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47761-000 공고일시  2025/02/17 14:10
공고명 2025학년도 송정서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원아운송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서부교육청 송정서초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서부교육청 송정서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승원(☎: 062-949-2304)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4,730,000 원
   
배정예산
49,203,000 원
   
추정가격
44,73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 

용역명

: 2025년도 송정서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원아운송용역

▢ 

공고일자

: 2025. 2. 17. (월)

▢ 

제출기간

: 2025. 2. 17. (월) 17:00 ~ 2. 21. (금) 10:00

▢ 

개찰일시

: 2025. 2. 21. (금) 11:00

▢ 

수요기관

: 송정서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송정서초등학교가 집행하는 용역 견적에서 견적서 제출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유의사항]

 ▸ 본 건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안내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수의

    계약 안내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2025학년도 송정서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원아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조달청 고시 제2024-1호, 2024. 1. 19.)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2024. 3. 28.)

. 광주광역시교육청 용역계약 특수조건

송정서초등학교 공고 제2025 - 11호



2025학년도 송정서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원아운송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송정서초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를 실시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송정서초등학교 병설유치원 통학버스 원아운송용역

  나. 용역 현장: 광주광역시 송정서초등학교 병설유치원

  다. 용역 차량: 25인승 미만 중형승합차 1대

  라. 용역 내용: 송정서초등학교 병설유치원 원아 등·하원 운송(자세한 사항은 과업

      내용서 및 특수조건에 따름)

  마. 용역기간: 2025. 3. 5. ∼ 2026. 2. 28.(2025.3.4.(월) 코스확인 및 시범운행)

     - 운행일수: 기간중 231일 예정

     - 운행횟수: 등원일 1일당 등·하원 총 2회 (등원 1회, 하원 1회)

     - 운행차량에 안전요원 1명 배치

  바. 용역금액

(금액단위:원)

  

추정금액

추정가격

부가가치세

기초금액

44,730,000

40,663,636

4,066,364

44,730,000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 견적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다. 공동수급을 불허합니다.

  라. 지사 투찰을 불허합니다.

  마. 수의계약대상 용역이므로 적격심사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바.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아.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정산 대상입니다.

    - 유류비, 운전자 및 동승보호자 인건비 등 차량운행에 따르는 모든 경비 포함

 - 낙찰자는 근로자(운전원 및 동승보호자)와 고용계약 체결 시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음.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제출)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의한

       배제 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다.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3조, 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

       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 운송사업 – 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을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수의계약 안내 공고일 전일부터 계약 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 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업체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계약상대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 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합니다.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합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특별유의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른 조달청 입찰 참가 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 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

      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아.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여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한다고

      판단된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 설명은 없으며, 첨부한 특수조건 등을 반드시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5. 견적서 제출

  가. 전자견적서 제출 기간 : 2025. 2. 17.(월) 17:00 ~ 2025. 2. 21. (금) 10:00

  나.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 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 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 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인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입찰금액에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해야 하며,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계약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6. 견적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 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 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2025. 2. 21. (금) 11:00

  나.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재입찰여부: 재입찰 허용(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 작성)

  

8.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내의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견적 제출 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에 따라 다빈도 순으로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본 용역은 예정가격 대비 제출된 견적 가격이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이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의 배제 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라. 견적 제출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 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 제출 참가 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등 기타 결격 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9.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사후 정산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산출내역서 포함), 예정가격에 계상된 아래 보험료 등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하며, 기성대가와 준공대가 지급 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서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 합니다.

(단위: 원)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합계

670,362

86,625

851,004

1,607,991

  ※ 개인별 보험료 납부 영수증 제출


10. 계약의 체결

  가. 과업 이행에 투입될 차량은 반드시 업체가 소유한 차량(지입 차량 불가)이어야 하며 계약

      상대자는 계약체결 시 자동차등록증 및 자동차등록원부, 보험 가입 증명서, 정기점검·검사합격증, 투입 차량 현황 총괄표, 기타 필요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과업을 진행하기 위해서 계약상대자는 「도로교통법」 제52조에 따른 “어린이통학버스 신고필증”을 용역이행 개시일 전까지 교부받아 제출하여야 하며, 신고필증 발급이 지연되는 경우 계약이 해지될 수 있습니다.

  다. 차후 투입 차량에 변동이 발생 시 반드시, 해당 유치원의 승인을 받아야 합니다.

  라. 본 견적의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12조에 따라 반드시 업체가 소유한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관련 규정에 따라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 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11.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자는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 등록(입찰 참가 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릅니다.)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관련 사항

  가. 본 용역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상대자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의 관리대책 이행 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3. 하도급에 관한 사항

 가. 계약상대자는 「건설산업기본법」 등 개별법령상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나. 본 계약은 하도급이 불가능합니다.

  다. 관련 법령 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입찰 참가 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4. 보충 정보 제공처

  가. 나라장터 전자입찰 이용 및 입찰 참가 자격 등록에 관한 사항은 조달청 정부 조달 콜센터(☎1588-0800)로,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서·개찰·전자계약에 관한 사항은 송정서초등학교 행정실(☎062-949-2305)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 「용역」, 광주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gen.go.kr)의 「행정마당」 - 「입찰정보」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관련 법령(예규) 및 지침은 국가법령정보센터((http://law.go.kr) 법령·행정규칙·자치법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의 「행정마당」 → 「입찰정보」 → 「입찰정보자료실」과 국가종합조달전자시스템((http://www.g2b.go.kr))의 「e-고객센터」 → 「법령정보」에서 열람이 가능합니다.


15. 경쟁 입찰 참가 자격 등록증 확인

  가. 견적에 참여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나라장터-자기정보확인)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따라 “입찰(견적제출)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16. 기타 참고사항

  가. 반드시 업체가 소유한 차량(지입 차량 불가)으로 투입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에 응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및 「용역 계약 일반조건」, 견적 제출에 필요한 기타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025년  2월  17일

                                           




송 정 서 초 등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