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134호
2025학년도 통학차량 임차용역(여수양지(미평)초병설유) 수의 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임차용역 수의 견적 제출 안내를 공고합니다.
2025. 2. 17.
전라남도교육비특별회계여수교육지원청재무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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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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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전한 산업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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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법률」제6조의 2에 따라 본 견적 제출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서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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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견적 제출의 계약이행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소유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 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견적 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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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통학차량 임차 용역(여수양지(미평)초병설유)
나.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다. 용역개요: 21인승 이상 중형버스 1대
라. 기초금액: 금321,190원(부가가치세 포함) ※ 총용역예정금액: 금80,940,000원
※ 단가계약 용역으로 총용역예정금액은 학교 교육과정 운영상 변동될 수 있습니다.
※ 안전지도요원 인건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
※ 견적서 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제사업자인 경우 견적 제출 금액에서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마. 용역내용: 등 ․ 하원시 원생 수송 업무
바. 견적 제출참가자는 반드시 특수조건, 운행 세부사업 계획을 열람하고 견적 제출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2. 과업설명
과업설명은 별도로 실시하지 않으며. 붙임「임차용역 특수조건」,「운행 세부사업 계획」열람으로 갈음함
3. 견적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17.(월) 18:00 ~ 2025. 2. 21.(금) 10:00
나. 개찰일시: 2025. 2. 21.(금) 11:00
다.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재입찰
: 개찰결과 낙찰자가 없는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 2025. 2. 21.(금) 15:00
나. 개찰일시: 2025. 2. 21.(금) 16:00
다. 재입찰에 관한 사항은 견적서 제출 마감 및 개찰일시를 제외하고 모두 동일하게 적용함.
5. 견적 및 계약방식
가. 단가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2인 이상으로부터 견적서를 제출받은 전자입찰대상용역입니다.
다. 전라남도 여수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수의계약 대상자 심사자료 용역입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전자계약으로 실시합니다.
6. 견적제출 참가자격
※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에 의한【여객자동차운수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등록업체여야 합니다.
나. 공고일 전날【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공고일 이후를 포함 한다】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전라남도 여수시에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를 둔 업체이어야 하며(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 소재지를 말한다),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합니다.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라.「중소기업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2)]를 발급받은 업체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용역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이용자 등록을 필한 자이어야 견적 제출에 참여할 수 있으며,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본 용역은 전자입찰방식에 의하여 집행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입찰참가자격 및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필한 업체만이 참여할 수 있습니다.
사.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법률 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므로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견적서 제출확인은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신원확인을 위한 개인인증수단과 지정전자서명인증사업자로부터 발급 받은 사업자 인증서를 이용해 전자조달시스템에 접속하여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8. 견적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처리합니다.
9. 예정가격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 3%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견적제출 참가자가 견적서 송신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10. 계약상대자 결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사유의 신속한 판단을 위하여 수의계약 각서를 계약체결 전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로 결정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거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하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11.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견적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시 첨부되는 청렴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2. 보험료 사후 정산 등
가. 낙찰자는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등”에 따라 사후 정산하오니 견적금액 산정시 예정가격에 계상된 금액 (1일단가)를 조정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단위: 원)
구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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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건강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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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민연금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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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장기요양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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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일기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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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62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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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70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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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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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계약상대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의 규정에 따라 상기 단가금액에 운행일수를 곱하여 사후(기성대가 및 대가 지급시) 정산을 하게 됩니다.
다.「국민연금법」제95조의2(연금보험료등의 납부증명) 신설에 따라 계약대금 수령 시 국민연금 납부(완납)증명서 제출이 의무화되어 있습니다.
13. 견적 참가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밥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계약보증증권(보증서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해당학교와 계약체결)
다.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제공하는 운행차량 및 운전자 조건은 특수조건 및 운행 세부사업 계획에 의하며, 계약종료 시까지 유지합니다.
라. 견적참가자는 공고문, 특수조건, 운행 세부사업 계획 등 모든 사항을 견적제출 전에 숙지하고 견적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전자입찰 참가업체의 전산장비 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바. 차량배정
- 계약상대방은 임차차량을 고정 배치하여야 합니다.
- 직영차량을 배정하며, 배정차량은 공고일 현재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등에 따른 차령에 적합한 차량으로써 냉ㆍ난방시설이 완비되고 후방보행자 안전장치(후방영상장치, 접근경고음 발생장치, 후진경고음 발생장치) 및 전 좌석 안전벨트가 설치되어야 하며, 스노우타이어를 구비하고,「교통안전법」제55조(운행기록장치의 장착 및 운행기록의 활용 등)에 의한 ‘운행기록장치’를 장착하여야 합니다.(차량 대체 시에도 같습니다.)
단, 차량에 대한 안전, 노후 등의 민원 발생 시 계약자(학교)와 협의한다.
※ 차량 교통안전정보 조회결과 통보서 및 운행기록분석종합진단표 제출
- 차량 이용 대상이 유치원생ㆍ초등학생인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 개시일 전에「도로교통법」제53조제5항, 같은법 시행령 37조의 4항에 따른 ‘어린이 하차확인장치*’가 설치, 작동되어야 한다.(차량 대체 시에도 같습니다.)
*「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제53조의4에 따른 어린이 하차확인장치
- 차량 이용 대상이 유치원생ㆍ초등학생인 경우 계약상대자는 학생 통학버스 운행 개시일 전에「도로교통법」제52조(어린이통학버스의 신고 등)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1조(어린이통학버스의 요건 등)제1호의 규정에 의한 자동차안전기준(자동차 및 자동차부품의 성능과 기준에 관한 규칙 제19조제8~10항, 제25조제2항, 제25조의2제2항, 제27조제6항, 제29조제1항제4호, 제48조제4항, 제50조제2~4항, 제53조의2에 의한『어린이통학버스』의 요건을 갖추어 관할 경찰서에『어린이 통학버스』로 신고하여야 하며, 그 비용은 계약상대자가 부담한다.(차량 대체 시에도 같습니다.)
사. 용역업체는 안전운행을 위하여 충분한 사전교육을 실시하여야 하며, 운행기간 중 차량안전 및 사고예방에 철저를 기하여야 하며 사고에 대한 모든 책임은 용역업체에서 져야 합니다.
14.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계약은「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되는 용역으로 본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않아 발생된 모든 사고에 대하여 책임을 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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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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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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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 계약업체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4조, 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붙임1】「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다.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야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본 계약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지원과(☎061-690-0871), 감사관실(☎061-260-0072) 및 홈페이지(http://www.jne.go.kr → 전라남도교육청/참여민원/전남교육신고센터/전남교육신문고)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나. 기타 용역내역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학교지원센터(☎061-690-0847), 계약관련 사항은 재정지원과(☎061-690-558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낙찰자 결정 후 1회 운행 단가를 산출하며 운행횟수로 월별 지급합니다.
라. 최종낙찰자는 계약 체결 후 착수계 제출 시 용역산출내역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최종 운행횟수에 따라 사후정산합니다.
바. 이 견적 제출 공고는 각급 학교 임차 통학버스의 교육지원청 운송 계약에 대해 국토부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 2호 위반 행위 시정 통보에 따라 행정업무의 효율화를 위해 해당 학교에서 계약 체결 및 대금 지급 됨을 알려드립니다.
【붙임1】
붙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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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작성 서식 (공사·용역업체에서 작성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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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계획서 (서식) - 기관 사정과 계약 성질에 따라 변경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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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도급, 용역, 위탁사업 현황
1. 학교명 :
2. 작업명 :
3. 업체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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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현황
1. 계약금액 :
2. 작업기간 :
3. 안전보건관리비 사용내역 : (유, 무 )
- 편성금액 : \ 원 (개인보호구, 안전보건조치 비용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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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 작성자 : 회사명 직 성명 (서명)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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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 참여자 수 : 명
○ 작업전 안전보건교육 계획
- 일시:
- 내용:
○ 작업 중 유해·위험 사항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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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 대책
1.
①
②
2.
①
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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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안전·보건 관리계획 이행여부 확인 점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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점검일자 : 2024. . . 확인자(감독관,업무담당자)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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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선(시정) 사항 (해당없음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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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치확인 사항(확인일자: 2024.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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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2】
제출 장비 현황 총괄표
○ 2025학년도 전라남도여수교육지원청 에듀버스 통학차량 임차 용역(OO초등학교)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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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동차등록번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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승차정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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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초등록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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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사유효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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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유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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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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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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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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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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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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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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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식회사 (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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