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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학생수련원 공고 2025-6호
2025. 충청북도학생수련원 레크리에이션 지도 용역 입찰 공고
다음과 같이 입찰에 부치고자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7일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 학생수련원(분임)재무관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참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수의계약 결격업체 또는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수의계약 체결 및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공고서의 내역(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 제출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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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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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우리 수련원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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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 할 것이며,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6조에 따른 감독, 같은 법률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지방계약법」제31조제1항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지 않도록 하겠으며,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 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ㆍ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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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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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학생수련원(본원) 레크리에이션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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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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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 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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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단가계약)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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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800,000원(추정가격 727,273원 + 부가가치세 72,727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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총예정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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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132,800,000원(부가세 포함) / 총166회 기준
※ 수련원 일정에 따라 운영횟수 등은 증·감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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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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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3. 20. ~ 2025. 11. 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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운영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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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학생수련원(진천본원, 충주교직원복지회관, 중원캠프,
괴산 쌍곡휴양소, 옥천캠프, 제천 청풍마음쉼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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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등록 및
제안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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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18.(화) 10:00 ~ 2025. 3. 10.(월) 10:00(G2B등록 및 직접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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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자입찰서(가격)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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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18.(화) 10:00 ~ 2025. 3. 10.(월) 10:00(G2B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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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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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 3. 12.(수) 11:00 이후 (충청북도학생수련원 입찰집행관 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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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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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계약체결 전‘안전보건관리계획서’(붙임5)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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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의 기초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작성하였으며 부가가치세가 면제되는 업체는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금액으로 투찰하되, 면세업체가 최종낙찰자로 결정되는 경우 부가가치세를 제외하고 계약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2단계(규격·가격 동시) 입찰, 단가 입찰, 지역제한(충청북도) 대상입니다.
나. 본 입찰은 청렴서약제 시행대상이며,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다. 가격 입찰서는 나라장터(G2B)를 통하여 전자 제출하여야 하고, 기술[규격] 입찰서는 충청북도학생수련원 총무부로 방문하여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
3. 입찰 일정 및 제안서 제출
가. 가격투찰 일시 및 장소: 2025. 2. 18.(화) 10:00 - 2025. 3. 10.(월) 10:00, 나라장터(G2B)
나. 기술[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1) 일시: 2025. 2. 18.(화) 10:00 ~ 2025. 3. 10.(월) 10:00
2) 제출처: 충청북도 진천군 문백면 농다리로 536-41 충청북도학생수련원 총무부 직접제출
3) 제출자 신분확인
〇 입찰대리인 등록된 자 : 주민등록증, 운전면허증 등 신분증
〇 입찰대리인으로 등록되지 않은 자 : 재직증명서(4대보험증) 및 위임장, 신분증
4) 제출서류(과업요구서 참조)
〇 입찰등록서류
연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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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출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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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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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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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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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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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 신분증, 재직증명서 지참 및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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과업요구서<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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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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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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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본(원본대조필 명기 후 반드시 인감 날인)
- 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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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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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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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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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법인인 경우 법인인감
-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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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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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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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자격 증명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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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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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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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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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종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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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개인정보동의서
- 서약서
- 청렴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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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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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제안서 서류
- 제안신청서 및 접수증, <과업요구서 서식5>
- 사업수행실적서(최근 7년간), <과업요구서 서식2>
- 사업수행실적증명서, <과업요구서 서식3>
- 진행자 프로필, <과업요구서 서식4>
- 사업제안서, <과업요구서 서식6>
※ 증빙서류는 원본을 제시하고, 사본으로 제출하는 경우 사본에 ‘원본과 다름없음’을 대표자가 확인하고 날인해야함.(단, 실적증명서는 반드시 원본제출)
다. 제안서 평가: 2025. 3. 11.(화) 10:00(예정)
1) 제안서 발표(15분, 질의응답 5분)
2) 충청북도학생수련원(진천 본원) 1층 강당(시간 및 장소 변경 시 업체 유선통보 예정)
※ 제안서 평가를 위한 수업 시연을 하며, 참석하지 않을 경우 제출한 제안서로 평가하되 감점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라. 개찰: 2025. 3. 12.(수) 11:00 이후(충청북도학생수련원 입찰집행관 PC)
※ 가격개찰은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하므로 일정이 달라질 수 있습니다.
4. 입찰 참가자격(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입찰의 참가자격)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14조(입찰 참가자격 요건의 증명)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조달청고시)」 제4조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
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또는 기관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3조 제1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 불가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의 2 제1항에 제2호에 따른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업체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신청한 사항이 확인된 업체는 입찰참가가 가능하나 다음 중 어느 하나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마감일부터 5일 이내에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가 입찰참가자격의 기업 구분과 다른 경우
- 발급된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의 유효기간 시작일이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인 경우
-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이후 중소기업ㆍ소상공인확인서를 신청한 경우
바. 입찰자는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까지, 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가 충청북도로 되어 있어야 합니다.
사. 자격요건
1) 지도강사 파견: 각 교육과정별 2명 이상(진행자 1명, 음향 및 조명 담당 1명 이상)
(가)「아동․청소년의 성보호에 관한 법률」 제56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25조에 의거한 성범죄 경력이 없는 자
(나)「아동복지법」제29조의 3에 따른 아동학대관련 범죄 경력이 없는 자
(다) 진행자는 다음 자격을 동시에 갖춘 자
(1) 생활스포츠지도사(레크리에이션) 또는 레크리에이션 관련 자격증 보유자
(2) 행사 진행 및 레크리에이션 경력 1년 이상인 자
2) 보조장비 지원: 레크리에이션 진행 가능한 기본적인 음향장비(노트북, 노래방기계, 음향기기, 조명 등) 보유자
5. 가격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 제출 여부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 -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여야 합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의 규정에 의해 보증서 등으로 갈음합니다.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 제3항 및 같은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충청북도교육비특별회계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체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8.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방법
가. 기술입찰제안서 평가결과 85점 이상 득점한 자를 적격자로 선정하고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개찰을 실시합니다. (부적격 업체는 사전판정 시 가격개찰에서 제외)
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 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하며,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 합니다.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의거 기술평가 결과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기술평가 결과도 동일한 때에는 추첨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 합니다.
9. 입찰무효 및 부정당업자 제재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본 입찰의 무자격자가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의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 처분을 합니다.
다.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이어야 하며, 입찰 제출 전에 상호 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 입찰대리인 등이 변경된 경우에는 그 사항을 변경 등록하고 입찰 제출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10. 청렴서약서 제출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 2 및 같은 법 시행령 제5조의 2에 따라 입찰참가자는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서 제출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결정된 업체는 계약 체결 시 대표자 서명 후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전자입찰 공고문, 제안요청서, 지방자치단체 용역계약일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관련 최신법령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등의 준비 부족으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마감시간 24시간 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제출된 제안서 및 관련 자료는 일제 반환되지 아니하며, 본 제안을 위하여 소요되는 일체의 비용은 제안자 부담으로 합니다.
라. 본 공고상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에 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및 계약예규 등에 의합니다.
마. 기타 입찰에 관한 의문사항은 충청북도학생수련원(☎ 043-531-1844)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충청북도학생수련원 직원은 입찰 및 계약이행 등과 관련하여 금품 또는 향응을 일체 제공받지 않습니다.
◎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관실 ☏043-290-2072)
◎ 홈페이지 : http://www.cbe.go.kr/열린마당/통합부조리(클린)신고센터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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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누구든지 충청북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의 부조리행위를 신고한 경우에는 「충청북도교육청 부조리 신고 처리 및 보상금 지급에 관한 조례」에 따라 최대 3천만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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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1]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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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충청북도학생수련원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및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할 때 당사 및 하도급업체(하도급업체와 직․간접적으로 업무를 수행하는 자를 포함)의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 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하여 낙찰을 받은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청북도학생수련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청북도학생수련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경쟁입찰에서 입찰자 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충청북도학생수련원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위와 같이 담합 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 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정(준공 이후도 포함)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으며,
◦ 이를 위반하여 입찰, 낙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2억원 이상의 뇌물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억원 이상 2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이상 1억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으며,
◦ 1천만원 미만의 뇌물을 준 자는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3개월 동안 입찰에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해당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5.「공직자의 이해충돌 방지법」과 관련하여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를 확인하고, 직무관련자가 공정한 직무수행을 저해할 우려가 있는 사적 이해관계자인 경우 기피 신청을 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 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충청북도학생수련원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충청북도학생수련원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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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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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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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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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청북도학생수련원분임재무관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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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2]
개인정보 수집・이용・제공 동의서
소속기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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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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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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동의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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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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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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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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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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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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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동의 / □ 거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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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인은 2025. 충청북도학생수련원 레크리에이션 지도 용역 입찰과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본인 개인정보의 수집・이용・제공에 동의합니다.
가. 수집・이용・제공 목적
- 상기 용역 입찰·낙찰 및 계약에 따른 서류 확인을 위해 최소정보를 수집하는데 활용
나. 수집・이용・제공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 제안사 대표자의 성명, 전자우편, 전화번호, 직장주소, 학력, 경력, 은행/계좌번호, 휴대폰번호 등
- 참여인력의 성명, 소속/직책, 연령, 학력, 경력 등
- 제출자의 성명, 직위, 전화번호, 전자우편 등
다.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제공기간
- 본 동의서가 작성된 때로부터 원 입찰참가 서류 관리를 위한 보유기간까지(10년)
라. 동의를 거부할 권리와 거부에 따른 불이익
- 상기 본인은 상기 개인정보의 수집에 대하여 거부할 권리를 보유하고 있음을 인지하고 있음
- 거부에 따른 불이익 : 계약체결 대상에서 제외
2025 . . .
충청북도학생수련원장 귀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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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붙임3]
서 약 서
본사는 귀 기관의 레크리에이션 지도 용역 희망업체로서 충청북도학생수련원의 선정과정에 있어서 아래사항에 이의 없음을 확인하고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1. 레크리에이션 지도 용역 희망업체로서 수련원에서 요구하는 사업 제안서를 성실히 작성 제출한다.
2. 제안서의 내용이 사실과 다름이 확인될 경우에는 업체 선정 대상에서 제외되며, 계약 후에라도 허위 사실이 발견될 시 계약은 해지된다.
3. 본 사업 운영 추진과 관련하여 수련원 관계자의 조사 등을 위한 업체 방문이나 자료 등 요구에 대해 성실히 임하며,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4. 선정된 업체는 제안서 내용 및 협의 사항에 따라 제시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한다.
5. 수련원에서 요구하는 사항에 대하여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수련원 측과 합의하여 바로 시정하거나 건의에 응하여야 한다.
6. 계약을 포기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제재처분을 받아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다.
7. 제출된 서류는 반환 요구하지 않으며, 업체 선정 결과에 대하여 승복하고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는다.
2025. . .
서약인 업체명 :
대 표 : (인)
충청북도학생수련원장 귀하
[붙임4]
사 용 인 감 계
(법인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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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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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 인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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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용 인 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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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 사용인감을 「2025. 충청북도학생수련원 레크리에이션 지도 용역」계약에 사용하고자 사용인감계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회 사 명 :
대 표 : (인)
사업자등록번호 :
충청북도학생수련원장 귀하
[붙임5]
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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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사 소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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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회사명:○○페인트
■ 연락처: 0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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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사업자등록번호: 123-456-78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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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상시근로자수 : 10 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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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대표자:○○○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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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소재지:충북 청주시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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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공문(날인이 있는 문서) 등으로 제출할 경우 서명 생략 가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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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목표 및
기본방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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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추진목표: 재해율 제로화
■ 기본방침: 안전하고 쾌적한 작업환경 조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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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 개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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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작업명: 학교 외부 페인트 도색 작업
■ 기 간: 2025.1.15.~2025.1.16
■ 장 소: 본관 1층, 2층, 3층 외부
■ 작업내용: 본관 외부 기존 페인트 제거 및 도색 작업
■ 안전조치사항
- 작업 전 TBM(Tool box meeting) 실시(위험요소 확인)
- 안전보호구(안전모, 안전대, 안전화, 보안경) 착용 철저
- 스카이 고소작업 시 안전작업구획 설정 및 신호수 배치
- 비상사태(안전사고, 화재 등) 발생 시 대응 및 대비 체계 구축
- 1인 단독작업 금지 및 중량물 취급 시 근골격계질환 주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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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도
및
비상연락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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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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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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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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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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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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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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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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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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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ㅇㅇ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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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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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연락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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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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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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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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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담당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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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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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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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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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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010-XXXX-XXXX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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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작성 예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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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전
TBM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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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작업 전 위험요소 확인 및 안전보건관리 강화
■ 대상: 전 작업자
■ 내용
- 작업위험요소 및 위험포인트 인지
- 단독작업 금지 및 중량물 취급 시 주의사항
- 차량계 건설기계 작업 및 작업도구 사용 절차 준수
- 안전작업구획 설정 및 신호수 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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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험작업
집중관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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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위험작업 안전사고 예방 조치
■ 대상: 전 작업자
■ 내용
- 안전사고 발생 위험에 따른 안전조치 실시
- 안전보호구(안전화, 안전모, 안전대, 방독마스크 등) 착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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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사태
대비 체계 구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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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적: 중대산업재해 발생 및 급박한 위험 대비 체계 구축
■ 대상: 전 작업자
■ 내용
- 비상사태 시 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를 통한 조치
- 화재 발생 위험작업에 대한 안전조치 실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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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위험작업 □ 중작업 □ 경작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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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O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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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관리계획서 작성 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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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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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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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적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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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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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진목표 및 경영방침 수립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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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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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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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조직도 및 비상연락체계 구축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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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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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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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내용과 안전보건 세부업무추진 적정성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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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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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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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맞는 적정 안전보호구(KCS인증)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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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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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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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업에 필요한 적정 장비 또는 작업공구(KS인증) 포함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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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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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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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작업 구획 설정 등 작업공간 확보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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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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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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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인 1조 작업 등 단독작업 금지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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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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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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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량물 취급 시 운반용 기구 및 2인 1조 작업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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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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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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화재 예방 관리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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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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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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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상사태 발생 시 대비 및 대응 계획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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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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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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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 점검 최근 실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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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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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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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입되는 근로자에 대한 신규,정기,특별 안전교육 실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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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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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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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위험성평가 보고서 작성 실시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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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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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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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리감독자 교육 실시 및 수료 여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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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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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종 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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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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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적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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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담당자: 박 ○ ○ (서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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