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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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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868-000 공고일시  2025/02/17 15:00
공고명 2025학년도 가톨릭대학교 온라인 광고대행 용역
공고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수요기관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공고담당자 권이선(☎: 02-2164-417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직접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10 11: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0 11:00 개찰(입찰)일시 2025/03/10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83,000,000 원
   
추정가격
7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입 찰 공 고


공고 제2024-37호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기관 : 가톨릭대학교 (130-82-01136)

 나. 소 재 지 : 경기도 부천시 지봉로 43 가톨릭대학교 성심교정

 다. 입 찰 명 : 2025학년도 가톨릭대학교 온라인 광고대행 용역

 라. 계약기간 : 2025년 4월 1일부터 2026년 3월 31일까지 (1년)

  ※ 계약기간 종료 전, 평가에 의하여 1년 연장 가능

 마. 사업예산 : 연간 최대 83,000,000원(VAT포함) 

  ※ 용역 대금 실지출액은 사업예산 범위 내에서 광고대행 납품 성과물에 따라 변동될 수 있음


2. 입찰방식 : 제한경쟁입찰,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3. 입찰참가자격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경쟁입찰의 참가자격) 및 동법       시행령 제14조(입찰참가자격요건의 증명)의 입찰참가 자격요건을 갖춘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의거 제한을 받지 않는 자

 다. 온라인 광고 대행사로서 온라인 통합 마케팅이 가능한 업체 (실적증명 제출 必)

 라.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2년 이내 국내 대학교(전문대 포함), 공공기관 및 상장기업 광고       대행 관련 사업을 4건(용역 완수 기준) 이상 또는 단일실적으로 1억원 이상 완수한 실적이       있는 업체 (실적증명 제출 必)

 마. 국세 및 지방세 체납이 없는 업체

 바. 여러 법인이 함께 참여하는 컨소시엄 형태의 공동도급은 불허

 사. 부도, 화의, 법정 관리 업체 제외


4. 제출 안내 및 일정

 가. 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마감 : 2025. 3. 10(월) 11:00 까지

 나. 제출방법 : 경기도 부천시 지봉로43 가톨릭대학교 총무팀(미카엘관2층)으로 직접 제출

 다. 제안발표 및 평가 : 2025. 3. 14(금) 14:00~ (예정, 변동시 안내, 발표장소 개별안내)


5. 입찰참가 및 구비서류 제출

가. 제출마감 : 2025. 3. 10(월) 11:00 까지, 가톨릭대학교 총무팀 직접 제출

 나. 입찰등록서류(사본의 경우 원본대조필)

  1) 입찰서(본교양식) 1부 (입찰서에는 세부견적서 1부 첨부 要)

  2) 입찰참가신청서(본교양식) 1부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법인인감증명서 (개인: 개인인감증명서) 1부

  5) 법인등기부등본 (개인: 주민등록등본) 1부

  6) 사용인감계 1부

  7) 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각 1부

  8)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9) 용역입찰유의서(본교양식) 1부

  10) 청렴계약이행서약서(본교 양식) 1부

  11) 입찰보증보험증권 1부 (입찰금액의 10% 이상)

   - 피보험자 : 가톨릭대학교 (130-82-01136)

   - 보험기간 : 등록 마감일로부터 30일 이상

 12) 실적증명서, 실적증명내역(본교양식) 각 1부

  13) 신용평가등급확인서 1부

  14) 제안서 총 8부

   - 원본(1부)에만 표지에 업체명을 기재하고 사용인감을 날인함

   - 나머지 7부 표지 및 내용포함 회사상호, 로고, 대표자명 표기불가

   - 제안서 USB 1개 제출(PDF파일로 수록)

    ※ 제안서류 관련 등 세부내용은 제안요청서 참조


6. 낙찰자 결정방식

 가. 제안서 발표 등을 통한 기술능력 평가 후, 평가점수는 기술능력 평가점수 80점과

    입찰가격 평가점수 20점을 합산하여 100점을 기준으로 평가함

 나.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동 분야 배점(80점)의 85% 이상인 자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협상적격자의 기술능력 평가점수와 입찰가격 평가점수를 합산하여 합산점수가 높은

    순서대로 협상 우선순위를 부여함

 다. 이외 사항은 기획재정부계약예규,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에 의함


7. 입찰무효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3항과 4항 및 동법 시행

    규칙 제44조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임


8. 유의사항

 가. 입찰자는 입찰 공고내용 및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시고       입찰에 응해야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음

 나. 평가결과에 대해 제안업체는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다. 낙찰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낙찰일로부터 7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우리 대학교에 귀속함

 라. 제출한 제안서는 반환하지 않음


9. 질의 및 응답

 가. 사업문의 : 대외협력팀 이정화 팀장 (02-2164-4400)

 나. 입찰관련 : 총무팀 권이선 과장 (02-2164-4172)



2025년 2월 17일


가톨릭대학교 총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