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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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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50003-000 공고일시  2025/02/17 17:25
공고명 경북시청자미디어센터·오천읍행정복지센터 복합청사 신축부지 지장물 해체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폐판넬) 처리 용역
공고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수요기관 경상북도 포항시
공고담당자 양영진(☎: 054-270-2523)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2025/02/20 18:00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42,988,000 원
   
배정예산
42,988,000 원
   
추정가격
39,080,000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포항시 공고 제2025 – 439호                                 

그림입니다.

용역 수의견적(전자)제출 안내 공고

그림입니다.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경북시청자미디어센터·오천읍행정복지센터 복합청사 신축부지

 지장물 해체공사에 따른 건설폐기물(폐판넬) 처리 용역

예 산 금액

42,988,000원

접수개시일자

2025.02.18.(화) 10:00

기초 금액

42,988,000원

접수마감일시

2025.02.21.(금) 10:00

 

추정가격

39,080,000원

개 찰  일 시

2025.02.21.(금) 11:00

부가가치세

3,908,000원

개 찰  장 소

포항시 입찰집행관PC

 

 

계 약  방 법

전자 ․ 총액 ․ 수의견적

   ※ 유찰 시 재입찰은 2025.02.21.(금) 16:00로 마감하며 개찰은 당일 17:00입니다.

   ※ 유찰 시 재입찰에 관한 내용은 응찰업체에 별도로 통보하지 않으며, 재입찰내용을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자에 있습니다.


2. 용역개요

    가. 위    치 : 포항시 남구 오천읍 세계길 5

    나. 기    간 : 착수일로부터 90일

    다. 사 업 량 : 건설폐기물(폐판넬) 89.478톤 수집·운반 및 처리

     ※ 본 용역의 운반거리 초과분에 대한 변경은 불가하며, 입찰설계서의 운반거리는 설계변경 조건이

        아님을 알려드립니다.

     ※ 업체는 처리‧운반능력을 고려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처리용량을 확인하지 못한 책임은 업체에 있습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지방계약법”) 시행령 제13조의

        자격을 갖추고, 법인등기부 상 본점(개인사업자의 경우 해당 사업에 관한 사업자등록증이나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 관련 서류의 사업장소재지)이“경상북도 포항시”에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 법인등기부상 본점(개인사업자 내용 포항) 기준일은 입찰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로 하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당해자격을 계속 유지하여야 합니다.】

  . 입찰일까지(낙찰자의 경우 계약체결일까지) 아래 자격을 모두 갖춘 업체이어야 합니다.

      1)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업종코드:1253)을 등록한 업체 중 영업대상폐기물에 “폐판넬”을 등록한 업체

      2) 「건설폐기물의 재활용촉진에 관한 법률」 제21조에 따른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업종코드:6728)을 등록한 업체

     ※ 단, 입찰참가자격을 충족하고 1)의 자격으로 등록한 자로서 「건설폐기물의 재활용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규칙」 [별표 2] ‘건설폐기물 수집·운반업 및 중간처리업의 허가기준’의 장비기준을

        충족한 경우에는 폐기물 수집·운반업(업종코드: 6728)으로 입찰참가등록하지 않아도 입찰이 가능합니다. 

   다. 본 용역은 단독 또는 분담이행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공동수급체를 구성할 경우

       구성원은 공동으로 계약을 이행하는데 필요한 면허‧허가‧신고‧등록 등의 자격요건을

       모두 갖추어야 합니다. 또한 동일한 입찰에 대하여 공동수급체를 중복으로 구성해서

       참가할 수 없습니다.

     ※ 중간처리 : 금34,445,112원(88%),  수집․운반 : 금4,634,888원(12%) / 부가세 제외

      ※ 본 용역은「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2조의3 제4호 및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제도 운영요령」제44조제3호를 적용하여 중소기업자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합니다.


4. 공동도급

가. 단독 또는 공동계약(분담이행)이 가능하며, 공동계약으로 참여할 경우에는 아래

      사항을 적용합니다.

    1) 공동수급 구성원 수는 대표사 포함 2개 업체 이내로 하며, 대표사는 ‘3. 입찰참가자격,

        – 1)’의 건설폐기물 중간처리업체로서 출자비율이 높은 업체이어야 합니다.

   2) 분담비율 : 건설폐기물 중간처리 88.0%, 수집·운반 12.0%

  나. 공동수급체의 구성원이 공동수급체를 중복적으로 구성할 수 없으며, 독점규제 및 공정거래에 관한 법률에 의한 계열회사 간 공동수급체 구성은 불가합니다.

  다. 공동수급협정서는 지자체 공동도급계약 운영요령에 의하여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하여 개찰일 전일(18:00)까지 제출하여야 합니다.

     ※ 공동수급협정서는 반드시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제출하여야 하고 대표사와 공동수급구성원이 각각 제출한 후 이를 대표사가 승인하여야 하며, 대표업체

         승인은 입찰서 제출 이전에 이루어져야 합니다. 입찰서를 먼저 제출하였을 경우 대표업체 단독입찰로 간주되어

         추후 공동수급협정서 제출 또는 승인이 되지 않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라. 계약서류 제출 시 공동수급협정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재6장 공동계약 운영요령[별첨2] 참고


5. 견적서 제출방법

  가. 전자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제출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G2B)의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랍니다.

  나. 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만,

      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곤란한 자는 같은 유의서 제7조 제1항 제6호 및 제7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6. 설계에 관한 서류 열람 등

   가. 현장설명 : 입찰서 제출기간 중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나. 입찰참가자는 입찰요한 모든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초금액의 ±3%범위 내에서 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며, 이중 견적에 참여하는 업체가

        추첨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 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것을 예정가격으로

        정하여, 예정가격의 88% 이상 최저가격 견적자 순으로 지방자치단체 수의계약

        운영 요령에 정한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나.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격 입찰자가 2인 이상일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한

       자동추첨 방식을 이용하여 추첨됩니다.


 8. 견적서 제출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입찰유의서의 규정에 의합니다.


 9.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에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입찰참가자 유의사항

    가. 입찰참가자는 용역입찰유의서, 용역계약일반조건 및 특수조건, 설계서 등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반드시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          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참가 희망업체가 전산장애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전자입찰 HelpDesk(☎1588-0800)에

        문의하여 주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본 입찰은 조달청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7조에 의거 전산장애발생 시 개찰이

        다소 지연되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라. 기타 입찰 및 계약에 관한 사항은 포항시 재정관리과(양영진, 054-270-2523)로

        기술사항 및 설계내역, 도면 등 열람은 포항시 재정관리과(김주한, 054-270-2544)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2025년  02월  17일



포 항 시  분 임 재 무 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