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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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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917-000 공고일시  2025/02/17 13:03
공고명 [긴급]구미인덕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구미인덕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구미교육지원청 구미인덕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금명희(☎: 054-714-32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7,240,000 원
   
배정예산
57,240,000 원
   
추정가격
52,03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미인덕초등학교 공고 제2025-68


[긴급]구미인덕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다음과 같이 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입니다.

2025. 2. 17.

구미인덕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구미인덕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행정실 (054-714-3282), 감사부서 (054-440-2213) 및 구미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kbgmed.go.kr) 민원창구 / 클린신고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서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구미인덕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임차용역

  나.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다. 용역내용

    - 구미인덕초등학교병설유치원 원아 등·하원 수송

    - 21인승 이상 차량 1대(냉·난방 완비)

    - 차량 운행 일정 및 노선은 붙임 「통학버스 임차용역 과업설명서」에 의함

  라. 기초금액: 금57,240,000원

      (차량안전지도요원 경비, 유류비 및 부가가치세 등 모든 경비 포함)


2. 견적서 제출

  가. 소액수의, 총액견적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의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18.(화) 10:00 ~ 2025. 2. 20.(목) 10:00

  라.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제출 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 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 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자격 요건을 구비하고,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업종코드5805) 면허 또는 등록을 필하고,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 제5조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지입차량 금지)로 견적제출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본사)의 소재지가 경상북도 구미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영운영회사의 증명요건으로 자동차등록원부 및 교통안전정보조회 결과서, 직영차량운행각서 등을 제출할 수 있는 회사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받아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다. 견적 제출 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개찰 집행일 전일까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만이 견적제출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5. 과업 설명: 과업설명서 및 계약특수조건으로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결정 방법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7.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2. 20.(목) 11:00

  나. 개찰장소: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1순위자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입찰)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한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동가입찰 낙찰자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통해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계약 상대자 유의사항

  가.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라도 계약 체결 시 결격사유로 인하여 계약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에는 차순위자와 계약을 체결합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계약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우리 학교가 제시한 통학차량 임차 용역 과업설명서 및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시고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라. 운행 차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84조에 정한 차령을 준수하여 출고 및 등록된 차량으로 제반 편의시설(냉․난방시스템, 차내 방송시설 등)이 완비되고, 원아 수송 시 반드시 차량안전지도요원이 탑승해야 합니다.

  마. 운전원은 공고일 현재 1년 이상의 중․대형버스(21인승 이상) 운행 경험이 있는 자로 배정하여야 합니다.

  바. 특약조건: 본 입찰에 의해 계약자로 선정된 자는 통학차량 운행개시일 전에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 「도로교통법 시행규칙」 제35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절차 등)에 따라 관할경찰서에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를 필하여야 하며, 도로교통법 제53조 제5항 및 제156조 제9호의 2에 따른 “어린이하차확인장치” 를 설치하여야 한다.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제19조 제8~10항, 제27조 제6항, 제29조 제1항 제4호, 제48조 제4항, 제50조, 제53조의2, 제53조의4, 제54조, 제94조, 제98조 및 제103조에서 정하는 규정을 준수하고 부품과 성능이 완비된 차량으로 어린이 통학버스 검사필증을 교부받아야 하며, 위 규정을 준수하기 위한 부품 설치와 관련된 비용은 입찰자가 부담하여야 한다.


9.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우리 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용역 소액 수의견적 제출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견적서 제출 참가가 곤란한 경우에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Help Desk(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참가업체의 전산장애 등으로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우리 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의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때에는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구미인덕초등학교 행정실(☎ 054-714-32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