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고번호 : 제2025 – 042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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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협중앙회 회원조합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계약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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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사 업 명 :『수협중앙회 회원조합 홈페이지 유지보수』용역
나. 사업기간 : 2025.4.1 ~ 2026.3.31 (1년)
다. 사업내용 : 회원조합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 세부내용 : 제안요청서 참조
2. 입찰(계약)방식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3. 입찰공고
가. 공 고 일 : 2025.2.17(월)
나. 공고방법 : 수협중앙회 홈페이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입찰참가 자격
가. 수협중앙회 계약규정 제20조에 의한 경쟁 입찰 참가자격 구비
1) 법령에 따라서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요하거나 자격요건을 갖추어야 할 경우에는 당해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을 받았거나 당해 자격요건에 적합할 것
2)「소득세법」 제168조, 「법인세법」 제111조 또는 「부가가치세법」 제8조에 따라 해당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을 교부받거나 고유번호를 부여받은 자
나.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에 해당되지 아니한 자
다.「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제9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10조에 의한 직접생산확인증명서[정보시스템개발(8111159901), 정보시스템유지관리서비스(8111189901), 인터넷지원개발서비스(81112199) 중1]를 소지한업체, 단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함.
라. 최근 3년 이내 당해 홈페이지와 유사한 홈페이지 유지보수 용역 수행 실적이 있는 업체
5. 제안서 제출 및 추진일정
가. 제안서 제출
1) 제출기한 : 2025.3.17. (월) 11:00 까지
2) 제출장소 : 서울특별시 송파구 오금로 62(신천동) 수협중앙회 ICT전략실(3층)
3) 제출방법 : 반드시 법인 인감이 날인된 공문으로 직접 방문제출
(우편접수 불가, 구비서류 첨부, 제출관련 문의 02-2240-2581)
순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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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 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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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 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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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 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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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제안서 접수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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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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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참가신청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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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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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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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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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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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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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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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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청렴계약 이행확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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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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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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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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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자등록증 사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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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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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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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등기부등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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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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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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법인인감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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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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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 대조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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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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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용인감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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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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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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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임장 및 재직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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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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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리인 위임장(신분증 현장확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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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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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 및 지방세 납세증명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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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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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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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업신용평가등급 확인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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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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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용정보의 이용 및 보호에 관한 법률 제4조 제1항 제1호의 업무를 영위하는 신용정보업자가 입찰공고일 기준 최근 1년 이내에 평가한 회사채․기업어음에 대한 신용평가등급 또는 기업신용평가등급 중 가장 최근의 신용평가등급 확인서, 미제출시 평가 최저점반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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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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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보증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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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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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금액의 100분의 5, 가격제안서와 밀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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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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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일반현황 및 연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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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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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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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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업체 재무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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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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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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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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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사용역 수행실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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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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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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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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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 실적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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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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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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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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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입인력 총괄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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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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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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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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투입인력 이력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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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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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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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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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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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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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0>
(세부산출내역과 인감날인 후 밀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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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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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격제안서 세부산출내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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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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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1>
(가격제안서와 인감날인 후 밀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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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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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직 및 기술인력 보유현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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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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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서식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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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제안요약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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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6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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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요약서는 발표자료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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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수록파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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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D 1
or
USB 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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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서 및 요약서, 관련 제출서류 스캔 첨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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직접생산증명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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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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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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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안내용 및 평가기준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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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구비서류
※ 사본으로 제출되는 서류의 경우 ‘원본대조필’ 후 인감으로 날인·제출 요망
나. 제안설명회 및 평가
1) 일시 및 장소 : 2025.3.18.(화) 10시 (장소 추후 공지)
2) 설명방법 : 평가위원을 대상으로 제안사가 제안 내용에 대하여 설명
(제안서 제출 순서별로 발표 15분, 질의 응답 5분)
※ 제안 설명회 발표는 제안사의 실무책임자(PM)가 직접 발표
3) 평가방법 : 제안요청서 참조(평가결과의 세부내용은 비공개)
다. 협 상 : 2025.3.19(수) ~ 3.28(금)
라. 계약 체결 : 2025.3.31(월)
※ 상기 일시 및 장소는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6. 입찰보증금과 본회 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 : 입찰금액의 100분의 5
나. 납부 및 제출시기 : 입찰참가 신청서 제출시
다. 입찰보증금은 현금이나, 체신관서 또는 「은행법」에 의한 은행이 발행한 자기앞수표, 금융기관이 발행한 지급보증서, 보험사업자가 발행한 보증보험증권 중 택일하여 납부
라. 협상 적격자로 선정되었음에도 협상에 응하지 않거나, 협상 타결 후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에는 본회에 귀속
마. 낙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입찰보증금은 본회에 귀속되며, 계약규정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을 받게 됨
7. 입찰의 무효에 관한 사항
가. 입찰참가자격이 없는 자가 한 입찰
나. 입찰보증금의 납부일시까지 입찰보증금을 납부하지 아니하고 한 입찰
다. 입찰서의 도착일시까지 소정의 입찰 장소에 도착하지 아니한 입찰
라. 동일사항에 동일인이 2통 이상의 입찰서를 제출한 입찰
마. 입찰조건 및 기타 입찰유의서에 위반한 입찰
바. 입찰보증금이 미달하는 입찰
8. 낙찰자 결정방법
가. 제안서 기술평가와 가격평가 결과의 합산점수가 70점 이상인 제안사를 협상적격자로 선정하고, 합산점수의 고득점순에 따라서 우선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 결정
나. 기타 협상기준 및 절차 등에 관하여는 수협중앙회「협상에 의한 계약요령」을 따름
9. 청렴계약제 대상 계약 여부
가. 본 입찰은 용역 계약으로서 청렴계약제도를 따름
나.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 이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기타 유의사항
가. 제출된 제안서는 낙찰된 경우 계약서의 일부로 간주됨
나. 본 용역심사는 제출된 서류에 한하여 평가하며, 입찰에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되지 않음
다. 입찰서류 및 제안서는 제출기한 내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인정하지 않음
라. 제안업체가 5개를 초과하는 경우, 제출된 제안서의 객관적 평가항목을 사전심사하여 제안설명회 참여 업체를 제한할 수 있음
마. 제안서 및 기타 제출서류에 허위사실이 발견될 때에는 입찰참가제한 및 입찰 무효, 낙찰 취소 또는 계약을 해지할 수 있음
바. 제안서 평가 및 결과에 대한 세부사항은 공개하지 않음
사. 용역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공고문, 입찰유의서, 제안요청서를 입찰 이전에 충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 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아. 본 공고는 본회 사정에 의하여 추후 변경 및 취소될 수 있음
자. 기타 질문사항은 수협중앙회 ICT전략실(☎02-2240-2581)로 문의
본 입찰과 관련하여 이의 사항이 있는 경우에는 본회 ICT전략실(☎02-2240-2581), 소비자보호단(☎02-2240-5936), 감사실(☎02-2240-3402) 및 홈페이지(www.suhyup.co.kr)를 통하여 의견을 제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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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 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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