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강중학교 제2025 - 3 호
2025학년도 남강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위탁용역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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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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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계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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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 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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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우리 학교 및 우리 학교법인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1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음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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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질병 발생 및 긴급 재난 등의 사유로 학생들의 단체 활동을 하기에 우려되는 상황이 발생할 경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2025. 2. 17.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내역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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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남강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 교육여행 위탁용역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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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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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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체험활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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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인에버랜드, 평창루지(2회), 양떼목장, 런닝맨, 아르떼 뮤지엄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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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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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소 : 2박 2식, 숙소 외 : 5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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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지역 : 강원도 평창소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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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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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4. 9(수) 08:30 ∼ 4. 11(금) 16:00 (2박 3일)
※ 학교사정에 의해 변동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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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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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102명(학생 96명 인솔교사 6명)
※ 참가인원은 증감이 있을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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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경비
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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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식비(2박 7식), 버스비(3대), 여행자보험료, 입장료 및 관람료, 레크레이션 경비, 의료비, 제세공과금, 안전요원, 야간경비, 현지가이드비용 등 기타 잡비를 포함한 경비 일체(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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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찰자결정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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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단계(규격·가격 (분리) 동시)입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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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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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17.(월) 14:00 ~ 2025.2.26.(수)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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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공고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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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51,204,000원
학생 : 502,000원 * 96명 = 48,192,000원
교사 : 502,000원 * 6명 = 3,012,000원
※ 1인당 502,000원 내외(부가세 및 봉사료 등 부대경비 일체 포함)
※ 기초금액은 102명으로 산정(인솔 교직원 포함)
※ 계약체결 시 총액금액에 대한 산출내역서[붙임5]를 각 항목별(차량료, 숙박료, 관람료, 식비, 여행자보험료, 기타경비 등)로 작성하여 제출
※ 교원 경비는 학생과 동등 금액으로 별도 정산 (인솔교사 부담이 없는 항목은 제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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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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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17.(월) 14:00 ~ 2025.2.26.(수) 16:00 (기간 및 시간엄수)
※ 우편 및 FAX 접수 불가, 대리인 접수 시 신분증을 지참하고 재직증명서 및 위임장 첨부,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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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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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17.(월) 14:00 ~ 2025.2.26.(수) 16:00 (G2B 전자접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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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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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5.(수) 15:00~, 우리학교 본관 2층 회의실 (설명회 개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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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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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7.(금) 15:00 남강중학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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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참가인원은 증감이 될 수 있고, 참가인원의 증감 시에는 아래 기준에 의하여 증액 또는 감액 청구한다.
※ 증감인원에 따른 증액 또는 감액 = 계약금액 × (증감인원 / 계약인원)
다. 학생 중 저소득층자녀에 대한 입장료 등 면제금액은 수학여행 종료 후 공제하고 정산하여 청구한다.
라. 여행 일정에 의한 관광코스는 사전에 학교와 충분히 협의한 수 재조정 할 수 있다. 여행 중 특별한 사유가 발생되어 운행 구간 및 일정을 변경할 시는 사전에 인솔 책임자의 승낙을 받아야 하며, 입장료가 있는 관광지를 관광하지 않을 경우는 입장료를 반납한다.
마. 여행기간 중 천재지변 및 기상악화 등의 사유로 부득이 여행기간을 연장해야 할 경우 추가 숙박비 및 식비는 여행사와의 계약금액을 적용토록 한다.
바. 위탁 수수료는 지방자치 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8조 (원가계산에 의
한 예정가격 절정 시의 일반관리비율 및 이윤률)에 의거 적정수준의 위탁수수료를 책정하도록
한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에 의거 2단계 입찰(규격-가격동시 입찰)로, 규격(제안서평가)과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며, 규격입찰을 개찰한 결과 적격자로 확정된 자에 한하여 가격입찰을 개찰합니다.
나. 제안서(규격입찰)는 본교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전자입찰서(가격입찰)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를 통한 전자입찰로만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총액입찰, 최저가낙찰방식 적용, 청렴계약제시행대상 용역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 또는 국내외여행업 또는 국내여행업 등록을 필한 업체로써,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어야 하고, 그 주된 영업소 주소가 입찰 공고일 현재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지역제한) 에 소재하고 있는 자(여행대리점, 중간알선업체 불허)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 이어야합니다.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단, 입찰등록 마감일이 공휴일일 경우엔 그 전일 토요일 13시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공휴일은 업무처리 불가)
다.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 설명 :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반드시 붙임 내용(과업설명서, 계약특수조건, 제안서작성요령 및 유의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주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5. 제안서 제출 및 효력
가. 제출기간 : 2025. 2. 17.(월) 14:00 ~ 2025. 2. 26.(수) 16:00
※ 평일: 09:00~16:00. 마감시간 엄수. 토요일, 일요일, 공휴일은 접수 불가
나. 제출방법 : 직접제출 (업무시간 중 접수 가능), ※ 우편접수 불가
다. 제출장소 : 남강중학교 행정실 (서울시 관악구 난곡로 34길 80 (신림동, 남강중학교))
(※ 봉투를 봉한 후 도장 날인, 겉표지에 “입찰서류” 표시, 제출서류가 사본일 경우 반드시 “원본 대조필”날인)
라. 유의사항
1)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본교에서 요청하지 않는 한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계약 체결시 계약 조건의 일부로 간주합니다.
2) 학교에서는 제안서에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 제안서 내용에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보완요구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집니다.
3) 학교에서 요구하는 기한까지 보완서류가 제출되지 아니하면 당초 제출된 서류만으로 평가하고 당초 제출 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가 불가능할 때에는 평가에서 제외합니다.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소규모 테마여행 용역 제안서 10부
- 규격 A4 크기, 반드시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 여행일정, 교통, 숙박, 식사 등에 대한 평가가 용이하게 작성
3) 최근 3년 이내 수학여행 용역 실적증명서(금액 반드시 명기)
4)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5)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6) 인감증명서 1부(인감도장을 사용하지 않으면 사용인감계 포함)
7) 법인등기부등본 1부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8)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1부(대표자가 아닌 경우)
9)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배상책임보험 사본 1부.
10) 최근년도 재무재표 1부.
11) 각서 및 확인서 각1부.
12) 기타 공고로써 정한 서류
※ 구비서류 제출시 번호 순서대로 철하여 제출, 첨부되는 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할 것.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과 같음”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
6. 제안서 설명회 : 2025. 3. 5.(수) 15:00 우리학교 본관 2층 회의실
7. G2B 가격입찰서 제출기간 : 2025. 2. 17.(월) 14:00 ~ 2025. 2. 26.(수) 16:00
※ 가격 개찰은 상기 제출기간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기술평가 완료 후 실시합니다.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의 경우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의거“전자입찰 취소신청서”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자는 당해 용역에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나.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입찰서 제출 시 제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8. 제안서 평가 및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가. 제안서 평가 일시 : 2025. 3. 5.(수) 15:00 2층 회의실 (변동 시 별도안내)
나. 가격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 3. 7.(금) 15:00 입찰집행관 PC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 및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330호, 2010.10.26.) 제7장 용역입찰유의서 제2절 5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원가계산 및 예정가격 작성요령(행정안전부 예규 제332호 2010.10.26)에 의거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참가자가 입찰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8조 3항 및 동법 제42조 제1항 제3호에 따라 수학여행 활성화위원회의 규격평가점수가 80점 이상인 업체를 선정하고, 그 대상자 중 예정가격내 최저가 투찰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제1항 제5호에 따릅니다.
11. 입찰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제4항 입찰의 성립 및 무효를 적용합니다.
나.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이를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12. 계약의 체결
가. 최종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날로부터 3일 이내에 1인당 단가 및 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및 본교가 요구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시 낙찰을 무효화합니다.
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경우 계약의사가 없는 것으로 간주하여 낙찰무효가 되며, 계약불이행으로 처리되고 차순위 입찰자를 계약대상자로 합니다.
13. 청렴계약 이행 및 각서 제출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 규정에 의거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제안요청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는 전산장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의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내용은 서울특별시교육청홈페이지(www.sen.go.kr), 남강중학교 홈페이지(http://www.namkang.ms.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 시스템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70-4361-7200)으로, 전자입찰이용안내는 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1부.
2. 입찰참가 신청서 서식 1부.
3. 수학여행 용역 제안 서식 1부.
4.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1부.
5. 입찰가격 산출내역서 1부.
6. 소규모 테마 여행 세부일정표 1부.
7. 각서 1부.
8. 확인서 1부.
9. 성범죄 조회 동의서 1부.
10. 청렴계약이행 서약서 각 1부.
11.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과업설명 및 특수조건 1부.
12.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2025. 2. .
남 강 중 학 교 장
〔붙임 1〕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활성화위원회 제안서 평가항목 및 배점기준
구분
|
평가항목
|
배점
|
배점기준
|
계
|
100
|
|
기술
능력
평가
|
정량적
평가
분야
(35)
객관적
평가
|
1. 소규모테마여행 수행 실적
- 최근3년간 수학여행 수행실적
- 초,중,고등학교 수학여행에 한함
- 평가기준 : 금차예산액 대비
|
15
|
100%이상
|
75%이상 ~
100미만
|
50%이상 ~
75%미만
|
25%이상 ~
50%미만
|
0%이상 ~
25%미만
|
15.0
|
13.5
|
12.0
|
10.5
|
9.0
|
2.제안업체 경영상태
2-1. 최근년도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기준비율 : 50.90%
|
5
|
100%이상
|
75%이상 ~
100미만
|
50%이상 ~
75%미만
|
25%이상 ~
50%미만
|
0%이상 ~
25%미만
|
5.0
|
4.5
|
4.0
|
3.5
|
3.0
|
2-2. 최근년도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기준비율 : 157.98%
|
5
|
5.0
|
4.5
|
4.0
|
3.5
|
3.0
|
3.제안업체 인력 보유상태
- 소규모테마여행 수행 조직
- 수행자의 자격소지여부 등
|
10
|
우수
|
보통
|
미흡
|
10
|
8
|
6
|
정성적 평가 분야
(65)
주관적
평가
|
o제안사의 부문별 수행능력
- 구성의 독창성 및 적정성
- 소규모테마여행 자료집 충실도
- 관광안내 및 레크레이션 계획
|
20
|
20
|
16
|
12
|
o숙박시설 수행능력(부대시설포함)
- 지정숙박업체인지 여부
- 객실등급, 위치
- 객실당 인원수
- 숙박업체 식단표
|
20
|
20
|
16
|
12
|
o교통 및 식사제공 능력
- 차량의 년식, 12대가 동일회사인지 여부
- 현지 교통계획의 적정성
- 식사제공능력
(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15
|
15
|
12
|
9
|
o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수준
- 행선지별 안전계획 제시여부, 보험가입현황
- 문화재해설사 배치유무
- 학생인솔 관리요원 및 야간 안전관리요원 배치유무
- 위급상황 및 전염병 발생시 대처사항
|
10
|
10
|
8
|
6
|
주1) 수행경험
① 실적증명은 발주기관에서 직접 발급받은 실적증명서로 심사한다.
② 실적은 교육청산하기관 수학여행에 대한 실적으로 입찰공고일 전일까지 완료한 최근
3년간의 실적을 합산 적용함.
③ 실적증명의 인정범위는 운송, 숙식 등이 1건으로 계약되어 이행 완료된 실적만 인정.
주2) 경영상태
① 경영상태 평가의 기준 비율은 2024년 발행된 한국은행 2023년 기업경영분석자료『N 분류사업시설관리 및 사업지원 서비스업』의 자기자본비율 및 유동비율을 적용함
② 입찰참가신청마감일 이후 협상대상자 발표이전에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경우에는 평가에서 제외한다.
▣ 제안서 평가 증빙자료 목록표
심사분야
|
연번
|
내 용
|
비 고
|
총 괄
|
1
|
○ 용역제안서
|
|
2
|
○ 일반현황 및 연혁
|
|
객관적 지표에 의한 평가
|
3
|
○ 최근년도 경영상태
|
|
-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서발행 재무제표
|
|
4
|
○ 최근3년간 교육청 산하기관 여행 계약 실적
|
|
- 발주처 발행 실적증명서
|
|
5
|
○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인력보유(수행조직)
|
|
- 최근 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 및 산출내역서 사본
- 자격증 소지자 자격증 사본
|
|
주관적
평가
|
6
|
○ 숙박시설수행능력
|
|
- 각종보험(화재, 영업배상 등)증권 사본
- 건축물대장 사본
- 건물배치도 및 층별 배치도(홍보물에 포함된 경우 대체)
- 전기, 소방, 가스등 안전점검결과 사본(최근 기준)
- 영업등록증사본
- 영양사 또는 조리사 자격증사본
(최근3개월 국민건강보험료영수증사본)
|
|
7
|
○ 교통운행 능력 및 식사제공
|
|
- 차량등록증명서 및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여객운송업등록증 사본
- 이동 중 중식식당의 식단표 및 영양사 또는 조리사자격증사본
- 식당별 각종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식당별 영업신고증 사본
|
|
8
|
○ 행사진행의 안전성 및 질적 수준
|
|
-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 각종 보험가입증명서 사본
|
|
※ 제출서류 중 사본은 “원본대조필” 하여야 할 것.
〔붙임 2〕
입 찰 참 가 신 청 서
※ 아래 사항 중 해당되는 경우에만 기재하시기 바랍니다.
|
처리기간
|
즉 시
|
신
청
인
|
상호 또는 법인명칭
|
|
법인등록번호
|
|
주 소
|
|
전 화 번 호
|
|
대 표 자
|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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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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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공 고
(지 명) 번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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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강중학교 공고
제 2025 – 3 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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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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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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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건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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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3학년 남강중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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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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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증금율 : 5% (입찰금액의 5% 납부)
․보 증 금 : 금 원정(\ )
․보증금납부방법 : 현금, 입찰보증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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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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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 명 :
주민등록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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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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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날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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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남강중학교의 입찰(가격,규격,동시입찰)에 참가하고자 일반용역 입찰유의서 및 입찰공고 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별첨서류를 첨부하여 입찰참가신청을 합니다.
2025. 2. .
신청인 (인)
남강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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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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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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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 업 분 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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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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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 등급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조
◎ 평가요소 : 신용평가등급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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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어음에대한 신용평가등급
|
기업신용평가 등급
|
평 점(점)
|
배점한도별
|
30점
|
25점
|
10점
|
AAA
AA+, AA0, AA-
A+
A0
A-
|
A1
A2+
A20
A2-
|
A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A에 준하는 등급)
AA+, AA0, A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A+, AA0, AA-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A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0에 준하는 등급)
A-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A-에 준하는 등급)
|
30
|
25
|
10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29.8
|
24.8
|
9.8
|
BBB0
|
A30
|
B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0에 준하는 등급)
|
29.6
|
24.6
|
9.6
|
BBB-
|
A3-
|
B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B-에 준하는 등급)
|
29.4
|
24.4
|
9.4
|
BB+, BB0
|
B+
|
BB+, BB0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 BB0에 준하는 등급)
|
29.2
|
24.2
|
9.2
|
BB-
|
B0
|
B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B-에 준하는 등급)
|
29.0
|
24.0
|
9.0
|
B+, B0, B-
|
B-
|
B+, B0, B-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B+, B0, B-에 준하는 등급)
|
28.8
|
23.8
|
8.8
|
CCC+ 이하
|
C 이하
|
CCC+ 이하
(회사채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CCC+에 준하는 등급)
|
25.0
|
20.0
|
7.0
|
[주] ①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업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이나 기업신용평가등급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한다.
② 합병한 업체는 합병 후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으로 평가하며, 합병 후의 새로운 신용평가등급이 없는 경우에는 합병대상업체 중 가장 낮은 신용평가등급을 받은 업체의 신용평가등급을 적용한다.
※ 제출서류
- 「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 또는 「자본시장과 금융투자법에 관한 법률」 제9조 제26항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발급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 미제출시 “0”점 처리
〔붙임 3〕
수학여행 용역 제안서
1. 일반 현황 및 연혁
회 사 명
|
|
대 표 자
|
|
사 업 분 야
|
|
주 소
|
|
연 락 처
|
전화 : FAX :
|
회사설립년도
|
년 월
|
직 원 현 황
|
|
해당부문 사업기간
|
년 월 ~ 년 월 ( 년 개월)
|
<주요연혁>
|
2. 최근년도 경영상태
구 분
|
자기자본비율(%)
(자기자본/총자산)
|
유동비율(%)
(유동자산/유동부채)
|
비고
|
비 율
|
0000 / 000 = 000%
|
0000 / 000 = 000%
|
비율산출근거
명 시
|
주) 최근연도 경영상태 증빙자료 첨부(최근 정기결산서에 대한 공인회계사의 검토보고서 또는 법인세 및 소득세 신고시 관할 세무서에 제출하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
3. 소규모테마 여행용역 수행실적(최근 3년)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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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명
|
사업개요
|
사업기간
|
계약금액
(천원)
|
발주처
|
비고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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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주) 1. 현재 수행중인 업무도 포함하여 최근 연도순으로 기재하며 교육청 산하기관 수학여행에 대
한 실적을 기재(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3년간)
2. 실적증명서를 반드시 첨부해야 하며, 현재 수행중인 사업은 계약서 사본 첨부
4. 수학여행 수행조직
구 분
|
소 속
|
성 명
|
연령
|
직 위
|
전화번호
|
해당분야 근무경력
|
소지자격증
|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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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문별 수 행
책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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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부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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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부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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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부문
|
|
|
|
|
|
|
|
( )부문
|
|
|
|
|
|
|
|
협력회사
|
회 사 명
|
부문별 협력내용
|
책임자
|
|
|
|
|
|
|
|
|
|
|
|
|
5.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실행계획
가. 일자별 주요 일정(코스) 제시
※ 일정별 세부내용 기재(수학여행 일정표)
-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
- 코스 이동시간, 휴식 시간의 간격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일정표를 참고하여 작성
|
나. 차량(버스)운행 계획
※ 수학여행단 수송 차량(버스) 운행 계획 기재
- 운행버스별 연식 기재
- 운행버스별 운전기사 명시
- 각 차량별 상비약품 구비 목록 기재
-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
|
다.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 소규모테마여행 당일 차량 운전기사의 친절교육 실시 결과 명시
-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 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
라. 숙박시설 여건
※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숙박업소명,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제안서에 반드시 첨부
- 층별, 객실별 투숙인원 기재
-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 각종 보험가입 사항 기재
- 숙박지의 등급, 1실 당 면적 및 배정인원 명시
- 본교만 입소할 수 있는지 여부를 기재
|
마. 식사 여건
※ 일자별 조 ․ 중 ․ 석식 식단표 기재
- 식사제공능력(메뉴, 좌석수, 위치, 위생안전, 가격 등)
|
바. 긴급 사태 발생시 대처방안 및 보험가입 현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사고 및 기타 안전사고 발생 시 대처방안 등을 구체적으로 기술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 우천 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식중독․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한 각종 보험증권 사본 첨부
※ 여행자보험가입계획(사고당 금액등)
|
사. 행선지별 학생안전 계획, 차량별 안전요원 및 안내도우미 배치 계획 제출
아. 숙소의 야간경비 용역 배치 계획 제출
자. 기타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 등을 서술식으로 기술
붙임: 증빙관련 서류 각 1부.
2025. 2. .
제안자 상호 및 성명 (인)
남강중학교장 귀하
【 제안서 작성 요령 및 유의 사항 】
1. 제안서 작성 일반 사항
가) 규격 : A4 크기, 본교 서식을 상철하여 제본할 것, 바인더형태 제출 금지
나) 제안서의 표지와 목차를 제외한 각 면에 쪽번호를 부여한다.
다) 제안요청서에서 제시된 양식은 변경하여 기재할 수 없으며, 별도로 제출되는 자료에는 증빙자료가 제시되어야 한다.
라) 제안서 내용이 인식 곤란하거나 제시된 근거가 정확하지 않을 경우 해당항목을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마) 제안서 내용이 제안요청서의 내용과 부적합하거나 제안요청서의 내용을 이행하지 않거나 부분 이행하는 것으로 작성하면 불합격 또는 감점처리 할 수 있다.
바) 제안서 내용은 “~를 한다, ~하겠다”등의 명확한 용어로 작성하여야 하며, 기재항목이 누락 또는 추상적 표현일 경우 제안 미수용으로 간주하여 감점 처리할 수 있다.
2. 제안서 효력
가) 제안서에 제시된 내용과 발주자 요구에 의해 수정, 보완, 변경된 제안내용은 계약서에 명시하지 않더라도 계약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나) 발주자는 필요시 제안업체에 대하여 추가자료를 요청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갖는다.
다) 제출된 제안서의 기재내용을 발주자의 동의없이 수정․삭제․추가할 수 없으며, 제출된 서류의 기재사항의 잘못으로 발생된 불이익은 제안업체가 감수하여야 한다.
3. 수학여행의 구체적 시정안내
가) 수학여행 일정에 의한 구체적인 이동 시정표(경유지별로 출발, 도착시간)는 우리학교 일정표를 참고하되, 보다 나은 일정이나 여행지가 있다면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담당교사와 협의하여 변경할 수 있음.
나) 수학여행 코스 이동시간과 휴식 시간의 간격을 구체적으로 기재 될 것
※수학여행 용역 특수조건 및 일정표 참고 작성
4. 차량운행 계획
가) 교통편 : 대형버스(45인승) 3대
나) 학생수송차량은 동일 회사소속 차량 및 직영차량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시행령 제3조 규정에 의하여 전세버스운송사업에 등록된 차량이고, 가능한 한 최근 5년 이내에 출고 된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한 차량으로서 종합보험에 가입된 차량이어야 한다.(뒷자석 중 원탁이 배치된 차량금지)
※ 위 사항 위반시 어떠한 불이익 처분에도 이의를 제기하지 못한다.
라) 차량은 정원 45명을 초과하지 않는다.
마) 안전운행을 위하여 운전기사는 대형버스 운전경력이 많고 관광경력이 우수하며 친절한 자이어야 한다.
바) 차량인솔은 책임자급 이상인 자가 코스별로 1인 이상 동승하여야 한다.
사) 출발전 차량을 철저히 정비하고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지정장소에 대기시켜야 한다.
아) 학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며 교통법규를 준수하고 관할청의 유상운송운행허가를 받아 친절과 봉사로써 운행함은 물론 운행 중 사고가 발생할 경우 민․형사상 모든 책임을 계약업체가 진다.
자) 운행 중 고장, 교통법규위반, 운전부주의 등으로 인하여 계속 학생 수송을 할 수 없을 시는 응급대체 버스를 이용, 학생 수송이 지연되지 않도록 하여 수학여행에 차질이 생길 경우 배상하여야 한다.
차) 각 차량에 구비되어 있는 상비약품을 구체적으로 기재
카) 각 차량의 편의시설 내용 기재(마이크, 무전기 탑재 차량 대수, 안내원 탑승 인원 등)
타) 차량별 운전기사 및 연식 기재 (연식은 5년 이내의 차량으로 한다)
파) 기타 타업체 차량과 비교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경우 서술식으로 기재
하) 모든 차량의 앞 유리창 우측 상단 및 뒤 유리창 중앙 하단에 “학생 수송 차량 보호 표지”를 부착하여야 한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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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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뒷면 부착 표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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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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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0mm× 30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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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00mm× 300m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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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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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차량
(제 호차)
학교명 :
학생수 :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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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 소규모 테마형 교육여행 차량
(제 호차)
이 차에는 학생들이 탑승하고 있으므로 보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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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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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면에서 보아 앞 유리창 좌측 상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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뒤 유리창 중앙 하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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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가) 수학여행 당일 운행 차량 운전기사의 사내 근무규정 및 친절도를 위해 어떻게 실천하고 있으며, 그 결과 등을 구체적으로 제안 설명서에 명시
나) 차량별 운전기사의 운전경력, 나이 등을 구체적으로 기재
6. 숙박시설 여건
가) 구체적인 숙박지 여건 기재
■ 학교에서 제시한 지역(강원도 평창군) 이어야 한다.
■ 숙소는 리조트(콘도)급으로 난방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위생적이고, 깨끗하며, 안전시설이
완비된 곳이어야 한다.
■ 숙박업소명, 숙박업소 전화번호
■ 숙박업소 전경 사진과 숙소 내부 사진을 첨부
■ 학생이 숙박할 장소의 전체 ( )층 중 ( )층에 숙박하고, 객실은 ( )실, 객실 당 투숙 인원은 ( )명 등 구체적으로 기재
■ 숙박업소 신축 또는 개축연도 등 건물의 노후 정도
■ 숙박업소 객실 배치도 및 편의시설 이용 안내(매점, 놀이기구, 인터넷 이용 가능 대수, 헬스장, 볼링장 등)
■ 학생 숙박 객실별 실내의 방 개수, 응접실, 욕실, 화장실, 에어컨, TV 등 설비사항
■ 비상시 대피시설(피난계단, 소화시설 등), 전기안전 점검 상태, 환자발생시 이동할 병원
■ 각종 보험가입 사항(영업배상책임보험 및 화재보험 등)
■ 레크리에이션 실시 여부 및 수준
■ 단일 건물 내 전체 수용(화재 중 재난에 대한 안전시설 비치)이 가능하고 답사지 이동이 편한 곳
■ 음향시설이 잘 되어있는 강당을 보유하고, 주변에 유해업소가 없는 곳
나) 숙박지의 1실 당 면적 및 배정 인원 명시
7. 식사여건
가) 제1일 부터 제3일 까지 총 7식을 제공한다.
나) 조․ 중․ 석식은 국․ 찬 종류를 달리하며 신선한 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 나 생선을
포함한다.
다) 조․중․석식 식단표는 반드시 기재하되, 수학여행 당일 현지 사정에 의해 메뉴는 당초 계약메뉴 이상 수준으로 변경할 수 있으나, 기본사항인 조․중․석식 반찬 5찬 이상.
라) 조․중․석식 및 숙박 제공업체의 영업 신고증(비영리기관으로 1회 상시 50명이상 급식기관은 집단급식소 설치 신고서), 조리사(영양사) 자격증, 영업배상책임보험, 화재보험 등 기타 보험가입 증명서 사본을 제안 설명서와 함께 첨부하여 제출해야 함
※ 식중독, 도난․분실 및 시설물 하자로 인한 안전사고, 화재사고 등 제반사고 발생에 대비하기 위하여 영업배상책임보험증권, 화재보험사본(유효기간을 반드시 확인)을 제출 받음
마) 식사량은 전학생이 만족할 수 있는 충분한 양을 제공하며, 식사시간을 충분히 확보하여야 한다.
사) 급식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제반 모든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만일 급식사고가 발생할 경우 그에 관한 모든 책임은 업체측에 있다.
8. 안전요원배치
가) 안전요원의 개요 : 국내여행안내사, 국외여행인솔자, 소방안전교육사, 응급구조사, 청소년지도사,
숲길체험지도사, 경찰.소방 경력자, 교원자격증소지사, 간호사 중 안전요원(안전과정) 교육을 이수
한자.
나) 자격 : 대한적십자사, 한국여행업협회, 청소년활동진흥원 등에서 주관하는 14시간 이상의 안전요
원 연수를 이수한자.
다) 역할 : 학생 인솔 보조, 야간 생활지도 및 유사 시 학생안전지도 등
라) 팀별 안전요원배치 인원 : 3명 이상
마) 계약체결 시 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에 근거하여, 업체 안전요원 성범죄 경력 조회
실시를 동의하며, 성범죄 경력 조회 동의서를 제출한다.
9. 긴급 사태 발생시 구체적인 대처 방안
가) 제안 설명서 중 “긴급 사태 발생 시 구체적인 대처방안” 작성 시 반드시 포함하여야 할 내용
■ 차량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고장 사고 시 조치사항
■ 차량이동 중 각 차량내의 상황 및 차량대열의 원활한 유지를 위한 방안
■ 우천 시 대처 방안 및 일정 조정 방안 및 우천시 학생 옥외 도보 관람에 따른 조치
■ 학생안전사고 발생시 대처 방안 등
나) 여행자보험 가입계획 (가입보험금액 및 내역, 식중독 사고 포함)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
다) 코로나19 종식 전까지는 활동 중 코로나 확진 환자 발생 시 대처사항 (유 증상 시 병원 이송 및 검사, 확진 시 격리 및 돌봄, 식사 및 의약품 제공, 동반격리 인원 가능여부, 확진 인원수 증가에 따른 추가 대처방법을 구체적으로 기술하여 제출한다
10. 여행자보험에 관한 사항
가) 여행자 보험 가입 계획서 제출한다.
나) 출발 일주일전까지 보험에 가입한 후 보험영수증 사본과 보험증권, 개인정보 보안 확약서을 우리
학교에 제출한다.
다) 대상 : 학생, 교직원, 교육활동 참여자(학부모 등 명예교사)를 모두 포함하여 가입한다.
11. 기타사항(필요시 기술)
가) 심사 위원에게 알리고 싶은 업체의 장점 및 특기사항
나) 각 업체에서는 타 업체와 비교할 수 있는 특기사항(장점)에 대해 구체적인 서술식으로 기재
〔붙임 4〕
여행 위탁 실적 증명서
증명서 번호 : 제 호
|
수행업체명
|
업 체 명
|
|
대 표 자 명
|
|
전화번호
|
|
사업자등록번호
|
|
사업장 주소지
|
|
수행내역
|
일 시
|
장소
|
기 간
|
참여인원
|
계약액
|
|
|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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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
|
|
|
|
|
|
|
|
|
|
위와 같이 수학여행을 위탁 실시한 바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 2. .
발 급 기 관 명 (직인)
남강중학교장 귀하
|
[붙임 5] 낙찰업체 선정시 제출
입찰가격 산출내역서(예시)
사업자등록번호
|
|
업 체 명
|
|
주 소
|
|
대 표 자
|
(인)
|
1. 건 명 : 2025학년도 남강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2. 예정인원 : 총 명(학생 명, 인솔교사 명)
3. 여행일정 : 2025. 4. 9.(수) ~ 2025. 4. 11(금) 2박 3일
5. 산출내역
(금액 단위 : 원)
연번
|
구 분
|
규 격
|
산 출 근 거
(가급적 구체적으로 기재)
|
소 요 액
|
비 고
|
1
|
버스 임차료
|
대형버스 기준,
고속도로통행료,주차료
기사봉사료 등 일체경비포함
|
□ 원× 3대×3일
|
|
|
2
|
리조트 숙식비
(2박 4식)
|
국물이 있어야 하며,
반찬은 5찬 이상
(육류,생선 포함)
|
□
- 숙박료 : 원× 명 x 2박
- 식 비 : 원× 명 × 7식
|
|
|
3
|
식사비
|
․ 중식 3식
|
□ 월 일 중식 (○○ 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 (○○ 식당)
- 원 × 명
□ 월 일 중식 (○○ 식당)
|
|
|
4
|
관람료(입장료)
|
코스 내에 있는 관람장소
|
□ ○○관 : 원× 명
□ ○○관 : 원× 명
|
|
|
5
|
여행자보험료
|
최대보상한도 1억원
이상(식중독사고포함)
|
□ 원 × 명 : 원
|
|
|
6
|
기타
|
학생인솔 및 해설가이드,
레크레이션 강사 초빙, 장비대여비 등
|
□ 월 일 학생인솔 및 해설가이드
- 원× 00명 : 원
□ 월 일 레크레이션 강사비
- 원× 00명 : 원
□ 월 일 장비대여료(앰프등)
- 원 × 대 : 원
|
|
|
7
|
위탁수수료
|
|
□ 원 × 명 : 원
|
|
|
합 계 액
|
|
|
|
1인당 금액(VAT포함)
|
|
|
|
〔붙임 6〕
2025학년도 남강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일정표(예시)
|
■ 일정표
☞ 1일차 (4.17/수)
|
08:40
출발
|
|
|
이동경로
|
남강중인근
임광그대가아파트 앞
|
용인 에버랜드
|
숙소
|
거리
|
|
|
|
소요시간
|
|
|
|
☞ 2일차 (4.18/목)
|
07:00~08:00
|
|
|
|
|
|
|
|
이동경로
|
조식
|
케이블카
|
대관령 양때 목장
|
런닝맨
|
아르떼 뮤지엄
|
경포해변
|
오죽헌
|
숙소
|
거리
|
|
|
|
|
|
|
|
|
소요시간
|
|
|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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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3일차 (4.19/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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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7:00~08: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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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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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동경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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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식 및 숙소정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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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정사, 상원사,
전나무숲트래킹
(해설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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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식(현지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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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교도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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거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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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요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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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7〕
각 서
본사(인)는 2025년 남강중학교 3학년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용역 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남강중학교에서 제시한 심사기준과 심사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용역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소규모테마 여행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남강중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2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남강중학교장 귀하
[붙임 8]
확 인 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및 징계 사항)
본 여행사는 최근 3년간 관계 법령에 의거 입찰 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위의 사실에 대한 위배 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 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여행사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2월 일
기 관 명 :
주 소 :
대 표 자 : (인)
남강중학교장 귀하
■ 아동복지법 시행규칙 [별지 제12호의5서식] <개정 2019. 6. 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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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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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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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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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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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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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남강중학교(시설)(예: 유치원, 어린이집, 아동복지시설, 청소년쉼터, 청소년활동시설, 의료기관 등)의 취업(예정)자 또는 노무 제공(예정)자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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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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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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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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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 관악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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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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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외국인등록번호가 없는 경우 생년월일 및 여권번호)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하는 경우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요청,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요청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명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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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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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 공동이용 지침」 [별지 제8호 서식]
행정정보 공동이용 사전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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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이용기관 명칭 : 남강중학교
2. 이용사무(이용목적) : 범죄경력조회
3. 공동이용 행정정보(구비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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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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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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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정정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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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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범죄경력조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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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용기관은 본인이 동의한 위 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기 위해「개인정보 보호법」시행령 제19조에 따라 주민등록번호, 여권번호, 운전면허의 면허번호 또는 외국인등록번호가 포함된 행정정보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이용기관이 요청하는 경우 기재하여 주십시오.(필요시 기재사항)
( □√주민등록 □여권 □외국인등록 □운전면허) 번호 :
4. 정보주체(본인) 동의사항
○ 본인은 위 사무의 처리를 위하여 「전자정부법」제36조에 따른 행정정보 공동이용을 통해 이용기관의 업무처리담당자가 전자적으로 본인의 구비서류(공동이용 행정정보)를 확인하는 것에 동의합니다.
※ 만일, 본인이 위 행정정보 이용에 대해 동의를 하지 아니할 경우에도 불이익은 없습니다. 다만, 동의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본인이 해당 구비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년 월 일
대상자 본인 성 명 : (서명 또는 인)
생년월일 :
전화번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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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9]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남강중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남강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남강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ㅇ 이를 위반하여 입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함으로써 입찰에 유리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남강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남강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ㅇ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남강중학교가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이를 감수할 것이며, 부정당업자로 제재조치(2년이내)하여 산하 전기관(교육청, 직속기관, 각급 공․사립학교)이 발주하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도록 하여도 이에 따른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남강중학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남강중학교를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 . 2. .
서약자 주소 및 상호 :
연락처(핸드폰) :
성 명 : (인)
남강중학교장 귀하
제1조 (참가 인원 등)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참가인원은 증감할 수 있다.
제2조 (숙박 및 식사) ①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에게 계약기간동안 실제 인원에 맞추어 계약상대자의 숙박시설을 제공하고, 학교장은 계약상대자의 시설을 사용함에 있어 고의적인 파괴 및 훼손 행위를 금하여야 한다.
② 숙박에 있어 계약상대자는 전원이 편안하게 휴식할 수 있도록 적정인원을 배치하고 깨끗한 침구와 쾌적한 인원을 갖추도록 한다.
③ 계약상대자는 적정정원을 초과하여 숙박하여서는 아니 되며, 만약 이를 위반하면 위약금을 지급한다.
④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에게 계약기간동안 식사는 식단표에 의거 충분한 양을 제공하여야 하며 음식물의 부실 등으로 인한 학생의 식중독 등 안전사고, 기타 유해사항이 발생할 경우 병원 입원 등 신속하게 필요한 조치를 취할 것이며, 이로 인한 모든 책임을 진다.
⑤ 학교장과 계약상대자는 부득이한 사정으로 인하여 일정 변경을 요할 시에는 행사 5일전까지 상호 협의하기로 한다.
제3조 (피해방지 및 보고) ① 계약상대자는 신의성실의 원칙에 의거 계약을 이행하여야 하고, 계약기간 중 예상되는 사고 발생에 대비 응급처리 할 제반 대책을 마련하여야 하며, 계약 이행 기간 중 사고가 발생하였을 때에는 긴급히 대처하여 피해를 방지하고 학교장이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는 신속하게 적극 협조한다.
② 또한 만일 사고가 일어난 경우 학교장에게 즉시 유선 보고하고 사고발생 시점을 기준으로 8시간 이내에 서면통지 하여야 한다.
제4조 (손해의 책임) ① 학교장은 계약기간 중 계약상대자의 각종 시설을 사용함에 있어 숙식인원의 고의적인 파손인 경우에만 변상의 책임을 진다.
②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의 숙식기간 중 발생하는 모든 학생안전사고에 대하여 모든 민․형사상 책임을 지며, 보상은 물론 치료, 변상, 보상 등의 모든 책임을 진다.
제5조 (손해배상의 절차) ① “을”은 상기 계약사항을 이행치 아니하거나, 태만히 하여 “갑”에게 부당한 손해를 끼쳤을 때에는 계약보증금 이상의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②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숙식이 진행된 후에 발생한 “을”의 계약 내용 위반시에 “갑”은 손해배상 외에 위약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③ 제1항의 손해발생 사실에 대한 무과실 입증 책임은 “을”에게 있다.
제6조 (계약해지) ① “을”의 사정으로 인하여 계약을 해지하고자 할 경우에는 10일 전에 “갑”에게 서면으로 해지의사를 통지하여야 한다.
② “갑”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즉시 계약을 해지할 수 있다.
1. “을”이 파산선고를 당했거나 해산을 결의하였을 때
2. “을”에게 면허, 자격 취소와 기타 법령위반 등으로 업무를 제공하는 것이 부적절하다고 인정될 때
3. “을”이 계약내용을 위반하였을 때
③ 계약 후 천재지변이나 “갑”의 감독관청으로부터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금지지시가 있을 경우에는 본 계약은 해지 또는 해제이며, “을”은 이로 인한 손해를 “갑”에게 요구하지 못한다.
제7조 (대가지급) ①학교장은 계약상대자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완성한 후 담당 교사의 참가인원 확인을 거쳐 계약상대자의 청구에 의하여 지급한다.
제8조(기밀유지) 계약상대자는 본 계약 이행에 따라 학교장의 사업장에서 취득한 업무상 비밀을 제3자에게 누설하여서는 안 된다.
제9조(권리․의무의 양도금지) 계약상대자는 학교장의 동의 없이 본 계약상의 권리 및 의무를 제3자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본 계약업무 일부 또는 전부를 하도급 할 수 없다.
제10조(계약의 해석) 본 특약조건 해석에 이의가 있을 때에는 쌍방합의에 의하되 의사합치가 이루어지지 않을 때는 학교장의 해석에 따른다.
제11조(분쟁의 해결) 이 계약에 관한 소송은 학교장 소재지 관할 법원으로 한다.
제12조 (기타) 본 특약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민법 및 통상관례에 준한다.
1. 운행차량 현황 및 수송인원 현황
가. 운행차량 : 45인승 차량
나. 차량이용 학생 수는 참가자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다. 본 계약에 의한 운송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동일 차량(원칼라)이어야 한다.
라. 운행차량은 전면과 후면에 “학생 수송차량” 표시를 부착하여야 한다.
- 규격 : 가로 40cm X 세로15cm 이상, 바탕(청색), 테두리선(적색), 글씨(노란색)
마. 용역차량은 출발시간 30분전까지 출발장소에 대기하여야 한다.
바. 본 계약내용 중 출발시간은 본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2. 용역 제공 차량 조건
가. 용역차량은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하여 전세 버스 운송사업에 등록된 업체이어야 한다.
나. 용역차량은 계약자 소유의 차량이어야 한다.
다. 계약자 소유가 아닌 차량이 배치될 경우에는 계약 불이행으로 간주하여 계약금액의 20%를 위약금으로 배상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체로 제제를 가하여 향후 2년간 본교의 차량 임차용역에 참여할 수 없다(청렴도 제고 및 학생 안전성 확보 위함).
라. 용역차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이 없어야 한다.
마. 안전을 위하여 가능한 차령이 적은 차량(최근 5년 이내)으로 배차하고, 학교에서 요청이 있을 경우 정비․점검 검사필증을 제출한다.
바. 계약상대자는 자동차등록증 사본, 차량보험, 차량검사 확인용 관계증빙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사. 차량운행 7일전 차량운행 계획서(차량보유 현황표, 차량 및 운전기사 배정현황, 점검관련 증빙서류 등)를 제출토록하고, 사전 동의 없이 차량 배정 사항을 변경할 수 없다.
3. 계약상대자의 일반 의무사항
가.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을 초래해서는 안 된다.
나.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다.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라. 계약차량에는 학생들 및 인솔교원이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한다.
마. 인솔자가 현장에서 음주 감지기를 통해 음주 확인을 하며 운전기사의 부당행위(음주감지 협조거부
등) 발생시, 학교측에서 112에 신고할 수 있으며 버스회사에 통보하여 운전기사 교체를 요구할 수
있다.
4. 차량의 기능상태
가. 계약된 차량은 정기점검을 필하고 정비검사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된 동일 색상 차량으로 성능 및 안전성이 우수한 차량을 선정하여 운행하여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 도중 고장 및 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한다.
다. 운행차량은 냉․난방시설 및 안전벨트가 모두 장착되어야 한다.
5. 차량 대금 지급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차량 탑승교원의 운행상태 확인을 거쳐, 계약자의 청구에 의해 7일 이내에 지급한다.
6. 차량의 보험가입현황
계약차량은 사고 시 차량탑승자 전원 및 관련 피해자가 최대한 보상될 수 있는 종합보험(책임보험, 임의보험)에 가입한 차량을 운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보험가입증명서를 학교에 제출하여야 한다.
7. 안전운행 및 사고의 책임
가.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안전제반 안전 대책을 강구하여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 중 발생한 교통사고, 안전사고 등 제반사고의 책임과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업무일체를 책임지며, 화재 기타 물적․인적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변상 또는 원상복구를 하여야 한다.
다. “을”의 차량은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운행 중 고장으로 인하여 “갑”의 목적지까지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동종의 차량으로 대체하여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수송하여야 한다.
라. 운행 종료장소, 현지 출발 시간 및 마지막 도착 시간은 전적으로 “갑”의 행사 일정에 준한다.
마. “을”의 소속직원들은 임차기간 중 “갑”의 소속 인솔자의 지시에 따르도록 하여야 하며, 운전기사는 친절을 사명으로 하여야 하고, “갑”은 운전기사의 운행 중 불안감을 초래하는 일체의 행위(불손한 언행, 난폭한 운전, 고의 시간 지연 등)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바. 승차 정원을 초과할 수 없으며 운행 중 학생들의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으며, 이동 중 안전벨트 착용을 지도한다.
사.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는 과다한 운행일정 편성을 금지하고, 2시간 계속 운행 후 10분 이상 휴식을 하여야 한다.
아. 대열을 짓지 말고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하며, 이동시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또한 이동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지하며, 다년간의 운전경력자를 배치하고, 졸음운전을 하지 않도록 지도한다.
자. 위험한 도로(산길, 낭떠러지길 등)의 진입을 지양하고 안전한 우회도로를 이용하며, 내리막길 또는 급커브에서는 엔진브레이크를 사용한다(풋브레이크 사용자제).
8. 제 비용부담
계약상대자는 통행료 및 주차료를 포함한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기사 봉사료, 숙식비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계약금액 이외의 여하한 명목의 경비도 본교에 요구할 수 없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9. 지연배상금
차량은 본교가 지정하는 장소에 출발 30분전에 대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의 부당한 사유에 따른 지체로 차량 운행일정에 차질이 발생하였을 경우 위약금 또는 손해배상을 하여야 한다.
10. 계약해지에 관한 사항
본 계약은 수익자부담경비에 따라 참가학생들이 부담하는 비용으로 천재지변 또는 기타 부득이한 사정이나 상급기관의 지시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본 계약은 자동 해지되며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다
11. 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청구채권을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다.
12. 직영차량 운행
가) 직영차량이 아닌 지입차량으로 운행한 사실이 적발될 경우 “갑”은 일방적으로 계약해지 및 위약금을 청구할 수 있으며, “을”은 이에 대한 여하한 배상 청구도 할 수 없다.
나) 계약자는 계약 후 직영차량 운행각서,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전세버스 교통안정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운행기록증 발급현황(‘16.1.7 이후부터 시행)을 제출한다.
13. 관할법원
본 계약으로 인하여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 본 계약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는 본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의 협의에 의하여 해결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본교의 해석이 우선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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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은 「남강중학교 소규모테마형교육여행 전세버스 임차 운행」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사본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16.1.7 시행 이후부터 적용) 끝.
2025. 2 . .
상호(법인)명 :
대 표 자 : 인
주민등록번호 :
남강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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