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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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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603-000 공고일시  2025/02/17 14:23
공고명 2025년 1학기 2차 문산수억중학교 기타수익자부담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청 문산수억중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경기도파주교육청 문산수억중학교
공고담당자 강신호(☎: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2,796,000 원
   
배정예산
99,449,900 원
   
추정가격
90,409,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문산수억중학교 공고  제2025 - 2호


문산수억중학교 2025학년 1학기 2차

기타수익자부담버스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


   “문산수억중학교 2025학년 1학기 2차 기타수익자부담버스 임차용역” 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재공고합니다.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관련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용역 기간

견적서 제출 기간

개찰일시 및 장소

기초금액

2024학년

2학기 기타수익자부담버스

임차 용역 건

2025.03.04.~

2025.07.31.

(운행일정표 참조)

2025.02.18.(화) 10:00 ~

2025.02.24.(월) 10:00

2025.02.24.(월) 11:00

문산수억중학교

입찰집행관 PC

\92,796,000원

(부가세포함)

  ○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이상 6대(세부 내역은 2학기 기타수익자부담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상기일정 및 차량 대수는 신청 학생 수 및 학사일정에 의거 변동될 수 있다.    

    ※ 출발 시각 20분전 학교에서 지정한 대기 장소에서 대기

  ○ 운행 구간: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참조

  ○ 제반 경비: 부가세, 주차료, 통행료, 기사봉사료, 유류대금, 기타 제반 경비 일체 포함하여 견적 제출

  ○ 차량 연식: 용역차량의 차량 연식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규칙에서 정한 차령만료일 이전 차량 중 최신기종으로 하되, 행사 당일 출발시각 20분 전 요구차량 대수를 동시에 우리 학교에 우선 배치할 수 있어야 합니다.(동일 색상의 차량 / 지입차량(불법임대) 불가)

     ※ 용역차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이 없어야 한다.

  ○ 견적참가자는 견적 제출 전 붙임“수의계약 안내공고”,“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

  ○ 운행 일정 : 특수조건 운행일정표 참조


2. 견적 및 계약 방식

  ○ 전자 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 계약 및 전자 청구 대상입니다.

  ○ 예정 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 지역 제한 (파주시,고양시) 견적 제출 및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 공동도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하여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본 계약은 천재지변, 감염병, 기타 부득이한 사정 또는 상급 기관의 지시 및 정당한 사유로 본 사업이 취소될 경우 해지될 수 있습니다.

  ○ 단독 견적 제출 시 유찰 처리되며, 유찰시 재입찰(견적)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등록업체로서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법인인 경우 지점포함)가 파주시, 고양시에 소재한 업체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사업(업종코드 5805) 등록을 필한 자

     ※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 기준일은 “견적 제출 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 제출 희망자는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견적 제출일(낙찰자는 계약 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자,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소기업·소상공인 및 장애인기업 확인요령」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견적서 제출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에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 (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을 것)를 소지한

  ○ 차량 연식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규칙에서 정한 차령만료일 이전 차량 중 최신기종으로 하되, 최근 9년이내의 차량을 우선배차한다. 다만, 차량연식이 9년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정기점검을 필하고 정비검사결과 안전에 이상이 없다고 판단된 차량으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에서 정한 차령만료일 이전 차량이어야 한다.

  ○ 상기 계약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책임보험 및 종합보험가입 원본, 운행 차량등록증,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를 계약담당자에게 제시하여 확인 할 수 있어야 합니다.

     ※ 부정당업자 제재처분을 받은 자(또는 그 면허를 양수받은 자)는 그 처분을 받은 기간 동안 본 용역의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행정처분(영업정지, 품목제조정지, 과징금, 과태료, 벌금) 만료일로부터 3개월이 경과 하지 않은 자 또는 해당 기관으로부터 고발조치 중인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 제출 안내공고건은 전자 견적 제출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 견적 이용자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전자 견적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견적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한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는 등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 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방법

  ○ 본 견적은 전자 견적 제출로만 집행하며, 전자 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간: 상기 1항 참조

  ○ 견적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 한 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입찰유의서에 따라 견적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용역 견적에 대하여 재입찰(견적)을 할 수 없습니다.

  ○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 회신의 장애로 견적 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대리인은 국가종합  전자조달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5. 개찰

  ○ 개찰 일시: 상기 1항 참조

     (※ 전산 장애 발생 시 개찰 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 장소: 문산수억중학교 교육행정실 입찰집행관PC


6. 낙찰자 결정

  ○ 본 견적은 예정가격이하로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의 규정에 의거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견적 참가 자격이 있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예정가격은 복수예정가격으로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 동일 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 낙찰자는 낙찰 통보일로부터 5일 이내에 전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 계약보증금은 계약이행보증보험증권으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7. 입찰(견적)의 무효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입찰유의서 제12조 규정에 의합니다.


8. 청렴이행서약서 제출

  ○ 본 견적은 문산수억중학교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 방법: 견적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를 날인하여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붙임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사업담당자에게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0. 기타참고사항

  문산수억중학교 버스승차권 활용이 가능한 차량 보유 업체이어야 합니다.

     (RF1356Mhz 단말기 보유 업체)

  ○ 전자 견적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 견적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문은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공고 현황]에도 게재되니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견적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견적정보 > 물품 > 개찰결과 > 최종낙찰자]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 본 입찰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 담당 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감사관(☏031-249-0999) 및 『홈페이지(http://www.goe.go.kr 〉 전자민원 〉 부조리신고 및 상담』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기타 견적에 관한 사항은 문산수억중학교 교육행정실(☎031-952-266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 02. 18.


  문 산 수 억 중 학 교 장[직인생략]



[붙임1]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이행 서약서

 

 

  ◦ 업체명 :

  ◦ 사업자등록번호 :

  ◦ 주소 :

  ◦ 대표자 :

 

 

 

   상기 본인은 귀 기관의 2024학년도 문산수억중학교 2024학년도

문산수억중학교 2학기 기타수익자부담버스 임차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과 그 외 안전 보건과 관련된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년     월     일

 

 

 

 

 

서약자 : ○○회사 대표 ○○○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