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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892-000 공고일시  2025/02/17 12:28
공고명 2025학년도 부산진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공고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청 부산진유치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남부교육청 부산진유치원
공고담당자 김민정(☎: 051-806-28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0,869,840 원
   
배정예산
60,869,840 원
   
추정가격
55,336,2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부산진유치원 공고 제2025– 15호


 

2025학년도 부산진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 2025학년도 부산진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나. 임차기간 : 2025.3.1.~2026.2.28.(약232일)

    (※ 토・일요일, 공휴일, 방과후과정 방학기간 등 제외, 학사일정 및 공사 등에 따른 일수 변경 가능)

  다. 임차차량 : 39인승 어린이 전용 통학버스 1대

  라. 용역내용 : 붙임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60,869,840원(금육천팔십육만구천팔백사십원정)

     (※부가가치세, 유류비, 운전원 인건비 등 차량 운행에 따르는 모든 경비 포함)

  바. 견적서제출기간 : 2025.02.18.(화) 10:00 ~ 2025.02.24.(월) 10:00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함)

  사.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2.24.(월) 11:00, 부산진유치원 계약담당자 PC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견적, 지역제한(부산), 전자견적, 청렴계약제 및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수의계약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 방식에 의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전자견적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업종코드 5805)에 등록한 업체로서 견적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계속 부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나.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도로교통법 시행령」 제31조(어린이통학버스의 요건 등)의 규정,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에 의한 어린이 통학버스 요건을 갖추어 관할경찰서에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를 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업체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또한 입찰공고일 현재 어린이 전용 통학버스를 보유하고 운행개시일에 우리 유치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인 업체로서「중·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견적제출 참여가 가능합니다.)

   ※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www.smpp.go.kr>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제출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 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만이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마.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90호, 2019.10.4.)」 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사. 견적(입찰)참가신청 : 본 견적제출은 전자견적제출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 참가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4. 견적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에 의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다빈도순으로 추첨된 4개의 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제출한 자 중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제출한 자로서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6. 청렴서약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 날인한 청렴서약서를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보험료 사후정산

  가.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90호, 2019.10.4.)」 제1장 제8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국민연금보험료를 사후 정산하오니 견적금액 산정 시 예정가격에 계약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국민연금보험료

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

1,380,108원

1,087,161원

140,821원

  나. 낙찰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장 제8절의 규정에 의하여 사후정산(개인별 납부확인서 제출)을 하여야 합니다.


8.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동시행령,동시행규칙,용역입찰유의서,용역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통학차량 운행용역 특수조건, 기타 견적제출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견적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4장 제7절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라. 안내 공고문에 별도로 정하지 않은 사항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예규 관련 규정에서 정한 사항에 따릅니다.

 마.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 실시와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해야 하며, 사고에 따른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 있습니다.

 바. 본 공고문은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및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대한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기초/예비금액 조회,개찰결과 조회>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사. 전자입찰 이용안내 :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아. 기타 문의사항 : 부산진유치원 행정실(☏051-806-2883)

부산광역시교육청은 소속 교직원의 부패행위에 대한 신고가 가능한 “부산광역시교육청 교육비리고발센터(핫라인)”를 홈페이지에 운영하고 있습니다. 입찰 및 계약 운영 과정에서 부패행위 등이 발생했을 경우 아래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민원마당→교육비리고발센터]

붙임  1. 통학차량 운행계약 특수조건 1부.

      2. 통학차량 임차용역 과업지시서 1부.  끝.


2025. 02. 18.


부산진유치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