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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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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7062-000 공고일시  2025/02/17 14:06
공고명 2025년 남촌농산물도매시장 기계설비 성능점검 용역
공고기관 인천광역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수요기관 인천광역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공고담당자 정유진(☎: 032-440-69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9,470,000 원
   
배정예산
19,470,000 원
   
추정가격
17,700,0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공고 제2025 - 5호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1. 견적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남촌농산물도매시장 기계설비 성능점검 용역

  나. 대상설비 : 남촌농산물도매시장 내 해당연도 기계설비

  다. 용역내용 : 과업내역서 참고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28일

  마. 기초금액 : 금19,470,000원 (추정가격 17,700,000원 / 부가가치세 1,770,000원)

 ※ 본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모든 응찰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하여야 하며, 면세사업자(비영리법인 등)와 계약 체결 시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체결합니다.

  바. 현장설명 : 별도의 현장설명을 실시하지 않으며, 본 입찰에 참가하려는 자는 입찰서 제출 전 현장을 방문하여 현장여건 등 세부내용을 반드시 확인해야 합니다.(담당자 인천광역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관리팀 김평통, 032-440-6988)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18.(화) 10:00 ~ 2025. 2.21.(금) 10:00

   나. 개찰일시: 2025. 2.21.(금) 11:00     

   다. 개찰장소 : 인천광역시 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관리팀 입찰집행관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 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용역은 손해배상책임보험(공제) 가입대상입니다.


3. 견적제출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수의견적, 지역제한(인천광역시), 적격심사 비대상입니다.

  나.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진행하며,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 접속하여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참가자격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등록정보에 의합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따라 집행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한 자만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하고,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규정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나. 입찰공고일 전일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 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를 인천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기계설비법」 제21조에 의한 기계설비 성능점검업 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기계설비법」제19조제7항 및 동법 시행령 제15조제2항에 따른 기계설비유지관리자의 자격 및 등급에서 특급, 고급, 중급 책임기계설비유지관리자 자격소지자에 한해 성능점검 실시

  라. 「중소기업 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 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마. 「지방계약법」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입찰자는 입찰서 제출 시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3조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전자입찰의 경우 입찰서 제출 시 전자입찰서에 서약서의 내용을 포함하고 있으므로 전자입찰서 제출로 확약서 제출을 갈음합니다.

  바. 본 용역은 단독이행만 가능합니다.(공동도급 및 하도급 불허)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 기준 ±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복수예비가격 번호 중에서 입찰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산술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용요령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낙찰 하한율 90% 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하여야 합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본 용역은 소액수의 견적제출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아니합니다.


7. 입찰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 입찰자(법인은 대표자)가 대리인을 통하여 입찰한 경우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에 따른 대리인이 아니거나 대리권 없는 자가 한 입찰은 무효로 하며,

 ‣ 경쟁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사항증명서(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사항

  본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인천광역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을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보호를 위해 「안전·보건확보 의무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 체결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 처벌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10. 기타 유의사항

  ○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지방계약 관련 법령, 예규, 고시, 입찰공고, 과업지시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따라 소속 고위공직자(3급 이상),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ㆍ비속에 해당하는 자 등은 공공기관과 물품ㆍ용역ㆍ공사 등의 수의계약(1인수의, 소액수의 포함)을 체결할 수 없으므로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의 내용을 숙지하고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하도급에 관한 제한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계약법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 문의처

  

‣ 사업관련 :

김평통 주무관

(☎032-440-6988)

‣ 계약관련 :

정유진 주무관

(☎032-440-6972)

‣ 나라장터 입찰 관련 :

조달청 Help Desk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8일


                                                

인천광역시남촌농축산물도매시장관리사무소 재무관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 시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시 홈페이지 공직자부조리신고(Help-Line) 및 감사관 Hot-Line(☎425-1298)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