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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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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8087-000 공고일시  2025/02/17 17:34
공고명 2025년도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용역
공고기관 서울특별시 중구 수요기관 서울특별시 중구
공고담당자 손의완(☎: 02-3396-502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09: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5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5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107,485,140 원
   
배정예산
107,485,140 원
   
추정가격
107,485,140 원
낙찰하한율
47.995 %
 
4. 입찰공고서 원문
 

서울특별시 중구 용역 입찰공고 제2025-8호


용 역 입 찰 공 고(긴급)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용  역  명

용 역 개 요

용 역 기 간

사 업 금 액(원)

2025년 공용차량 자동차보험 용역(긴급)

계약조건 및 유의사항 참조

2025.2.27.(24:00)~

2026.2.27.(24:00)

기초금액

 

107,485,140

※ 부가가치세 면세

  ※ 일반경쟁, 총액입찰, 단독이행, 적격심사 대상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별첨 과업지시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2. 입찰서 제출(투찰) 및 개찰 장소와 일시

공고기간

 2025.2.17. ~ 2025.2.25.

입찰서제출(투찰기간)

 2025.2.18. 9:00 ~ 2025.2.25. 10:00

개찰일시

 2025.2.25. 11:00

개찰장소

 서울특별시 중구청 재무과 입찰집행관 PC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단,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유의서 제13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할 수 있습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마감시간에 장애가 발생할 수 있으므로 가능한 한 마감 1시간 전까지 투찰을 완료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라.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 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 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 참가자격  

 가. 입찰공고일 현재 보험업법 제4조의 규정에 따른 손해보험업(자동차보험)을 영위하는 업체로 입찰참가 등록한 업체.

 나.「보험업법」 제6조의 규정에 의한 허가를 받아 보험업을 영위하는 보험회사 또는 기타 특별법에 따라 보험업을 영위하는 업체(금융감독 위원회 허가를 받은 외국 보험회사 국내지점 포함)로서 지급여력비율 150% 이상인 업체

 다. 최근 1년 이내 감독관청으로부터 경영개선 명령을 받은 업체에 대하여는 원칙적으로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함.

     (단, 경영개선명령을 받은 보험사가 입찰에 참여할 때는 감독관청으로부터 받은 경영개선 통과안을 입찰일 전일 18:00까지 이메일<genie63@junggu.seoul.kr>로 제출하여야 함)

 라. 보험사별 1개 조직만 입찰 가능하며, 위임받은 조직일 경우 계약 시 위임장 제출, 미제출시에는 낙찰 무효 처리함.

 마.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같은 법 시행규칙14조의 규정에 따라 자격요건을 구비하고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된 업체이여야 하며,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미 등록업체는 조달청 입찰참가자격 등록 규정에 따라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합니다.

     ⟨문의처 : 조달청 전자 조달센터(☏ 1588-0800)⟩

 바.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하여 지방자치단체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92조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신청 및 입찰서 제출

 가. 입찰서에 산출내역서를 첨부하지 않는 총액입찰로서 국가종합전자조달(G2B)』로만 집행합니다.

 나. 전자입찰서 제출확인은 조달청 전자입찰시스템의 웹 송신함에서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5. 낙찰자 결정

 가. 본 용역은 적격심사 대상이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42조,「서울특별시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최신판)」<별표1>의 5. 보험용역 적격심사(추정가격 5억 원 미만)가 적용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낙찰하한율(47.995%)이상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순으로 적격심사하여 종합평점이 8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85점을 얻지 못하면 차순위 입찰자를 같은 방식으로 심사결정합니다.

 나. 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성,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가 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 격을 산술평균한 금액으로 결정됩니다.

     예정가격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라 지정된 정보처리장치(g2b)에서 자동으로 산출되므로 계약담당자가 관여할 소지가 전혀 발생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다. 입찰결과 낙찰이 될 수 있는 동일가의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는 전자조달시스템 이용하여 자동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15조)


6. 입찰보증금 및 구 금고 귀속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참가 신청 시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을 하여야 합니다.

     (전자입찰서 양식에 포함)

 나. 낙찰자가 소정의 기한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에는 낙찰금의 25/1000에 해당하는 입찰보증금을 우리 구에 납부(귀속)하여야 하며,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 자격 제한 처분을 받게 됩니다.


7. 입찰의 무효

  ①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용 이용약관에 의합니다.

  ② 상호 및 대표자(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의 성명을 모두 등재, 각자대표도 해당)가 법인등기부등본상(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증)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등록증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무효입찰임을 알려드리오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8.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서울특별시 공고에 의하여 시행한 청렴계약 이행을 위한 입찰 특별유의서 및 특수조건을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청렴계약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 또는 날인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9.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제 실시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권리보호를 위한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근로자 권리보호 이행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을 체결할 경우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 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다만 계약 체결 시에는 낙찰업체의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본 입찰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을 이용한 입찰로서 전자입찰 참가 희망업체의 전산장비 부족이나 운영 미숙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 참가자는 일반용역계약일반조건, 특수조건, 용역입찰유의서, 전자입찰이용자 약관, 전자입찰 사용자 안내서, 공고문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한 후에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입찰과 관련된 각종 정보를 사전에 충분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보험사업자는 보험가입자의 개인정보 유출방지에 필요한 조치를 취하여야 하며 정보유출로 인한 사고에 대해서는 모든 책임을 져야 합니다.

 라. 낙찰자는 계약 체결 시 전자계약으로 계약체결 할 예정이오니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시스템에 관련서류를 등록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마. 기타 문의사항

    ※ 사업문의 : 중구청 행정지원과( 02-3396-4509)

    ※ 계약문의 : 중구청 재  무  과( 02-3396-5026)

    ※ 전자입찰 이용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 1588-0800)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2.17.


서울특별시 중구(분임)재무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