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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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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901-000 공고일시  2025/02/17 12:44
공고명 2025학년도 남성초등학교 캠브리지 국제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공고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서부교육청 남성초등학교 수요기관 부산광역시교육청 부산광역시서부교육청 남성초등학교
공고담당자 하성준(☎: 051-469-796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7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2/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02,655,560 원
   
배정예산
1,002,655,560 원
   
추정가격
911,505,0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성초등학교 제2025-5호


(긴급)2025학년도 남성초등학교 캠브리지 국제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2단계  [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부산광역시 남성초등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 문화를 조성하고, 계약업무의 투명성 및 청렴성을 제고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렴계약을 위반 할 경우 다음과 같은 불이익을 받게 됩니다.

  입찰․낙찰 및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준공 이후 포함)에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 입찰참가자격 제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산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pen.go.kr)교육비리고발센터 핫라인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남성초등학교 캠브리지 국제교육 프로그램 운영 위탁용역

  나. 용역기간: 2025. 3월 계약체결일 ~ 2026. 2. 28

     (토·일요일 및 공휴일,방과후방학,휴업일 제외, 학사일정 및 공사 등에 따른

      일수 변경 가능)

  다.  입찰기간: 2025. 2. 18.(화) 09:00 ~ 2025. 2. 27.(목) 16:00

  마.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2. 28.(금) 11:00, 남성초등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바. 기초금액: 금1,002,655,560원(금일십억이백만육십오만오천오백육십원)

기초금액(A+B)

추정가격(A)

부가가치세(B)

1,002,655,560

911,505,055

91,150,505

※ 기초금액에는 인건비(52.6%) 반영되어 있어, 위탁업체는 낙찰가에 상관없이 공고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인건비 지급확약서에 제시한 인건비 지급비율을 지켜야 하며, 사업주부담 보험료

   포함되어 있음.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방식에 의한 입찰입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 분리동시입찰)” 로, 규격입찰서(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평가한 결과 적격자로 선정된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실시합니다.

  다. 전자입찰의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라. 본 입찰은 총액입찰, 지역제한(부산광역시), 최저가 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용역입니다.

   마.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불허합니다.

  바. 본건은 입찰에서 계약까지 전 과정이 국가종합조달시스템(G2B)를 통해서 이루어집니다.

 차. 입찰 참가자는 반드시 남성초등학교 캠브리지 국제교육 운영 위탁용역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을 열람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모든 입찰 참가자는 특수조건을

    수락한 것으로 간주하며, 이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한 손해의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 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1) 교육관련사업자 또는 기타교육서비스업(86101696) 사업자등록을 한 자

    2)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입찰일(다만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부산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③ 다음 각 항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자

      1)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2) 비영리법인(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목적에 캠브리지 국제교육 위탁운영에 대한

         내용이 기재되어 있어야 하며, 법인허가증, 정관,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등 해당 증빙자료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입찰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을 마친 업체이어야 합니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약관(조달업체용)에 동의하고 지정공인인증기관에서 발급받

      사업자인증서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나라장터”(http://www.g2b.go.kr)에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제1항제8호 또는 제9호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가. 이 용역의 과업설명은 우리초등학교 행정실(계약담당자 【☎051-469-7963】에서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위탁용역업체 선정 절차

   제안서 및 입찰서 공고(G2B) → 제안서(규격입찰) 접수 → 선정위원회 평가 및 선정 (제안서 평가 점수 85점 이상 적격업체 선정) → 적격업체에 한해 가격입찰 및 개찰 (부적격업체 G2B 사전판정에서 제외) → 낙찰자 결정 → 낙찰 ⟶ 계약체결

 

6. 입찰 등록 및 제출서류

  가. 입찰 등록 제안서(규격입찰서) 접수 기간

    1) 2025. 2. 18.(화) 09:00~2025. 2. 27.(목) 16:00 (토, 일요일, 공휴일 제외)

  나. 접수 장소: 부산광역시 중구 샘길 14(대청동 1가) 남성초등학교 1층 행정실

 다. 제출 방법: 직접 제출(우편 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제출 및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 불가

     -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인감으로 “원본대조필” 날인

  라. 제출서류(※ 별도첨부된 제안요청서 확인)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청렴서약서 1부

    3) 보안서약서 1부

    4) 제안서 및 제안요약서 7부, 계약 담당자용 1부

       ※ 제안서에 교재·재료 활용 계획이 반드시 포함되어야 하며 교재의 경우에는 교재명,

          저자, 출판사, 가격 등을 포함하고, 재료의 경우에는 품명, 규격, 가격 등을 포함하여야

          합니다.

    5) 제안서 증빙자료(원본) 1부(제안요청서 참조)

    6) 용역이행실적증명서 1부 - 해당되는 경우만

    7)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1부 및 위임장 1부 - 대리인 접수시

    8) 사업자등록증 사본(원본대조필) 1부

    9) 사용인장계 1부

    10) 등기사항증명서(법인) 1부

    11) 경쟁입찰참가등록증(나라장터출력) 및 4대 사회보험 사업장 가입명부 각 1부

    12) 4대 사회보험료 완납증명서 및 국세/지방세 납입증명서 각 1부

       ※ 사본은 인감으로 원본 대조필 후 제출

       (제출서류는 일절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마. 제출서류 관련 유의 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남성초등학교가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계약체결 시 계약 조건 일부로 간주함.

    2) 남성초등학교장은 필요에 따라 입찰 참가자에 대하여 추가 제안이나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같은 효력을 가짐.

    3) 제안과 관련된 모든 소요 비용은 입찰 참가자가 부담하며, 제안서의 내용을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관련 자료는 별첨으로 제출.


7. 나라장터(G2B) 가격입찰서 제출: 인터넷(G2B) 접수

  가. 제출 기간: 22025. 2. 18.(화) 09:00~2025. 2. 27.(목) 16:00

   ※ 가격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 적격업체에 한하여 실시함

  나. 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전자 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 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입찰 연기의 경우 전자 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8. 제안서 심사 일시 (별도 제안서 설명회는 없음)

  가. 일시: 2025. 2. 27.(목) 17:00

  나. 단, 학교 일정에 의해 일정은 조정될 수 있음.


9.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2. 28.(금) 11:00 이후(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가. 평가위원회 평가 결과 적격업체로 확정된 업체에 한해 가격입찰서를 개찰합니다.

  나.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연기될 수 있으며, 제안서평가 결과가 완료되지 않았을 시에는

     평가 결과가 완료된 후 개찰합니다.


10,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 납부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규정에 따라 면제하되,

     납부 면제자의 지급각서는 제안서와 함께 제출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낙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우리 학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11. 낙찰자 결정 방법

  가. 2단계(규격·가격 동시 제출) 입찰 선정: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에 따라서 제안서를 제출받아 1단계로 본교 통학 차량 선정위원회에서

     제안서 심사를 거쳐 85점 이상 업체를 적격업체로 선정한 후 2단계로 적격업체 중에서

     가격입찰을 통해 낙찰자를 최종적으로 결정합니다. 1차 제안서 심사를 통해 선정되지

     못한 업체는 사전판정 시 가격입찰에서 제외됩니다.

  나. 가격입찰 기준 및 낙찰자 결정: 예정 가격은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 가격 내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최종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일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라. 본 용역은 업체에서 제출한 제안서를 토대로 본교 심사위원회 평가 항목에 의거 평가하니

     사전열람 및 숙지에 착오 없으시기를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결정일로부터 10일 이내에 낙찰금액의 10/100 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보증금(현금 또는 보증서)을 제출하고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이행하지 아니할 때는 계약보증금은 본교로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12. 유의사항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의한 전자입찰 제출로만

     진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제2019-21호, 2019.12.19.)제13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전자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본 입찰 제출은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이 가능합니다.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동 시스템 장애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 시 입찰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 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3.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과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 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 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라. 입찰 시 입찰 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는 위임장과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무효 입찰의 내용 중 오류를 범하기 쉬운 사항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사항 확인 및 입찰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여러 명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입찰유의서에 따른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입찰무효 처리됨.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명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한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 모두 입찰무효 처리됨.

    ○ 법인등기부등본 상 대표자가 1인이고 입찰참가자격등록증에 대표자가 2인인 경우 입찰무효 처리됨.(입찰참가자격의 대표자는 대표자정보의 전원을 말하며 대표자 여부와는 다름)


14.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특수조건 및

      이행서약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봅니다.

  다.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반드시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공고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내용을 완전히 숙지한 후 참여하여야 하고,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캠브리지 국제교육 프로그램의 질 제고를 위해 업체나 강사의 선정은 매우 중요한 바,

     계약을 체결하고자 하는 업체(기관)의 적격 여부는 업체 소속 강사에 대한 고용계약서,

     국세 납세사실증명 및 지방세 과목별 과세(납세) 증명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또한 계약이행 도중 강사 변경이 불가피할 경우 계약 상대자는 본교에 강사 인적사항과

     관련서류를 문서로 통보하고 동의를 받은 후 변경하여야 합니다.

  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

      행기준」 행정자치부예규 제1장 제8절에 따라 보험료 사후정산 등의 기준에 의거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라. 참가자는 작성 착오 및 누락, 허위 등에 의해 부실 작성된 경우와 계약사항을 충실히

     이행하지 않을 의도가 보일 시에는 무효 처리되며, 이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 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따릅니다.

  바.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G2B/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의 『입찰 정보』

      →『용역』→『개찰 결과』 이용합니다.

  사. 기타 자세한 사항은 남성초등학교 행정실(☎051-469-796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2월 18일



남 성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