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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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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623-000 공고일시  2025/02/17 14:37
공고명 2025학년도 구송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재공고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홍천교육지원청 구송초등학교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홍천교육지원청 구송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선진(☎: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6,656,520 원
   
배정예산
66,656,520 원
   
추정가격
60,596,836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구송초등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구송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 재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2025학년도 구송초등학교병설유치원 통학차량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다. 차량규격 및 수량: 21인승 이상 1대

 라. 기초금액: 금66,656,520원(금육천육백육십오만육천오백이십원, 부가세 포함)

  ※ 운전원・탑승도우미 인건비, 유류비, 제경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비용 일체 포함

  ※ 별도 첨부된 통학버스 임차 용역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를 반드시 숙지하여 견적제출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미숙지로 인해 발생한 모든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법

 가. 전자・총액견적 및 제한경쟁(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나.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및 수의계약체결제한여부확인제가 적용됩니다.

 다.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과업설명은 생략하고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3. 견적제출 및 개찰일시

 가. 제출기간: 2025. 2. 18.(화) 10:00 ~ 2025. 2. 20.(목) 10:00

 나. 개찰일시: 2025. 2. 20.(목) 11:00

 다. 개찰장소: 구송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및 제15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이어야 하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1>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시행령」 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5805)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홍천군」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및 동법 시행령 제8조에 따른 소기업과 「소상공인 보호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마. 견적제출자가 미자격자이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때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견적제출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5. 견적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전자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

    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나. 본 견적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제출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안전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만, 안전입찰서비스의 설치 및 작동 오류 등으로 안전입찰서비스 사용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 제출이 가능합니다.

 

5. 견적제출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다인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이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하고 견적제출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견적제출은 무효이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가격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로써 결격사유가 없는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거 최다 선택된 4개  번호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하여 결정합니다.

 다.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 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의 규정에 의거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마.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입찰 또는 재공고 입찰에 부칠 수 있으며, 재입찰 실시에 대하여 개별통보하지 않으므로 재입찰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7. 수의계약 체결제한여부 확인

 가.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체결 제한)사항이 적용되므로 견적 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규와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수의계약 체결 제한 확인사항에 제시된 특수관계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낙찰자에서 제외될 수 있습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제출

 가.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견적 제출자는 청렴서약제에 대하여 관련 법령과 규정을 숙지하고 승낙하여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계약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체결 전 “수급업체 안전보건 점검표” 를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위험성평가 결과 및 관련 서식은 낙찰자에게 별도 안내)


10. 기타 유의사항

 가. 견적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견적 제출에 필요한 사항(견적 제출 안내 공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등)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제출의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등 관계 법령에서 정하는 사항을 철저히 준수하여야 하며, 법령위반으로 행정처분을 받아 통학차량 운행에 지장을 초래하여 학교에 피해가 발생하는 경우에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계약상대자의 책임으로 합니다.

 다.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콜센터(1588-0800)로,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사항은 구송초등학교 교육행정실(033-435-4057)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2025.  2.  17.


구송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