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원중학교 용역 공고 제2025-01-01호
2025학년도 청원중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임차 용역 입찰 재공고 [긴급]
【 중소기업자(소기업·소상공인)간 제한경쟁, 적격심사 낙찰제 】
2025학년도 청원중학교 야구부 버스 임차 용역업체 선정을 위하여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2.17.
청원중학교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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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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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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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 ․ 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
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 - 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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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청원중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1년)
다. 운행구간: 서울, 경기(청원중 ↔ 남양주 야구장 등)
※학사일정 및 훈련(경기) 일정에 따라 운행 시간 및 노선은 변경될 수 있음.
라. 차량 대수 : 45인승 1대(지입차량 운행 불가)
마. 과업 내용 [청원중학교 야구부 버스 임차 용역 과업 설명서]에 의함
바. 기초금액: 월 5,400,000원 × 1대 × 12개월 = 금64,800,000원(부가세 포함)
※ 운전자 인건비 및 차량 운영 경비(차량 수리비, 보험료, 유류비, 통행료 일체), 학생 수송 버스 구비 요건(학교명 표기 등)을 포함한 금액입니다.
※ 총액에 대하여 12개월 동안 매월 정산합니다. (기타 배차는 별도)
사. 주의사항: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과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 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아. 세부사항: 과업지시서, 계약 특수조건에 의합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 진행되며, 총액입찰입니다.
나. 적격심사(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적용) 및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다. 중소기업자(소기업·소상공인) 및 지역(서울특별시 및 경기도)제한경쟁 입찰입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G2B 시스템 상에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 운송사업 (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주된 영업소가 입찰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 내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에 참가하거나,「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제76조 제1항에 의하여 견적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견적을 제출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가. 과업 설명은 과업 지시서로 대체합니다
※과업지시서 및 계약특수조건을 반드시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나. 계약 관련 문의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계약 담당 주무관(☎ 02-3399-7980)에게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입찰참가신청: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입찰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 입찰참가 자격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 납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6호의 규정에 의거 입찰보증금 납부를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면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다.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5. 2. 17.(월) 15:00 ~ 2025. 2. 24.(월) 15:00
(※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 입찰서에 기재한 중요 부분에 오기가 있음을 이유로 당해 입찰의 취소신청은 개찰시간 전 또는 개찰현장에서 “전자입찰취소신청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취소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재입찰을 할 수 없습니다.
다.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의 제출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보낸 문서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7. 입찰의 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사항증명서 등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을 말한다)의 성명] 등 등록사항이 일치하지 아니하면 반드시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규칙 제44조에 따라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8. 개찰
가. 입찰집행(개찰)일시: 2025. 2. 24.(월) 16:00 이후
나. 장소: 우리학교 행정실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학교 일정에 따라 개찰)
9. 낙찰자 결정 및 적격심사서류 제출
가. 예정가격 결정은 「조달청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서 정한 방법에 따릅니다.
나. 낙찰자는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 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추정가격 5억원 미만) 에 따라 적격심사하여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업체는 그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 서류 정본을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심사대상에서 제외하고 차순위 입찰자를 대상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게 됩니다.
라. 적격심사 종합평점이 88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최저가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하여 낙찰자로 결정하고, 최종 낙찰결정자는 개별 통보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바. 적격심사서류를 제출한 후 낙찰자 결정 전에 정당한 이유 없이 적격심사를 포기하는 경우,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을 체결하지 않는 경우,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을 불이행하는 경우,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는 경우 등 각각의 내용에 해당되면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습니다. (적격심사 완료 후 5일 이내 계약 체결)
사. 제출서류 목록: 적격심사 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차량 보유 증빙서류,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 5년 이내 학생 수송 관련 일반용역 이행실적 증명서 등 학교가 요청하는 서류 일체 (미충족 시 결격 처리)
10. 청렴서약제 시행
이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하며, 이 청렴서약 사항을 위반한 경우에는 발주기관의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제한과 계약의 해제, 해지 조치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입찰 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과업지시서, 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Call Center(☎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의 전자입찰 Call Center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 최근, 차세대 나라장터 개통으로 인하여 전화 연결이 쉽지 않으니 사전에 조치하시기 바랍니다. 나라장터의 공식 안내가 있을 경우만 예외를 인정합니다.
라.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문의 사항은 공고문 본문에 적힌 담당자 연락처로 각각 연락하시기 바랍니다.
12. 낙찰자 제출 서류(해당자 숙지)
가. 산출내역서(자유 서식) 1부.
나.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다. 여객자동차운송사업 등록증(직접생산확인증명서 포함) 사본 1부.
라. 중소기업 확인서 사본 1부.
마. (법인)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인감도장 날인) 또는 입찰참가자격 인증서 1부.
바. (법인)등기사항전부증명서 1부.
사. 계약보증금(계약 금액 5천만 원 초과) 또는 지급 각서(5천만 원 이하) 1부.
아. 차량 보유 현황표 및 차량 보험증권 사본 1부.
자. 직영차량 운행 각서(자동차등록원부 사본,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조회결과 통보서, 해당 버스 운행 기록증 포함) 1부.
차. 청렴서약서 1부.
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서약서 1부.
타. 배차 차량 및 승무 사원 연락처 정보(안전운전 체크리스트로 대체 가능) 1부.
파. (버스 승무 사원 작성) 성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하. 통장 사본 1부.
※ 대금 청구 시에는 세금계산서, 거래내역서, 4대 보험 완납증명서 등을 제출할 것.
붙임 1. 과업 설명서(산출내역서 겸용) 1부.
2. 계약 특수조건 1부.
3. [적격심사 대상자] 적격심사 신청서 1부.
4. [낙찰자] 직영차량 운행 각서 1부.
5. [낙찰자] 계약보증금 지급 각서 1부.
6. [낙찰자] 청렴서약서 1부.
7. [낙찰자] 안전운전 체크리스트(버스 승무 사원 배차 정보 제출 겸용) 1부.
8. [낙찰자] 우리학교 배정 버스 승무 사원의 성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1부. 끝.
청원중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과업 설명서 겸 산출내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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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중학교 야구부
1. 용역 목적
청원중학교 야구부 학생들의 등․하교 등 편의 제공을 위한 야구부 버스의 운행 및 관리
2. 용역 범위
가. 청원중학교가 지정하는 시간과 장소에 대한 통학버스 운행
- 운행차량: 45인승 1대 (운행차량에 대하여 변경될 수 있음)
나. 기타 학교가 요청하는 야구부버스 운행관련 일체의 업무
3. 용역 기간: 2025. 3. 1. ~ 2026. 2. 28. (12개월)
4. 용역비(산출내역서 겸용)
45인승 월 원 x 1대 x 12개월 = 금( )원 (부가세 포함, 12개월 분할 지급)
※ 부가가치세, 고정유류대, 주차료, 통행료, 보험료, 등 차량 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를 포함하여 3월에서 다음해 2월까지 지급한다.
※ 기타 운행 : 금곡야구장을 제외한 구간의 운행은 다음과 같이 정산한다.
가. 주말경기
1)왕복운행비 : 600,000원
나. 전지훈련 및 지방대회
1)왕복운행비 : 600,000원 (차량유류대, 통행료 및 주차비 별도)
2)1일 인건비 : 130,000원 (식대 포함)
다. 동계훈련
1)왕복운행비 : 100,000원
5. 용역 내용
가. 운행일: 용역 기간 중 토요일, 공휴일, 방학 기간, 기타 학교 재량 휴업일을 제외한 날
나. 운행 구간: 서울 청원중학교 ↔ 경기도 남양주시 청원중학교 야구장 등
※ 단, 학사일정에 따라 운행 시간 및 운행 노선은 변경될 수 있음.
운행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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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지 및 출발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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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착지 및 도착시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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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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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 ~
2026. 12. 31.
(1~2월 전지훈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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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중학교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506)
1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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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중 야구장
(경기도 남양주시 일패동)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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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행요일: 월~금
2. 방학기간 및 시험기간 등 학사일정에 따라 하교시간
(출발)은 조정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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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학교의 학사일정 등에 따라 통학버스 운행 시간은 언제든 변경될 수 있으며, 변경 운행 시간은 학교가 정하는 바에 따른다.
※ 도급자는 출발시간 30분 前에 운행을 준비하여야 한다.
다. 버스 대수: 총 1대(45인승)
라. 운행 횟수: 학교에서 야구장까지 (월, 화, 수, 목, 금) 기본 운행 및 경기(대회 협회 일정에 따름) 등 학교의 요구에 따라 운행, 기타 내용은 공고문 및 계약 특수조건 등 참고
청원중학교 야구부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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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중학교 행정실
1. 운행차량 현황 및 수송인원 현황
가. 운행차량: 45인승 차량
나. 차량 이용 학생 수는 참가자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다. 본 계약에 의한 운송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한다.
라. 운행차량은 전면과 후면에 “학생 수송차량” 표시를 부착하여야 한다.
- 권장 규격: 가로 40cm X 세로 15cm 이상, 바탕(청색), 테두리선(적색), 글씨(노란색)
마. 용역차량은 출발시간 30분 전까지 또는 학교의 요구대로 출발장소에 대기하여야 한다.
바. 본 계약내용 중 출발시간은 본교의 사정으로 변경될 수 있다.
2. 용역 제공 차량 조건 (차량의 기능 상태)
가. 용역차량은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에 의하여 전세버스 운송사업에 등록된 업체이어야 한다.
나. 용역차량은 계약자 소유의 직영차량이어야 하고 이를 증명하기 위하여 자동차등록원부,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지입차량으로 운행 시 계약해지 등 불이익을 감수한다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차량 및 운전원을 고정 배치하여야 한다. 다만, 불가피한 사유로 차량 또는 운전원을 교체하고자 할 경우에는 동일 조건으로 7일 전에 신청하여 ‘학교장’으로부터 승인을 받아야 한다.
다. 용역차량은 냉난방시설, 안전띠, 방송장비, 냉장고 등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2019년 이후 출고(6년 이내)되어 성능과 안전성이 우수한 차량을 선정하여 배차하여야 한다.
라.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 도중 고장 및 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정비에 최선을 다하여야 하며 항상 청결한 상태를 유지하여야 한다.
마. 용역차량은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및 관련 법규에서 정한 기준에 결격이 없어야 한다.
바. 계약상대자는 학교에서 요구하는 각종 서류(정비․점검 검사필증 등)를 성실히 제출하여야 한다.
3. 계약상대자의 일반 의무사항
가.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행도중 고장으로 인하여 계속 수송할 수가 없을 시는 즉시 응급 대체 차량을 이용하여 학생들의 교육활동에 지장이 없도록 하여야 한다.
나. 운전기사는 품행이 단정하고 운전기술이 숙련된 자여야 하며, 운전 중 각별한 주의와 성실한 자세로 수송 업무에 임하여야 한다.
다. 용역제공 계약자는 운전기사에 대한 음주, 건강, 신원, 위생, 풍기 및 작업규율 등에 대하여 일체의 책임을 진다.
라. 운전기사는 경찰의 음주측정 및 인솔자의 음주감지 요구에 적극 응하여야 한다.
마. 계약차량에는 학생들 및 인솔교원이 탑승하므로 안전사고에 만전을 기한다.
바. 운전자는 1종 대형면허를 취득한 버스운전자 자격 소지자로서, 아동·청소년 성보호에 관한 법률 및 아동복지법에 따라 범죄사실이 없어야 한다.
4. 차량 대금 지급
용역에 대한 대금은 본 계약의 목적을 성실히 수행한 후 계약차량 탑승교원의 운행상태 확인을 거쳐, 계약자의 청구(대금청구서, 세금계산서 발행 등)에 의해 5일 이내에 지급한다.
5. 차량의 보험가입현황
계약차량은 사고 시 차량탑승자 전원 및 관련 피해자가 최대한 보상받을 수 있는 종합보험(책임보험, 임의보험)에 가입한 차량을 운행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시 교통안전정보 조회 결과, 보험증권을 학교에서 확인토록 한다.
6. 안전운행 및 사고의 책임
가. 계약상대자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제반 안전 대책을 강구하여 안전사고가 발생되지 않도록 하여야 한다.
나. 계약상대자는 차량운행 중 발생한 교통사고, 안전사고 등 제반사고의 책임과 사고에 따른 민․형사상의 업무일체를 책임지며, 화재 기타 물적․인적 손해를 끼친 경우에는 변상 또는 원상복구를 하여야 한다.
다. 계약상대자의 차량은 종합보험에 가입되어 있어야 하며 운행 중 고장으로 인하여 학교의 목적지까지 운행할 수 없는 경우에는 동종의 차량으로 대체하여 목적지까지 안전하고 신속하게 수송하여야 한다.
라. 운행 종료장소, 현지 출발 시간 및 마지막 도착 시간은 전적으로 학교의 행사 일정에 준한다.
마. 계약상대자의 소속직원들은 임차기간 중 학교 소속 인솔자의 지시에 따르도록 하여야 하며, 운전기사는 친절을 사명으로 하여야 하고, 운전기사의 운행 중 불안감을 초래하는 일체의 행위(불손한 언행, 난폭한 운전, 고의 시간 지연 등)를 하여서는 아니 된다.
바. 승차 정원을 초과할 수 없으며 운행 중 학생들의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모든 바퀴에 재생타이어를 사용하지 않으며 이동 전 안전벨트 착용을 지도한다.
사. 안전운행에 지장이 있는 과다한 운행일정 편성을 금지하고, 2시간 계속 운행 후 10분 이상 휴식을 하여야 한다.
아. 대열을 짓지 말고 분산하여 운행하도록 하며, 이동 시 안전거리를 확보한다. 또한 이동시각 및 경로의 정확한 숙지로 무리한 운행을 금지하며, 다년간의 운전경력자를 배치하고, 졸음운전을 하지 않도록 지도한다.
자. 위험한 도로(산길, 낭떠러지길 등)의 진입을 지양하고 안전한 우회도로를 이용하며, 내리막길 또는 급커브에서는 엔진브레이크를 사용한다(풋브레이크 사용자제).
차. 차량 내 안전벨트는 정상적으로 작동 가능한 상태여야 하며, 운전기사는 차량 출발 전 안전벨트를 착용하도록 안내하여야 한다. 특히 고속도로 운행시에는 모든 승객에게 안전벨트를 착용하도록 하여야 한다.
카. 차량 내에는 화재 발생시 사용 가능한 소화기 2대 이상, 비상시 탈출을 위한 비상망치 4개 이상을 설치하여야 하며, 비상망치는 어두운 곳에서도 설치 위치를 확인할 수 있도록 형광테이프를 부착하여야 한다.
타. 계약상대자는 차량의 안전한 운행을 위하여 안전교육 시청각자료를 제작하고, 운전기사는 차량 출발 전 차량 내 모니터 또는 방송장치를 통해 안내하여야 한다.
7. 제 비용부담
계약상대자는 통행료 및 주차료를 포함한 차량운행에 소요되는 유류대, 기사 봉사료, 숙식비, 야간 운행 시 경비 등 기타 일체의 경비를 부담하며, 계약금액 이외의 여하한 명목의 경비도 본교에 요구할 수 없다(운행과 관련된 모든 과태료 및 범칙금 포함).
8. 지연배상금
차량은 본교가 지정하는 장소에 출발 30분 전에 대기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의 부당한 사유에 따른 지체로 차량 운행 일정에 차질이 발생하였을 경우 지연배상금을 지급하여야 한다. 만약 학교에서 정하는 귀책 사유가 발생한 경우마다 월 계약금액의 20% 지연배상금을 부담하여야 하고, 대금 지급 시 지연배상금을 공제하고 지급한다.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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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용 범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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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제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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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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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회사의 귀책사유로 운행 지연 (30분당 1회씩 누적)
2. 차량정비 불량
3. 계약 당시 차량과 출발 당시 차량 상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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건당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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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계약금액의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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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운전자 과실로 인한 사고 발생
2. 음주운전
3. 신호위반․중앙선 침범 등 8대 중과실 해당하는 경우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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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실 발견 즉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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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계약금액의 30%
2. 계약금액의 50%
3. 계약금액의 5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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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해지도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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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계약해지에 관한 사항
위 계약해지 가능 사유뿐만 아니라, 학교의 불가피한 사정(천재지변, 감염병 창궐, 감독관청의 금지․자제 지시, 사회적 분위기 상 비용을 부담하는 학부모의 불참 및 계획 변경․취소 요구, 학교의 학사일정 변경, 야구대회 경기 일정 변경 등)으로 인하여 계약을 이행하지 못할 것으로 판단하는 경우, 학교장이 사유를 명시한 해지 공문 발송하여 해당 시점부터 계약을 즉시 해지할 수 있다. 이로 인한 일체의 비용을 본교에 청구할 수 없다. (잔여 계약금액 포함)
10. 하도급 및 채권양도금지
도급 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용역대가 청구 채권을 타인에게 절대 양도할 수 없다.
11. 계약해석 및 관할법원
가. 본 계약으로 인하여 분쟁이 발생하였을 경우 본 계약에 규정된 것을 제외하고는 본교와 계약상대자 쌍방의 협의에 의하여 해결하되 합의가 이루어지지 않을 경우 본교의 해석이 우선한다.
나. 본 계약으로 인한 법적분쟁 발생시 소송관할 법원은 학교장의 소재지를 관할하는 법원으로 한다.
다. 우리학교와 계약체결 시 과업 설명서 및 계약 특수조건 모든 내용에 동의하는 것으로 간주한다. 끝.
[붙임 3] 적격심사 구비 서류 관련 서식(참고용)
[별지 제1호]
적격심사신청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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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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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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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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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사대상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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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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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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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요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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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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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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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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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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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건 일반용역 입찰의 적격심사와 관련하여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와 제 증빙자료를 신의 성실의 원칙에 입각하여 붙임과 같이 작성 제출하며, 만일 제출한 서류가 허위 또는 부정한 방법으로 작성된 사실이 확인될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계약예규)적격심사기준」 등에 따라 처리하여도 아무런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음을 확약합니다.
20 . . .
심사대상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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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 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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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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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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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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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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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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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또는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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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1.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부
2. 일반용역 이행실적증명서 1부
3. 근로조건 이행확약서(시설분야용역인 경우) 1부
4. 인력ㆍ물자보유 기준 및 업종등록 기준 충족 확인 서류(폐기물처리용역, 육상운송용역, 임대차에 한함)
5. 임대물품(용역) 사후관리(A/S) 확약서 1부(임대차, 수요기관 지정형에 한함)
6. 기타 첨부서류 (신인도 평가 등 증빙자료)
청원중학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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접 수 증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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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관리번호
|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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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기관
|
:
|
2.
|
용 역 명
|
:
|
4.
|
제 출 자
|
:
|
위 건 용역입찰 적격심사신청서 및 관련서류를 접수하였음을 확인합니다.
20 . . .
청원중학교장 (인)
[별지 제2호]
적격심사 자기평가 및 심사표
1. 심사대상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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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심사대상입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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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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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 사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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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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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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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 표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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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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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종구분
|
학술연구( ), 시설관리( ), 청소( ),
경비( ), 소프트웨어( ), 폐기물( ),
보험( ), 수리․점검( ), 임대차( ),
기타( )
|
용역기간
|
|
|
3. 회사를 대표하는 연락책임자 인적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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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요기관
|
|
|
소 속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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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금액
|
|
|
직 위
|
|
예정가격
|
|
|
성 명
|
|
제출기한
|
|
|
전화번호
|
(팩스)
|
4. 종합평가
(단위 : 점)
구 분
|
배점한도
|
자기평점
|
심사평점
|
해당용역
수행능력
|
이행실적
|
해당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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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유사용역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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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상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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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평가등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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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기술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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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술 인력
|
|
|
|
기술 보유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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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성
|
|
|
|
기술등급
|
|
|
|
보험금 지급능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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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사후관리(A/S)
|
|
|
|
기타 수행능력
|
|
|
|
신 인 도
|
|
|
|
소 계
|
|
|
|
근로조건 이행계획의 적정성
|
|
|
|
입찰 가격
|
|
|
|
합 계
|
|
|
|
결격 사유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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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 평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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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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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별지 제3호]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 청 인
|
업체명(상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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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 표 자
|
|
영업소재지
|
|
전 화 번 호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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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번호
|
|
조달청등록번호
|
|
증명서용도
|
일반용역 적격심사 신청용
|
제 출 처
|
조 달 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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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범위 및 기준
(면적, 금액 등)
|
|
용역이행
실적내용
|
용 역 명
|
|
구 분
|
학술( ), 소프트웨어( ),
청소( ), 시설관리( ),
경비( ), 폐기물처리( ),
보험( ), 수리ㆍ점검( ),
임대차( ), 기타분야( )
|
용역개요
|
|
공동계약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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단독( ), 공동( )
|
계 약 내 용
|
이행실적내용
|
비고
|
계약번호
(계약일자)
|
계약기간
|
계약금액 또는 계약면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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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행기간
|
이행실적(금액또는면적)
|
비율
|
실적
|
|
|
전체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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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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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성원
(신청자)
|
(지분율: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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증 명 서
발급기관
|
위 사실을 증명함
년 월 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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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 관 명 : (인) (전화: )
|
주 소 : (팩스 : )
|
발급부서 :
|
담당자:
|
주)
① 민간거래실적은 세금계산서, 계약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②용역이행실적은 입찰공고에서 제시한 용역범위 및 기준(면적, 금액 등) 등의 조건에 부합되지 않을 경우 평가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③ 용역이행 실적내용 작성 시 단독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 부분만 작성하고, 공동계약으로 이행한 경우에는 전체사업과 구성원(신청자) 지분율에 따른 내역으로 구분하여 계약금액, 이행기간, 이행실적을 기재하여야 합니다.
④ 이행실적란은 기재후 투명 접착테이프를 붙여 증명을 받아야 합니다.
|
[붙임 4]
직영차량 운행 각서
청원중학교와 체결한 버스 전세 계약에 대하여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첨부 1. 자동차등록원부 1부.
2. 전세버스 교통안전 조회결과서 1부.
3. 운행기록증발급 현황 1부.
20 년 월 일
상호(법인)명: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인)
주민등록번호:
청원중학교장 귀하
[붙임 5]
계약보증금 지급확약서
청원중학교장과 체결한 계약에 대하여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0조 제6항의 규정에 의거 계약보증금을 면제 받았으나, 같은법 시행령 제51조 계약보증금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하였을 때는 지체 없이 이에 해당하는 금액을 현금으로 청원중학교에 납부할 것을 확약합니다.
계 약 명: 청원중학교 전세버스 임차 용역
계 약 금 액: 금 원
계약보증금: 금 원 (계약금액의 10%)
20 년 월 일
업 체 명:
사업자등록번호:
주 소:
대 표 자: (인)
청원중학교장 귀하
[붙임 6]
청렴서약서
본 계약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라 입찰(견적), 낙찰, 계약체결, 계약이행 과정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사항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관계 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지 않을 것이며, 이를 위반하면 「국가계약법」 제27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견적)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국가계약법」 제27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견적)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습니다.
20 .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청원중학교장 귀하
[붙임 7]
안전운전 서약서
일시/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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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원중학교 야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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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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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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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전자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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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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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기 본인은 다음 사항을 성실히 준수하고 청원중학교 전세버스 운행 내내 탑승 학생들을 위하여 안전운전을 할 것을 서약합니다.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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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약 사 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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확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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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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음주운전을 하지 않겠습니다.
(운전 중 휴대전화, DMB 등 전자기기 조작 및 졸음운전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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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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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거리를 충분히 확보하여 운행 하겠습니다.
|
|
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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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한속도를 준수하고 과속운행을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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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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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앙선 침범, 신호위반 등 교통법규 위반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
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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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솔교사의 정당한 지시에 따르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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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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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 후 차량 안전 점검 및 일자별 차량 운행 기록을 철저히 실시하겠습니다.
|
|
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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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승객의 안전벨트 착용을 확인하고 운행하겠습니다.
|
|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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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운행일정을 협의하고 충분히 숙지하여 운행하겠습니다.
|
|
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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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량운행 총괄책임자 지정사항 및 연락체계를 숙지하며,
기타 차량 안전운행에 방해되는 일체의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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교통 안전교육 사항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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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 부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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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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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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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 운전자 전일 음주 후 익일 차량 운행(음주상태) 금지
- 담당교사 또는 경찰 확인 시 적극 협조
ㅇ 운행 전·중·후 차량 안전 점검 실시
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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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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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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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행 전
점 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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엔진오일은 정상이며 타이어는 양호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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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소상태는 양호하며 차내 환경은 쾌적한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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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료는 충분하며 브레이크 상태는 정상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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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향장치, 헤드라이트, 지시표시 등은 정상인가?
|
|
소화기 및 비상탈출용 망치 비치는 되어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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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행기록계 작동상태는 정상인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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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송 학생들은 모두 탑승하였는가?
|
|
운행 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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출발 전 문은 확실히 잠겼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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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문 밖으로 머리, 손을 내미는 학생은 없는가?
|
|
엔진 및 차체의 잡음은 없는가?
|
|
운행 후
점 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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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차 브레이크는 정상인가?
|
|
차안에 잠들거나 하차하지 않은 학생은 없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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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차량 운행 일지를 작성하였는가?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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ㅇ운행 중 안전운행 당부
- 대열운행의 위험성 및 차내 음주가무 등
* 승객의 차내 소란행위 방치 시 범칙금 10만원, 벌점 40점
ㅇ 학생이 안전벨트를 착용하도록 안내 방송
- 출발 전
- 재출발 시(학생 승·하차 후 재출발 등)
|
|
전 좌 석
안전벨트
착 용
및
기타 사항
|
ㅇ 안전벨트 미착용 시 교통사고 위험성 증가
- 앞좌석 탑승자 치사율 2배, 뒷좌석 3.8배
- 차 밖으로 튕겨질 위험 2.2배
ㅇ 안전벨트 착용으로 대처 가능한 속도
- 손, 팔, 다리 등 지탱 가능 속도는 10km내외
* 10km이하 주행은 운행거리 중 매우 적음
ㅇ 안전벨트 미착용 과태료 : 3만원
ㅇ 운행전․후 안전벨트 이상 유무 등 점검
ㅇ 인솔자(교사 또는 운동부 지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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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지 제10호의2서식] <개정 2022. 3. 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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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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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범죄 경력 및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동의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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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상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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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 명(외국인의 경우 영문으로 작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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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국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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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휴대전화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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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청원중학교에서 발주하는 용역 근로(예정)자 등으로서 「아동ㆍ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8조제3항에 따른 성범죄 경력 조회와 「아동복지법」 제29조의3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6조의5에 따른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의 통합 조회에 동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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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년 월 일
|
동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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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또는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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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원경찰서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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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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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개인정보 수집항목: 성명, 주민등록번호(외국인의 경우 외국인등록번호 및 국적)
2. 개인정보 제공 거부에 따른 제한사항: 귀하는 개인정보 제공 동의를 거부할 권리가 있으나, 동의 거부 시에는 취업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3. 개인정보의 수집ㆍ이용 목적: 수집된 개인정보는 성범죄 경력 조회, 아동학대관련범죄 전력 조회 등을 위하여 사용됩니다.
4. 동의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뒤쪽에 일괄하여 작성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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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10㎜×297㎜[백상지(80g/㎡) 또는 중질지(80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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