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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595-000 공고일시  2025/02/17 14:24
공고명 2025학년도 광양중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재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광양교육청 광양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광양교육청 광양중학교
공고담당자 박현진(☎: 061-815-330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7: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8,260,000 원
   
배정예산
48,260,000 원
   
추정가격
43,8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양중학교 공고 제2025-10호


광양중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안내 재공고


다음과 같이 광양중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합니다.

                     2025. 2. 17.

                              광양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광양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    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

 

 

 

 

 

 

 

 

 

1.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2.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햐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 용 역 명 : 2025년도 광양중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

2. 장 소 : 전남 광양시 광양읍 신재로 90 광양중학교

3. 용역기간 및 운행일수 : : 2025.03.01. ~ 2026.02.28. (190일 예정)

   - 공휴일, 방학기간 및 휴업일은 제외

   - 단, 운행일수는 학교 사정 및 학교 수업일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4. 용역내용

 가. 용역차량대수: 택시 3대

 나. 본 용역은 광양옥룡중학교 통․폐합에 따라 2025학년도 광양중학교에 다니게 되는 학생들의     등․하교 수송을 위한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임.

  ※ 세부사항은『광양중학교 통학차량(택시) 임차용역계약 특수조건』에 의함.

5. 기초금액 : 금48,260,000원 (금사천팔백이십육만원)

  (단,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부가가치세 면세업자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6. 과업설명 : 생략 (계약특수조건, 통학택시 노선 및 운행일정표 열람으로 갈음)

7.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 및 지역제한 소액 수의 견적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 2025. 2. 17.(월) 17:00 ~  2025. 2. 21.(금) 10:00

  다. 개찰일시 : 2025. 2. 21.(금) 11:00

  라. 개찰장소 : 광양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마. 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견적 제출시 입력도중 중단되는 경우가 있으니 10분전까지 입력을 완료하시기 바랍니다.

8.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 동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일반택시운송사업) 또는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개인택시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전라남도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9. 계약상대자 결정

  가. 총액견적 방식이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중 최저가격을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의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입찰한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10. 재입찰 :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11. 견적서 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12.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3.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내용,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 하여야 하며, 보증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 보증증권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기타사항

  가. 이 공고는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g2b)을 활용하여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이며, 광양중학교에서 시행하는 청렴계약제 대상 용역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조건, 지방자치단체 기술용역계약일반조건, 기술용역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 한 경우와 전자입찰 문의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는 광양중학교 및 전라남도광양교육지원청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마. 기타 자세한 사항은 광양중학교 행정실(☎ 061-815-33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