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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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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3151-000 공고일시  2025/02/17 14:23
공고명 충남대학교 창업지원단 산학협력지원센터 미화 용역
공고기관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임수정(☎: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6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2/26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70,134,480 원
   
배정예산
70,134,480 원
   
추정가격
63,758,64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제2025-13호


충남대학교 창업지원단 산학협력지원센터

미화 용역 수의계약 견적서 제출 공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을 안내하고자 공고합니다.

                                           2025. 02. 17.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  찰  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7.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5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 수요기관 :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 품명 : 건물청소서비스

 ○ 수량 : 1

 ○ 단위 : 식

 ○ 용역기간 : 2025. 3. 1. ~ 2026. 2. 28.(12개월)

 ○ 인도조건 : 과업지시서에 따름

 ○ 배정예산 : 금70,134,480(※부가가치세 포함)

 ○ 입찰건명 : 충남대학교 창업지원단 산학협력지원센터 청소 용역

 ○ 기타사항 : 공동계약 불가

  ※ 기타 세부사항(상세수량 및 과업 등)은 수요기관 요청문서에 의하며 전자입찰 공고서에 첨부된 과업지시서, 제안요청서 등을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공지사항 >

 

 

 

 

 

 

 

 

 

 

 

○ 본 용역에 대하여는 용역기간을 "2025.03.01.~2026.2.28.(12개월)"로 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동 건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용역대금은 실제 용역개시일(계약체결일)부터 정산하여 지급합니다.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기획재정부 계약예규)」및 「용역계약일반조건(기획재정부 계약예규)」에 따라 계약상대자가 작성하는 산출내역서에 반영된 금액을 기준으로 사후 정산합니다.

○ 퇴직급여충당금은「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조달청 지침)」에 따라 수요기관이 승인한 산출내역서 금액보다 계약상대자가 실제 지급한 금액이 적을 경우 사후 정산합니다.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 입찰(개찰)일시 : 2025. 2. 26.(수) 17:00

 ○ 입찰방식 : 총액/지역제한/업종제한/전자입찰

 ○ 전자견적서제출 개시일시 : 2025. 02. 17.(월) 16:00

 ○ 전자견적서제출 마감일시 : 2025. 02. 26.(수) 16:00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기초금액 및 입찰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서 제출 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동일 가격 입찰인 경우 낙찰자 결정은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 추첨 방식을 적용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방식

 ○ 본 입찰은 총액 견적제출입니다. 단, 인건비와 보험료는 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당해연도 최저임금액 이상과 보험요율을 준수하여야 한다.

 ○ 본 입찰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후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접속하시어 투찰하여야 합니다.

 ○ 본 입찰은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으로 입찰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청계약입찰유의서 제2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시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하여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참가 자격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①「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조달청 고시)」에 의하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에  ‘위생관리용역업(업종코드: 1162)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

  ※ 사업자 등록시 종목에 건물(시설)관리업으로 등록

 ②「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건물청소서비스, 세부품명번호 76111501]를 소지한 자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계약체결 후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11조의 ‘직접생산 확인 취소’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해지 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대전광역시인 업체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자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중소기업청 고시)」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및 ‘직접생산확인증명서’가 중소기업제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신청한 업체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아래 각 호에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위 입찰참가자격을 모두 갖춘 경우에도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①「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8조의 2에 해당하는 자

 ②「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 입찰자는 같은 법 시행령 제12조제3항 각 호에 해당하지 아니한다는 서약서를 입찰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내용이 허위로 판명될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를 당할 수 있고,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서약서 제출은 전자입찰 시 정해진 서식에 따라 송신한 입찰서로 갈음)

5. 입찰보증금

 ○ 보증금은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7.5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 본 입찰의 예정가격은 15개의 예비가격 중 4개를 추첨하여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결정되며, 예비가격 산출을 위한 기초금액은 입찰개시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공개합니다.

 ○ 낙찰자 선정:제한적최저가(※낙찰하한율: 90%)


7. 낙찰자 유의 사항

 ○ 낙찰자는 청소용역 근로자와 최저임금법 제10조 제1항의 규정에 의하여 고용노동부 장관이 고시한 해당연도 최저임금 이상으로 계약하여야 합니다.

 ○ 낙찰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노임단가에 낙찰율을 곱한 수준 이상으로 임금을 지급하여야 하며, 불이행 시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8. 낙찰자 선정 후 제출 서류

 낙찰자는 낙찰자 선정 이후 5일 이내 다음과 같이 서류를 제출하여야 한다.

 ○ 제출 서류 : ① 각서 1부

                ②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③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1부

                ④ 청소용역 영업허가증 사본 1부

                ⑤ 직접생산확인증명서 1부

                ⑥ 낙찰 결과에 대한 단가‧총액을 표시한 산출내역서 1부

                ⑦ 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또는 사업자등록증 1부

 ○ 제출방법 : 전자우편 전송(제출)

 ○ 제출처 : sjlim@cnu.ac.kr [창업지원단 임수정]


9. 기타 사항

 ○ 입찰 참가자는 공고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계약예규)용역입찰유의서, (계약예규)공동계약운용요령, (계약예규)정부입찰‧계약 집행기준, (계약예규)용역계약 일반조건, 일반용역계약특수조건, 기타 입찰‧계약 관련 법령 및 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자료 검색 >

〘계약예규〙국가법령정보센터 홈페이지(http://www.law.go.kr)에서 행정규칙으로 검색

〘조달청 고시 등〙조달청 홈페이지(hppt://pps.go.kr) 정보제공 ⇨ 업무별 자료 ⇨ 내자구매/나라장터 운영규정/품질관리에서 각각 검색


 ○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 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 유의서에 의거 전산장애 발생 시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입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할 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제를 받게 됩니다.


 ○ 나라장터 전자입찰의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 제출이 1회만 가능합니다.


 ○ 입찰정보 제공처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0800)

   ▪과업지시서에 관한 사항 : 창업지원단 박준수 매니저 (042-933-7181)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창업지원단 임수정 매니저(042-821-7188)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