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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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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708-000 공고일시  2025/02/17 14:40
공고명 2025. 곡성중학교 에듀택시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공고기관 전라남도곡성교육청 곡성중학교 수요기관 전라남도곡성교육청 곡성중학교
공고담당자 조진아(☎: 061-363-181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6: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2,156,000 원
   
배정예산
22,167,000 원
   
추정가격
20,15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곡성중학교 공고 제2025-5호


곡성중학교 에듀택시 임차용역 수의견적 제출 안내 공고


다음과 같이 곡성중학교 에듀택시 임차용역에 따른 견적서 제출을 안내 공고합니다.

                     2025. 2. 17.

                              곡성중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곡성중학교는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건설산업의 건전한 발전 및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

 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

   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처분

   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

   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본 계약은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이 적용됩니다 >

 

 

 

 

 

 

 

 

 

1. 계약업체는 「중대재해처벌법」제5조 및 동법 시행령 제4조,제9조(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규정에 따라 계약체결시에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반드시 제출해야 합니다.

2. 계약업체는 발주처의 안전 및 보건 확보를 위한 조치사항에 적극 협조하여햐 하며,

 「안전·보건관리계획서」관리 대책 이행여부 점검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역명: 곡성중학교 에듀택시 임차 용역

  나. 장소: 전남 곡성군 곡성읍 곡성로 80 곡성중학교

  다.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예상 운행일수: 191일)

      단, 운행일수는 학교 사정 및 수업일수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라. 용역내용

     1) 승차정원 및 대수: 5인승, 3대

     2) 운행구간 : 곡성중학교 학생 등·하교 수송

     

  마. 기초금액: 금22,156,000원 (추정가격 ₩20,141,818원, 부가가치세 ₩2,014,182원)

     (단,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입찰에 참여하고, 향후       부가가치세 면세업자가 계약상대자가 될 경우에는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을       체결합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개찰

  가. 본 용역에 대한 견적서 제출은 전자입찰로 집행하며, 산출내역을 첨부하지 않는 총액 및        지역제한 소액수의 견적입니다.

  나.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17.(월) 16:00 ~ 2025. 2. 21.(금) 10:00

  다. 개찰일시: 2025. 2. 21.(금) 11:00

  라. 개찰장소: 곡성중학교 입찰집행관 PC

  마.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바.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2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이어야 합니다.

  나.「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4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의한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일반택시운송사업) 또는 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개인택시운송사업) 등록을 필하고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을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 부터 견적서 제출일(다만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곡성군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 제5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 본 견적서 제출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됨으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5.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 제3절-1-나-9항의 수의계약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제15조 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첨하는 방식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7. 재입찰: 개찰결과 2인 이상의 유효한 입찰자가 없거나 낙찰하한선 미달 등으로 유찰되었을 경우 다음과 같이 재입찰을 실시합니다.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21.(금) 13:00 ~ 2025. 2. 24.(월) 10:00

  나. 개찰일시: 2025. 2. 24.(월) 11:00

  다. 견적서 제출방법 및 개찰장소, 낙찰자 결정은 2, 3, 4, 5항과 같습니다.

8. 계약 대상자 유의사항

 가.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에서 제외되는 경우(계약포기서 제출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을 고려하여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나. 계약 대상자로 선정된 자는 통지를 받은 후 10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보증이행방법은 소정의 계약금 납부 또는 용역이행보증증권(보증서 포함)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견적서(시담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계약 체결시 청렴서약서 원본 제출)

 나. 청렴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0. 기타사항

  가.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및 제14장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개찰결과]에 게재되어 있습니다.

  다. 예비가격기초금액 및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입찰정보」-「용역」(기초금액, 개찰결과)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나라장터서비스」-「법령정보」등과 전라남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jne.go.kr)의「정보공개」-「입찰정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타 견적 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 061-363-1812) 문의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