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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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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536-000 공고일시  2025/02/17 14:30
공고명 2025학년도 장성황룡중학교 에듀택시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재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장성교육청 장성황룡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장성교육청 장성황룡중학교
공고담당자 박라영(☎: 061-393-266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4: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2/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6,360,000 원
   
배정예산
46,360,000 원
   
추정가격
42,145,45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장성황룡중학교 공고 제2025-3호


2025학년도 장성황룡중학교 에듀택시 임차용역 수의계약 안내 재공고


다음과 같이 장성황룡중학교 에듀택시 임차용역에 따른 견적서 제출 안내 재공고합니다.

                     2025. 2. 17.

                              장성황룡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학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장성황룡중학교 에듀택시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예상 운행일수: 190일)

      ※ 토·일요일, 공휴일, 방학기간, 학교 휴업일 등 제외, 운행 일수는 학사일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다. 용역내용

     1) 승차정원 및 대수: 5인승 중형택시, 5대

     ※ 승차 희망 인원에 따라 차량규격이나 차량대수는 변경 될 수 있음

     2) 운행구간 : 장성황룡중학교 학생 등·하교 수송

     3) 상세운행일정: 붙임 과업내용서 및 특수조건 참조

  라. 기초금액: 금46,360,000원 (추정가격 ₩42,145,455원, 부가가치세 ₩4,214,545원)

     (단,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부가가치세        면세업자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방법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 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전라남도 지역제한 견적서 제출이며, 총액 견적서 제출입니다.

  다. 단독 또는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가능합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마.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18.(화) 14:00 ~ 2025. 2. 21.(금) 10:00

  나. 개찰일시: 2025. 2. 21.(금) 11:00

  다. 개찰장소: 장성황룡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라.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합니다.

  마. 견적서 제출(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 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견적서 제출의 취소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8조에 의합니다.

  아. 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 상황으로 입찰 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아야 합니다.

  나.「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일반택시운송사업) 또는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개인택시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전라남도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상기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라. 공동계약 가능합니다.

   ○ 공동이행방식으로만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모두가 본 입찰에서 요구하는 입찰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는 5인 이하의 범위에서 자유롭게 구성하며, 본 공고건에 중복으로 공동수급체를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공동수급표준협정서(공동이행방식)를 작성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기한: 2025. 2. 21.(금) 10:00

    - 장성황룡중학교 행정실(061-393-2662) 계약담당자와 협의 후 직접 제출

   ○ 입찰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할 수 없습니다.

   ○ 공동계약으로 참여시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운영요령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 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사.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5.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6.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에 ±3% 상당 금액의 범위 안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 중에서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라.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없이 정해진 기일내에 계약에 응하지 않거나, 포기서를 제출하거나, 계약을 체결한 이후 계약이행을 하지 않거나 계약서에 정한 조건을 위반하여 이행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규정에 의합니다.

8.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계약 이행준수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이므로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최종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 제12조에 따라 선 순위 견적서 제출자는 수의계약 배제사유 심사서류 제출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함께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시행에 따른 규정 준수

  가.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건입니다.

  나. 계약업체는「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       보건관리계획서 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및 제9장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과업내용서, 특수조건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견적서 제출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 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장성황룡중학교 홈페이지에 게재됩니다.

  라.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나라장터서비스」-「법령정보」등과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의「정보공개」-「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바.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1-393-2662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장성황룡중학교 에듀택시 임차 용역 과업내용서 1부.

      2. 장성황룡중학교 에듀택시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 1부.

      3.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1부.

      4. 안전보건 관리계획서 1부.









■ 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제도 운영지침 [별지 제9호 서식]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 해당하는 [  ]에 √ 표시를 합니다.                                                                               (1쪽)

발주자

발주기관

장성황룡중학교

발주부서

 

발주날짜

 

발주내용 

 [  ] 공사  [  ] 용역

 [  ] 물품  [  ] 기타

수의계약 사유

 

계약상대자

(확인인)

성명

 

소속

 

 [  ] 개인  [  ] 법인

 [  ] 단체  [  ] 기타

연락처

 

주소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

1

발주기관의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계약 업무을 법령상·사실상 담당하는 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3

 발주기관(산하기관)의 감독기관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4

 발주기관(자회사)의 모회사 소속 고위공직자, 배우자, 고위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5

 상임위원회 위원의 국회의원, 배우자, 국회의원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6

공공기관을 감사 또는 조사하는 지방의회의 의원, 배우자, 의원의 직계존속·비속 또는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7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이 대표자인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8

1부터 6까지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사람과 특수한 관계의 사업자(공직자, 배우자, 공직자의 직계존속·비속, 생계를 같이하는 배우자의 직계존속·비속이 단독으로 또는 합산하여 1 발행주식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2 출자지분 총수의 100분의 30 이상, 3 자본금 총액의 100분의 50 이상을 소유하고 있는 법인 또는 단체)에 해당하는가?

[  ] 예 [  ] 아니오

[  ] 해당없음

 

「공자의 이해충돌 방지법」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에 대하여 위와 같이 확인합니다. 만약 위 사항이 사실과 다른 경우에는 어떠한 처벌이나 불이익도 감수할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장성황룡중학교장

계약상대자(확인인)

(서명 또는 인)

210mm×297mm[일반용지 60g/㎡(재활용품)]

【붙임 2】

붙임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 서식 (공사·용역업체에서 작성 제출)

                                         사각형입니다.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점검일자 : 2025.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5.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