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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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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4283-001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2/17 16:47
공고명 2025학년도 신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공고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신암초등학교 수요기관 광주광역시교육청 광주광역시서부교육지원청 신암초등학교
공고담당자 문성민(☎: ***********)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2/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7,870,000 원
   
배정예산
17,870,000 원
   
추정가격
16,245,455 원
낙찰하한율
90.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신암초등학교 공고 제2025- 4호




2025학년도 신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용  역   명: 2025학년도 신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 개 찰 일 시: 2025. 2. 21.(금) 11:00


  ▢ 수 요 기 관: 신암초등학교


이 안내서는 신암초등학교가 집행하는 일반용역에서 견적 참가자와 계약상대자가 숙지하고 준수하여야 할 사항을 기재한 것으로서 견적 참가를 희망하는 자는 이를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합니다.

본 계약과 관련한 문의사항은 신암초등학교 행정실(☎062-670-7349)로 연락주시기 바라며, 수의계약 안내공고서와 과업내용서 등의 내용이 서로 다른 경우에는 수의계약 안내공고서가 우선 적용됩니다.





신암초등학교

 

 

본 수의계약 안내공고는 아래의 공고, 과업내용서, 지방계약법령 및 회계 예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관련 규정을 적용하며,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다음 사항을 열람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른 책임은 견적(전자입찰)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Ⅰ. 2025학년도 신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과업 내용서

 

 Ⅱ.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Ⅲ.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Ⅳ.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 시행령,

      같은 법 시행규칙

 

  Ⅴ.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Ⅵ.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

    

 

 ※ 본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 회계예규, 광주광역시교육청 현장체험학습 매뉴얼 등 규정을

    따릅니다.


2025학년도 신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수의계약 안내공고


 

<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청렴서약)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하여 발주기관으로부터 계약해제·해지 및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더라도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계약법」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92조제1항 제10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계약법 시행령」제92조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신암초등학교는 계약상대자와 함께하는 청렴 계약제도의 이행을 통하여 공정하고 투명한 계약문화를 조성하는 한편 소통과 공감으로 모두가 행복한 광주교육을

실현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 관계 교직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때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홈페이지: http://www.gen.go.kr/전자민원창구/청렴게시판(익명신고)/

▷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 앱-광주광역시교육청(익명신고) 실행 또는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신고서 작성

그림입니다.

보상: 누구든지 광주광역시교육청 산하 교직원의 부패행위를 신고할 수 있으며, 부패행위를 신고한 자에게는 「광주광역시교육청 공직자 등 부조리 신고 포상금 지급 조례」에 따라 최대 2억원의 보상금을 지급합니다.






























    



2025학년도 신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에 대하여 다음과 같이 수의계약 안내공고합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신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나. 운송용역내용 : 2025학년도 신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과업내용서 참조       

  다. 기초금액 :금 17,870,000

      ※ 기초금액에는 부가가치세, 유류비, 도로통행료, 주차비, 봉사료 등 학생운송용역 이행에 소요되는

         일체 경비가 포함돼 있으므로 견적 참가자는 학생운송용역 이행에 소요되는 일체의 경비를 포함한 금액을 견적금액으로 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시기 바라며,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자는 대상별, 학생 운송일(차량 운행일)별, 현장체험학습 장소별로 견적금액이 구분된 산출 내역서를 계약체결 전까지 학교로 제출해야 함

      ※ 견적 참가가자는 반드시 “공고문 및 과업 내용서”를 숙지한 후 견적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미숙지로 인해 발생되는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2. 견적 제출 및 계약방식

  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입찰 방식의 수의계약(견적입찰)입니다.

  나. 광주광역시 지역제한 경쟁에 의한 총액견적입니다.(지사투찰 불허)

 다.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방식)을 허용합니다.

  라. 수의계약대상 용역이므로 적격심사를 시행하지 않습니다.

  마. 청렴계약제 시행 대상입니다.

  바. 계약상대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을 이용한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법 시행규칙 제14조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에 의한 배제사유가 없어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 및「같은법 시행령」제4조에 의한 여객자동차 운송사업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을 등록하고,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이용자 등록을 한 업체로서,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계속 광주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합니다. (지사투찰 불허)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 제2항에 따른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

      소상공인확인서(계약체결일까지 제출하여야 하며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를 소지한 자로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9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10조의 규정에

      따라 직접생산확인증명서[기타도로여객운송서비스(세부품명번호:7811189904)]를 소지한이어야 합니다.

  라. 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한 자이어야 합니다.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하지 않은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에 입찰참가자격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2인 이상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 등록 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고,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에는 변경등록을 하여야 하며, 변경등록을 하지 아니하고 입찰에 참가한 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제5호에 의하여 견적무효 사유에 해당합니다.

  바. 미 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거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사.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의5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견적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4. 견적서 제출

  가. 견적서 제출기간: 2025. 2. 18.(화) 10:00 ~ 2025. 2. 21.(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견적서 제출이 24시간 가능합니다.)

  나. 본 견적서 제출은 전자견적으로만 집행하며,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한번 제출한 견적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다. 전자견적서 제출 확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전자입찰시스템의 웹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마감시간이 임박하여 투찰할 경우 마감시간이 종료되어 투찰을 할         수 없는 경우가 있을 수 있으니 가급적 마감시간을 충분히 남겨둔 상태에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라. 전자입찰시스템 또는 전송회신의 장애로 견적연기의 경우 전자입찰시스템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연기된 견적에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를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마. 기초금액 및 견적금액은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입니다. 면세사업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가격으로 투찰해야 하며, 개찰 결과 계약상대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

      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5. 공동도급계약(공동수급으로 견적에 참가하는 경우에 한하며, 단독으로 견적참가도 가능함.)

   가. 지원가능 차량대수가 부족할 경우 공동도급계약(분담이행 방식)의 방법으로 이행가능 하며, 공동수급 대표자는 분담내용의 비중이 큰 업체로 하고, 공동수급 대표자가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나.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수의계약 안내공고일 전일부터 개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광주광역시에 둔 자이어야 하며,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5조 및「 같은법 시행령」제3조에 의한 여객자동차 운송사업(구역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을 등록한 업체여야 하고,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모두 「3. 견적서 제출 참가자격」항의 참가 자격을 간추어야 합니다.

   다.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3인 이내로 합니다.

   라. 공동수급으로 견적에 참가하는 경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하여   견적에 참가할 수 없으며, 단독으로 견적에 참가하는 경우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되어 견적에   참가할 수 없습니다.

   마.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나라장터 시스템의 “입찰정보”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라 G2B상에서 전자문서로 제출하여야 합니다.

 바. 공동수급협정서 접수마감일시 : 2025. 2. 20.(목) 18:00(견적서 마감 하루전)

       ※ 견적서를 제출한 후에는 공동수급협정서를 승인하거나 제출할 수 없습니다.

  사. 기타 공동계약에 따른 사항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6장 공동계약운영 요령에 의합

      니다.


6. 입찰보증금

   수의계약 견적공고로 입찰보증금은 납부하지 않습니다.


7. 과업설명

   별도의 과업설명은 없으며, 첨부된 과업내용서 등을 숙지하고 견적에 응해 주시기 바랍니다.

 

8. 견적의 무효 및 유의사항

    가. 견적서 제출자의 무효에 관하여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2조를 준용합니다.

    나. 전자견적서가 제출마감시간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 문서 서버에 도착하지    아니하거나, 컴퓨터 인식불능으로 인한 견적서는 무효로 처리합니다.


9. 개찰

    가. 개찰일시 : 2025. 2. 21.(금) 11:00

    나.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다. 재입찰여부 : 재입찰 허용, 재입찰시 예비가격 신규작성


10. 예정가격 및 계약상대자 결정

    가. 본 견적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작성된 기초금액 ± 3% 범위 안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중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예정가격의 90%이상 최저가 견적서 제출자로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5장 수의계약 운영요령<별표 1>의 배제사유가 없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선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 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국가종합

        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에 따라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합니다.

   다. 개찰 결과 1순위 업체라도 계약체결에 응하지 않거나 견적 참가자격 요건에 충족되니

        않는 등 기타 배제사유에 해당할 경우 차순위자 순으로 배제 여부를 심사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라. 계약은 전자계약에 의하며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특별한 사유가 없는 한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정당한 이유 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제5장 수의

        계약 운영요령에 따라 수의계약 배제업체로 등록됩니다.   


11. 청렴 계약제에 관한 사항

     가. 입찰에 참여한 자는 모두 “청렴계약서(서약서)”를 입찰등록(입찰참가신청) 또는 입찰서(시담서) 제출 시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서식 및 절차에 따름)

     나. 청렴계약서(서약서)는 계약의 일부로써 효력을 갖습니다.



12. 기타사항

  가. 견적에 응하는 자는 지방지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입찰유의서 및 용역계약 일반조건, 기타 

      입찰에 필요한 지방계약 관련 법령 및 회계 예규 등에 관하여 견적서 제출 전에 숙지하고 견적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불이익에 대한 책임은 견적 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견적서 제출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 부족 및 기타 사유로 공급업체등록 및 견적서 제출이

       곤란한 경우에는 견적서 접수기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기 바라며,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견적서 제출자가 부담합니다.

  다. 관련 회계예규 및 조달청 집행기준을 인터넷을 통하여 열람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광주

      광역시교육청 홈페이지(http://www.gen.go.kr)의「민원·행정마당」-「입찰정보」-「입찰

       정보자료실」을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라. 본 공고문은 광주광역시교육청홈페이지(http://www.gen.go.kr)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g2b.go.kr)에도 게재하며, 기타 견적 제출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우리 학교 행정실(☏062-670-7349)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마. 본 계약은 계약상대자가 직접 이행하여야 하며 제3자에게 하도급 할 수 없습니다.



붙임  2025학년도 신암초등학교 현장체험학습 학생운송용역 과업내용서 1부.




2025. 2. 17.



신암초등학교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