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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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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6320-000 공고일시  2025/02/17 15:20
공고명 [긴급] 2025학년도 전의초등학교(병설유치원 포함) 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공고
공고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전의초등학교 수요기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전의초등학교
공고담당자 김안기(☎: 044-863-1450)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0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14,791,800 원
   
배정예산
114,791,800 원
   
추정가격
104,356,182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긴급〕일반용역 입찰 공고

2025학년도 전의초등학교(병설유치원 포함) 통학버스 임차용역


전의초등학교 공고 제2025 – 4 호

“2025학년도 전의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업체 선정을 위해 다음과 같이 공고합니다.

2025.  2. 17.

전의초등학교장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는 계약입니다. 입찰 참가자 아래의 청렴계약에 관한 용을 숙지·승낙하여야 ,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 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 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 증여,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제31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전의초등학교 소속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 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 교육청 홈페이지 또는 감사관실(☏044-320-1334)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sje.go.kr/민원·참여/세종교육신고센터/공직비리익명신고센터 (또는 QR코드 인식)

   ※ 신고자의 신분 및 신고내용은 철저히 보호됩니다.

그림입니다.

세종교육신고센터


[유의사항]

본 입찰과 관련 공고서와 규격서(입찰 첨부서류 일체)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입찰공고문이 우선 적용됩니다.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바뀔 경우 개정 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을 적용할 수 있습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2025학년도 전의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용역

용역내용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참조

현장설명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

용역기간

 2025. 3. 1.부터 2026. 2. 28.까지

입찰방법

총액입찰, 제한경쟁, 전자입찰

기초금액

금114,791,800원(부가가치세 포함)(1일당 단가 531,120원)

 - 초등학교 (25인승) 253,540원 × 190일 × 1대 = 48,172,600원

 - 유치원 (25인승) 277,580원 × 240일 × 1대 = 66,619,200원

 ※ 용역(과업)내용에 변동이 발생한 경우 추후 변경계약을 통해 계약금액이 조정됨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 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및 계약방식

  가. 총액입찰, 제한경쟁, 전자입찰 대상입니다.

  나. 중소기업자간 경쟁 대상 제품(적격심사 대상)입니다.

  다. 청렴서약제가 적용되며, 하도급 및 공동수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라. 면세사업자인 경우 투찰 시 부가가치세 포함된 금액으로 투찰하고 계약 시 부가가치세 제외한 금액으로 계약합니다.

  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3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따라 2025년 회계연도 시작 전 계약으로, 예산심의 결과에 따라 공고의 취소 및 변경, 낙찰 취소, 계약 해지, 계약금액의 변경을 할 수 있으며, 이 경우 낙찰예정자(업체)는 어떠한 손해배상이나 이의제기를 할 수 없습니다.


3. 입찰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갖춘 자로, 입찰 등록마감일 현재 동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나라장터(G2B)시스템에「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업종코드 5805]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입찰 공고일(견적서 제출 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세종특별자치시 내에 둔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동법 시행령 제10조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 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 7811189902]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입찰참가등록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반드시 확인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는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계약체결 후 하청생산, 타사제품 납품 등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11조의 ‘직접생산확인 취소’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계약 해제, 해지처리 및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마. 「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는 적격심사 서류 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에서 반드시 확인이 가능하여야 하며,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투찰을 한 자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의 전일까지 조달청 입찰참가자 등록 및 조달업체 이용자 등록을 필한 업체(입찰참가등록증을 교부 받은 자)이어야 합니다.

    ※ 입찰서 제출마감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전자입찰참가를 위한 업체등록) 및 공고문에 의거 무효 처리합니다.

  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입찰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자.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대표자 전원을 등록 하여야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 등록하여야 합니다.


4. 입찰 참가 신청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을 필한 업체는 나라장터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면 별도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됩니다. 단, 미등록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4조에 의거 조달청 전자입찰자 등록 후 입찰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5.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 제출기간: 2025. 2. 18. 10:00 ~ 2025. 2. 20. 10:00

  나.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입찰서의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다.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 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입찰서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 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서 제출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 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6. 입찰보증금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 및 제38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에 의합니다.


7. 입찰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제4항 및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 유의서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개찰일시 및 장소: 2025. 2. 21. 11:00, 전의초등학교 입찰집행관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 전산장애 발생 및 본부 사정에 따라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결과 낙찰예정자가 없는 경우, 별도 통보 없이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습니다.

  나. 낙찰자 결정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조달청공고 제2023-53호, 2023.3.2.)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 낙찰하한율 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 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 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는 평가기준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5조 제1항 제5호(육상운송용역 평가기준)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원 미만)](별표5)에 의합니다.

구분

평가기준

이행실적의
당해용역 규모

- 금액기준: 금114,791,800원

- 동등이상 용역: 입찰공고일 현재 이행완료된 시점이 최근 5년 이내(창업기업, 소기업, 소상공인은 7년)인 25인승형 이상 통학버스 6개월 이상 운행실적(국·공·사립 유·초·중·고·특수·각종학교)

- 유사용역: 해당없음

- 이행완료된 실적에 대하서만 인정함(발주가가 직접 발행한 실적증명서만 유효)

- 창업기업 인정 기준 및 확인방법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정보망」에 등재된 자료로 평가하며, 적격심사 서류제출 마감일까지 발급되어 등재된 경우에만 평가함.

② 경영상태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0 적용

③ 기술능력
(안전성 정도)

-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을 적용함(입찰공고일 이전 최신의 공시자료를 기준으로 평가, 공시비대상자의 경우 E등급으로 평가)

④ 신인도

-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1 적용

⑤ 결격사유

- 보유차량 충족여부: 적격심사 서류 제출일 기준 자사 소유로 등록된 차량으로 어린이통학버스 25인승형(16~29인승) 2대 (1. 입찰에 부치는 사항의 ‘차량규격’ 참조)이며, 아래 내용을 충족할 것

-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시행령」제40조에 따라 11년 이내의 차량으로 운행하여야 하나, 연장요건(차령 만료 전 2개월 이내 및 연장된 차령 기간에 6개월마다 임시검사 기준 적합)을 충족하는 경우, 13년 이내의 차량도 가능

- 운행거리 40만km 초과 차량의 경우 「자동차관리법」 제43조에 의거 정기 또는 임시검사를 받은 후 기준에 적합한 차량에 한해 입찰 참가 가능

  라. 심사서류는 요구일로부터 5일 이내에 반드시 해당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공제)가입증명서, 정기점검·검사합격증,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 적격심사신청서,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 신용평가등급확인서, 전세버스·직영차량 운행각서, 근로조건 이행확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임차용역 확약서 등을 제출하여야 하며 압류가 설정된 장비는 인정하지 않습니다.

    ※ 입찰참가자가 다른 지역 또는 우리 교육청 다른 입찰에 참여하여 낙찰(예정)을 받은 경우, 낙찰(예정)을 받은 장비보유물량은 제외합니다. (다른 지역 및 우리 교육청에 중복된 차량 서류를 제출하지 않겠다는“임차용역확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특수조건 별첨)

  마. 적격심사 대상자는 1순위 업체에만 개별 통보하며 1순위 이외 업체는 별도 통보가 있기 전에는 적격심사 서류를 접수하지 않습니다.

  바.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 견적서 제출한 각 업체가 추첨한(2개씩 선택)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 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사.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8조「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10조 규정에 따르며, 추첨에 의해 낙찰자를 결정하는 경우 전자조달시스템 자동추첨 방식으로 낙찰자를 결정합니다.(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아. 낙찰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낙찰일로부터 10일 이내에 제반서류를 갖추어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체결하여야 합니다.

  자.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가 계약체결 이전에 부적격자로 판명되어 계약상대자 결정이 취소되거나 당해 계약을 이행할 수 없는 불가피한 사유가 있어 계약포기서를 제출하여 계약상대자 결정 대상에서 제외된 경우에는 차순위자 순으로 결격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9. 하도급 및 채권양도 금지

  본 입찰 건에 대하여 도급받은 계약의 일부 또는 전부를 타인에게 양도할 수 없으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9장 제3절에 따라 적정한 계약이행을 위해 채권(대금청구권)을 양도할 수 없습니다.


10.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 동법 시행령 제5조의2항에 의거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하여「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 처등에 관한 법률」에 의거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붙임 1)]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 낙찰된 업체는 [청렴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에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기관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지 않을 경우에는 안전ㆍ보건관리 준수 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어 계약체결을 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마. 계약 이후 사업수행 시에도 발주처의「안전․보건관리 활동 및 점검」에 적극 협조하여야 합니다.


11. 계약대상자 유의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령,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청렴계약이행각서,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청렴계약특수조건, 과업지시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 및 사업자등록증(개인) 상 대표자(대표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12. 보험료 등 사후정산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을 산정할 때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를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나. 예정가격 작성 시 계상된 금액                                     (단위: 원)

차량

국민건강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합계(A)

25인승-초등

717,820

911,240

92,910

1,721,970

25인승-유치원

1,033,680

1,312,080

133,680

2,479,440

  다. 국민건강보험료 등은 관련 법령에 따라 정산합니다.


13. 보충정보 제공처

  가. 용역 특수조건 및 과업지시서 관련 문의: 전의등학교 행정실 김안기(044-863-1450)

 본 계약은 행정실 ○○○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입찰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연락처

 전화: 044-○○○-○○○○  Fax: 044-○○○-○○○○, E-mail: ○○○@korea.kr

  나. 계약서비스 실명제

 

  다. 전자입찰(견적) 이용안내 및 입찰 회선장애 신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지역관계 없이, ☎ 1588-0800)

  라. 본 공고문은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홈페이지 (http://www.sje.go.kr) 『정보공개』-『계약정보공개』-『입찰공고』 및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 (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 『공사』에도 게재합니다.














붙임 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ㆍ동의          (         )

                                ㆍ미동의        (         )

 

 (업체명)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며, 계약 체결 시 안전보건관리계획서를 제출하고 사업이행 시 귀 기관의 안전보건관리 활동과 점검에 적극 협조하겠습니다.

                 

                       20  년     월     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

붙임 2

 

 도급사업의 안전보건관리계획서(Ⅰ·Ⅱ) 및 작성방법


해당 영업‧시설 등의 규모, 유형, 면적 등을 고려하여 작성할 것(서식 변경 가능)

안전보건관리계획서(Ⅰ) 서식

▣ 작업명:

▣ 업체명:

작업일시:

▣ 연락처:

▣ 작업장소:

▣ 소재지:

▣ 작업 투입 종사자수:

▣ 대표자:        (서명)

비상 연락망

※ 별지 작성 가능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 안전조치 세부계획 ※ 작업 규모,특성 등을 고려하여 작성할 것(별지 작성 가능)

 

작업 난이도 체크 

고위험작업(안전작업허가 대상 작업 등) 중작업 경작업

  ※ 안전사고 발생 위험도에 따라 자체 평가 후  체크

 

공사(용역) 업체 확인 서약서

 

 

 

  ○○기관(학교)으로부터 해당 작업 내용에 대하여 안내를 받았으며, 공사(용역) 전 과정에 걸쳐 소속 직원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적정한 보호구를 지급(착용)하는 등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작업을 실시할 것과 중대재해 발생 시 신속하게 조치하고 ○○기관(학교)에 즉시 보고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소속기관(회사):              공사(용역)업체 대표(현장소장):          (서명)

▣ 작업 난이도 확인  고위험작업(안전작업허가 대상 작업 등)  중작업  경작업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평가 ※ 작업 난이도가 경작업일 경우 적정성 평가 “생략 가능“

NO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 여부

비고

1

안전작업관리계획서 안전조치 세부계획 적정성 여부

○/X

해당없음

2

작업 기간의 적정 여부

 

 

3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계획 적정 여부

 

 

4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5

안전교육 계획 및 기록관리 적정 여부(필요 시)

 

 

6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필요 시)

 

 

최종 평가

적합/부적합

 

○○ 학교(기관)    평가자 :    ○ ○   (서명)

※ 이 서식은 1일이내의 단시간·소규모 작업에 한하며, 위험작업 등은 ‘Ⅰ’ 서식 사용

(단시간‧소규모 작업용) 안전보건관리계획서(Ⅱ) 서식

▣ 작업명:

▣ 업체명:

작업일시:

▣ 연락처:

▣ 작업장소:

▣ 소재지:

▣ 작업 투입 종사자수:

▣ 대표자:       (서명)

비상 연락망

※ 별지 작성 가능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정)

현장 안전‧보건 관리책임자(부)

성명

연락처

성명

연락처

 

 

 

 

▣ 안전작업 확인 및 조치 사항 ※ 작업 규모,특성 등을 고려하여 작성할 것(별지 작성 가능)

확인 사항

확인 결과

재해 예방 조치 사항

아니오

❶ 감전‧넘어짐 등 위험 여부

 

 

❷ 사다리 사용 등 추락 위험 여부

 

 

❸ 유해 화학제품 등 사용 여부

 

 

❹ 기타 위험 요소 여부

 

 

 

공사(용역) 업체 확인 서약서

 

 

 

  ○○기관(학교)으로부터 해당 작업 내용에 대하여 안내를 받았으며, 공사(용역) 전 과정에 걸쳐 소속 직원에게 안전교육을 실시하고 적정한 보호구를 지급(착용)하는 등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작업을 실시할 것과 중대재해 발생 시 신속하게 조치하고 ○○기관(학교)에 즉시 보고할 것을 서약합니다.

20  .   .   .

             소속기관(회사):              공사(용역)업체 대표(현장소장 등):          (서명)

▣ 작업 난이도 확인   중작업  경작업

▣ 수급업체 안전작업 적정성 평가 ※ 작업 난이도가 ‘경작업’일 경우 적정성 평가 “생략 가능“

NO

안전작업이행계획서 작성 내용

적합 여부

비고

1

안전작업관리계획서 및 안전작업 확인사항 적정성 여부

○/X/해당없음

 

2

작업에 맞는 안전보호구 사용 여부

 

 

3

작업에 필요한 장비 및 작업공구(KS인증) 적정 여부

 

 

4

작업 시 비상연락망 체계 구축 적정 여부(필요 시)

 

 

최종 평가

적합/부적합

 

○○ 학교(기관)    평가자 :    ○ ○   (서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