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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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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201-000 공고일시  2025/02/17 14:52
공고명 2025학년도 동현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공고
공고기관 경기도교육청 동현학교 수요기관 경기도교육청 동현학교
공고담당자 박동건(☎: 031-764-098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6,321,200 원
   
배정예산
286,321,200 원
   
추정가격
260,292,000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동현학교 공고 제2025 - 1호


동현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입찰 재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동현학교 통학차량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 2025.02.24. ~ 2026.02.27.

  다. 용역개요 :

      1) 학생수송차량  3대(어린이 통학버스로 개조된 20인승 이상 버스)

      2) 학생수송차량에는 각 1명의 어린이보호인력 배치

      3) 예정운행거리 : 84,420km

         ※ 예정운행거리 내역

      

구분

1일 운행거리

운행일수

총운행거리

비고

임차버스(1)

시험운행

130

1

130

2월 25일 ~

2월 29일 중

정규 수업일

130

190

24,700.0

 

방학중

130

10

1,300.0

 

3호차 소계

 

201

26,130.0

 

임차버스(2)

시험운행

160.0

1

160.0

2월 25일 ~

2월 29일 중

정규 수업일

160.0

190

30,400.0

 

방학중

160.0

10

1,600.0

 

4호차 소계

 

201

32,160.0

 

임차버스(3)

시험운행

130.0

1

130.0

2월 25일 ~

2월 29일 중

정규 수업일

130.0

190

24,700.0

 

방학중

130.0

10

1,300.0

 

5호차 소계

 

201

26,130.0

 

총 계

84,420.0

 

 


  라. 기초금액 :  금286,321,200원(금이억팔천육백삼십이만일천이백원)

      (부가가치세, 운전원 및 통학보조원 인건비, 고속도로 통행료, 제세공과금, 차량        유지비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본 건은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 입찰이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를 이용한 전자입찰로만 진행합니다. 또한,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나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신청은 가능합니다.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2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자로서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내지 제5조 및 동법시행령 제3조 내지 제4조에 의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자로 등록을 필하고,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본사(주된 영업소)의 소재지가 경기도 내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 입찰참가자는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함.

  다.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차량(어린이통학버스로 개조된 20인승 이상, 연식 2018년 이후)을 입찰일 현재 소유하여 용역기간(시험운행기간 포함) 개시일부터 우리 학교에 배차할 수 있는 업체이어야 하고, 2025. 02. 21.(금) 11:00까지 아래 차량보유현황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 차량보유현황을 제출하지 않은 업체는 사전판정에서 제외됩니다.


    ◉ 【차량 보유 현황】 제출 양식

  

일련번호

소유자

차명

자동차등록번호

정원

제작연도

보험가입기간

비고

 

 

 

 

 

 

 

자동차등록증 사본 제출


  마. 차량은 계약회사 소유의 차량이어야 하며(지입차량 불가) 종합보험(대인 무한)에 가입한 증명서 원본, 운행차량 등록증 원본을 제시하여야 합니다.(낙찰자만 제시)

  바.조달청 전자입찰 참가자격 등록업체이어야 하며, 조달청 전자입찰참가자격 미등록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공동도급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아. 본 용역은 경기도교육청에 의한 청렴계약 시행대상 용역입니다.

 자. 상기 용역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G2B)을 이용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를    실시합니다.

 

3.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

  가. 제출기간 : 2024.02.17.(월) 15:00 ~ 2024.02.20(목) 11:00

    (※입찰서 제출은 제출기간 중 24시간 가능하며, 과업설명은 생략합니다)

  나. 개찰일시 : 2024.02.20.(목) 12:00

  다. 장  소 : 동현학교 집행관 PC (행정실)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4. 입찰자 주의사항

  가. 운행시작일 : 2025.02.26.~ 02.29.중 1일(시험운행), 03.04.(개학)~ (정상운행)

  나. 학교 주소 : 경기도 광주시 곤지암읍 광여로 555-55

  다. 차량 :

    1) 2018년도 이후 생산 및 출고된 20인승 이상의 어린이통학버스 1대.

    2) 차량은 반드시 운행 전 어린이통학버스로 개조되어 있어야 하고, 계약과 동시에 어린이통학버스로 신고될 수 있어야 합니다.

    3) 차량 전․후․좌․우 4면에 학교에서 요구하는 크기의 학교이름 및 학교마크를 부착.

  마. 운전원 : 1종 대형면허 취득 후 3년 이상의 경력자 배치

  바. 경유값 변동이 있을 경우 단가조정(평균 1일 운행요금)을 하지 않습니다.


5. 입찰의 무효

   국가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용역입찰유    의서(기획재정부계약예규 제476호, 2019.12.18.), 국가종합전자 조시스템 전자입찰특    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2023-18호, 2023.6.26.)에 의합니다.


6.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 작성은 기초금액의 ±2%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전자입찰자가 선택한 예비가격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순으로 4개를 선정하여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나. 적격심사 서류제출 : 개찰 후 적격심사 대상자에 한해 개별 통보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조달청 입찰시 낙찰자 선정기준[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 공고 제2023-53호, 2023.3.2.)] [별표 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의 추정가격 5억원 미만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87.995%)이상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로 입찰한 자 순으로 심사하여 종합평점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별표 5]의 심사항목 중 이행실적 평가기준의 “해당 용역규모”라 함은 “기초금액”을 말하며, “동등이상의 용역”이라 함은 학생통학, 교직원 통근, 현장학습에 있어 전세버스를 운행한 실적을 말하고, 유사용역은 평가하지 않습니다.

  마.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통보를 받은 날부터 5일 이내에 적격심사서류를 서면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통보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바. 적격심사후 낙찰자가 없을 경우 차순위자를 같은 방법으로 적격심사합니다.

  사.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서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7조에 의하며, 나라장터 전자조달시스템의 자동추첨프로그램을 이용합니다.


7.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전자입찰 참가 신청 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 각서 제출로 갈음하여 입찰보증금의 납부를 면제하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7조 제4항 및 제38조 규정에 의한 입찰보증금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입할 것을 보장하기 위하여 그 지급을 확약하는 내용의 문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관련 법령에 따라 낙찰금액의 5/1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동현학교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8. 기타사항

  가. 본 용역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활용하는 전자입찰입니다.

  나.입찰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조달업체이용약관, 정부입찰및계약집행기준, 경기도교육청의 청렴계약이행입찰특별유의서 및 통학차량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서 제출자에게 있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방법 -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나,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을 받은 경우 사업자의 인증서와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 개인의 인증서를 이용하여  전자입찰서를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입찰집행(개찰)일 당일 국가종합전자조달(G2B) 시스템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4조 및 입찰공고문에 따라 무효 처리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76조의 규정에 해당되는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시스템(g2b)장애로 인한 입찰연기의 경우 본 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아. 입찰서 제출 시 마감일에 임박하여 투찰을 하게 되면 입찰서의 집중 제출로 인하여 시스템의 장애가 발생할 수도 있으니, 가능한 충분한 시간을 두고 미리 투찰하여 시스템장애로 인한 불이익을 당하지 않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자. 개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차. 공고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며,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에도 게재됩니다.

  카. 기타 입찰에 관한 사항은 동현학교 행정실(☎031-764-0983)로, 전자입찰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 “전자콜센타”(☎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4년  02월  13일


동 현 학 교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