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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48679-000 공고일시  2025/02/17 15:09
공고명 2025년 자동제어설비 유지관리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서울아리수본부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서울아리수본부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공고담당자 박소현(☎: 02-3146-5611)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21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5 12:00 개찰(입찰)일시 2025/02/25 13: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96,500,000 원
   
배정예산
96,500,000 원
   
추정가격
87,727,273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공고 제2025-3호


용 역 입 찰 공 고(지명경쟁)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역개요

용역기간

용 역 금 액(원)

2025년 자동제어설비 유지관리용역

(장기계속)

과업내용서 및 설계내역서 참고

2025.4.1.로부터

2026.03.31.까지

기초금액

96,500,000

추정가격

87,727,273

부 가 세

8,772,727

지명경쟁입찰, 단독이행, 총액입찰, 적격심사

1차: 2025.4.1.로부터 2025.12.31.까지 / 금71,800,000원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5. 2. 17. (월) ~ 2025. 2. 25.(화)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5. 2. 21.(금) 09:00  ~ 2025. 2. 25.(화) 12:00

개찰일시

 2025. 2. 25.(화) 13: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입찰집행관 PC

 (영등포구 노들로 11 관리본관 2층)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8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 다음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자

 가. 본 건은 지명경쟁입찰에 의하며 입찰참가대상자는 ㈜대청시스템스, 삼일데이타시스템(주), 서전엔지니어링(주), ㈜씨앤티콘트롤스, 중앙아이엔티(주) 5개사로서 대상자는 다음 자격을 모두 갖추어야 한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 제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입찰대상자) : 입찰참가승낙서 1부

  2025. 2. 24.(월) 17:00까지 이메일(number0917@seoul.go.kr) 송신하여 주시고, 반드시

  전화확인(02-3146-5611, 박소현 주무관) 하시기 바라며, 미 도달 시에는 전자입찰에

  참여할 수 없으며, 이에 따른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신청 서류 접수마감일 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에 계장제어장치(3912118901)를 제조물품(직접생산)으로 등록하고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6조에 의거「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중․소기업자로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세부품명 계장제어장치, 3912118901)를 보유하고(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정보통신공사업을 등록하였으며 주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서울특별시 또는 경기도인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본 입찰참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전일이 공휴일인 경우 공휴일 전일)까지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업체에 한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마. 공동도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입찰참가 수수료는 없습니다.


4.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자치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내 복수 예비가격 15개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2개씩 전자 추첨하여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 및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하며, 낙찰하한률은 87.745%로 저가찰자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95점을 얻지 못하면 차 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 합니다.

 다. 당해 용역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세부기준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별표1: 4. 추정가격 2억원 미만인 용역)을 적용하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예정가격의 87.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재무비율 평가 기준비율은 2023년 한국은행 “기업경영분석” 의 “J582. 소프트웨어개발 및 공급업”의 부채비율 83.25%, 유동비율 152.13% 적용

      ※ 재무제표 선택 시 해당연도 세무서 제출서류가 복식부기인 경우 해당연도 홈텍스의 표준재무제표로만 인정하며,  간편장부인  경우 적격심사대상자 선정 후 작성된 공인회계사 검토보고서 또는 세무사 확인 재무제표도 인정함

 라. 신인도 평가항목 중 E.중소기업은 적용하지 아니하므로 신인도 평점을 부여하지 않습니다.(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참고)

 마. 입찰가격 평점산식은 단순노무 외의 용역으로 평가합니다. 

 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여,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시에는 나라장터 자동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사.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 받은 자는 통보서를 접수한 날로부터 7일 이내(가급적 5일)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낙찰을 받은 사업자는 사업 시행기간 단축을 위하여 낙찰통지를 받은 후 가급적 5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전자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내용이 명기된 전자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관계법령에 따라 낙찰금액 5/100에 해당하는 입찰 보증금을 우리시에 납부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 기준,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국가 조달시스템 조달입찰 이용약관 등에 의합니다.

   ※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의 정보와 법인등기부등본 상의 정보가 정확히 일치하는지의 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대표자, 상호, 면허사항 등) 위의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증을 변경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여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하여 입찰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 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 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 나목에 의하여 입찰 무효 사유에 해당됩니다.

 나. 1인이 다수인의 공인인증서를 차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제4호의 규정에 따라 무효 입찰에 해당됨과 동시에 당해 입찰자(공인인증서 차용자 및 대여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 제8호 또는 제9호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 제재 대상에 해당될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8.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제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에 의거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9.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자치단체 공사계약 일반조건, 지방계약법령, 서울특별시 용역계약 특수조건 등 입찰 관련 규정의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해야 합니다.

 다.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www.seoul.go.kr) ⇒ 분야별 정보 ⇒ 세금 ⇒ 계약 ⇒ 계약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 ⇒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과업문의 : 영등포아리수정수센타 정수시설과 김동규(☏ 02-3146-5677)

    ※ 계약문의 :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행정관리과 박소현(☏ 02-3146-5611)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7일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재무관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지명경쟁 입찰참가 승낙서



당 사는 귀 청에서 실시하는 아래 입찰 건에 대하여 입찰참가 권유를 승낙합니다.


- 아       래 -


1. 관리번호(공고번호) :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공고 제2025-3호

2. 수 요 기 관 : 서울특별시 서울아리수본부 영등포아리수정수센터

3. 건       명 : 2025년 자동제어설비 유지관리용역


2025.  2.    .



승  낙  자

회사명 :

대표자 :            (인)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