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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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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375-000 공고일시  2025/02/17 14:43
공고명 2025학년도 숙명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차량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재공고)
공고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숙명여자고등학교 수요기관 서울특별시교육청 숙명여자고등학교
공고담당자 송병진(☎: 02-3462-50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000,000 원
   
배정예산
28,000,000 원
   
추정가격
25,454,545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숙명여자고등학교 공고 제2025-6호

2025학년도 숙명여자고등학교 1학년 수련활동

차량임차 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공고(재공고)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6조에 의하여 2025학년도 숙명여고 1학년 학생수      련활동 차량임차 용역업체를 선정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공고합니다.

 

 

< 청렴서약제 적용 및 공익제보콜센터 안내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학교)은 청렴계약제도의 철저한 이행을 통하여  맑고 깨끗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고 국가경쟁력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 이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므로 입찰(견적)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동의하여야 합니다.

입찰 ․ 낙찰 및 계약 체결 또는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 ․ 간접적으로 금품 ․ 향응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는 경우에는

   - 당해 계약의 해제․해지 조치

   - 서울특별시교육청 및 산하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3월 이상 2년 이하의 기간 동안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과 9월 이상 2년 6월 이하의 기간 동안 수의계약 결격업체로 등록

◈ 계약담당 공무원이 금품 ․ 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 서울특별시교육청 홈페이지 행정정보-공익제보콜센터에 신고 (클린폰 : ☏1588-0260)

 

 

 

 

 


1. 견적(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발주기관(소재지) : 숙명여자고등학교(서울특별시 강남구 남부순환로 2807)

  나. 용역건명 :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학생수송 차량 임차 용역

  다. 계약내용 : 45인승 대형전세버스 14대

  라. 계약기간 및 내용: (※일정 및 차량대수는 학교 사정에 따라 다소 변경될 수 있음)



    

일    정

학년

장  소

버스대수

비  고

2025.05.07.(수) 09:30 학교 출발

1학년

학교 → 강원도

14

45인승, 왕복

2025.05.09.(금) 12:30 수련원 출발

강원도 → 학교

14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 (성능이 우수하고 안전에 이상이 없는 2016년식 이후 차량)



  마. 기초금액 : 금28,000,000원(부가가치세 및 고속도로비 포함)

  바. 견적서 접수 기간 : 2025.02.18.(화) 10:00 ~ 2025.02.28.(금) 10:00

  사. 개찰 일시 및 장소 : 2025.02.28.(월) 11:00 숙명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전산시스템 장애 등 사정에 의하여 개찰시간이 다소 지연 될 수도 있음.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받는 전자입찰입니다.

  나. 제한적 최저가(88%) 총액(견적)입찰, 업종제한(여객자동차운송사업)입니다.

  다. 지역제한(서울특별시) 대상 견적입니다.

  라.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입니다.

  마. 예정가격 작성은 복수예정가격으로 합니다.

  바.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시스템으로만 집행하며 경쟁 입찰방식을 준용합니다.


3. 견적제출 참가자격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게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12조 규정에 의하여 당해 사업의 자격을 갖춘 자

     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견적제출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서울시, 에 소재하고 있으며, 자사 보유의 차량으로 동시에 배차가 가능하며(공동도급 및 지입차량 불가능), 본교의 차량 임차용역 특수조건을 성실히 이행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반드시 종합보험에 가입된 운수회사의 차량이어야 하며, 지입차량은 본교 학생들을 수송하는 데 사용할 수 없습니다.

  라. 본 견적제출은 전자입찰방식으로 집행되므로 조달청 전자입찰 이용자등록을 필한자 이어야합니다.(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인 경우에는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가입 및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견적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미자격자가 고의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거나,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76조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바. 본 건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행정자치부예규 제47호 2018.11.8.)의 결격사유에 해당하지 않는 자 이어야 합니다.

  아. 본교 계약 차량은 차량연식이 2016년식 이후인 차량으로 정기검사를 필한 안전한 차량이어야 합니다. 차량연식이 5년을 초과한 버스를 제공하는 경우에는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소에서 ’전세버스 출발 전 사전점검’ 을 받은 차량을 제공하여야 하며, 교통안전공단에서 발급 한 차량점검표를 본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교통안전공단 자동차검사소에서 정기검사, 종합검사, 임시검사를 받은 차량은 사전점검을 받은 것으로 간주한다.)


4. 견적제출        

  가. 본 견적 제출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변경할 수 없습니다. 단,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8조에 따라 견적제출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견적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의사를 표시한 견적 제출자는 당해 견적제출에 대하여 다시 견적제출을 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발생으로 인해 견적제출이 연기 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제출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라. 견적서 제출 기간: 2025.02.18.(화) 10:00 ~ 2025.02.28.(금) 10:00


5. 개찰

  가. 개찰일시 : 2025.02.28.(금) 11:00

  나. 개찰장소 : 숙명여자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의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 평균한 예정가격의 88% 이상으로 견적       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한다.

  나 동일가격으로 견적을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교육기관 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규정에 의하여 시스템 자동 추첨으로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7. 견적제출의 무효

  가.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 제39조 및 동법시행규칙 제44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 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지정서버에 도착하지 않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처리합니다.


8. 청렴이행각서의 제출

 가. 본 견적제출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업체제출용)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견적제출에 참여하는 모든 업체는 동 특별유의서 제2조에 의거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자(계약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청렴이행서약서에 서명하여 우리 학교와 계약체결 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등은 본교에 비치된 서식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9. 기타 사항

  가. 본 전자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우리학교 입찰에 활용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대표자가 복수인 경우에는 대표자 전원)의 성명】가 정확히 일치하는 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셔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않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4조에 의거 “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다.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조달업체이용약관,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견적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당사자에게 있습니다.

  라. 전자입찰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본 공고문은 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02-6252-9204)로, 전자입찰 이용 안내는 조달청정보관리관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5학년도 1학년 수련활동 학생수송 차량 임차용역계약 특수조건 1부.  끝.





2025. 2.  .



숙명여자고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