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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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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2025021716001-00 (취소공고) 공고일시  2025/02/17 16:58
공고명 2025년 서울지역본부 차량운전원 파견용역
공고기관 한국가스공사 서울지역본부 수요기관 한국가스공사 서울지역본부
공고담당자 김성민(☎: 02-2657-102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7 16:58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4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4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69,756,790 원
   
배정예산
69,756,799 원
   
추정가격
63,415,272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자견적서 제출안내 공고문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전자견적 제출]

가. 전자견적서 제출안내공고문 등 관련 사항 미숙지로 인한 불이익은 입찰참여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반드시 관련 사항을 확인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나. 안전사고예방특수조건 제14조에 따른 안전보건수준평가 대상 공고입니다.

   낙찰예정자는 안전관리계획서를 제출해야하며 전자견적서 제출안내공고문에 명시된

   기준등급에 미달할 경우 안전관리계획서를 보완하여 재평가를 받아야 하고, 평가기준에

   충족해야만 낙찰자로 결정되어 계약을 체결할 수 있습니다. 

다. 본 용역은 비정규직 근로자의 정규직 전환정책결정으로 계약해지가 불가피할 경우 계약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1.1. 용 역 명 : 2025년 서울지역본부 차량운전원 파견용역

  1.2. 계약기간 : 2025.3.12. ~ 2026.3.11.

  1.3. 용역내용 : 역본부장 수행, 업무용 차량 관리(주유, 세차, 점검 등), 사무보조 업무 등

   ※ 상세한 내용은 별첨 과업내용서 참조

 1.4. 추정가격 : 63,415,272원(VAT 별도)

    ※ 상기 1.4.의 금액은 부가세 별도 금액이며, 예비가격 작성을 위한 기초금액은 조정될 수 있으니 확인 후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1.5. 하자담보 책임기간 및 보증금율 : 해당 없음

  1.6. 공동계약에 관한 사항 : 본 용역은 공동도급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1.7.


2. 견적서 제출자격

  2.1. 기본 자격요건 : 입찰신청마감일 현재 아래 2.1.1. ~ 2.1.3.의 자격을 모두 보유한 업체

    2.1.1. 「파견근로자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7조 제1항(근로자파견사업의 허가)에 따른 허가 업체

    2.1.2.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소기업, 「소상공인기본법」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 「벤처기업육성에 관한 특별조치법」 제2조제1항에 따른 벤처기업 또는 「중소기업창업 지원법」에 따른 창업기업 중 하나 이상에 해당하는 자로서 유효한 확인서를 소지한 자   

   ※ 확인서 및 증빙서류의 유효기간 종료일이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이후일 것

 2.1.3. 「장애인기업활동 촉진법」제2조 제2호에 따른 장애인기업 또는「사회적기업 육성법」제2조 제1호에 따른 사회적기업

  2.2 참가자격 증빙에 관한 사항

    2.2.1. 부적격자(기본 자격요건 불충족)의 견적서 : 제출 무효처리(개찰 후에도 확인하여 부적격인 경우 차순위 적격자로 낙찰함)

    2.2.2. 제출방법

      ❍ 상기 2.1. 자격요건 증빙에 필요한 서류 일체를 전자견적서 제출 시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상기 자료는 PDF로 스캔 또는 압축하여 한 개의 파일로 첨부·제출하시기 바랍니다.

  2.3. 결격사유

    2.3.1.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국가계약법 제27조에 따라 국가(중앙, 지방)로부터 또는 공기업·준정부기관 계약사무규칙 제15조에 따라 공기업·준정부기관으로부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고 부정당업자 제재기간 중에 있는 자 또는 영업정지 등의 처분기간 중에 있는 자

    2.3.2.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의5 및 동법 시행령 제12조 제3항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자’로서 유죄 판결이 확정된 날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

       2.3.2.1. 우리공사 입찰 및 계약과정에서 상기 2.3.2.에 해당하지 아니함을 서약하고 입찰 및 계약에 참여하였으나, 서약내용과 다른 사실이 발견되는 경우 해당자에 대하여는 계약체결 이전인 경우 낙찰자 결정을 취소하고, 계약체결 이후인 경우라도 우리공사는 계약을 해제․해지 할 수 있으며, 해당자는 부정당업자제재처분을 받을 수 있습니다.

    2.3.3. 입찰참가신청 마감일 현재 부도, 파산, 해산, 영업정지(이하 “부도 등”이라 한다)의 상태에 있는 자. 다만, 부도업체에 대하여는 법원의 법정관리 개시 또는 화의 개시 결정과 주거래 은행의 당좌거래 재개 및 보증기관으로부터의 보증서 발급 가능 확인서를 제출하는 경우에 한하여 입찰참가자격을 부여합니다.

    2.3.4. 부도 이외의 사유로 인하여 법정관리 및 화의 신청을 하는 경우에도 상기 2.3.3을 준용합니다.


3. 견적서 제출 참가신청

  3.1. 본 건 전자 견적서 제출 및 개봉은 우리 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집행하므로 견적제출에 참가하고자 하는 업체는 당해 견적서 제출 마감일시까지 전자조달시스템에 공인인증서를 통한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3.2. 전자조달 시스템 이용자 등록은 조달청 나라장터시스템(G2B) 이용자 등록을 완료한 후에 가능합니다.  또한 본 건 견적서 제출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 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견적서 제출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0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시스템 지문인증 투찰 방법

    업체등록 : 조달청 나장장터 업체등록(지문등록) → 한국가스공사 전자조달 

    시스템(http://bid.kogas.or.kr/supplier/index.jsp)이용자등록

    → 입찰참가등록 → 투찰(지문인증)


4. 견적서 제출 및 예정가격 결정

  4.1. 견적서 제출은 반드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4.2. 전자 견적서 제출마감일시 : 입찰공고문 참조

    ※ 견적서 제출 및 개찰일시는 부득이한 사유 발생시 연기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연기 공고 함

  4.3. 예정가격 결정

    기초금액(부가세 포함)을 기준으로 ±2.5%범위 내에서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  템에 의해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산출하며, 전자 견적서 제출에 참가한 자가 추첨한 복수예비가격 4개를 합산하여 산술평균한 값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4.4. 본 용역은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반영 대상 용역임

   (1) 기초금액 작성 시 반영된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퇴직급여충당금 금액은 아래와 같으며, 계약체결 시 아래 금액을 조정 없이   용역비 산출내역서에 계상하여야 함

(단위 : 원, 부가세별도)

국민건강보험료/월

노인장기요양보험료/월

국민연금보험료/월

퇴직급여충당금/월

133,987

17,352

170,082

314,967

   (2) 국민건강보험료, 노인장기요양보험료, 국민연금보험료 및 퇴직급여충당금은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제19장에 정한 바에 따라 사후 정산하여야함


5. 견적서 개찰 및 낙찰자 결정

  5.1. 개찰일시 : 입찰공고문 참조

  5.2. 개찰장소 : 우리공사 계약담당자 PC

  5.3. 낙찰자 결정

    5.3.1.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가율이 88% 이상인 자 중 최저가 견적제출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

    5.3.2. 본 건은 소액용역의 전자견적공고로서 별도의 적격심사를 하지 않습니다.

 5.4. 본 용역은 「산업안전보건법」 제61조 및 「중대재해처벌법」 시행령 제4조에 따라        계약 단계에 적격 수급인 선정을 위한 안전보건수준평가를 시행하오니, 낙찰 통보         이후 “안전관리계획서(첨부4)”를 작성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 안전보건수준평가 작성 관련 문의 : 서울지역본부 안전부 장진혁 과장(전화 02-2657-1044)

      - 제 출 처 : 서울특별시 강서구 공항대로 340, 한국가스공사 서울지역본부 관리부                 김성민 대리 (이메일 : sungminkim@kogas.or.kr)

  5.5. 「(계약예규) 정부입찰계약집행기준」제10조의2에 따라 ‘견적서 제출 마감일 기준 최근 3개월 이내에 공사와의 계약 및 그 이행과 관련하여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에 응하지 아니하거나 포기서를 제출한 사실이 있는 자’가 낙찰 예정자가 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6. 청렴계약제 시행

  6.1. 우리공사는 투명한 정도경영을 실현하기 위하여 청렴계약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본 견적서 제출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를 준수해야 합니다.

  6.2. 계약상대자로 선정된 업체는 계약체결 이전까지 우리공사와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상호 교환하며(전자조달시스템), 청렴계약특수조건은 계약서에 포함됩니다.


7. 기타사항

  7.1. 용역 수행자는 작업에 필요한 장소를 추후 감독관과 협의(작업장소 등 관련 비용 계상여부 포함)하여 정합니다.

  7.2. 전자 견적서 제출자는 반드시 계약관련 규정 및 지침, 계약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내용서, 전자입찰특별약관 등 전자 견적서에 제출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완전히 숙지하고 전자 견적서 제출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 못한 책임은 해당 업체에 있습니다.

  7.3. 우리공사 계약 관련 지침 등은 우리공사 전자조달시스템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  다(전자조달시스템 : http://bid.kogas.or.kr→고객센터→관련규정)

  7.4. 전자조달시스템 이용자등록, 입찰참가신청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 또는 시스템 전산장애 관련은 전화 053-670-6834/0708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5. 입찰 및 계약관련 사항은 관리부(02-2657-1022), 용역 및 역무내용 관련사항은 관리부 김희준 과장 (02-2657-1023)에 문의 바랍니다.







<전자조달시스템 첨부목록>

구 분

파 일 명

수록내용

첨부 1

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전자견적서 제출 안내 공고문

첨부 2

과업내용서

과업내용서

첨부 3

안전보건 수준평가 작성양식

및 평가기준

안전보건 수준평가 작성양식

및 평가기준

첨부 4

보안서약서

보안서약서

첨부 5

공내역서

공내역서

첨부 6

안전사고예방특수조건

안전사고예방특수조건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한 국 가 스 공 사

KOGAS, The Leader of Energy Innovation

  

깨끗하고 투명한 입찰을 위해 제보시스템을 운영합니다.

(실명제보)국민신문고 (익명제보)레드휘슬

※한국가스공사 홈페이지 접속 및 제보 기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