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 제2025-1호
2025년 일제강제동원희생자 기억의터(위패관)
위패안치식 행사대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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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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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년 일제강제동원희생자 ‘기억의터’(위패관) 위패안치식 행사대행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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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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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체결일 ~ 2025. 5. 31
※ 불가항력에 의한 사업계획 변경 시, 사업기간은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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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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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청서 참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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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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협상에 의한 계약,
확정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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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예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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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35,000,000원
(금삼천오백만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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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방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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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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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가격
전자입찰서
접수개시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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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17.(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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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가격
전자입찰서
접수마감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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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8.(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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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장설명회 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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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0.(목)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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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수 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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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8.(금)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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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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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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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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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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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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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월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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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선협상대상자
발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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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월 예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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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025. 1. 6(월) 09:00부로 차세대 나라장터가 개통되었으므로 본 입찰에 참가할 업체는 관련 매뉴얼을 숙지하여 입찰 참가 시 각별히 유의하여 제출하기 바람
※ 입찰자별 평가 시간 및 장소는 추후 개별 통보
※ 제안평가 일정은 재단 내부사정 및 상황에 따라 변동 가능성 있음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가격제안서를 접수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2. 입찰 및 제출방식
❍ 제한경쟁에 의한 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체결 방식(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기준)
- 평가방법 : 제안서(기술) + 가격, 종합평가(제안서 : 가격 = 80: 20)
❍ 현장설명회 : 해당없음
❍ 제출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제출
①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를 통한 온라인 제출
- 나라장터>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제안서/공모안 등록 및 제출화면의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 파일 선택 후 문서구분(정성제안서, 정량제안서, 발표자료, 기타문서 등)을 지정하여 처리
· 제안서필수제출문서(파일첨부영역 상단에 제공)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함
※ 개통된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제안서 제출을 완료한 후 가격입찰서를 제출할 수 있으니 각별히 유의바라며, 입찰서 정상제출 여부는 입찰>입찰진행>“나의 투찰내역”(가격입찰서)과, 입찰>입찰내역>“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제안서)메뉴에서 확인할 수 있음
※ 가격입찰은 나라장터(전자입찰)로만 가능하며, 가격평가 서류와 제안서 중 어느 하나라도 미제출 시에는 입찰 무효 처리됨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출 내역 수정 및 다운로드 불가능
※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입찰공고문 4. 입찰등록시 구비서류’및‘제안요청서’참조)
3. 입찰참가자격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유자격자로서 소정의 서류를 구비하여 입찰 등록을 마친 사업자
❍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는 제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타자유업(행사대행업)[업종코드: 9901]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중소기업자 확인서’를 소지한 자
※ 단,「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시행령」제2조의3 제2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은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없어도 입찰참여가 가능
- 중소벤처기업부 고시 「중소기업자간 경쟁제품 직접생산 확인기준」에 의거 ‘기타 행사기획 및 대행서비스(801499001)’ 제품의 <직접생산확인증명서>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공동계약 : 미허용 ※원활한 업무 진행을 위해 공동계약 불허, 하도급 불허
❍ 기타 세부 자격사항은 입찰공고문에 의함
4. 입찰등록시 구비서류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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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비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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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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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서류
목록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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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제안사 일반현황 및 연혁 [별첨 제1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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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세대
나라장터
온라인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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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재무현황 [별첨 제2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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③ 용역수행 참여인력 현황 [별첨 제3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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④ 용역수행 참여 직원별 세부 이력 사항 [별첨 제4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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⑤ 안전보건 서약서 [별첨 제5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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⑥ 보안서약서 [별첨 제6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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⑦ 보안확약서 [별첨 제7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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⑧ 개인정보처리위탁 계약서 [별첨 제8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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⑨ 개인정보 위탁(제공)사항 보안서약서 [별첨 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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⑩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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⑪ 사용인감사용시 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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⑫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대리인 접수인 경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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⑬ 사업장 4대 사회보험 완납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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⑭ 법인등기사항전부 증명서 및 법인인감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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⑮ 직접생산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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⑯ 사회적기업 증빙서류 (해당시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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⑰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1부(공공기관 제출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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⑱ 발표자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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⑲ 가격제안서 및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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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식 및 제안서 작성방법은 제안요청서 참조
※ 서류 제출 시 목차를 작성하여 제출하되 상기 연번의 순서로 작성 및 제출
※ 모든 제출서류 중 사본에는 각각 원본대조필 날인 후 인감 날인
5. 제출 유의사항
❍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
※ (참고) e-발주시스템은 나라장터로 통합되어 폐쇄되었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 불가능
❍ 제안사는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 전에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확인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 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음
❍ 제안서 제출확인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 > 입찰진행 > 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목차/평가조견표를 요구하는 경우 해당 화면을 통해 조견표 작성 및 제출)
< 제안서 제출 관련 유의사항 >
*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를 제출
* 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 후 “입찰서류제출현황” 팝업의 “제안서제출바로가기” 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 파일 선택 후 문서 구분을 지정하여 처리
- 제안서필수제출문서(파일첨부영역 상단에 제공)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함
* 제안서를 차세대 나라장터에서 제출하는 경우, 제안서를 첨부한 이후 반드시 시스템에 저장된 제안서를 다운로드하여 파일 이상여부 확인 후 임시저장 및 최종 제출
- 기존 e-발주시스템과 달리,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제안서 등 첨부파일 임시저장 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임시저장본을 다운로드하여도 원본파일과의 대사는 불가능. 첨부 처리 후 해당 첨부파일 다운로드하여 정상여부 확인 필수
- 최종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등록
* 정성적 제안서와 정량적 제안서를 반드시 분리하여 제출하고, 각 파일은 하나로 제출
* 제안서 제출 시 계약담당공무원의 제안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 입력 필요(이름, 전화번호 등)
* 해당 공고가 온라인으로 제안서를 제출받는 경우,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제안서 제출 여부를 시스템을 통해 최종 확인하여야 하며, 미확인으로 인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최종 제출 이후에는 제안서 제출 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가 불가능함
* 제안서(전자파일)가 마감 일시까지 나라장터 서버에 수신되지 않을 경우(상기 제출경로를 통하지 않은 건도 포함)와 첨부파일의 하자인 경우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시 입찰 무효 처리됨.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발표자료 등) 미제출시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로만 평가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제11조 제4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 제6항, 「조달청 협상에 의한 계약 제안서 평가 세부기준」 제6조의2 및 제7조를 준용하여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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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낙찰자 선정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국가계약법 시행령 제43조, 제43조의2)
❍ 기술 제안은 제안서 평가위원회에서 입찰참가자의 발표 후 평가
❍ 심사 합산점수(기술평가 80%, 가격평가 20%의 고득점자순으로 협상 순서를 정함
※ 기술평가점수가 배점한도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
※ 평가점수가 동일한 제안사가 2개사 이상인 경우 기술능력 평가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자로,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하면 정성적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사를 선순위로 협상순서 결정
❍ 결정된 순위에 따라 협상을 실시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7. 제안서 제출/평가
❍ 제안서 제출일시 : ’25. 2. 28.(금) 10:00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온라인 제출 (제안서 제출에 관련한 사항은 콜센터 1588-0800으로 문의바람)
※원활한 제출을 위하여 가급적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제안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 가격과 기술평가 제안서 모두 제출되어야 유효한 입찰임
❍ 평가일시/장소(예정) : ’25년 3월 예정 /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 대회의실
1) 원본은 평가일에 직접 제출하며, 평가일시 및 장소는 업체에 별도 통보
2) 제안서 관련 문의 : 재단 피해지원국 연구유족지원팀(☎02-811-6337)
❍ 발표시간 : 업체별 15분 내외(사업수행계획[PPT] 발표 10분 , 질의응답 5분)
❍ 발표순서 : 입찰업체명 가나다순
※ 제안서 설명시간은 내부 판단에 의하여 조정 및 변경될 수 있음
❍ 발 표 자 : 전체 총괄 담당자(PM)가 직접 발표(배석인원 발표자 포함 2인)
※ 발표자는 반드시 참여인력 현황표의 총괄 책임자(상근직원)이어야 하며, 신분증을 지참할 것
※ 불참 시 입찰 포기로 간주
※ 입찰자는 제안서 제출 시 발표자의 정보, 신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자료)를 등록해야 함
* (제안서 제출 전) 발표자는 나라장터 개인 이용자로 반드시 등록해야 함
* (제안서 제출 시) 입찰자는 해당 기업소속 발표자는 회원 사전 등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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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재단 내부 사정에 따라 세부 일정은 변동될 수 있음
8. 입찰보증금에 관한 사항
❍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함
❍ 입찰보증금 안내
① 입찰자가 아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금액의 100분의 5이상(「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7조 제1항 단서조항에 따른 기획재정부장관이 기간을 정하여 고시한 경우에는 1천분의 25이상)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 신용정보 관리규약에 의한 채무불이행 또는 금융질서 문란자
- 입찰공고일 이전 1년 이내에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제2항제2호가목의 사유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은 자(입찰참가자격 제한 기간 중인 경우를 포함한다.)
② 위 사항을 제외하고는 이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보증금 지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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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보증금 납부 면제는 입찰참가신청서 제출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 내용에 동의함으로써 갈음함
❍ 입찰보증금 전자보증서 발급청약시 “국가종합전자조달 공고번호”를 확인하고 전자보증서로 발급 가능하며 “입찰참가신청서작성” 화면에서 전자보증서 도착여부를 확인하여 이를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재단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9. 입찰 무효
❍ 국가계약법 시행령 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하는 경우
❍ 입찰참가신청서의 상호 및 대표자(수인 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사업자는 사업자등록증) 상호, 대표자와 일치하지 않는 경우
❍ 입찰보증금의 납부기일까지 소정의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 동일 사업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경우
❍ 제출 서류를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
❍ 기타 허위서류 제출 및 허위사실을 기재한 경우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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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제4조, 제9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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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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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낙찰자가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조치 이행 확약서」를 제출해야 함
11. 기타 사항
❍ 입찰자는 입찰공고조건, 제안요청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임해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 입찰자가 숙지할 사항 : 입찰공고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계약예규) 용역계약 일반조건, (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을 하여야 함. 등록절차와 나라장터(G2B) 이용안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지역번호없이 1588-0800)로 문의하기 바람
❍ 이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함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입찰 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동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 특수조건은 조달청(www.pps.go.kr) 또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확인 가능함
❍ 제출된 서류는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사의 부담으로 함
❍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재단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변경할 수 없으며, 추후 사업자 선정 시 계약조건으로 간주함
❍ 재단은 필요에 따라 제안사에 추가 제안 또는 추가 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 제안사는 제시된 정보들의 정확성에 대해 스스로 확인해야 함
❍ 제출된 서류의 기재내용이 허위, 과장으로 판명된 경우, 심사제외, 입찰 무효, 계약 파기가 가능하며, 이에 따른 손해배상책임과 재단 사업에 향후 1년간 참여가 제한됨
❍ 제출된 제안서에서 허위사실이 발견되어 입찰 자격을 상실하거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일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않아 무효가 된 경우 입찰보증금은 국고에 귀속
❍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 낙찰자가 국세 및 지방세를 미납하였을 경우, 계약을 체결할 수 없음
❍ 계약체결 시 계약체결일 기준 당시 현재 유효한 4대보험 완납증명서를 제출해야 함
❍ 입찰(개찰)은 입찰공고에서 정한 시간에 실시하며 전산장애 등 특별한 사정이 있는 경우 계약담당공무원은 개찰일시를 연기하거나 재공고입찰 등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음
❍ 제안요청서 및 사양 관련 사항은 조달청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열람 가능
❍ 본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공고 예정이니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기바람
12. 문의처
❍ 입찰 관련 문의 : 재단 경영지원국 재무관리팀(02-721-1815)
❍ 용역 관련 문의 : 재단 피해지원국 유족연구지원팀(02-721-1851)
❍.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장애 관련 문의 : 1588-0800(ARS 1번)
위와 같이 공고함
2025년 2월 17일
일제강제동원피해자지원재단 이사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