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성초등학교 공고 제2025 – 6호
2025학년도 기성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1. 용역 개요
발 주 기 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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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성초등학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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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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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기성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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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 역 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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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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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1. ~ 2026. 2. 28.
(191일, 본교 학사일정에 따라 변동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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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차량대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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학생통학용 25인승 1대
* 도로교통법규 및 자동차 및 자동차 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에 의한 어린이통학버스 요건을 갖춘
차량이어야 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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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 금 액
(추정가격+부가가치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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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8,670,000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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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서 접 수
개 시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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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17.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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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 정 가 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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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2,427,273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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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서 접 수
마 감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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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1. 16: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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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 가 가 치 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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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6,24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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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 찰 일 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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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21. 17: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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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견적제출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을 이용한 전자 견적제출입니다.
나. 지역제한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제출로서 산출 내역서를 첨부하지 않습니다.
다. 대전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라. 본 건은 계약상대자는 예정가격 이하 견적제출자 중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로 합니다.
마.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가로 하며 행정자치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과 지정정보처리장치를 관리하는 자의「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등에 의합니다.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견적에 참여하는 자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하며, 동일가격 견적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추첨을 통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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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전세버스운송사업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 7811189902)】를 소지한 자에
한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하여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로서 대전광역시에 주된 영업소가 있는 업체로 영업소 소재 기준일은 "견적공고일 전일"로 하며 견적제출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안전행정부 예규) <별표1>의 수의계약 결격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라.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에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는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해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의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4. 과업설명서
본 용역의 과업설명은 기성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으로 대체합니다.
5. 입찰보증금
본 용역은 입찰보증금 납부대상이 아닙니다.
6. 견적서 제출 및 유의사항
가. 이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견적 제출시 견적제출자의 전산장비와 네트웍 상의 문제 등 준비부족으로 인하여 견적서 제출이 곤란할 경우가 있으니, 견적제출 마감 24시간 이전에 정부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문제를 해결하기 바라며, 사전에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마. 낙찰자가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수의결격 업체로 등록되어 일정기간 우리교육청 및 산하기관과 수의계약이 불가함을 알려드리니 이점을 숙지하신 후 계약이 가능한 경우에만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견적서 제출 여부는 나라장터 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7. 개찰일시 및 장소
가. 개찰일시 : 2025. 2. 21.(금) 17:00
※ 전산장애 발생 시 견적가격 확인 시간이 연기 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 기성초등학교 계약담당관 PC
8. 청렴서약서 제출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견적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12에 의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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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 견적참여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성명, 상호 및 법인명칭, 면허사항 등)
나.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 반드시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견적제출에 참여한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에 의거 "견적제출 무효" 에 해당됩니다.
10. 견적제출관련 규정 숙지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본 견적제출 공고와 다음 적용규정을 숙지하여야 하며,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가. 기성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및 전자찰특별유의서(조달청 고시)
다.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라.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마. 청렴계약특수조건(대전광역시교육청공고)
11. 보충정보 제공처
가. 문의내용 및 전화번호
1) 계약관련 문의 : 행정실 ☎ 042-585-4604
2) 나라장터 시스템안내 ☎ 1588-0800 정부조달 콜센타
나. 예비가격 기초금액과 계약상대자 결정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에 게재됩니다.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집행기준 열람처
1) 행정자치부 홈페이지 : http://www.mogaha.go.kr
2)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 http://www.g2b.go.kr
3) 대전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 : http://www.dje.go.kr
2025. 2. 17.
기 성 초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