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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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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965-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2/17 14:02
공고명 2024학년도 양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양서초등학교 수요기관 경상북도교육청 경상북도포항교육지원청 양서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최민교(☎: 054-250-76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4:1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4:1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5:1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2,813,000 원
   
배정예산
69,094,300 원
   
추정가격
62,813,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양서초등학교 공고 제2025 - 8 호


 

다음과 같이 수의 견적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7일

                                                                    양서초등학교장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이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제출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양서초등학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견적제출 포함),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 참여한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적적인 사례, 증여, 금품․향응 등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하지 않     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본 입찰(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금품‧향응 요구)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계약부서(☎054-250-7672),감사관실(☎054-288-6839)및 경상북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be.kr) 청렴행정/신고센터/클린센터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하실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양서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용역기간

2025. 3. 4. ~ 2026. 2. 28.(운행일수 253일)

※ 학사일정에 따라 운행 일수 변동 가능

용역내용

 - 통학차량 및 체험학습차량: 21인승 이상 어린이통학버스신고 차량 1대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시키는 차량

  · 차령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및 동법시행령을 준수한다.

  ·「도로교통법」제52조에 의거 관할경창서장에게 신고된 어린이통학버스

  ·「도로교통법」제53조에 의거 어린이하차확인장치가 설치된 차량

  ·「교통안전법」제55조제1항제3호에 의거 어린이통학버스 운행기록장치 장착차량(의무화)

  ·「자동차관리법 시행규칙」제80조제2항제18호(가시광선 투과율) 70% 이상인 차량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견적서접수 개시일시

견적서접수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2. 17.(월) 14:00

2025. 2. 21.(금) 14:00

2025. 2. 21.(금) 15:00

입찰집행관 PC

기초금액

금62,813,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운전자 및 동승보호자 인건비 등 차량 운행에 따른 모든 경비 포함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공고내용과 첨부된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으로 갈음

기타사항

-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투찰하여야하며,

   견적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견적제출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투찰금액은 반드시 이윤(10%)을 포함·투찰하여야 하며,

   견적 결과 낙찰자가 비영리법인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이윤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

   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전자견적제출방식에 의한 총액견적, 지역제한(경상북도 포항시), 전자계약 대상입니다.

  나. 하도급 및 공동도급을 불허하며, 회사소유 직영차량으로 배정하여야 합니다.

  다.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바.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14조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4조 및「같은 법 시행령」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면허를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경상북도 포항시에 두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자동차손해배상보장법」제5조에 따라 자동차종합보험가입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업체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업체이어합니다.

     ※ 마항의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고,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어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전자입찰 미등록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홈페이지(http://www.g2b.go.kr)전자입찰시스템의 이용자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 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2024.3.28.)「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견적 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계약상대자 결정은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부터 순서에 따라 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2024.3.28.)「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제출한자가2인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선순위 견적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를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 견적제출(입찰)을 실시하오니, G2B에서 제공되는 SMS를 송신 받을 수 있도록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동 법률 시행규칙제42조,「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공고내용 중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 법령 및 우리학교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8. 계약체결 및 이행

가.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5일 이내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 체결 시점에‘용역이행보증보험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일 전까지 「도로교통법」 제52조(어린이 통학버스의 신고 등)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관할 경찰서에 어린이 통학버스 신고를 필하여야 합니다.

     ※ 반드시 어린이 통학버스 안전확인장치를 설치 하여야 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에 따른 청렴서약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

    본 견적은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 및 동법시행령 제14조에 따른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 제출대상 건으로 견적제출에 참여한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에 관한 법과 규정을 숙지하고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계약체결 시 우리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및 예산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3. 중앙행정기관ㆍ지방자치단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4. 안전ㆍ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낙찰자(계약상대자)는 착수 시에 「안전보건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 참가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같은 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행정안전부예규 제282호(2024.3.28.)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우리학교 견적제출 공고문, 특수조건,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등 기타 견적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 제출 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기타 열거되지 아니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또는 행정안전부 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거 처리하되 본 특수조건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요하다고 인정되는 주요사항은 우리학교와 협의하여 학교의 요구에 따라 결정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행정실(☎054-250-767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