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성군 공고 제2025 - 154호
용역 제한경쟁 전자입찰 안내(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구)토성면 행정복지센터 철거 공사 폐기물처리용역
나. 위 치 : 고성군 토성면 천진리 163-1, 163-2, 181-7번지 일원
다. 사 업 량 : 폐아스콘 78톤, 폐콘크리트 2,561톤 등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마. 예정금액 : 금150,921,000원(추정가격 137,200,909원, 부가세 13,720,091원)
바. 기초금액 : 금150,921,000원
사. 입찰기간 : 2025.02.17.(월) 18:00 ~ 2025.02.24.(월) 10:00
아. 개찰일시 및 장소 : 2025.02.24.(월) 11:00 이후 고성군 입찰집행관 PC
2. 입찰 및 계약방식 : 전자입찰, 총액입찰, 지역제한, 적격심사
3. 참가자격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의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춘 자로서 입찰공고일 전일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 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신고․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 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가 강원특별자치도에 있어야 하며, 아래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
가.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과 폐기물수집.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 또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로 같은 법 시행규칙 제12조 [별표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업체 또는 「폐기물관리법」 제25조의 규정에 의한 폐기물종합처분업 허가를 받은 업체
나. 공동도급사항
① 본 용역은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이 가능하며 상기 법령에 의하여 폐기물수집, 운반업(건설폐기물) 허가만 받은 업체는 폐기물중간처리업(건설폐기물) 허가를 받은 업체를 대표사로 하여 공동도급(분담이행방식)으로 입찰참가 가능하고, 이 경우에도 대표사, 분담사 모두 지역제한이 적용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인 이내로 제한합니다.
② 공동수급협정서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7장 별첨1 및 별첨2를 참조하여 작성하며 제출기한은 2025.02.16.(일) 18:00입니다.(G2B이용제출)
다. 본 입찰은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를 적용합니다.
4. 현장설명 및 장소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5조 제3항의 규정에 의거 생략합니다.
5.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별도의 입찰참가 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조달청입찰참가자격 등록증상의 내용에 따라 입찰에 참가한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에 상당하는 입찰보증금납부 확인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하며, 귀속사유 발생시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에 해당하는 금액을 납부하여야 합니다.
6.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제4항 및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전자입찰 특별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 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 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7. 청렴계약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8. 임금지급서약서 제출
본 입찰에 참가하는 업체는 고성군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 조례에 의거, 최종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임금지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9. 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 확인은 동 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전자입찰 미등록 업체의 경우에는 나라장터의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하여 지정 공인 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나라장터의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에 입찰 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조달청을 방문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10.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거 선택된 4개 번호의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합니다.
나. 환경부 고시 제2019-179호(2019.10.24.시행)에 의한 건설폐기물처리용역 적격업체 평가기준 [별표] 4. 추정가격 2억 원 미만인 용역 심사기준에 의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입찰금액이 87.745%이상 최저가격 입찰자순으로 적격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당해용역 기준금액(VAT포함) : 수집․운반= 47,110,770원, 폐기물처리= 90,090,779원
- 당해용역 1일평균 수집운반 및 처리량 : 31톤
다. 동일가격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적격심사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적격심사 평가결과 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추첨(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의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며, 개찰결과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11. 적격심사서류 제출
적격심사대상자는 적격심사서류 제출 통보서를 접수한 날부터 7일 이내에 요구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가. 적격심사신청서
나. 적격심사 자기평가와 심사표
다. 입찰참가자격을 입증할 수 있는 서류(구성원 모두)
- 신고(등록)필증, 사업자등록증, 법인등기부등본, (법인)인감증명서 등 해당서류
라.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마. 신인도 평가 확인서(협회발행)
바. 그밖의 우리 청에서 요구하는 서류
12. 하도급 사항
가. 본 용역 입찰 계약의 하도급에 관한 사항(하도급 승인절차 등)은 본 용역이 적용되는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다른 법령에서 정하고 있는 경우에는 관련법령(「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등)에 따릅니다.
나.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에 관한 사항이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에서 정하고 있지 않은 경우에는 계약체결 후 계약자와 수요기관 간 협의에 의해 정해진 바에 따릅니다.
다. 본 용역 입찰 계약에서 하도급을 실시하려는 경우 과업지시서 또는 제안요청서, 관련법령 등에서 정한 하도급 승인절차 등의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라. 만약, 수요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거나 관련법령에 따른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여 하도급을 한 경우에는 관계법령(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등)에 따라 입찰참가자격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13.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과업지시서,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회계예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해야 하며, 위 사항을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으며 입찰공고일부터 등록마감일까지 열람할 수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고,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다. 낙찰자는 대가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강원도 지역개발공채를 소화하여야 합니다.
라. 계약체결 : 낙찰자 결정 후 7일 이내 계약을 체결하고 계약 후 5일 이내에 착수하여야 합니다.
마. 본 용역에 관한 세부사항은 우리군 세무회계과(033-680-3294), 입찰에 관한 사항은 우리군 세무회계과(033-680-3742)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2월 17일
고 성 군 (분 임) 재 무 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