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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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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656-000 공고일시  2025/02/17 14:31
공고명 2025년도 대구광역시 남구청 환경공무직 단체보험 가입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공고기관 대구광역시 남구 수요기관 대구광역시 남구
공고담당자 장지민(☎: 053-664-22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6,620,000 원
   
배정예산
26,620,000 원
   
추정가격
26,62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 남구 공고 제2025-187호


용역 견적제출 재공고


1. 견적 제출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대구광역시 남구청 환경공무직 단체보험 가입 용역

 나. 용 역  대 상 : 환경공무직 121명(남 119명, 여 2명)

 다. 용 역  내 용 : 붙임 과업이행요청서 참조

 라. 용 역  기 간 : 2025. 2. 28. 00:00 ∼ 2026. 2. 28. 00:00

 마. 기 초  금 액 : 금26,620,000원(금이천육백육십이만원, 부가가치세 면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붙임 과업이행요청서를 완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숙지하지 아니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2. 견적 제출 및 계약 방법

  가. 본 용역은 총액견적이며, 소액수의 견적제출, 적격심사 미대상으로 조달청 국가 종합 전자조달시스템(g2b)(http://www.g2b.go.kr)을 이용한 전자 견적서 제출 대상 용역입니다.

      ※ 본 계약은 재공고에도 불구하고 입찰이 성립하지 않는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6조(재공고입찰과 수의계약)에 따라 수의계약에 의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 자격 미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 참가자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 집행 전일까지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 방법으로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 제출 시에 참가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관련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서, 다음 각 호의 자격을 모두 갖춘 자만이 참여가 가능합니다.

  나. 보험업법 제4조 및 기타 특별법에 의거 보험업을 허가받아 영위하는 보험회사(생명보험업 또는 손해보험업)로서 보험사별 1개 조직만 입찰 가능(본사 조직 또는 본사에서 단독으로 위임받은 조직에 한함)하며, 찰공고일 전일 기준 지급여력비율 100% 이상인 업체

     ※ 위임받은 조직일 경우 계약 시 위임장을 제출하여야 하며, 미제출 시 낙찰 무효 처리함.

  다. 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에 대해서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단, 경영개선명령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하고자 할 때에는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통과 안을 입찰 전일까지 남구청 행정지원과로 제출하여야 함)

  

4. 입찰서 제출 및 개찰일시

  가.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기간: 2025. 2. 18.(화) 10:00 ~ 2025. 2. 24.(월) 10:00

 다. 입찰집행(개찰) 일시: 2025. 2. 24.(월) 11:00  우리구 입찰집행관 PC

   ※ 입찰서 제출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5.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방법

  가.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8% 이상으로 견적서 제출한 업체 중 최저가격 견적 제출자 순으로『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요령(행정안전부 예규)』에 의한 결격 사유를 심사하여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계약 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음을 보증하는 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단, 동일 가격일 경우 추첨으로 결정합니다.

  나. 복수 예비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15개를 작성 합니다.

  다. 예정가격 결정은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견적제출순위)를 무효로 합니다.

  마. 당해 계약체결 후 또는 계약 이행 중 계약을 해지․해제한 경우 잔여계약 이행 분에 대하여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사유가 없고 계약체결에 동의하는 경우 최초 계약상대자의 견적률을 적용하여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바. 기초금액 및 견적제출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이오니 입찰자가 면세사 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개찰 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 금액으로 합니다.

  사. 낙찰자는 낙찰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 G2B 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7. 청렴계약제 시행

   본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날인하여 계약체결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중대 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 ‧보건 확보 의무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설계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2025. 2. 27일전까지 계약 및 보험 갱신을 완료하여야 합니다.

  다. 보험료 산출시 찾을 수 있는 제원표의 기재사항에 오류가 있는지를 확인하고  이를 시정하고 적용하여야 하며, 이러한 오류를 시정하지 않고 적용하여 발생한  손해 또는 불이익은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라. 계약상대자는 본 과업지시서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라도 계약을 원활히 진행하기

      위해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항은 특별한 이유가 없는 한 우리구 의견에 따라야 합

      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기타 계약에 관한 문의사항은 우리구 행정지원과(☎053-664-2243)로, 과업내용 등 용역에 관한 문의는 녹색환경과(☎053-664-2716)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2025.  2.  17.


대구광역시 남구 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