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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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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3630-000 공고일시  2025/02/17 16:38
공고명 2025학년도 운남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서부교육청 운남초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서부교육청 운남초등학교
공고담당자 전아름(☎: 062-958-5707)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8: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2/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743,330 원
   
배정예산
17,743,330 원
   
추정가격
16,130,300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운남초등학교 공고 제2025-21호



2025학년도 운남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공   고   명 : 2025학년도 운남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 공고


  ▢ 개 찰 일 시 : 2025. 2. 21.(금) 11:00


  ▢ 수 요 기 관 : 운남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운남초등학교가 집행하는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견적서 제출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여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건과 관련된 문의사항은 운남초등학교 행정실 (062-958-5707)로 연락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유의사항]

 ▸ 공고문에 정한 각종 규정은 개정될 수 있으며, 개정될 경우 개정규정 부칙의 시행일(또는 적용례)에 따라 개정 규정의 적용 여부가 결정될 수 있습니다.


 운 남 초 등 학 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2025학년도 운남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공고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 고시 제2023-18호, 2023. 6. 26)

 

Ⅲ.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77호, 2024. 2. 15. 시행)

 

Ⅳ.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행정안전부예규 제253호, 2023. 6. 29. 시행)

 

Ⅴ.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Ⅵ. 청렴계약이행특수조건 및 입찰특별유의서

    (광주광역시교육청 공고 제2001-36호, 2001. 10. 17.)

 

 







 

운남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2인이상 견적)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제76조 제1항 [별표2]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우리 교육청에서는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계약담당 공무원들은 어떠한 명목으로도 금품 및 향응 등 제공을 거절하고 있습니다.

※ 아울러 광주시교육청에서는 소속 공직자 등의 부패비리행위를 익명으로 신고하는 청렴게시판을 운영하고 있으니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 수수․편의제공 등 요구, 공금 횡령, 부당한 이권개입, 특혜 제공,알선 청탁 발견 시 아래의 방법으로 신고 바랍니다.

 

  ➤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의거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다음과 같이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건명: 2025학년도 운남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나. 운행일정: 현장체험학습 일정표 참조

  다. 승차정원 및 대수: 45인승 37대

※ 상기 일정은 현지 또는 학교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으며, 불가피한 사정에 의해 체험학습이 일부 취소될 경우에는 변경계약으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 운행구간을 변경할 시에는 인솔교사와 협의하여야 합니다.

 ※ 상기 운행구간의 운행도중 여행 장소에서의 주,정차에 따른 제반사항은 인솔교사의 지시에 따른다.

 라. 기초금액: 금17,743,330원(금일천칠백칠십사만삼천삼백삼십원)

    (부가가치세, 유류비, 도로비, 주차비, 봉사료 등 기타 일체 경비를 포함하여 학년별 내역서를 제출해 주시기 바랍니다.)

  ※ 견적 참가 전 반드시“공고문 및 과업내용서”을 숙지한 후 견적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참가업체에 있습니다.


2. 견적서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견적방식의 수의계약입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

 다.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라. 수의계약대상 용역으로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통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예규)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   가 없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제5조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의 면허를 필하고,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 이용자 등록 한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지사투찰 불허)

  다. 「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가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무효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17.(월) 18:00 ~ 2025. 2. 21.(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공동도급계약(공동수급으로 견적에 참가하는 경우에 한하며, 단독으로 견적 참가도 가능함.)

  가. 지원가능 차량대수가 부족할 경우 공동도급계약(공동이행 방식)의 방법으로 이행가능하며, 동수급대표자는 분담비율이 높은 업체로 하고, 공동수급 대표자가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광주광역시에 둔 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의 면허를 필한 업체여야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은 모두「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항의 참가 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인 이내입니다.

  라.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 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G2B상에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 접수마감일시: 2025. 2. 20.(목) 18:00

  바. 기타 공동계약에 따른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7장 공동계약 운영요령에 의합니다.


6. 입찰보증금 : 수의계약 안내 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과업설명 : 첨부된 과업설명서 등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견적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지방계약법 시행령」제39조 및「같은 법 시행규칙」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G2B) 문서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9. 개찰

  가. 개찰 일시: 2025. 2. 21.(금) 11:00

  나. 개찰 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재입찰여부 : 재입찰 허용(매 2시간 후), 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기초금액 ±3%내의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 <별표 1>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으로 견적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 규정에 의하여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개찰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지 않는 등 기타 배제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 등록됩니다. 


11. 청렴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에 응하는 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용역 계약 일반조건,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 기준, 광역시교육청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및 청렴계약특수조건 등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 입찰에 관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및 기타 사유로 공급업체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접수기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가 부담한다.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광주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의「민원·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기타 견적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학교 행정실(☏958-5707)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붙임  2025학년도 운남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과업내용서 1부.



2025. 2. 17.


운남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