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반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공고번호: 제2025-74호
◦ 공 고 명: 25년 학교 네트워크 점검 및 개선 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 개찰일시: 2025. 2. 21.(금) 11:00
◦ 발주기관: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이 공고서는 김천교육지원청이 집행하는 견적 공고로 견적 희망자 및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써 모든 견적 희망자는 이를 열람하여야 합니다. 이 공고건과 관련하여 문의할 사항이 있을 경우에는 김천교육지원청 행정지원과 재정지원담당(☎ 054-420-5232)으로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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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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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ttp://www.gbe.kr/g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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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74호
일반용역 소액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2. 17.
경상북도교육비특별회계김천교육지원청 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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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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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공사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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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적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 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 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 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420-5232), 감사부서(☎054-420-5212) 및 김천교육지원청 홈페이지(http://www.gbe.kr/gc)-민원창구-클린신고센터-부정부패신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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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용역개요
가. 용 역 명: 25년 학교 네트워크 점검 및 개선 용역
나. 용역현장: 김천 관내 초·중·고 23개교
다. 용역기간: 착수일로부터 90일까지
라. 용역범위: 과업지침서 참조
마. 용역금액
(금액단위 : 원)
기초금액
(B=C+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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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정가격(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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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가세(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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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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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1,2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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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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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200,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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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총액, 지역제한, 전자계약대상 용역입니다.
나. 소액수의 계약 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는 하지 않습니다.
다.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3. 설계내역서 및 과업지시서 등 열람
가. 이 용역은 현장설명을 생략하고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열람장소: 김천교육지원청 정보지원담당(054-420-5291)
4. 견적서 제출 및 마감일시 : 2025. 2. 18.(화) 10:00 ~ 2025. 2. 21.(금) 10:00
5. 견적서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2. 21.(금) 11:00
김천교육지원청 재정지원담당 입찰집행관PC
가.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견적 제출(입찰)을 실시하고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는 2025. 2. 21.(금) 16:00, 개찰은 2025. 2. 21.(금) 17:00에 실시합니다.
6.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 요건을 갖추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한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조건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1) 「소프트웨어산업진흥법」제24조에 의한 소프트웨어사업자(컴퓨터관련서비스사업, 업종코드 1468)로 등록되어 있는 업체 (*증빙서류: 소프트웨어사업자 신고확인서 제출)
2) 정보통신공사업법 제14조에 의한 정보통신공사업(업종코드 0036)을 등록한 업체
3)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확인서(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제안서 제출마감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음.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다만,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입찰서 제출일로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거나 입찰참가자격상 기업구분이 다른 경우에는 참가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33조 제1항에 의거 중소기업자로 간주되는 특별법인은 입찰참가 가능하며 특별법인임을 확인할 수 있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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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서 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김천시에 있어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므로 전자견적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3조에 해당하는 자 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결격사유에 해당하는 자는 견적서 제출이 불가합니다.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0조의2에 따라 계약서류 위변조 시 계약해지 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 인터넷 홈페이지(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나라장터 안전입찰서비스)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이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1-2호에 따라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 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 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기존 웹방식(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지 않고 기존 웹브라우저 이용)에 의한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확인은“나라장터”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라.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계약체결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8. 입찰보증금
수의계약은 입찰이 아니므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9. 견적(입찰)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참여하시기 바랍니다.(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등)
다.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제출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라.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견적제출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 및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금액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견적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가장 많이 선택된 순으로 4개를 산출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본 용역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이하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1순위 자가 지방계약법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한 견적(입찰)무효에 해당할 경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에 의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할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낙찰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견적(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거 추첨(동일가격입찰 낙찰자 자동추첨프로그램 이용)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
가. 본 견적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 사업입니다.
나. 청렴서약서의 제출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본 용역의 전자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본 용역의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교육지원청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에 관한 사항
가.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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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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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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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본 입찰(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ㆍ보건 확보 의무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기타사항
가.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공고 안은“나라장터”의 「입찰정보-시설-공고현황」에도 게재되며,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관한 정보는“나라장터”의 「입찰정보-시설-기초/예비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다.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설계서, 용역현장 설명사항, 조달청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 자격등록 규정 등 기타 입찰(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 입찰공고, 기초금액, 개찰, 계약관련 문의: 재정지원담당(☎054-420-5232)
- 용역관련 문의: 정보지원담당(☎054-420-5291)
-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에 게재됩니다.
-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 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에 게재됩니다.
[붙임1]
■ 경상북도교육청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규정 [별지 제9호 서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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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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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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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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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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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부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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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날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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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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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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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사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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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
(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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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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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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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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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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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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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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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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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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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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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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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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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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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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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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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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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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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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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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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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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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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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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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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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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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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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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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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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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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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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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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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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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재무과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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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상대자(확인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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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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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 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은 본 사업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계법령에 따라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 . . .
서약자 : ○○회사 대표 ○○○(인)
경상북도김천교육지원청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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