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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9122-000 공고일시  2025/02/17 16:46
공고명 Health & Kids Dream Center 건립 전기공사 감리용역-PQ 후 가격입찰
공고기관 대구광역시 서구 수요기관 대구광역시 서구
공고담당자 여혜경(☎: 053-663-224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지명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2025-02-06 18:00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289,993,000 원
   
배정예산
289,993,000 원
   
추정가격
263,630,000 원
낙찰하한율
86.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대구광역시 서구 입찰공고 제2025-25



용역 전자입찰 공고(긴급)


[사업수행능력평가(PQ) 후 가격입찰]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Health & Kids Dream Center 건립 전기공사 감리용역

  나. 용역개요 : 전기 시공단계의 감리용역 1식

  다. 사업위치 : 대구광역시 서구 중리동 1073번지 외 1필지

  라. 용역기간 : 착수일로부터 570일(19개월)

  마. 용역(기초)금액 : 금289,993,000원(부가가치세 및 손해배상보험료 포함)


2. 입찰 및 계약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 전자입찰, 지명경쟁입찰, 적격심사대상 입찰입니다.

  나. 낙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입찰서 접수 및 개찰 일시․장소

  가. 전자입찰서 접수기간 : 2025. 2. 18.(화) 10:00 ~ 2025. 2. 24.(월) 10:00

  나. 개 찰 일 시 : 2025. 2. 24.(월) 11:00 이후

     입찰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9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6조 등 관련 규정에  따라 같은 장소에서 입찰시간을 다시 정하여 재입찰에 부칠 수 있으니 당일 개찰 결과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개 찰 장 소 : 대구광역시 서구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4. 입찰서 제출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전자입찰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입찰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신원확인 폐지에 따른 조달업무처리 특례」에 따라 2024년 1월 1일부터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업체는 지문정보의 사전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록 모두 포함)을 하지 않아도 횟수나 기한의 제한 없이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지문정보 등록(신규, 추가, 변경 등) 업무가 정지됨에 따라 입찰에 참여하고자 하는 입찰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약관」 <별표 2> “지문인식 신원확인 예외적용 신청서”를 제출한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입찰참가자격

  가. 대구광역시 서구 입찰공고 제2025-13호에 따라 「Health & Kids Dream Center 건립 전기공사 감리용역 집행계획 및 사업수행능력 평가자료 제출 안내공고에 의한 사업수행능력평가 결과 입찰참가 대상 업체로 선정된 업체이어야 합니다. (별도 통보된 업체)

     ※ 가격입찰은 반드시 대표업체가 하여야 하며, 대표자격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전자조달 시스템에 의하여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작성, 입찰에 참가한 각 업체가 2개씩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자동 결정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2조에 따라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86.745%) 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부터 순서대로 해당 계약이행 력을 사하여 낙찰자를 결정하되,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별표1>[기술 관련법령에 따라 사업수행능력 평가(P.Q)를 하는 기술용역] ‘3. 추정가격이 5억원 미만인 P.Q대상 기술용역의 평가기준’ 따라 심사하여 종합평점이 95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적격심사 기준 세부내용

      해당용역수행능력의 ‘해당 용역의 사업 책임 및 분야별 책임기술자 경력 평가’는 평가에서 제외하며, 배점한도(1점)를 부여합니다.

      지역업체 참여도는 배점한도(3점)를 부여합니다.

     ③ 경영상태 평가는 P.Q심사 시 경영상태를 평가하므로, 배점한도(2점)를 부여합니다.

      ④ 기술인력 보유상황 및 계약질서준수를 평가합니다.

       ⑤ 기타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안부 예규)에 따릅니다.

다. 적격심사대상자는 통보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전부 예규) 제2장의2 기술·학술연구 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라. 개찰결과 기초금액 및 기타 본 공고와 상이한 내용으로 개찰이 진행되었을 경우 개찰결과  (입순위)를 무효로 하고 재공고 입찰을 실시합니다.

 마.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사업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를 받은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고, 사업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8. 입찰의 무효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같은 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반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9.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제3항에 따라 면 하며, 입찰금액의 1,000분의 2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  입찰서의 납부이행 각서로 대신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의 세입조치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세입조치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입찰 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에 따라 지체없이 입찰보증금을 현금으로 납부하여야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 준수

  가. 본 용역은 우리구 청렴계약제 이행 대상 공사로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제 이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우리구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준수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 및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보
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사항을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는 계약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 원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입찰공고문,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지방계약법령, 과업지시서 및 기타 찰에 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모든 책임은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입찰은 채권 양도양수 및 질권설정 금지 특약이 적용되는 공사이며, 어떠한 경우에도 채권 양도양수가 불가하고 질권설정도 불가하니 입찰참가자는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발주처의 예산사정, 사업계획변경 등 불가피한 사유가 있을 때에는 당해 입찰을 취소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입찰자 또는 입찰참가예정자는 이의제기나 그로 인한 손해배상을 청구할 수 없습니다.

  마. 공고내용에 대한 해석과 공고내용에 입찰 및 계약에 관하여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관계법령 및 발주처의 해석에 따라야 합니다.

  바. 무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계약상대자는 계약 체결 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1조에 따른 계약이행의 보증을 하여야 하며 계약상대자는 대금 청구 시 청구금액의 2.5%에 해당하는 대구광역시 지역개발공채 매입필증 제출하여야 합니다.

  아. 보충정보 제공처

    • 용역 및 과업내용 : 서구청 건축주택과 (☏053-663-2966)

    • 입찰에 관한 사항 : 서구청 총무과 (☏053-663-2243)

    • 전자입찰이용안내 : 조달청 콜센터 (☏1588-0800)

 ※ 본 입찰 건과 관련하여 우리구 직원이 금품, 향응 등 부당한 요구를 할 경우 서구청

    기획예산실 신고센터(☏053-663-2134)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7일


대구광역시 서구 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