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스마트고등학교 공고 제2025-3호
2025학년도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학습근로자 셔틀버스 운행 용역 수의계약(2인 이상 견적제출) 안내 공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역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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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 적 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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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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설계(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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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학년도 경기스마트고등학교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학습근로자 셔틀버스 운행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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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18.(화) 10:00
~
2025.2.25.(화) 10: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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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25.(화) 11:00
경기스마트고등학교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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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92,000,000원
(부가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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〇 용역기간 : 2025.3.17.(월) ~ 2025.12.19.(금) (9개월)
〇 용역내용 : 경기스마트고등학교 학생 수송을 위한 통학차량
※세부사항은 통합버스 운행 과업지시서 참조
〇 용역차량 : 24인승이상 통학버스 2대
※ 향후 학사일정 등에 의해 차량 및 노선(시간) 변경될 수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〇 입찰(견적)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견적)입찰입니다.
〇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 제출방식에 의한 수의계약 건으로 전자계약 및 전자청구 대상입니다.
〇 예정가격 이하로 견적금액을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낙찰하한율 88%)을 제출한 자를 낙찰자로 선정합니다.
〇 지역제한(시흥시, 안산시) 대상 견적서 제출입니다.
〇 업체의 전자입찰에 의한 투찰을 견적서 제출로 간주합니다.
〇 청렴계약제가 시행대상입니다.
〇 공동도급을 불허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추고,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제5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조에 따라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5805]으로 등록한 자이어야 합니다.
○ 견적서 제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견적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주된 영업소의
소재지를 경기도 시흥시, 안산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그러하지 않을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 합니다.
○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ㆍ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이어야 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계약 체결일까지 발생・신고・수정된 자료도 심사에 포함합니다.
※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계약체결일까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
smpp.go.kr) 또는 중소벤처기업부에 등록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 참가자격이 없습니다.
※ 상기 <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해야 합니다.
○ 본 입찰의 계약이행은「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제12조에 따라 반드시 “계약상대자” 소유의 차량으로 운행(지입차량 불가)하여야 하며 이를 이행하지 못할 경우 계약법 관련규정에 따라 계약 해지 및 부정당업자로 제재될 수 있음을 숙지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 차량보유상황 증빙서류는 개찰 후 낙찰예정자에 한하여 접수하며 자기 소유 차량을 충족하지 못하면 부적격자로 결격 처리합니다.
〇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15조제4항의 규정에
따라 조달청 이외의 관서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경우에는 견적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등록사항이 게재된 경우에만 조달청에 입찰참가
자격등록을 한 것으로 봅니다.
〇 본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
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7조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
합니다.
〇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
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 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제5호에 의하여입찰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4. 물량 및 규격관련 사항
〇 기타 세부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 해당 입찰공고에 첨부된 규격서에 의하여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공고서, 과업지시서, 기타 입찰관련사항 등)을 반드시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라며,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〇 사업내용 관련 문의처 : 경기스마트고등학교 도제부(이상만 교사 ☎ 070-8708-2188)
〇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 : 경기스마트고등학교 행정실(김진홍 주무관 ☎ 070-8708-2103)
5. 견적서 제출 및 개찰
〇 견적서 제출기간 : 2025.2.18.(화) 10:00 ∼ 2025.2.25.(화) 10:00
〇 개찰일시 : 2025.2.25.(화) 11:00
〇 개찰장소 : 국가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경기스마트고등학교 입찰집행관 PC
〇 본 견적서 제출은 G2B의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견적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〇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
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
하시기 바랍니다.
〇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교환, 변경, 취소할 수 없습니다. 다만「전자조달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5조 및 시행규칙 제4조에 따라 개찰 전에 취소할 수 있습니다.
〇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 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본 공고는 견적서 제출 수의계약 안내공고로 입찰보증금 납부 대상이 아닙니다.
7. 계약상대자 결정
〇 본 견적서 제출은 예정가격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격을 88%이상으로 제출 한 자 중 최저가격을 제출한 자부터 순서대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제3절-1-나-9항에 따라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〇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상당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하여 4개를 추첨 후 평균금액으로 합니다.
〇 동일가격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추점하는 방식으로 계약상 대자를 결정합니다.
〇 계약상대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5일 이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〇 계약상대자가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계약을 포기할 경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운영요령에 의거하여 수의계약
결격사유에 해당됩니다.
〇 선순위 견적서 제출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계약포기서를 제출한 경우 포함)에는 사업기간, 견적률 등을 고려하여 차 순위자 순으로 수의계약배제사유에 해당하지 아니한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할 수 있습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42조 및「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〇 입찰참가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대표자가 여럿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 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개인사업자의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 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〇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2절-12-다-1에 의거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입찰대리인이 동 규정
7-나의 대리권이 있는 자를 반드시 확인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〇 견적서 제출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따라 “청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고,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 학교에 별도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계획서 제출
○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계약체결 시 별도 송부)]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 낙찰된 업체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와 관련하여 계약 체결 전 종사자의 안전․보건 조치 의무 확보를 위하여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작성 후 대표자가 서명하여 사업담당자에게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 「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1. 조세포탈자의 입찰참가 금지
〇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털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12. 수의계약 체결 제한
〇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공직자의 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제한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수의계약을 체결할 수 없습니다.
〇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시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에 대표자 날인(서명)하여 경기스마트고등학교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3.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등록정보 확인
〇 입찰에 참여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 등록증」의 등록정보(대표자, 상호)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〇 위 등록사항에 변경이 있을 경우에는 반드시「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를 변경한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그렇지 않을 경우에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에 의거“입찰무효”사유에 해당됩니다.
14. 기타사항
〇 이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에서 구축한 전자입찰시스템을 활용하여 우리 학교에서 전자입찰로 시행하는 용역입니다.
〇 견적서를 제출한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및 제9장 계약 일반조건, 기타 견적서 제출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 제출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〇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s://www.g2b.go.kr) 《입찰정보》 → 《공고현황》에 게재 하고, 기초금액 및 입찰결과에 대한 정보는 《입찰정보》 →《공고현황, 개찰결과》 메뉴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〇 본 견적서 제출과 관련하여 부패행위, 불공정행위,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한 경우 등의 이의 사항이 있으신 경우에는 경기도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oe.go.kr)/ 전자민원/ 공익제보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〇 전자견적 이용안내는 조달청 정보관리과“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기타
견적서 제출에 관한 사항은 교육행정실 (☎070-8708-2103)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1.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셔틀버스 운행 과업지시서 1부.
2.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셔틀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1부.
3.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OJT 운영 일정 1부.
4. 산학일체형 도제학교 학습기업 현황 1부. 끝.
2025년 2월 17일
경 기 스 마 트 고 등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