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드프로 고객 상담
전화 :
031 628 7891
팩스 :
031 628 7895
평일 9AM ~ 6PM 토/일/휴일 휴무
 
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1. 공고일반 ※ 회원가입 후 시그니처 입찰시스템을 활용해보세요!
공고번호 R25BK00649899-000 공고일시  2025/02/17 17:20
공고명 2025년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공고기관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수요기관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담당자 류지인(☎: 042-821-874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5: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5: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6: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500.00 원
   
배정예산
42,000,000 원
   
추정가격
38,181,818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공고 2025-14호


소액 수의(단가)계약 견적(용역) 제출 재공고


다음과 같이 견적서 제출을 안내하고자 공고합니다.

                                         2025.  2.  17.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장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국가계약법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국가계약법」제5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제27조 제1항 제7호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제1항 제2호에 따른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4.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조의2제1항제2호 위반 시에 아래의 손해배상액을 납부토록 하겠습니다.(국가계약법 적용 조달청 입찰 및 계약 건에 한함)

   - 입  찰  자: 입찰금액의 100분의 5

   - 계약상대자: 계약금액의 100분의 10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수요기관: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공 고 명: 2025년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의료폐기물 위탁처리 용역

과업장소: 충남대학교 보운캠퍼스(대전광역시 중구) 및 세종캠퍼스(세종특별자치시 행정중심복합도시 4-2생활권 임대형 캠퍼스)

과업기간: 계약일(2025.3.1.)로부터 2026.2.28.까지

과업내용: 과업지시서 참조

기초금액: 1,500원/㎏당

연간 발생(예정)량: 약 28,000㎏

○ 기타사항: 공동계약(분담이행) 허용

2. 입찰(개찰) 일시 및 장소

입찰방식: 단가/전자입찰/업종제한

전자입찰서 제출 시작일시: 2025. 2. 18.(화) 15:00

전자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5. 2. 21.(금) 15:00

개찰일시: 2025. 2. 21.(금) 16:00 이후

개찰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 동 입찰이 유찰될 경우 재입찰이 가능하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www.g2b.go.kr)에서 개찰결과를 확인 후 공고된 일정에 따라 재입찰하시기 바랍니다.

※ 본 사업은 부가가치세법 시행령 제35조에 따라 부가가치세가 면세되는 사업이므로 입찰자는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제외한 금액으로 투찰하여야 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2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요건을 갖춘 업체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27조 및 동법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제한 받지 않는 자(부정당업체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입찰참가자격등록 마감일시까지 폐기물중간처분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1255)과 폐기물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6727)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 단, 폐기물중간처리업(의료폐기물(업종코드 1255)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자로서 폐기물관리법 시행규칙 [별표7]의 수집·운반 장비 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6727)을 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참여 가능합니다.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2(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사유로 동법 시행령 제2조의3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중소기업청 고시)」제44조 제3호에 해당됩니다.


4. 공동수급에 관한 사항

 ○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 분담이행방식으로만 입찰참여가 가능하며 공동수급체 구성원은 분담한 부분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입찰참가자격을 갖추어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 분담비율 : 폐기물중간처리업(의료폐기물) 40%, 폐기물수집·운반업(의료폐기물) 60%

 ○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 대표사는 구성원 간 상호 협의하여 선임(계약절차에 관한 사항을 대표)할 수 있으며 대표사 포함 5개사 이내로 구성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체를 중복 결성하여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 공동수급으로 입찰에 참가할 경우에는 구성원 모두 등록서류를 제출하고, 나라장터를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9조에 따른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대표사가 나라장터 시스템에서 승인을 하여야 제출 가능)

       □ 공동수급협정서 1부(해당업체에 한함)

        - 제출기한 : 2025. 2. 20.(목) 18:00

        - 제출방법 : 나라장터에 전자제출

 ○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후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으며, 또한 공동수급협정서 제출마감 이전이더라도 입찰서를 제출한 경우에는 협정서를 제출하거나 변경 할 수 없습니다.

 ○ 기타 입찰공고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은 (계약예규) 공동계약 운용요령에 따릅니다.


5. 예정가격 및 낙찰자 선정 방법

예정가격: 기초금액의 ±2% 범위 내에서 15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작성, 입참가자 전원이 2개씩 추첨한 결과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합니다.

낙찰자 선정: 전자입찰보증서를 제출하고 예정가격 이하로써 낙찰하한율(88%) 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를 계약(낙찰)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동일가격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 자동 추첨에 의하여 계약상대자를 결정합니다.


6. 입찰무효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44조 및 「(계약예규) 용역입찰유의서」 제12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입니다.


7. 기타사항

입찰 참가자는 공고문, 과업지시서, [(계약예규) 정부입찰ㆍ계약 집행기준,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자세히 알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으로 인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하여는 입찰전일까지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서 제출 대상이므로, 입찰서 제출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 또는 장애 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 되는 모든 문제의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찰 후 낙찰자는 입찰 참가자격 등을 증명하는 서류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정정보처리장치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한 자가 정당한 이유없이 계약을 체결 또는 이행하지 아니할 때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76조에 의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라장터 전자입찰의 공정성 확보를 위하여 같은 입찰에서 동일한 IP로는 입찰서 제출이 1회만 가능합니다.

보증금은 면제하며 입찰금액의 100분의 5 이상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의 납부확약 내용이 명시된 조달청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 갈음합니다.

   - 등록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안내: 정부조달콜센터(지역번호 없이 1588 – 0800)

   - 입찰, 계약체결에 관한 사항 :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류지인(042-821-8742)

   - 과업에 관한 사항 : 충남대학교 의과대학 정수주(042-580-8116)


8.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는 계약 체결 시와 착공(착수)신고서 제출 시 각각 제출해야 합니다.

계약상대자는 종사자의 안전ㆍ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해 법령상(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

 

사 업 명  )을 수행함에 있어 산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등에서 정한 안전·보건 확보를 위한 의무를 반드시 이행하겠습니다.

 

1. (   업 체 명   )는 (  사 업 명   ) 시작 전 위험성 평가와 근로자의 안전보건교육을 직접 실시하며, 안전한 작업장을 만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2. 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사용되는 위험물질에 관한 안전보건 정보 제공 및 위험장소 예방조치를 소홀함 없이 할 것이며, 정당한 사유 없이 공법 변경, 공사기간 단축을 하지 않겠습니다.

3. (   업 체 명   )는 도급인 사업주의 안전보건협의체 구성·운영 및 작업장 순회점검, 합동 안전·보건 점검 요청 시 충실히 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   업 체 명  )는 본 공사/용역/위탁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업체명:

                               대표자:               (인)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 귀하             

충남대학교 산학협력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