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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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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706-000 공고일시  2025/02/17 14:48
공고명 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 교실 운영업체 선정 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동부교육청 광주학운초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동부교육청 광주학운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정영택(☎: 062-220-170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7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3/17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155,562,210 원
   
추정가격
141,420,191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 용   역   명: 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 개 찰 일 시: 2025. 3. 19.(수) 17:00


  ▢ 수 요 기 관: 광주학운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광주학운초등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에서 입찰 참가자와 낙찰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입찰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 계약관련 문의사항은 행정실(062-220-1706)로, 용역사업 관련 문의사항은 정보복지부(062-220-1768, 정보복지부장)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광 주 학 운 초 등 학 교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의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공고문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0-59호, 2020. 12. 18.)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2020. 6. 10.)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 예규 제114호, 2020. 6. 10.)

 

  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10.17.)

 

  Ⅵ. 용역계약 및 물품계약 특수조건

    (광주광역시교육청 재정지원과-2700(2018.1.17.))

 

  Ⅶ.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률 시행령,

      같은 법률 시행규칙


광주학운초등학교 공고 제2025- 7 호

G2B 입찰공고번호 :


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공고 【협상에 의한 계약】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건 명: 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나. 교육사업기간(예정): 2025. 5. 1. ~ 2029. 4. 30.  <4년, (48개월)>

  다. 교육인원(예상): 월 90명(예상인원으로 변동 될 수 있음)

  라. 교육장소: 광주학운초등학교 본관 2층 컴퓨터실

  마.사업개요:컴퓨터실 구축〔물품 선기증 등〕후 방과후 컴퓨터교육 사업

  바. 기초금액(월수강료): 1인당 월수강료 36,000원

    ※ 총투자금액/수강예정자수/개월수(십원단위 이하 절사)

  ※ 계약체결 후 월 수강료는 증액할 수 없음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집행하며, 제안서는 본교에 직접출(우편 접수 불가)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가격입찰서는 1인당 수강료 단가에 대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하는 단가입찰입니다.

  다. 가격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나. 법인 또는 비법인체 사업자로서 부가세법에 의한 사업자 등록을 필한 자

  다.「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시행령 제92조의 규정에 의한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을 제한 받지 아니한 자

  라. 본교에서 요구하는 제안요청서에 의해 제안서를 제출한 자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규정에 의거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나라장터(G2B)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 또는 고의  무효의 입찰서를 제출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현장(과업)설명: 별도의 현장(과업)설명은 생략 함.

  민간참여 컴퓨터실 설치장소(예정)는 필요시 개별적으로 방문하여 확인하시기 바라며, 반드시 제안요청서 등 각종 내용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5. 업체선정 절차

  찰공고(G2B) → 제안서 접수(학교제출)가격 입찰(G2B입찰)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기술평가) → 개찰(기술평가점수를 G2B상으로 입력하여 가격평가점수와 합산) → 종합평가점수 고득점자를 우선협상대상자 선정 → 협상실시 → 계약체결


6. 기술입찰서(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가. 제안서 제출 기간

    1) 기간: 2025. 2. 17.(월) 15:00 ~ 3. 17.(월) 15:00까지(공휴일 제외)

    2) 제안서 접수시간(학교제출): 평일 09:00 ~ 16:00 ※ 토·일요일, 공휴일은 접수불가

    3) 장소 및 방법: 광주학운초등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우편접수 불가)

       ※ 대리인 접수 시 위임장, 재직증명서를 첨부하고 대리인은 신분증 소지 필수, 서류 미비 시 접수하지 않음

       ※ 제안서를 봉투에 밀봉 후 대표자 인장 날인하여 <입찰서류> 표기

    4) 제출서류

      가)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나)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제안서 10부.(관련 증빙서류 포함)

      다)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라) 법인등기부등본 1부(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개인)

      마)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1부

      바) 민간참여컴퓨터교육 운영기관 현황 및 실적 증명서 10부

      사) 각서, 확인서(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청렴계약서약서, 인건비지급이행확약서[서식2~5] 각 1부.

      아) 소속 강사 계약서 사본 또는 재직증명서 1부

      자) 제안서의 투자소요액 산출근거 1부

      차)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카) 위임장(대표자가 아닌 경우 입찰참가신청서의 대리자 날인으로 갈음) 및 재직증명서 1부

        ※ 사본은 원본대조필하여 제출,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공개하지 않음

  나. 가격입찰서 제출

    1) 기간: 2025. 2. 17.(월) 15:00 ~ 3. 17.(월) 15:00까지(공휴일 제외)

    2) 장소: G2B(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



7. 제안설명회

  가. 일    시 : 2025. 3. 19.(수) 15:00 예정

  나. 장    소 : 광주학운초등학교 학교운영위원실(본관1층)

  다. 참가자격 : 접수기간 내에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

  라. 제안설명 : 교육사업자당 설명은 20분 이내(발표 10분, 질의 응답 5분)하며, 발표순서는 제안서 접수 순서대로 함.

  마. 참가신청서 제출자는 제안설명회에 참석하여야 하며, 제안설명회에 참가하지 않은 경우에 발생한 불이익은 참가 업체 책임임 


8.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 3. 19.(수) 17:00 광주학운초등학교 입찰집행관 PC

   ※ 제안서 평가 이후 개찰할 예정이며 전산장애 발생 등의 사유로 개찰시간이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음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에 의하여 입찰 금액 5/100 이상이고, 입찰보증금은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 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의하여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게 됩니다.


10.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11. 낙찰자 결정방법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3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학교 자체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평가)위원회에서 제안서 평가 점수(80)와 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종합평가 점수 고득점 순으로 협상대상자를 선정하며, 1순위인 업체를 우선협상대상자로 선정합니다.

  나. 협상 순서에 따라 협상대상자와 협상하며, 협상이 성립된 때에는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않습니다.

  다. 협상대상자와 협상이 성립되지 않으면 동일한 기준과 절차에 따라 순차적으로 차순위 협상 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합니다.

  라. 협상대상자 제안가격이 예정가격을 초과하는 경우에는 협상적격자에서 제외합니다.

  마. 낙찰자는 낙찰금액(법령에 의한 금액)의 100분의 10이상의 금액에 해당하는 계약이행보험증권 제출하고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계약보증금은 본교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최종낙찰자는 낙찰금액에 대해 월 수강료 단가 산출 근거를 제시하여야 합니다.

 

12. 유의사항

  가. 이 용역 입찰과 관련된 사항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조달청 나라장터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등 입찰 관계법령에 따르며,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 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받지 않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라. 본 사업과정에서 산출되는 모든 자료는 본교에 귀속되며, 계약업체는 본 사업을 이행함에 있어서 발생하는 저작권, 사용권, 특허권 등의 문제발생시 이에 대한 일체의 책임을 집니다.

  마. 계약자는 모든 장비와 시설 투입비에 대하여 집행 후 세금계산서 및 지출증빙서류를출해야 합니다.

  바. 제안서 및 경비집행 제출서류 검토 후 당초 제안하였던 투자(기증 및 운영경비) 규모의 감액사유 발견 시 수강료에 반영해야 합니다.

  사. 제출된 제안서의 내용은 선정되었을 경우 계약조건으로 간주합니다.


13.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4.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 계약관계 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제안서 작성과 관련한 사항은 정보부장(☎062-220-1768)으로,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행정실(☎062-220-1706)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견적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라.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 광주광역시교육청 계약팀(☎ 062-380-4665), 감사관(☎ 062-380-4026) 및 홈페이지(http://www.gen.go.kr→민원)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으며,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됩니다.



붙임  1. 입찰참가신청서 1부.

      2. 각서 1부.

      3. 확인서(입찰참가 자격제한 및 징계사항) 1부.

      4. 청렴계약서약서 1부.

      5.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제안요청서(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건) 1부.




2025년  2월  17일




광주학운초등학교장



<서식 1>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업체 선정 참가 신청서

신청인

상호 또는 법인명칭

 

법인등록번호

 

주        소

 

전 화 번 호

 

대   표   자

 

주민등록번호

 

공고

개요

공고번호

 광주학운초등학교 공고 2025 -  

건    명

 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업체 선정 건

대리인

사용인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선정에 관한 일체의 권한을 다음의 자에게 위임합니다.

성명 :

주민등록번호 :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선정에 사용할 인감을 다음과 같이 신고합니다.

 

사용인감 :            (인)

4년간 교육운영 및 투자 제안 내용 요약

컴퓨터교육 예정규모

구분

금액 또는 수

투    자

예정규모

구분

금액

비율

1인당 월수강료

지정정보장치(G2B) 투찰

기부예정물품

 

 

수강 예상 인원

 

기부예정시설

 

 

프로그램수(정원)

 

운영경비

 

 

1월 수업시간

 

이윤

 

 

총교육운영횟수

 

합계

 

 

   본인은 위의 번호로 공고한 귀교의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선정에 참가하고자 귀교에서

   정한 공고사항을 모두 승낙하고, 붙임 서류를 첨부하여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업체

   선정에 참가 신청을 합니다.

 

   붙임 서류 1. 제안서 10부.

2.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원본 대조 필).

3. 법인등기부등본(법인에 한함) 1부.

4.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 각 1부.

5. 국세 및 지방세 완납 증명서 각 1부.

6. 청렴계약이행서약서 1부.

7. 학생 1인당 월 수강료 견적서 1부(G2B상 가격투찰).

8. 민간참여컴퓨터교육 운영기관 현황 및 실적증명서 10부.

9. 기타 필요한 서류(서약서 및 확인서, 대리인의 경우 위임장/재직증명서) 각 1부.  끝.

 

2025.  .    .

 

신청인 :              (인)

  광주학운초등학교 귀하

<서식 2>



각        서





  본사(인)는  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입찰에 참여하면서  광주학운초등학교에서 제시한 평가(심사)기준과 평가(선정)위원회에서 결정한 사항에 승복하고, 그 결과에  대해서는 여타의 다른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아울러 본사(인)가 업체로 선정되어 계약이 체결될 경우 민간참여 컴퓨터교육 사업이 완료될 때까지 성실하게 그 임무를 수행하겠으며 동 사업기간 중 일어나는 모든 학생 안전사고에 대하여 전적으로 책임을 지겠습니다.

  만약 위의 내용에 대하여 어느 한 가지 사항이라도 위반할 때에는 법적인 보상뿐  아니라 차후 광주학운초등학교의 어떠한 조치라도 감수하겠습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명 :

                      주민등록번호 :

                      대표자 성 명 :                    (인)




광주학운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3>

확     인     서

(입찰참가자격 제한 및 징계사항)




  본인(사)는 최근 3년간 관계법령에 의거 입찰참가 제한 등 관계 기관으로부터 징계 받은 사실이 없음을 확인하며, 계약 체결 후라도 만약 위 사실에 대한 위배내용이 확인될 시 계약해지 및 이에 따른 불이익 사항에 대한 책임은 본 업체에 있음을 확인합니다.





2025년  월  일





                           상호또는명칭 :


                           주        소 :


                           대   표   자 :


                           법인(주민)등록번호 :



광주학운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4>

 

청렴계약 서약서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청렴계약서 및 입찰관련 유의사항들을 숙지하고, 이에 동의합니다.

 

       

                           상          호 :

                        사업자등록번호 :

                        대 표 자 성 명 :

 

광주학운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5>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

 

 

  - 입찰공고번호 : 광주학운초등학교 공고 2025- 

  - 용역건명 : 광주학운초등학교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업체 선정 공고   

 

 

          기초금액 대비 (         %) 이상을 인건비로 지급하겠습니다.

 

 

 (회사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인건비 지급 이행 확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사업자등록번호 :

 

 

              (공동구성원 모두기재) 대 표 자 :                (인)

광주학운초등학교장 귀하

<서식 6>

사 용 인 감 계



사용인감

인   적   사   항

 

  업 체 명 :

  주    소 :

  대 표 자 :


  상기인은 위 인감을 광주학운초등학교에서 시행하는 「민간참여 컴퓨터교실 운영 교육사업자 선정입찰․계약 및 이에 수반되는 모든 행위에 대하여 위의 인감을 사용하고자 하며, 동 인감을 사용함으로써 민․형사상의 문제가 발생할 경우 상기인이 책임질 것을 확약하고 이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

                            상  호 :

                            대표자 :


광주학운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