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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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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958-000 공고일시  2025/02/17 12:59
공고명 왜관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칠곡교육청 왜관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칠곡교육청 왜관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지영(☎: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9,062,280 원
   
배정예산
54,000,000 원
   
추정가격
53,692,98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왜관초등학교 공고 제2025 - 호


2025학년도 왜관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 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왜관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왜관초등학교 행정실(☎054-975-7453)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용 역 명: 2025학년도 왜관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 용역기간: 2025. 3. 4. ~ 2026. 2. 20, 225(±5)일

○ 용역차량대수: 25인승이상 차량 1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40조 규정 준수)

                                           

○ 용역내용: 2025학년도 왜관초등학교병설유치원 원아들의 등․하교 수송을 위한 통학버스 임차 용역

  ※ 자세한 사항은「왜관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에 따름 

기초금액: 금59,062,280원(금오천구백육만이천이백팔십원)

  (운전원 및 승차안전도우미 인건비, 유류비 및 부가가치세 등 모든 경비 포함)

○ 용역설명: 별도의 용역설명은 실시하지 않음.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법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제출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경상북도 칠곡군 지역제한, 총액 견적서 제출입니다.

○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     합니다.


3

 

과업설명: 과업설명서 참조

첨부된 2025학년도 차량운행 코스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기 바라며 공고 기간 중 운행에 관련된 내용 등에 관한 문의는 왜관초등학교병설유치원(유치원교무실 ☎054-975-7454)으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 요건을 구비하여야 합니다.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의 규정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면허 또는 등록을 필하고,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따른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지입차량 금지)이어야 합니다.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칠곡군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 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www.smpp.go.kr)을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고,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계약 체결일까지 발생ㆍ신고ㆍ수정된 자료도 포함합니다.)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견저서 제출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견적서 제출기간

2025.2.17.(월) 14:00 ~ 2025.2.20.(목) 10:00

개찰일시

일    시

2025.2.20.(목) 11:00

장    소

본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o://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용요령 제3절-1-나-9항에 따라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 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한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 제1항)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정당한 사유 없이 최종 낙찰자 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투찰을 할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처분하고, 낙찰순위에 따라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 체결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2절 12(입찰의 성립 및 무효)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8

 

청렴서약제 이행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입찰에 참여한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최저임금 보장

○ 본 계약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 제10조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으며,「근로조건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 시 결격 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 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따라 입찰보증금 납부는 면제하되, 동시행령 제38조 제2항에 관련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학교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운행 버스는 법정 차량 이내의 차량으로 제반 편의시설(냉․난방시스템, 차내 방송시설 등)이 완비되고, 원아 수송 시 반드시 승차보조원이 탑승해야 합니다.

운전원은 공고일 현재 1종 대형면허를 취득한 후 3년 이상의 중․대형버스(25인승 이상) 운행 경험이 있는 자로 배정하여야 합니다.

특약조건: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학생 통학차량 운행 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도로교통법시행규칙 제35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절차 등) 및 자동차및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제19조 제8~10항, 제27조 제6항, 제29조 제1항 제4호, 제48조 제4항, 제50조, 제53조의2,제53조의4, 제56에 의한 ‘어린이 통학버스 요건’(황색 차량, 어린이보호 표지 부착 및 보조발판, 정지표시장치, 후방 확인 영상 장치,  후진 경고음 발생 장치, 점멸등, 광각실외후사경, 간접시계장치, 운행기록장치, 하차확인장치 등 설치된 차량)을 갖추고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필증을 교부받아야 하며, 그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관한 사항

○ 이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 「안전∙ 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 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시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기타 견적서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승낙․숙지한 것으로 간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견적제출자가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워크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에는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 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개찰결과/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공고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 경상북도교육청홈페이지(http://www.gbe.kr/) 게재되어 있습니다.

기타 입찰에 관하여 자세한 사항은 왜관초등학교 행정실(☎054-975-745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2. 통학버스 운행 코스 1부. 

     3.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1부.



2025년  2월 17일


왜관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