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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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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9033-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2/17 16:34
공고명 2025년 중랑물재생센터 악취기술진단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공고담당자 최은정(☎: 02-2311-3249)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7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3/1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1 16:00 개찰(입찰)일시 2025/03/11 17: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비공개
   
배정예산
245,207,000 원
   
추정가격
222,915,45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재무공고 제2025–356호

(발주: 중랑물재생센터 운영과 나혜진 주무관, 02-2211-2569)


용 역 입 찰 공 고

(협상에 의한 계약)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년 중랑물재생센터 악취기술진단 용역

 나.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7개월

 다. 용 역 비 : 금245,207,000원(부가가치세 포함)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10%)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함.

  라. 과업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내용서’ 참조

  마. 입찰참가등록 및 가격투찰(전자입찰)

    - 일    시 : 2025. 03. 07(금) 10:00 ~ 2025. 03. 11.(화) 16: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입찰참가자격 등록은 2025. 03. 10.(월) 18:00까지 완료하여야 합니다.

      ※ G2B 입찰금액과 서울시 중랑물재생센터 운영과에 제출하는 가격제안서의 금액은 동일하여야 하며, 만약 불일치 하는 경우 전자로 투찰한 입찰가격을 인정합니다.

      ※ G2B를 통한 전자입찰에 응하지 않은 경우 무효 처리합니다.

    

  바.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제출 (방문접수)

    - 일    시 : 2025. 03. 11.(화)   10:00 ~ 16:00

    - 장    소 : 서울특별시 중랑물재생센터 운영과 나혜진 주무관 (☏ 02-2211-2569)

                 (서울시 성동구 자동차시장 3길 64 중랑물재생센터 본관 3층 운영과)

 사.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추후 발주부서에서 개별통보)

2. 입찰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아니하고, 같은 법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요건을 구비하여야 하며,

  나. 「악취방지법」제16조의3에 따라 환경부에 악취기술진단 전문기관으로 등록한 업체여야 하며,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악취기술진단 전문기관(업종코드 :7475)으로 입찰참가자격이 등록한 업체

  라.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2에 따른 중소기업자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 확인서 소지한 업체(증명서류는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 (www.smpp.go.kr)에 등록된 것으로 유효기간 내의 것이어야 함.

  마. 단독 또는 용역수행 향상을 위해 2개 업체 이내에서 공동도급(공동이행)이 가능

    - 공동도급 대표사 : 참여지분율이 높은 업체(사업책임기술자는 대표사 소속기술자 선임)

  바.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 참여 업체를 변경할 수 없고, 업체 간 권리의 전부 또는 일부를 양도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 참여 업체는 중복하여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체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고 주관사업자를 선정하여 계약권과 대표권을 행사하도록 하여야 함

      ※ 입찰등록 이후에는 공동수급체 구성원을 변경할 수 없으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은 본 사업의 다른 공동수급체에 중복적으로 참여할 수 없음

  사.「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제1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음

  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일 현재 부도․파산․해산․영업정지 등의 상태에 있는 업체는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수 없습니다.


3. 계약방법 : 제한경쟁입찰(협상에 의한 계약)


4. 낙찰자 결정 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입찰참가자로부터 제안서를 제출받아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3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제5장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 기준에 따라 제안서평가위원회를 구성·평가하여 평가결과에 따라 우선협상대상자를 선정하고 협상 절차를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함


5.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가. 공동수급협정서 제출기한

    - 일    시 : 2025.03.10.(월) 18:00

    - 장    소 : G2B (나라장터, 국가조달전자시스템)

      ※ 제안서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수기로도 제출하여야 함

  나.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대표업체의 승인은 입찰서 제출 전에 이루어져야 하며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에는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고,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라. 대표자는 국가전자조달시스템의 ‘전자문서함’에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여부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6. 제안서 및 가격입찰서 등 제출 구비서류(중랑물재생센터 운영과 방문제출)

   ※ 제안요청서 제출서류 표 확인

  가. 대표 용역업체 입찰참가 공문 1부  ※ 대표자 인감 날인

  나. 입찰참가 신청서 1부

  다. 정량적 평가지표 자가진단표

  라. 입찰참가업체 관련서류 1식

    - 공동수급표준협정서, 합의각서  ※ 공동도급인 경우

    - 신청기관 일반현황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원본과 상위 없음 명기 후 인감 날인

    - 법인등기부등본, 인감증명서

      ※ 개인사업자인 경우, 주민등록등본 및 인감증명서 각 1부

      ※ 인감(사용인감) 지참, 사용인감 사용 시 사용인감계 별도 제출

    - 용역수행 조직 및 역할분담 체계

    - 참여인력 현황(총괄표) 및 이력사항

    - 주요사업실적(최근 5년) 및 용역이행 실적증명서

    - 업무정지(영업정지, 벌점)

    - 제안기관 경영상태

  마. 제안서 12부(원본 2부, 평가본 10부), 발표자료 PPT 출력물(A4) 12부, 전자파일(USB) 1세트(제안서 원본 PDF파일 수록)

PDF파일은 ‘행정기관 및 공공기관의 정보시스템 구축운영 지침’ 제31조(제안서 사전배포)에 의거 심사위원들의 심층 검토를 위해 사전배포 될 수 있으니, PDF파일 생성 시 보안설정(복사방지, 출력해상도 조정 등) 등 유의하여 작성

    - 제안서 표지

    - 제안개요, 업체일반현황, 사업수행능력, 사업수행계획/방법, 지원기술/사후관리, 상호협력체계 구축, 기타

    - 연구추진계획(공정표) 및 추가제안사항

     ※ 제안서 평가본은 표지 및 내용에 회사명, 회사로고, 대표자 성명 등 회사식별정보를 제외하고 작성할 것

  바. 가격입찰서 및 가격제안서 1식

    : 가격입찰서를 봉투에 넣고 밀봉 후 대표자 인감 날인(봉투 앞면에 가격제안서 기재)

      ※ G2B 전자입찰과 별도로 수기 가격입찰서 제출 (가격 반드시 동일해야 함)

  사. 청렴계약이행서약서

  아. 서약서

  자. 용역(입찰) 참여자 보안각서

  차. 근로자권리보호 이행 서약서

  카.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타. 나라장터 경쟁입찰참가등록증

  파. 기타 입찰참가자격을 증명하는 서류  ※ 필요시

  하. 위임장 또는 재직증명서 1부  ※ 대리인 참석시, 신분증 지참

7. 제안서 평가위원회 개최  ※ 세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가. 일시 및 장소 : 추후 통보

  나. 설명시간 : 업체당 25분 내외 (제안설명 15분, 질의응답 10분)

  다. 설명순서 : 제안서 발표 당일 추첨 ※ 타 업체 방청 불가

  라. 발 표 자 : 사업책임자(PM)가 직접 발표

                 ※ PM은 반드시 신분증 지참 (배석 인원은 발표자 포함 4인 이내)


8.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입찰보증금은 입찰참가신청서식에 따라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입찰보증금 지급각서 제출로 갈음하며,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할 때는 관련 법령에 따라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시에 납부(귀속)해야 하며, 부정당 업자로 입찰참가자격제한처분을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를 동시에 제출하지 아니한 입찰은 무효처리 됩니다.


10. 하도급 관련 사항

 가. 본 사업은 하도급이 가능한 사업입니다.

    - 하도급 가능한 과업에 대한 내용은 과업내용서 참조

 나. 계약상대자는 건설기술진흥법 제35조(국토교통부 고시 건설기술용역 하도급 관리 지침) 및 하도급거래 공정화에 관한 법률에 따른 하도급 관련 규정을 준수하여야 하며, 관련 법령상 하도급 규정을 위반하거나 발주기관의 승인 없이 하도급을 하는 경우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라 부정당업자 입찰 참가자격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다. 본 사업의 하도급 승인 절차는 사업발주부서에 문의합니다.


11. 청렴계약이행 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2. 근로자 권리보호 서약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및「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근로기준법 제43조(임금 지급)에 의하여 소속 근로자에게 적기에 임금을 지급해야 하며, 매월 발주부서에 임금 지급내역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만일 서약서 내용을 위반한 사실이 발견될 경우, 근로기준법 등 관계법령에 따라 소관 고용노동청에 통보조치 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13. 기타사항

  가. 제안서는 입찰 시 직접 제출하여야 하며 우편접수는 불가합니다.

  나.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습니다.

  다. 제안서는 대표자 인감이 날인된 공문과 함께 제출되어야 합니다.

  라. 입찰참가자는 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특수조건,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와 청렴계약이행 특수조건 및 입찰관련 회계예규 등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합니다.

  마. 계약 관련 자료는 서울특별시 홈페이지(http://contract.seoul.go.kr) ⇒ 공지사항⇒ 서식자료실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바. 사업안내 및 제출서류에 대한 세부적인 내용이 수록된 제안요청서는 나라장터(www.g2b.go.kr)에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사. 참가에 따른 비용 일체는 입찰자가 부담합니다.

  아.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장애로 인하여 예정된 입찰 집행이 어려운 경우 입찰을 취소 및 연기할 수 있으며, 연기의 공고는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연기공고 게재에 의합니다.


    ※ 사업문의 : 서울특별시 중랑물재생센터 운영과 나혜진 (☏ 02-2133-3832)

    ※ 계약문의 : 서울특별시 재무과 계약2팀 최은정 (☏ 02-2133-3256)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02월  17일

서울특별시 분임재무관 

<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 운영 안내>

서울시는 직원이 입찰 및 계약을 진행하는 과정에서 행사하는 부당행위를 근절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핫라인 甲의 부당행위 신고센터」를 운영하고 있으니 적극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접수부서 : 서울특별시 감사담당관

 

2. 신고방법 : 온라인 접수

 

   - 서울시 전자민원 응답소 (http://eungdapso.seoul.go.kr)
(※ 신고자의 인적사항 등은 감사관 외에는 철저히 비공개 처리됩니다.)


상생결제 방식 선금 및 대금 청구 가능 안내

 

○ 본 입찰은「대·중소기업 상생협력 촉진에 관한 법률(상생협력법)」에 따른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본 입찰에서 선금 및 대금을 상생결제 방식으로 청구할 의향이 있는 낙찰자는 계약체결 이전에 서울시가 상생결제 약정체결한 신한은행과 사전약정을 맺으셔야 하며, 공고에 첨부된 ‘상생결제제도 안내자료’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상생결제 약정은행(상품명) : 신한은행(신한동반성장론)

   * 문의처 : 상생결제 콜센터(대표번호 : 국번없이 1670-0833)

○ 낙찰자가 상생결제 방식으로 선금 및 대금을 청구하고자 하는 경우 계약 체결 시 은행이 발급하는 상생결제 약정에 관한 확인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상생결제 방식으로 납품대금을 지급받은 기업은 총 지급받은 납품대금 중 상생결제가 차지하는 비율 이상으로 하위 수탁기업에 상생결제 또는 현금결제로 지급하여야 합니다.(상생협력법 제22조제5항)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 예         (    )

                                    : 아니오     (    )

 

(업체명)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