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48303-000 공고일시  2025/02/17 13:58
공고명 2025년 상반기 터널, 육교, 사면 등 안전점검용역
공고기관 경기도 하남시 수요기관 경기도 하남시
공고담당자 김은지(☎: 031-790-568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0,586,000 원
   
배정예산
40,586,000 원
   
추정가격
36,896,364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하남시 공고 제2025-304호




용역 수의견적 제출 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년 상반기 터널, 육교, 사면 등 안전점검용역

용역위치

 과업지시서 참조

용역기간

 착수일부터 60일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사업예산

  금40,586,000원

기초금액

금40,586,000원

입찰서 접수 개시일시

2025. 2. 18.(화) 10:00

 

추 정 가 격

금36,896,364원

입찰서 접수 마감일시

2025. 2. 21.(금) 10:00

 

부가가치세

금3,689,636원

개    찰    일    시

2025. 2. 21.(금) 11:00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수의계약 등 한시적 특례 적용기간에 관한 고시(행정안전부고시 제2024-97호)」에 의거한 견적제출 안내 공고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활용한 전자입찰로 집행합니다.

  나. 적격심사 비대상 용역입니다.

  다.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조건을 갖추고,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공고일 일부터 개찰일(단, 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 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신고 등의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이 하남시에 있는 업체로서 아래 1), 2)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1)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에 의한 안전진단 전문기관(교량 및 터널분야[1395]또는 종합분야[4963]) 또는 안전점검 전문기관(토목분야[6208])으로 등록한 업체 또는「건설산업기본법」 시행령 부칙(대제31328호) 제7조에 따른 종전 시설물유지관리업자로서 2023년 12월 31일까지 업종을 전환하여 등록한 건설사업자

    ※「종전 시설물유지관리업자」에 해당할 경우 당초 시설물유지관리업의 등록기준을 갖추고 있어야 하며, 업종전환을 완료한 건설업 등록증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2) 시설물의 안전 및 유지관리에 관한 특별법 시행령 제9조의 규정에 의하여 국토교통부장관이 인정하는 정기안전점검(토목분야) 또는 정밀안전점검 및 긴급안전점검(토목분야) 교육을 이수한 중급기술인 이상의 책임기술자를 보유한 업체

    ※ 낙찰예정자는 입찰공고일 기준으로 협회에서 발급한 기술자 보유증명서와 교육이수확인서를 제출하여야하며, 미제출하거나 부적격일 경우 낙찰예정자에서 제외하고 차순위자 순으로 제출받아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 제44조에 따라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 제외 용역입니다.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 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현장설명 일시와 장소 : 생략(설계서 열람으로 갈음)

  - 설계서 및 과업지시서 열람장소 : 도로관리과 도로보수팀(☎ 031-790-5166)

5. 입찰보증금 납부

  - 본 공고는 경쟁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견적제출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42조, 「지방자치단체입찰및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참가자격등록규정’ 등에 의합니다.

7. 예정가격 및 낙찰자(계약대상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나.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선(88%) 이상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1순위)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한 후 낙찰자로 결정하며, 참가자격 없음이 확인되면 차순위 업체를 대상으로 참가자격을 검토합니다.

  다. 동일한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낙찰자는 낙찰 통보를 받은 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해야 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을 경우 개찰 당일 재입찰을 실시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재투찰하여야 합니다.

       ※ 재입찰 일정 관련하여 별도 통보는 없으며, 투찰자가 확인해야합니다.

8. 청렴계약 이행 서약,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 적용 대상 계약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에 따른 근로자 안전보호의무 내용을 충분히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원본을 제출해야 하며, 각 내용을 위반할 경우에는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의 불이익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4조 및 제9조에 따라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다음과 같이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 관리 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라. 「산업안전보건법」제61조에 따라 최종 낙찰된 업체는 계약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사업(감독)부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용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입찰에 관한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않은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 행정안전 회계 예규, 고시 및 정부조달 관련 규정에 의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G2B)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참가자격 규정에 따라 입찰집행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라.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마감 24시간 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대금청구 시마다 청구금액(부가세 제외)의 1.5%에 해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사. 공고사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입찰(G2B) 홈페이지(www.g2b.go.kr)에 게재됩니다.

  아. 우리시에서는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및 부당요구 등을 근절하기 위해 부조리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공직자 부조리에 대한 신고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아래 방법으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하남시 법무감사관 조사팀[☎ 031-790-6067]/하남시홈페이지→사이버신고→ 공직자부조리신고

  자. 문의사항 안내     

     ○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

     ○ 사업 및 과업에 대한 사항 : 도로관리과 주무관 서승완[☎ 031-790-5166]

     ○ 공고 및 집행에 관한 사항 : 회계과 주무관 김은지[☎ 031-790-5689]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2. 17.

하남시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