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성중학교 공고 제2025-7호
단성중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2025년 2월 17일
단성중학교장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견적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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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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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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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견적․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견적․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견적,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3항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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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단성중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 용역
나. 차량규격: 택시(7인승, 2020년 이후 출고차량) 1대
다. 기초금액: 금26,600,000원(부가가치세, 유류비, 인건비 등 차량 운행에 따르는 모든 경비 포함)
라. 용역기간: 2025. 3. ~ 2025. 2.(방학기간 제외)
※ 190일 예정(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마. 운행장소: 단양일원(단성중학교 ↔ 대강면, 단성면 일원)
바. 용역내용: 본 용역은 2025학년도 단성중학교 학생들의 등․하교 수송을 위한 통학차량(택시) 임차 용역임
※ 세부사항은「단성중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 특수조건」및 과업지시서에 의함
2. 견적일정
가. 제출방법: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
나. 제출기한: 2025. 2. 17.(월) 16:00 ~ 2025. 2. 21.(금) 10:00
다.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2. 21.(금) 11:00, 단성중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3. 견적 참가 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되지 않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자이어야 합니다.
나.「소득세법」제168조,「법인세법」제111조 또는「부가가치세법」제5조에 따라 당해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받은 경우로서「여객자동차운송사업(일반택시)」또는「여객자동차운송사업(개인택시)」“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여객자동차운송사업으로 등록된 업체로서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계약특수조건에서 정한 자동차등록원부 등을 제출할 수 있는 업체(지입차량 절대불가)이어야 합니다.
다.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충청북도 단양군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견적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해당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라.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의한 결격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마.「자동차손해배상 보장법」제5조의 규정에 따라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바.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는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청 홈페이지 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견적 및 계약방식
총액견적 / 지역제한 / 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88%) 적용입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견적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견적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장애상황으로 인한 견적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 등을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견적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제4항,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12-다’에 해당되는 견적은 무효입니다.
나.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 등록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입찰대리인 등을 변경 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12-다’에 정한 입찰무효 해당 여부 확인을 위하여 등록정보 확인을 위한 서류(법인등기부등본, 입찰대리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 관련되는 면허 등을 증명하는 서류 등)를 요청하는 경우, 낙찰대상자는 관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예정가격 결정방법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상당의 금액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에 참가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8. 계약상대자 결정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 제출한 자 중 최저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의 순서에 따라「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의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하되, 계약상대자가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에 의하여 결정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견적은 우리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견적입니다.
나.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우리학교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cbe.go.kr)의 [정보공개]-[입찰계약정보]-[입찰자료실]에서 청렴계약제에 대한 사항을 열람하실 수 있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참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시행규칙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 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견적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견적에 참여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어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문의사항은 단성중학교 행정실(☎043-422-0791, 담당 우성윤)로 하시기 바라며, 본 공고 및 견적(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단성중학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단성중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1~4)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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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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