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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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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6225-000 공고일시  2025/02/17 16:13
공고명 [긴급]2025학년도 구이초 외 1교 전세 통학버스 임차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전라북도완주교육지원청
공고담당자 김선희(☎: 063-270-767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9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34,307,000 원
   
배정예산
134,307,000 원
   
추정가격
122,097,273 원
낙찰하한율
8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공고 제2025-39호


[긴급]용역 입찰 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 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 제정에 관한 사항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이 입찰공고서의 내역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긴급]2025학년도 구이초 외 1교 전세 통학버스 임차용역

입찰방식

 (긴급입찰) 제한입찰, 총액입찰, 전자입찰, 적격심사, 지역제한,

 공동계약(공동이행방식) 불허

차량규격

 25인승형 차량(중형승합차 19~29석) 1대(구이초)

 45인승형 차량 (대형승합차 40석 이상) 1대(삼례중)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기초금액

 금134,307,000원 (추정가격 122,097,273원, 부가가치세 12,209,727원)

기타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고, 개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 통학버스 차량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및 노선표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여하여 주시고, 과업내용 미숙지로 인한 책임은 업체에게 있습니다.

- 본 공고는 각 학교의 공고를 대행하는 것으로 교육지원청은 계약상대자 결정까지 진행하고 이후의 계약은 해당 권역의 학교, 유치원과 체결합니다.

2. 입찰서 제출 기간 및 개찰일시

입찰서접수 개시일시

입찰서접수(투찰) 마감일시

개찰일시

개찰장소

2025. 2. 19.(수) 10:00

2025. 2. 24.(월) 10:00

2025. 2. 24.(월) 11:00

입찰집행관 PC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 개찰을 실시하여 유찰될 경우에는 재입찰을 실시하며, 재입찰(투찰) 마감 일시는 2025. 2. 24.(월) 15:00, 개찰은 2025. 2. 24.(월) 16:00 입니다.


3. 입찰 참가 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따른 요건을 갖추고, 같은 법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하지 않는 업체로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일 기준으로 한다)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개찰일(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 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가 전북특별자치도 내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시행령」제3조에 따른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운송사업) 면허를 등록한 업체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 자격 등록 규정에 의하여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반드시 나라장터(G2B)에 구역여객자동차 운송사업(업종코드 5805)으로 입찰 참가 등록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및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가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 <중기업·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합니다.

  라.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 [세부품명:통학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2]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직접생산확인증명서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은 허용하지 않습니다.

   바.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 참가자 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 참가 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등록규정」에 따라 입찰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 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본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아.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제2항 각 호의 어느 하나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과업설명

 임차 용역 계약 특수조건과 ‘운행노선 및 시간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따라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이상 납부하여야 하나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되어 있는 납부이행확약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않을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12조제3항 및 같은 법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하여  입찰보증금은 전북특별자치도교육비특별회계에 세입조치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 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6. 전자입찰서 제출

  가. 본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전자입찰 자격 미등록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 등록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나. 이 입찰은 전자입찰 방식으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전자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다. 이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전자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입찰서 제출 확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로 입찰이 연기된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 유효하게 접수된 입찰서는 연기된 입찰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입찰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예정가격 결정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에 ±3% 상당금액의 범위 내 서로 다른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하며, 입찰 참가자가 입찰서 송신 시 추첨한 2개의 예비가격 번호 중 가장 많이 추첨된 번호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하며, 예정가격 결정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제1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8. 적격심사 및 낙찰자 결정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7.99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를 실시하여 종합평점이 88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나. 본 입찰의 적격심사에 적용되는 평가기준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평가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 5] 여객 육상운송용역 적격심사

      가) 이행실적 평가기준

        (1) 당해용역 규모(금액기준): 금122,097,273원(추정가격)

        (2) 동등이상용역: 이행 완료된 시점이 최근 5년 이내로 유·초·중·고 통학버스(6개월 이상) 운행실적(2024년 운행실적은 2024년 1월~12월 이행완료 실적 인정)

         ※ 공공기관이행실적분은 이행 완료된 실적에 대해서만 인정하며, 해당기관에서 발행한 실적증명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민간이행실적분은 [별지3] 일반용역이행 실적증명서와 원본이 확인된 해당 용역의 계약서, 세금계산서, 거래명세표 등 증빙자료를 첨부하여야 합니다.

        (3) 유사용역: 없음

      나) 경영상태 평가기준: 신용평가등급에 의한 평가방법에 의하며「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0]에 정한 기준에 따라 평가합니다.

      다) 기술능력 평가기준: 「조달청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5]에 따라 평가합니다.

안전성 정도 평가는 한국교통안전공단 홈페이지에 게시된 국토교통부 ‘전세버스 교통안전정보 공시 등급’을 적용하며, 입찰공고일 이전 최신의 공시자료를 기준으로 평가하고, 공시비대상자의 경우 E등급으로 평가합니다.

  

      라) 결격사유 평가기준

        (1) 부도·파산·해산·폐업·영업정지 등의 상태인 경우 또는 부도 등의 우려가 있어 해당 계약이행이 어렵다고 판단되는 경우(다만, 법정관리·화의인가 결정 등 법원의 정상화 판결을 받은 경우 제외)

        (2) 입찰공고에서 명시한 차량요건을 충족(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기준 자기 소유 차량으로 해당 용역의 목적에 적합하게 운행할 수 있는 차량에 한하여 인정)하는 ‘차량보유 증명서류’를 제출하지 않는 경우

         ·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기준 자사 소유로 등록된 차량으로 자동차등록원부 최초의 신규등록일이 2015. 3. 1. 이후 차량으로 보유차량이 25인승형(19~29석) 1대 45인승형(40석 이상) 1대의 차량요건을 충족하여야 합니다.

          ※ 제출서류: 자동차등록증, 자동차등록원부, 보험가입증명서, 정기점검·검사합격증명서류, 【붙임 2】직영차량운행각서 등

       ※ 입찰참가자가 다른 지역 또는 우리청 다른 권역의 입찰에 참여하여 낙찰(예정)을 받은 경우, 낙찰(예정)을 받은 장비보유물량은 제외합니다. (다른 지역 또는 우리청 다른 권역과 중복된 차량 서류를 제출하지 않겠다는 【붙임 1】확약서 적격심사 서류 제출 시 제출해야 함.)

   다.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자가 2인 이상인 경우 적격심사 결과 88점 이상인 자 중에서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점수도 같을 때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제1항의 규정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또한, 선순위에서 낙찰자가 결정되지 않을 경우, 낙찰자가 결정될 때까치 차순위로 계속 심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라. 개찰 결과 적격심사 대상자로 선정되어 서류 제출의 통보를 받은 자는 통보를 받은 날로부터 5일 이내에 해당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낙찰 하한선 미만으로 입찰서를 제출한 업체는 부적격업체로 별도의 통보를 하지 않습니다.


9.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규정의 입찰무효 사유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릅니다.

  나.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법인등기부등본 등의 등록사항과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의 등록정보가 일치하는지 여부를 반드시 확인한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다. “입찰참가등록증 상의 상호(또는 법인의 명칭), 대표자의 성명(다수의 대표자가 있는 경우 대표자 전원)을 변경 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은 “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로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니 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 및 입찰 공고 내용을 숙지하여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및 각서 제출

   가. 이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6조의2의 규정에 따라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나.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관한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다. 입찰서 제출자는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붙임 3】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최저임금 보장

  본 용역입찰의 낙찰자는 근로자와 고용계약을 체결할 경우 「최저임금법」제10조의 규정에 따라 고용노동부장관이 고시한 최저임금액 미만으로 계약할 수 없습니다.

 

12. 보험료 사후정산 등

   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89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1장 제9절 보험료 사후정산 요령 등에 따라 정산하여야 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금액 산정 시 국민건강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및  국민연금보험료가 계상된 금액을 조정 없이 반영하여야 합니다.

(금액단위: 원)

    

구분

구이초

삼례중

합계

국민건강보험료

1,256,086

817,777

2,073,863

장기요양보험료

162,663

105,902

268,565

국민연금보험료

1,594,468

1,038,081

2,632,549

    다. 입찰참가자는 예정가격 산정 시 적용한 안전지도사의 퇴직급여충당금액에 낙찰율을 곱한 금액 이상을 지급하여야 하며 최종 대가 청구 시 정산하여야 합니다.

(금액단위: 원)

    

구분

구이초

삼례중

합계

안전지도사 퇴직충당금

834,490

0

834,490

13.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 방지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붙임 4】「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4.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일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공고문, 통학버스 임차용역 특수조건, 운행시간표 및 노선도,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서 제출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참가 시 전자입찰시스템의 장애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등록신청 요령 등에 관한 사항은 전자조달콜센터(☎ 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 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15.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통학버스 임차 용역계약 특수조건」 제26조 제5항에 따라 통학버스에 부착한 상징물 제거 경비를 기초금액에 반영하였으므로, 제거로 인한 경비를 별도로 청구할 수 없습니다.

   나. 본 공고와 관련하여 부패행위,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 이의사항이 있는 경우 행정지원과 계약담당(☎270-7673), 행정지원과 감사담당(☎270-7653) 및 홈페이지(http://office.jbedu.kr/jbwje → 전자민원창구)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아울러 공익신고자보호법에 따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는 비밀이 보장됨을 알려드립니다.

   다. 공고문, 기초금액, 입찰(개찰)결과에 대한 정보 게재

     -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

   라. 예비가격 기초금액 및 입찰 결과에 대한 정보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기초금액, 개찰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공고내용 문의사항 연락처

     - 입찰공고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 김선희 ☎ 063-270-7673

     - 과업내용에 관한 사항: 행정지원과 김태영 ☎ 063-270-7676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 ☎ 1588-0800




2025년 2월  17일








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재무관

[붙임 1] 확약서

 

 

완주교육지원청 구이초 외 1교 전세 통학버스 임차용역 확약서

 

상호(법인)명 :

 사업자(법인)등록번호 :

 주       소 :

 

위 기관은 해당 공고의 1순위로 선정되어 적격심사를 진행함에 있어

완주교육지원청에서 제시한 공고문의 8번 사항 중 『다른 지역, 또는 완주교육지원청의 다른 권역 입찰에 참여하여 낙찰(예정)을 받은 경우 해당 물량은 제외한다』를 충분히 숙지하고 다른 지역과 중복 되지 않은 차량을 적격심사용으로 제출하였습니다.

 중복으로 판정되었을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의거 부정당제재를 받더라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적격심사제출차량

   1. 전북0가1234(25인승)

   2. 전북0나4567(34인승)

   3. 전북0다2580(45인승)

 

2025.  1.   .

 

                         상호(법인)명 : oo관광

                         대표자 :                (인)

                         

 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붙임 2] 직영차량 운행 각서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사업자(법인)등록번호 :

 주       소 :

 

   ㅇㅇㅇ은 「2025년 구이초 외 1교 전세 통학버스 임차」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1.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붙임 3]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당사는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모든 공사·용역·물품 등의 입찰 참가하거나 수의계약을 체결하면서 아래의 내용을 이행할 것을 약속하며, 이를 위반할 경우 입찰·낙찰의 취소, 계약의 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모든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대해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서약합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 제16조에 따른 감독, 제17조에 따른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謝禮), 증여,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한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 및 일체의 불이익처분을 하지 않는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2025.     .     .


서약자  업체명 :                   대표 :          (인)


전북특별자치도완주교육지원청 재무관 귀하

[붙임 4]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