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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48095-000 공고일시  2025/02/17 13:40
공고명 2025년 동 주민센터 안심보안관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은평구
공고담당자 박시현(☎: 02-351-66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1,814,400 원
   
배정예산
191,814,400 원
   
추정가격
174,376,728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은평구 입찰공고 제2025-017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 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과 업 내 용

용 역 기 간

용 역 금 액(원)

2025년 동 주민센터

안심보안관 용역

과업지지서

참      조

착수일로부터

~

2025.12.31

기초금액

191,814,400

추정가격

174,376,728

부가세

17,437,672

 ※제한경쟁(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지역제한), 단독이행, 총액입찰, 낙찰하한율 87.745%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입찰 개시일

입찰(투찰) 마감일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02. 18.(화) 10:00

2025. 02. 24.(월) 10:00

2025. 02. 24.(월) 11:00

입찰관 PC

(나라장터)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자가 없을 경우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서 개찰결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라며, 재입찰 시 입찰자에게 개별적으로 통보하지 않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나.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등본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한 업체

 다. 경비업법」제4조에 따른 시설경비업(업종코드:1164) 신변보호업(업종코드:1166)을 모두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청장이 발행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제출이 가능한 업체

마.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시설물경비서비스, 분류번호 9212159901)소지한 업체로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전일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는 업체

바. 본 사업은 단독이행만 허용합니다.(공동수급 불허)

 사.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입찰참여자 전원이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나. 낙찰자결정은 입찰자 중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74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순으로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추정가격 2억 미만인 용역)】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경영상태는 신용평가등급, 재무비율, 종합평가 중 입찰자가 선택한 방법으로 평가하며 재무비율에 의한 평가 시 기준비율은 최근년도 한국은행 발행 기업경영분석자료의 「N753. 경비, 경호 및 탐정업」을 적용합니다.

    

경영상태 평가 재무비율 선택 시 기준비율은 다음과 같습니다.

 - 경비, 경호 및 탐정업 : 부채비율 52.50%, 유동비율 154.76%

 라. 낙찰자 결정에 있어서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적격심사대상자는 서류제출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정당한 사유 없이 심사 서류의 전부 또는 일부를 제출하지 않은 자에 대하여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조치를 합니다.

 바. 최종 낙찰자는 낙찰자 결정 후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금액의 5/100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갈음하고,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 할 경우에는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은평구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이행할 것을 준수하겠다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은평구 홈페이지/열린행정/계약정보/계약관련서식 참조)

   또한, 입찰과 관련하여 발생한 각종 불공정행위, 부당요구 등이 부패행위가 발생할 경우 기타 문의사항에 안내된 연락처로 신고하여야 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등 입찰관련 법령 및 입찰공고조건, 용역계약일반(특수)조건, 기타 과업지시서 등으로 정하는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공고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및 관계법령에 의하며 또한 관계 법령개정 등으로 인해 변경된 사항에 대해서는 입찰공고일을 기준으로 개정된 내용을 적용합니다.

 라. 전자입찰 참가자의 전산장비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어려운 경우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10. 기타 문의사항

 가.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Call center (☎02-1588-0800)

 나. 용역에 관한 사항 : 은평구 자치행정과 권효선 주무관(☏ 02-351-6307)

 다. 입찰 공고․집행 및 계약체결 : 은평구 재무과 박시현 주무관(☎02-351-6623)

 라. 입찰결과 안내 :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관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마. 부정부패 및 공직비리신고 연락처 : 은평구 감사담당관(☎02-351-6062, 은평구청

     홈페이지 부조리 신고센터 http://www.ep.go.kr)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2월   17일


서울특별시 은평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