주자"가 요구하는 서류를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6조(교통편) ①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을 원활히 수행하기 위하여 차량임차 회사와 적극 협조한다.

  ② 수학여행 기간 중 이용하는 차량은 구급약품을 필히 비치한 동일 회사 소속 동일색상인 45인승 이상의 대형버스로 냉ㆍ난방시설 및 안전벨트가 완비 되어야 하고, 가능한 최근연식이며 2015년 이후 출고된 성능이 우수한 차량이어야 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통행료, 주차료, 유류대, 기사봉사료 및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한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계약상대자"는 본 여행의 안전을 위하여 전 차량에 대하여 정비를 완료한 후, "발주자"가 지정한 장소에 출발시간 30분 전에 대기시켜야 한다.

  "계약상대자"는 여행 중 인솔교사의 요구가 있을 경우에는 차량의 주ㆍ정차에 적극 협조하여야 한다.(휴게소 등)

 ⑥ "계약상대자"는 차량 운행 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 없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에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도록 조치하는 등 여행에 지장을 초래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⑦ "계약상대자"는 운행에 필요한 다음 각 호의 서류를 계약체결 시 "발주자"에게 제출하여야 한다.

     (제안서 제출 시 제출한 서류는 생략가능)

    1. 입찰참가 업체와 차량회사 대표 간 수학여행기간 차량사용에 관한 계약서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 결과 통보서 1부(출발 7일 전까지)

      - 버스운전 자격유무, 음주운전 적발일, 교통법규 위반일 확인, 차량 최초등록일,

        자동차검사 만료일 확인 등

    3. 차량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제출 시 대체 가능)

    4. 여객자동차운송사업등록증 사본 1부

    5.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1부

    6. 자동차보험가입증명서 1부(출발 7일 전까지)

    7. 운전자 연락체계 1부(출발 7일 전까지)

    8. 안전보건관리계획서 1부(출발 7일 전까지)

    9. 기타 안전관리 등 계약에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발주자” 요청 서류

  ⑧ 차량은 학생 및 인솔교사가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하여야 하며, 다음 사항을 준수한다.

   1. 자체 음주감지 측정 시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음주측정을 거부하거나 음주상태가 확인될 경우 즉각 112 신고하고 운전자를 대체하여야 한다.

   2. 이동시 대열 운행을 하지 않으며, 가급적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한다.

     ※ 중간집결지 방식 이용

   3. 이동 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하고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4. 다년간의 운전경력자를 배치토록 하고, 졸음운전에 대한 대책을 수립한다.

   5. 승차정원을 준수하고, 재생타이어 사용을 금한다.

   6. 매 일정 출발 전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여야 하며 안전운행에 만전을 기한다.

   7. 과속, 추월, 신호위반, 중앙선 침범 등 교통법규 위반 행위를 금한다.

  ⑨ "계약상대자"는 버스운행 시 안내요원을 배치하도록 한다.


제7조(여행자보험) ①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자 전원에 대하여 1인당 배상액 1억원 이상 여행자보험을 가입한다. 

  ②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 출발 7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료 납부영수증 사본, 가입자 현황 및 보험 증권을 "발주자"에게 제출한다.


제8조(수학여행의 시작과 종료) ① 수학여행은 수학여행단이 김해공항에서 집결하여 출발하는 시점부터 시작하여 수학여행 일정을 마치고 김해공항에 도착 후 해산하는 시점에 종료되며, 일정 변경 시에는 변경된 조건에 의한다.

  ② 수학여행단 출발 시에는 인솔교원의 인원점검을 받은 후 이동한다.

  ③ 본 계약내용 중 일정은 본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제9조(수학여행 일정 수행 및 변경) ① "계약상대자"는 "발주자"가 제시한 일정과 내용에 따라 여행 기본일정을 작성하여 관계 증빙서류를 첨부하여 여행 출발 전에 "발주자"의 승인을 받아야 하며, 승인받은 일정을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여행일정 변경

   1. "발주자"의 승인을 받은 여행일정과 내용은 감염병의 유행, 관할청의 지시, 천재지변이나 이에 준하는 부득이한 사유에 의하지 않고는 "계약상대자"이 일방적으로 변경할 수 없다.

   2. 다만, 부득이한 사유로 변경이 불가피한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변경 전 "발주자"에게 즉시 통보한 후 사후입증자료(방문지의 기상자료 및 인솔책임자의 의견서 또는 기타 객관적으로 천재지변을 입증할 만한 자료)를 제출하여야 한다.

   3.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 여행 일정이 변경될 때에는 지체 없이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수학여행이 차질 없이 진행될 수 있도록 현지교통, 숙박, 식사 및 기타 여행에 필요한 여러 가지 사항들을 성실히 이행하여야 하며, 특히 유료관광지는 관람지역 전체를 관람할 수 있도록 안내하여야 하며, 유료관람지가 휴일 또는 공사 등으로 인하여 관람이 취소되었을 때에는 인솔교사와 협의하여 다른 유료 관람지를 관람할 수 있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0조(여행인원) 여행인원 변경 시에는 산출된 1인당 여행금액으로 증감된 여행인원 만큼의 금액을 가감하여 정산한 후 대금을 지급한다.[공동경비(버스운임 등)는 제외]


제11조(안내원 및 안전요원 배치) 수학여행 각 팀별로 안내원을 동행하되, 수학여행의 안내경험이 풍부하고 수학여행지역 지리에 밝아야하며, 문화관광부에서 인정하는 유자격자로서 소양과 자질을 갖춘 자로 하여야 한다.

  ② 여행기간 전 일정 안전교육을 이수한 안전요원을 학교의 요구대로 배치하여 학생 안전을 위한 관리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2조(낙오자 처리) ① 여행기간 중 불의의 사고나 고의를 막론하고, 이탈자가 발생할 시에는 "발주자"에게 즉시 통보하고 지시에 따라야 한다.

 ② 수시로 수학여행단에 대한 인원점검을 실시하여 낙오자가 발생하지 않도록 조치하여야 한다.


제13조(사고) ① 여행 중 교통사고ㆍ식중독사고 등 각종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즉시 병원 이송 등의 응급조치를 취하고 본교에 이 사실을 바로 통보해야 한다. 사고로 인해 수반되는 현지 진료비와 완치될 때까지의 소요경비 일체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계약상대자"는 상기 사고 등이 여행 중 발생하지 않도록 미리 현지조사를 하는 등 사전대비를 철저히 하여야 한다.


제14조(여행경비의 지급) 여행경비는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 완료한 후 수학여행 정산서와 함께 ’계약상대자’의 청구서에 따라 지급한다.

  ② 수학여행 중 ’발주기관’과 "계약상대자" 간에 여행경비의 추가 지급 또는 환불 사유가 발생할 때에는 관련 증빙자료(영수증 등)에 따라 가감정산 지급함을 원칙으로 한다.(국민기초생활수급자 등 면제 대상자에 대해서는 추후 학교와 협의하여 지원 처리하고 특수학급 학생 등 항공권 및 입장료 할인 대상자에 대해서는 할인금액 적용)

  "계약상대자"는 여행경비 청구 시 "계약상대자"와 협약된 숙소 및 차량업체로부터 숙박료 및 차량 임차료로 청구된 세금계산서의 사본을 첨부하여 청구하여야 하며, 중식은 일반과세자인 경우 세금계산서 제출, 항공권과 현지 비용은 영수증으로 대체한다.

  ④ 수학여행 취소 또는 일정 변경 등으로 계약의 일부가 해제된 경우에는 "발주자"와 "계약상대자"는 이를 지체없이 정산하여야 하며 정산금액이 경미할 경우에는 상호 협의하여 정산을 생략할 수 있다.

  ⑤ 여권 수속 후 출발 전 질병 등 부득이한 사정으로 결원이 생겼을 경우 "발주자"는 그 경비를 지급하지 않는다.


제15조(인솔교사 여행경비) "계약상대자"는 본 수학여행과 관련하여 "발주자" 소속 교직원에게 일체의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지 않아야 하며, 인솔교사 여행경비는 무료인 항목을 제외하고 학생 1인당 단가와 동일한 금액으로 하여 정산 청구하여야 한다.


제16조(구급약품 휴대) "계약상대자"는 여행자의 안전과 질병치료를 위하여 멀미약, 청심환, 비상약품(일회용밴드, 붕대, 외상치료용 구급약, 소화제, 진통제, 지사제 등)을 각 학생 수송차량에 구비하고, 일정 수행 중 휴대하여 환자발생 시 즉시 응급조치를 취할 수 있도록 사전 대비하여야 한다.

제17조(책임) ① 수학여행을 이행함에 있어 "계약상대자"의 부주의, 무성의, 태만, 계약조건에 명시된 유사항 위반 등으로 일어나는 각종사고 및 사건으로 인하여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계약상대자"는 관계법령과 일반관례에 의해 책임의 정도에 따라 민ㆍ형사상의 책임은 물론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계약상대자"는 여행이 원활하게 이행될 수 있도록 모든 수단과 노력을 강구하여야 하며, 이를 태만히하여 발생한 사고에 따라 부담되는 경비는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


제18조(계약의 해지) "발주자"는 "계약상대자"가 다음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될 경우에는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를 해지할 수 있다.

     1. 여행자의 안전과 보호를 위하여 여행자의 요청 또는 현지사정에 의하여 부득이하다고

        쌍방이 협의한 경우

     2. 천재지변, 전란, 정부의 명령, 운송‧숙박기관의 파업‧휴업 등으로 여행의 목적을 달성할

        수 없는 경우

     3. 감염병 발생(심각), 태풍호우, 태풍 등 불가항력적인 사유로 체험학습 추진 시 학생들의

        안전에 위험이 예견되는 경우

     4. “발주자”의 사정에 의하여(부득이한 사정 등) 수학여행 계획이 변경 또는 취소될 경우

     5. “계약상대자”가 계약조건을 이행치 아니했거나 태만히하여 “발주자”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

     6. “계약상대자”의 귀책 사유로 인하여 계약 이행의 가능성 없음이 명백하다고 인정되는

        경우(계약보증금을 세입 조치, 당해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7. 의 1~6의 사유로 계약 해지 시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발주자”에게 청구 할 수 없다.

     ※ <공정거래위원회 여행업 표준약관> 국내여행표준약관 제10020호 제10조 및 제10021호 제12조(2019. 8. 30.개정)


제19조(위약금-손해의 부담) 본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4장(용역계약 일반조건)에 따라 계약을 해제· 해지하며, 위약금 또는 손해의 부담 발생 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공정거래위원회 고시)」를 적용할 수 있다.

  ② 「국내여행 표준약관」(공정거래위원회표준약관) 제13조 제2항 제2호에 해당하는 사유가 있는 경우는 위약금을 지급하지 아니하고 계약을 해제할 수 있다.

  ③ 합의에 의한 계약해지(또는 연기)할 경우 위약금을 지급하지 않는다.


제20조(기타) ① "계약상대자"는 여행에 필요한 예약, 여행방문지 확보, 여행의 안내, 숙박, 식사제공 및 현지교통 등 전반적인 사항을 본교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하며, 확정된 세부일정에 의거 차질이 없도록 성실히 수행하여야 한다.

  ② 현지 여행일정의 변경 및 응급 사태 시에는 인솔교원의 지시에 의해 처리한다.

  ③ 본 계약은 참가 학생들의 수익자부담비용으로 진행되며, 상급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이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발주자"에게 청구할 수 없다.


제21조(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계약상대자"는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 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제22조(계약해석의 우선순위 및 기타) 이 계약 해석의 우선순위는 여행 용역 계약 특수조건, 용역 계약 일반조건에 의하며, 본 계약서상의 어구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발주자"의 해석에 따른다. 또한 이 조건에 규정하지 아니한 문제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상호 협의하여 결정하되 이견이 있을 때에는 "발주자"의 의견에 따른다.


제23조(소송관할) 본 계약과 관련한 분쟁사항은 "발주자"가 지정하는 관할 법원을 소송관할 법원으로 한다.





























[붙임3-서식]

 

   

 

보 안 각 서

 

용 역 명 :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1. 본인은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와 계약한 위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계약조건의 제반보안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본 용역의 수행 상 대내외적으로 지득한 모든 사항(개인정보 등)에 대하여 타인에게 누설하거나 귀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의 승인 없이 정보 및 자료를 제공 또는 대여하지 않겠습니다.

2. 만약 보안 대책을 소홀히 하거나 이행하지 않아서 보안상 문제점이 발생한 때에는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및 관련 규정에 따른 어떠한 조치나 처분도 감수할 것을 서약하고 이에 대한 각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사업자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4-서식]

 

   

 

청 렴 서 약 서

 

 

 

사는 부산광역시교육청(소속기관 포함)과 공사, 용역, 물품제조 및 구매 등의 입찰에 참여하거나 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거나 계약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 자격제한(2년이내) 등 처분에 대해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하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합니다.

①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ㆍ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

 

②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③ 그 밖에 계약의 투명성과 공정성을 높이기 위하여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ㆍ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2025.     .     .

 

                                     서  약  자 

                                     회  사  명 : 

                                     대  표  자 :                 (인)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5-서식]

 

   

 

 

항공권 승계 확약서

 

 

  업체는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수행에 필요한 제주도 왕복항공권 확보사항을 기 확보 업체로부터 아무런 이의 없이 일체 승계하여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여행단의 항공수속 등 수학여행에 필요한 업무를 차질 없이 수행할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업   체   명 :

                         주        소 :

                         사 업 자 번 호 :

                         대   표   자 :               (인)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6-서식]

 

수학여행 경비 산출내역서

1. 건    명 :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2. 예정인원 : 총 253명(학생 240명, 인솔자 13명)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3. 여행일정 : 2025. 5. 19.(월) ~ 2024. 5. 22.(목) [3박 4일]

  4. 여행코스 : 제주 일원(일정표 참고)

  5. 산출내역                                         ※ 최대한 구체적으로 기재

구분

규격(예시)

산출근거

학생

교사

비고

항공운임

에어부산(일반석)

153,400원×253명: 금38,810,200원

 

 

공항세, 유류할증료 등 일체경비 포함

차량비

전세버스(3박4일)

           원 ×    대:         원

 

 

차량 관련 일체경비 포함

숙식비

3박 4식(조식3, 석식1)

 ∙ ○○호텔

   - 숙박료:    원 × 명 × 3박

   - 식  비:    원 × 명 × 4식

 

 

 

중․석식비

중식 3식, 석식 2식

 ∙   월  일 중식(○○식당)

        원 ×      명:        원

 

 

 

입장료

(체험료)

아르떼뮤지엄

        원 ×      명:        원

 

 

 

 

        원 ×      명:        원

 

 

 

 

        원 ×      명:        원

 

 

 

 

        원 ×      명:        원

 

 

 

 

        원 ×      명:        원

 

 

 

 

        원 ×      명:        원

 

 

 

 

        원 ×      명:        원

 

 

 

여행자보험

최대보상한도 1억원이상

     원 ×     명:        원

 

 

식중독사고 포함

진행요원

현지가이드(1명)

        원 ×      명:        원

 

 

 

안전요원(주간 9명)

        원 ×      명:        원

 

 

 

야간경비(야간 3명)

        원 ×      명:        원

 

 

 

기타경비

약품비 등

 ∙ 그 외 ○○ 경비

       원 ×      회:        원

 

 

 

알선

수수료

일반관리비

       원 ×      회:        원

 

 

 

이윤

 

 

 

 

부가세 등

 

 

 

 

합         계

       총                 원

 

 

부가세포함

인솔자 (1인당) 금액

 금         원 ÷     명   =  총           원(부가세포함)

원단위절사

학생 (1인당) 금액

 금         원 ÷     명   =  총           원(부가세포함)

원단위절사

[붙임7-서식]

출  발  전  확  인  서

(※ 계약체결 후 수학여행 실시 7일전 제출)

건   명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수학여행

기간

 

수학여행지

제주도 일원

수학여행

인원

      명

수학여행

대행 여행사

주소

 

상호

 

대표자

 

 Tel :

안내원

소속

 

직위

 

성명

 

연령

 

확인사항

구     분

이행

확 인 방 법

비고

항공권 확보

 

P.N.R.(여행예약확인서) 징구

 

차량확보

 

계약서, 전세버스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보험가입증사본,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징구, 운전자 연락체계 현행화

 

숙박시설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식당

 

계약서, 사업자 등록(허가)증 등

제반서류 징구

 

여행자 보험

 

보험증권 및 영수증 징구

 

안전요원

 

안전요원 인적사항, 성범죄 및 아동학대 전력조회 동의서 징구

 

세부일정

 

세부일정표 징구

 

붙 임

 

     위와 같이 계약조건에 따라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에 필요한

     제 준비가 완료되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제출자 : (회사명)                       (직) 대표    (성명)              (인)

확인자 : (소속)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직) 학교장  (성명)              (인)

[붙임8-서식]

■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대상자

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연락처(휴대전화 등)

 

  본인은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업무관련자(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2025년          월          일

   동의자

(서명 또는 인)

  동래경찰서장 귀하

 

 

 

 

 

 

 

 

 

 

 

유의사항

 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붙임9-서식]


운전자 연락체계


실시날짜

2025. 5. 19. ~ 2024. 5. 22.

차량대수

(     )인승 (    )대

업 체 명

               (직인)

업체담당자

 

업체전화

 

업체담당자

연락처

 

업체담당자

이메일

 


호차

차량번호

운전자 성명

운전자 연락처(H.P)

1호차

 

 

 

2호차

 

 

 

3호차

 

 

 

4호차

 

 

 

5호차

 

 

 

6호차

 

 

 

7호차

 

 

 

8호차

 

 

 

9호차

 

 

 



[붙임10-서식]

안전보건관리 계획서[계약상대자가 작성]

▣ 계약명: 부산중앙여고 2학년 수학여행

업체명:             (010-      -     )

작업일시: 2025. 5. 19. ~ 2024. 5. 22. (4일간)

▣ 계약금액:              원

▣ 작업장소: 제주도 일원

▣ 소재지:

▣ 작업 투입 종사자수:    

▣ 대표자:          (서명)

안전보건관리

현황

담당자

지정현황

(비상상황시 연락)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산재보험가입현황

가입 (산재보험번호:               )     미가입

▣ 안전조치 세부계획

 

                       배차정보, 안전운전서약 및 교육 관련 내용 포함하여 작성할 것

(유해, 위험요인 확인 및 개선계획)

 

 

(안전교육) 

 

 

(기계기구) 

 

 

(비상조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본인은 귀 기관의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2025.  .  .

대표           (인) 

수급업체 안전관리 적정성 평가[계약담당자가 작성]

※해당항목에  체크

  □ 고위험작업       중작업       ☑ 경작업

NO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여부

1

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2

용역 기간의 적정 여부(작업일시 확인)

 

 

 

3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5

안전교육(계획) 적정 여부

 

 

 

6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

 

 

 

계약담당자:         (서명)

[붙임11-서식]


수학여행(숙박형 현장체험학습) 출발일 안전점검표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학교명 

 

수학여행 기간

 

출발일시

2024. 5. 19.

출발장소

 

학년

 

학생 수

 

목적지 

 

차량 수

 

 

연번

           점검 내용

점검 결과

비고

1

여행 전 학생에게 여행(수련)계획에 대한 철저한 안내 여부

 

수학여행 계획서에 안전대책 필히 포함

2

학생 출발 전 안전교육 및 건강상태 확인 여부

 

4대 안전수칙 준수 관련

(안전벨트 착용, 상황별 안전교육 실시, 학생건강상태 수시 확인, 숙박지 체험지 안전 확인)

3

안전요원 배치 여부

(       )명 배치

계획서 내 안전요원 상세

기재 여부

4

     운전자 안전교육실시 여부

 

3대 금지 안전수칙 준수 관련

(대열, 과속, 음주, 졸음운전 금지)

5

운전자 음주 감지 실시 여부

 

 

6

운전자 적격 심사 여부

 

 

7

 차량보호 표지부착(앞) 여부

 

 

8

타이어 점검 여부

 

 

9

계약서상 차량번호와 당일 차량 일치 여부

 

 

10

안전장비 위치, 사용방법 안내 여부

비상시 탈출방법 안내 여부

 

학생들에게 공지

11

비상연락망 구축 여부

 

 

12

구급약품 비치 여부

 

 


점검자        소속                  직              성명           (서명)

인솔책임자    소속                  직              성명           (서명)

확인자        소속                  직              성명           (서명)

[붙임12-서식]

 

 

 

 

무사고 운행실적 확인서

 

 

 

 

  

 

      ○○ 업체는 공고일 기준 6개월 이내의 기간 동안 부산시 소재

  학생 수송차량 운행과 관련하여 무사고(인사사고) 운행하였음을 확인하며,

  이 사실에 거짓이 있을 경우 계약관련법과 제반 법령상 책임을 지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업체명                      대표               (인)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3-서식]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이하 “계약자”라 한다)와 ○○○(이하 “계약상대자”라 한다)는 “계약자”의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관련으로 인해 발생하는 개인정보 처리 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함에 있어 다음과 같은 내용으로 본 업무위탁 계약을 체결한다.


제1조 (목적) 이 계약은 “계약자”가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 운영 용역 관련한 개인정보처리업무를 “계약상대자”에게 위탁하고, “계약상대자”는 이를 승낙하여 “계약상대자”의 책임 아래 성실하게 업무를 완성하도록 하는데 필요한 사항을 정함을 목적으로 한다.


제2조 (용어의 정의) 본 계약에서 별도로 정의되지 아니한 용어는 「개인정보 보호법」, 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및 「표준 개인정보 보호지침」(행정안전부 고시)에서 정의된 바에 따른다.


제3조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정하는 바에 따라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수학여행 위탁 용역 목적으로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 처리업무를 수행한다.

   1. 수학여행 운영 및 보험가입 등에 관한 일체의 개인정보


제4조 (위탁업무 기간) 이 계약서에 의한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기간은 다음과 같다.

  계약기간: 계약일 ~ 수학여행 종료일


제5조 (재위탁 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자”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자”와의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다.

  ② “계약상대자”가 다른 제3의 회사와 수탁계약을 할 경우에는 “계약상대자”는 해당 사실을 계약 체결 7일 이전에 “계약자”에게 통보하고 협의하여야 한다.


제6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계약상대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23조제2항 및 제24조제3항 및 제29조, 같은 법 시행령 제21조 및 제30조,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17-1호)에 따라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에 필요한 기술적․관리적 조치를 취하여야 한다.


제7조 (개인정보의 처리제한) ① “계약상대자”는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 종료 후에도 위탁업무 수행 목적 범위를 넘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이를 제3자에게 제공 또는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계약상대자”는 계약이 해지되거나 또는 계약기간이 만료된 경우 위탁업무와 관련하여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제16조 및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기준」(행정안전부 고시 제2017-1호)에 따라 즉시 파기하거나 “계약자”에게 반납하여야 한다. 

  제2항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개인정보를 파기한 경우 지체없이 “계약자”에게 그 결과를 통보하여야 한다.


제8조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등) ① “계약자”은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다음 각 호의 사항을 감독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에 응하여야 한다.

   1. 개인정보의 처리 현황

   2. 개인정보의 접근 또는 접속기록

   3. 개인정보 접근 또는 접속 대상자

   4. 목적외 이용․제공 및 재위탁 금지 준수여부

   5. 암호화 등 안전성 확보조치 이행여부

   6. 그 밖에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하여 필요한 사항

  ②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에 대하여 제1항 각 호의 사항에 대한 실태를 점검하여 시정을 요구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이행하여야 한다.

  ③ “계약자”는 처리위탁으로 인하여 정보주체의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아니하도록 “계약상대자”를 교육할 수 있으며, “계약상대자”는 이에 응하여야 한다

④  1항에 따른 교육의 시기와 방법 등에 대해서는 “계약자”는 “계약상대자”와 협의하여 시행한다.


제9조 (정보주체 권리보장) “계약상대자”는 정보주체의 개인정보 열람, 정정·삭제, 처리 정지 요청 등에 대응하기 위한 연락처 등 민원 창구를 마련해야 한다.


10조 (개인정보의 파기) ① “계약상대자”는 제4항의 위탁업무기간이 종료되면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지체 없이 개인정보를 파기하고 이를 “계약자”에게 확인받아야 한다. 


11조 (손해배상) ① “계약상대자”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가  이 계약에 의하여 위탁 또는 재위탁 받은 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이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계약상대자” 또는 “계약상대자”의 임직원 기타 “계약상대자”의 수탁자의 귀책사유로 인하여 이 계약이 해지되어 “계약자” 또는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한 경우 “계약상대자”는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② 제1항과 관련하여 개인정보주체 기타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에 대하여 “계약자”가 전부 또는 일부를 배상한 때에는 “계약자”는 이를 “계약상대자”에게 구상할 수 있다.


본 계약의 내용을 증명하기 위하여 계약서 2부를 작성하고, “계약자”와 “계약상대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후 각 1부씩 보관한다.



2025년    월     일


계약자

사업자번호: 607-82-03070

주소: 부산광역시 동래구 온천천로 131

기관명: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직인)

계약상대자

사업자번호: 

주소: 

업체명:                        (직인)


[붙임14-서식]


개인정보관리 보안서약서


○ 정보이용 목적 :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 개인정보 항목 : 성명, 학번, 주민번호 등 개인정보와 관련된 모든 항목


○ 정보 이용기간 : 계약일 ∼ 수학여행 종료일까지


   당사는 귀교로부터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이용 및 관리함에 있어 다음 사항을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1. 위 개인정보 항복을 제공받은 이용 목적 외 다른 목적으로 사용하지 아니한다.


 2.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하거나 제공하지 아니한다.


 3. 제공받은 개인정보가 분실․도난․누출․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정성 확보에 필요한 조치를 한다.


 4. 위 정보 이용기간 만료 시 제공받은 개인정보를 즉시 폐기한다.


5. 위 사항을 위반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 민․형사상의 책임 및 손해배상 책임을 진다.


 6. 기타 명시되어 있지 않은 사항은 개인정보보호법에 의해 처리한다.



2025년    월     일


서약자 :   업체명                     대표자              (인)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장 귀하

[붙임15-서식]


수탁업체 개인정보처리 실태점검표


 위탁사업: 2025학년도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학년 수학여행 위탁운영 용역

 위탁기간: 계약일 ~ 수학여행 종료일

 수탁업체:

 점검내용

구분

점검내용

점검결과

(양호, 미흡)

향후

조치계획

표준

개인정보

처리

위탁계약

내용의

준수여부

표준 개인정보처리 위탁계약서에 포함된 다음 사항을 준수하고 있는가?

 위탁업무 수행 목적 외 개인정보의 처리 금지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의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에 관한 사항

 위탁업무의 목적 및 범위

 재위탁 제한에 관한 사항

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제한 등 안전성 확보 조치에 관한 사항

 준수의무 위반 시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

 

 

교육실시

직원에 대한 수탁업체 자체 개인정보보호 교육을 실시하였는가?

 

 

개인정보

보호를

위한

안전성

확보

개인정보취급자에 대한 개인정보보호 서약서를 작성하고 있는가?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통제 및 접근권한의 제한을 하고 있는가?

 

 

보유하고 있는 개인정보에 대한 암호화를 적용하고 있는가?

 

 

바이러스 및 악성 프로그램 감염 예방을 위한 백신 소프트웨어

보안프로그램 설치 및 최신버전 업데이트를 실시하고 있는가?

 

 

개인정보처리시스템은 비밀번호 설정 및 작성 규칙 수립하고 있는가?

 

 

위탁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는가?

 

 

개인정보

유출통보

수탁자에 의한 개인정보 유출 시 위탁자에 통지하는 절차를 수립하고

있는가?

 

 



2025년     월      일



점검자 :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장    (인)      확인자(수탁자) :                 (인)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수탁업체 직원 교육


관련근거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 4항 및 동법 시행령제28조 6항

교육실시

여부(O,X)

교육내용

개인정보 처리 업무 위탁에 따른 직원 교육

 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에서 위탁 받은 해당 업무 범위를 초과하여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아니 한다.

 

  위탁받은 업무 수행 시 처리되는 개인정보에 대한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를 수행하여야 한다.

 

  위탁받은 업무와 관련하여 처리하는 개인정보 관리 현황을 점검하여야 한다.

 

  개인정보 처리 업무의 재 위탁은 금지한다.

 

  개인정보가 분실․도난․유출․변조․훼손되지 아니하도록 안전하게 처리한다.

 

  위탁 업무 수행 시 개인정보에 대한 접근 권한을 부여 받은 자는 사업 담당자에게    보안서약서를 제출한다.

 

  수탁자 및 수탁자의 임직원이 위탁받은 업무의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과정에서    계약에 따른 의무를 위반하거나 개인정보 보호법을 위반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그 손해를 배상하여야 한다.

 

  수탁자 및 수탁자의 임직원은 개인정보 보호법 제15조부터 제25조, 제27조부터     제31조, 제33조부터 제38조 및 제59조를 준용한다.

 

교육일시

       2025.     .      .

피교육자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소속)               (성명)             (서명)

교 육 자

(소속)              (성명)           (서명)

 

※ 수탁업체에서 자체 교육 시 활용할 수 있는 서식



개인정보처리 수탁자 교육 자료


1. 용어 정의

가. 개인정보

 살아있는 개인에 관한 정보로서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있는 정보

 해당 정보만으로는 특정 개인을 알아볼 수 없더라도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하여 알아볼 수 있는 것을 포함(사회·심리학적 개념으로서 확대되고 있음)

 연령, 주소 등 개인에 대한 객관적 정보는 물론 개인에 대한 의견, 평가 등 제3자에 의해 생성된 주관적인 정보도 포함

나. 개인정보파일

 쉽게 검색 가능하도록 체계적으로 배열 또는 구성한 개인정보의 집합물(수기문서 포함)


2. 개인정보의 범위

 개인 : 자연인만 해당, 법인이나 단체의 정보는 해당되지 않음

 살아있는 : 생존하는 자에 대한 정보만 해당, 사자(死者)의 정보는 제외

 다른 정보와 쉽게 결합 : 일률적으로 판단할 수 없으며, 다른 개인정보의 종류 등 상황에 따라 달라짐

 정보의 종류, 형태 비제한 : 문자·음성·부호·영상 등 다양한 형태


3. 개인정보의 유형 예시

구 분

항 목

일반정보 

이름, 주민등록번호, 주소, 전화번호, 생년월일, 출생지, 성별, 본적지, 국적, 이메일주소, 가족관계 및 가족구성원의 정보 등

신체적 정보

키, 몸무게, 건강상태, 진료기록, 신체장애, 장애등급, 병력

정신적 정보

신념/사상정보 : 종교 및 활동내역, 정당․노조 가입여부 및 활동내역 

사회적 정보

교육정보 : 학력, 성적, 출석상황, 상벌기록, 생활기록부

재산적 정보

금융정보 : 소득, 신용카드번호․통장계좌번호 및 비밀번호, 동산․부동산 보유내역

기타유형

인터넷 접속내역, 이메일 또는 문자메시지, CCTV 등 영상매체를 통해 수집된

화성정보, 학교명+학년+반+번호

4. 고유식별정보·민감정보의 처리 제한

▶ 고유식별정보 : 주민등록번호, 운전면허번호, 여권번호, 외국인등록번호

민감정보 : 사상‧신념, 노동조합‧정당의 가입‧탈퇴여부, 정치적 견해, 건강, 성생활 등에 관한 정보, 범죄경력자료 등

 고유식별정보‧민감정보의 처리기준 : 원칙적으로 처리 금지

 정보주체에게 고유식별정보‧민감정보 처리에 대해 별도로 동의를 받거나, 법령에 구체적인 수집·이용의 근거가 있을 경우에 한하여 사용

     ※ 주민등록번호는 정보주체 동의에 의한 수집이 전면 금지되고 법령에 근거가 있을 경우에만 수집․이용이 가능

 홈페이지 본인확인 시 공공I-PIN 등 주민등록번호 대체수단 제공

 고유식별정보 저장 시 암호화 적용


5. 안전성 확보 조치

 관련 법규 및 위탁 계약서 준수

   - 개인정보 보호법,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기준(행정자치부 고시, 제2014-7호)

   - 개인정보처리 위탁 계약서

 위탁업무 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 금지

 재위탁 제한

   -위탁기관의 사전 승낙을 얻은 경우를 제외하고 계약상의 권리와 의무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3자에게 양도하거나 재위탁할 수 없음

 위탁업무 목적 외 이용 및 제3자 제공 금지

   -계약기간은 물론 계약종료 후에도 수행목적 범위를 넘어 이용하거나 제3자 제공·누출 금지

 위탁업무와 관련한 보유자료 파기에 관한 사항

   -계약해지 또는 계약기간 만료 시 위탁업무 관련 개인정보 즉시 파기 또는 반납

   -개인정보 파기 시 5일 이내 위탁기관으로 결과 통보

 위탁업무를 수행함에 있어 계약에 따른 의무 위반 시 손해배상



상기 자료를 충분히 교육받고 숙지하였음



업체명                            대표자명                (인)


[붙임16-서식]


개인정보 수집‧이용 및 제3자 제공 동의서


개인정보 수집‧이용 동의

 

1. 제공기관: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

2. 제공수집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계약정보 공개

3. 제공항목: 업체명, 대표자 및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4. 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낙찰자 선정 시 ~ 사업종료시까지

5. 개인정보 수집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2025년     월     일           

 성명 :                (서명)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1. 개인정보를 제공받는 자: 부산광역시교육청 및 5개 교육지원청

2. 제공받는 자의 개인정보 이용 목적: 청렴모니터링 등 부패방지 활동, 청렴·교육정책 안내

                                    (서한문 포함), SMS 및 이메일 발송 등

3. 제공하는 개인정보 항목: 업체명, 대표자 및 담당자, 연락처, 이메일

4. 제공받는 자의 보유 및 이용기간: 계약시 ~ 사업종료시까지.

5. 개인정보 제공을 거부할 수 있으며, 미동의시 부산광역시교육청에서 제공하는 청렴 및 교육정책

   관련 정보를 받을 수 없고 청렴모니터링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 동의                      �� 동의 안함

2025년     월     일           

 성명 :                (서명)

[붙임17-서식] 완료시


개인정보처리 위탁업무 자료 파기 확인서


파기대상

개인정보

 

개인정보의

정보주체 수

 

파기 사유

 

생성 일자

 

파기일자

 

파기 장소

 

(업체)

파기 처리자

 

(업체)입회자

 

파기 방법

 

백업 조치 유무

 

특이사항

 

상기와 같이 개인정보가 안전하게 파기되었음을 확인하였으며, 이 사실과 다르게 개인정보 미 파기로 인한 사고 발생 시 관련 법에 의해 책임 있음을 인정합니다.



2025년      월      일



                             확인자

                             업체명: 

                             직  위: 

                             대  표:                       (서명)


부산중앙여자고등학교장 귀하


1) 제안서만 제출하고 가격입찰서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는 무효(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제3호에 해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