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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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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6352-000 공고일시  2025/02/17 17:41
공고명 2025학년도 비봉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용역 소액수의 견적제출 안내공고
공고기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강원특별자치도양구교육지원청 비봉초등학교 수요기관 강원도교육청 강원도양구교육지원청 비봉초등학교
공고담당자 허유진(☎: 033-482-1476)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수의계약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1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1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85,000,000 원
   
배정예산
85,000,000 원
   
추정가격
77,272,727 원
낙찰하한율
88.000 %
 
4. 입찰공고서 원문
 

비봉초등학교 공고 제2025-7호


 

 

< 본 계약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참가자는 반드시 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에 따라 본 견적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법 시행령」 제92조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견적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 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계약담당공무원이 금품·향응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부조리신고

     - 홈페이지 :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http://www.gwe.go.kr) > 공감,소통,청렴 > 신고센터 > 부패/공익신고

 

 

 

 

 


1. 견적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2025학년도 비봉초등학교 통학차량 임차 용역             

  나. 용역기간: 2025. 3. 1. ~ 2026. 2. 28.

  다. 용역대상: 출고시 45인승 이상 대형버스 1대

  라. 용역내역: 학생 등 · 하교 등 학생 수송 업무 

  마. 기초금액: 금85,000,000원(추정가격: 금77,272,727원, 부가가치세: 금7,727,273원)

     본 용역사업비는 운전원 및 통학차량안전도우미 인건비, 어린이통학버스 관리비용 등 차량운행에 필요한 일체의 경비 및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견적제출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견적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참가하여야 하며, 견적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는 낙찰금액   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견적 참가자는 반드시 과업지시서 및 계약 특수조건을 열람하고서 투찰하시기 바랍니다.  


2. 견적제출 및 계약방식


  가. 적격심사 제외 대상 용역입니다.

  나. 소액수의 총액 견적 대상용역입니다.

  다. 강원도(양구, 춘천) 지역제한 대상 용역입니다.

  라. 전자계약 대상 용역입니다.

  마.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바. 본 용역은 공동수급이 허용되지 않습니다.

  사. 본 견적참가는 낙찰자와 나라장터(G2B)를 이용하여 전자계약을 실시합니다.


3. 견적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거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로 같은 법률 시행령 제92조 부정당업자의 입찰 참가자격 제한에 해당하지 않아야 합니다.

  나. 여객자동차운수사업법 제4조의 규정에 의한 여객자동차운송사업(구역 여객자동차운송사업/전세버스, 업종코드 5805)등록을 필한 업체이며,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인가·면허·등록·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가 『강원도 양구군, 춘천시』에 있는 업체로서, 견적공고일

 전일부터 계약체결일까지 당해 자격이 계속 유지되어야 합니다.

  다.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를 소지한 업체(자)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공공구매 종합정보망(www.smpp.go.kr)에서 확인

          하며 반드시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함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제8조의2에 해당하는 자는 본 견적서

          제출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라. 본 용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의한 소액수의견적 방식으로 집행되므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이용자등록을 필한 자만이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자는 지정 공인인증기관의 인증서를 받은 후 조달업체 이용약관에 동의한 다음 나라장터 시스템에 이용자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마. 본 견적은「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4. 과업설명

 

  가. 특수조건과 과업지시서 열람으로 갈음합니다.


5. 견적참가자격 및 입찰보증금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서 별도의 참가신청을 하지 않아도 되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견적참가자격등록증 상의 내용에 따라 견적에 참가하는 것으로 합니다.

  나.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제3항  제7호의 규정에 따라 납부를 면제합니다. 단, 입찰보증금 납부면제 업체는 지급확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지급확약서는 입찰보증금 납부 확약 내용이 명시 된 입찰서 제출로 갈음)

  다. 입찰보증금의 교육비특별회계 귀속 등에 관하여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6. 견적서 제출


  가. 본 견적은 전자입찰로만 집행합니다.

  나. 제출기간: 2025. 2. 18.(화) 10:00 ~ 2025. 2. 21.(금) 10:00

    ※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의 제출이 가능합니다.

  다. 본 견적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적용됩니다. 다만, 지문인식 신원확인 견적이 곤란한 자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제1항 제7호 및 제8호의 절차에 따라 예외적으로 개인인증서에 의한 전자견적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견적은 반드시 나라장터 안전 입찰서비스를 이용하여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마.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장애로 입찰 집행이 연기되는 경우, 장애발생 이전에 유효하게 접수된 견적서는 유효하게 접수된 것으로 보며, 견적서는 다시 제출할 수 없습니다.


7. 견적의 무효


  가. 견적 무효에 대해서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같은 법률 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제11장 입찰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의 규정에 따릅니다.

  나. 특히,“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법인의 명칭) 및 대표자의 성명(수인대표인 경우 대표자 전원, 각자 대표도 해당)을 변경등록하지 아니하고 제출한 입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 제12항-다호에 의거‘대리권이 없는 자의 입찰’은 무효임을 알려드리오니, 견적제출(입찰)참여자는 입찰참가자격 등록정보 확인공고 내용을 숙지하시어 불이익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8. 개찰 및 낙찰자 결정


  가. 개찰일시: 2025. 2. 21.(금) 11:00

    ※ 전산장애 발생 시 개찰시간이 다소 늦어지거나 연기될 수 있습니다.

  나. 개찰장소: 비봉초등학교 교육행정실 계약담당 입찰집행관 PC【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

  다. 본 견적의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의 ±3% 범위내에서 서로 다른 복수예비가격 15개 중에서 추첨된 4개를 산술평균한 가격으로 합니다.

  라. 본 견적은 총액으로 견적서를 제출하여야 하며, 예정가격 이하로서 예정가격 대비 견적금액이 88%이상으로 견적서를 제출한 자 중 최저가격으로 제출한 자 순서에 따라 배제사유 중 어느 하나에도 해당하지 않은 자를 계약상대자로 결정합니다.

  마. 동일 가격인 견적제출자가 2인 이상일 경우에는 G2B 자동추첨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결정합니다.

 바. 견적이 성립하지 아니하거나 낙찰자가 없는 경우에는 재견적 또는 재공고 견적에 부치며, 재견적 실시에 대하여 개별 통보하지 않으므로 재견적 여부를 확인하지 않아 발생하는  책임은 견적제출자에게 있습니다.


9. 견적참가자 유의사항


  가. 견적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같은 법률 시행령, 같은 법률 시행규칙 등 입찰관련법령, 입찰 안내 공고문, 과업지시서(노선도), 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조달업체용 이용약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조달청일반용역적격심사 세부기준, 청렴계약 특수조건 등 기타 견적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열람 또는 구입하여 그 내용을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견적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나. 본 견적에 참가한 모든 업체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의한 우리학교 청렴계약제 시행에 따라 “청렴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날인)하여 계약 체결 시 반드시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본 견적에 참가한 계약상대자는 「여객자동차 운수사업법」 등의 위반으로 행정처분을 받아 통학차량 운행에 지장을 초래하여 학교와 학생들에게 피해가 발생되는 경우 손해배상 등 책임이 있습니다.

  라. 수의계약 체결제한여부 확인

    「공직자의이해충돌방지법」 제12조(수의계약체결 제한)사항이 적용되므로 견적 제출자는 수의계약체결 제한 여부에 대하여 관련 법규와 규정을 숙지하여야 하고 ‘수의계약 체결 제한 여부 확인서’ 작성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마. 안전 및 보건확보 의무

   -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사업장에서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기 위하여 그 사업 또는 사업장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 제4조 및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구축 및 그 이행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③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④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 계약상대자는 계약체결시 수급업체 안전보건 점검표 및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보충정보제공처

 

  가. 견적공고 및 계약에 관한 사항: 비봉초등학교 교육행정실(☎033-482-1476)

  나. 전자입찰 이용안내: 조달청 전자조달콜센타(☎1588-0800)












2025년 2월 17일



비 봉 초 등 학 교 장


[붙임] 직영차량 운행 각서

 

직영차량 운행 각서

 

 

 상호(법인)명 :

법인등록번호 :

 주       소 :

 

   ㅇㅇㅇ은 「2025년 비봉초등학교 통학버스 임차」 용역에 참가함에 있어 귀 기관에서 제시한 제반사항을 준수하고 이용객의 안전을 위해 당사의 직영차량으로만 운행을 하며, 이를 위반하였을 경우 계약해지, 위약금 부과 등 어떠한 제재조치를 취하여도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을 확약합니다.

 

 

 

2025.   .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비봉초등학교 귀하



[붙임]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청렴계약이행서약서


당사는「부패 없는 투명한 기업경영과 공정한 행정」이 사회발전과 국가 경쟁력에 중요한 관건이 됨을 깊이 인식하며, 국제적으로도 OECD뇌물방지 협약이 발효되었고 부패기업 및 국가에 대한 제재가 강화되는 추세에 맞추어 청렴계약 취지에 적극 호응하여 강원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모든 공사, 물품, 용역 등의 입찰에 참여함에 있어 당사 임직원과  대리인은

   1. 입찰가격의 유지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을 하거나 다른 업체와 협정, 결의, 합의하여 입찰의 자유경쟁을 부당하게 저해하는 일체의 불공정한 행위를 않겠습니다.

     ㅇ이를 위반하여 경쟁입찰에 있어서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주도한 것이 사실로 드러날 경우 강원도교육청에서 발주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경쟁입찰에 있어서 입찰자간에 서로 상의하여 미리 입찰가격을 협정하거나 특정인의 낙찰을 위하여 담합을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강원도교육청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동안 참여하지 않고

     ㅇ 위와 같이 담합등 불공정행위를 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 독점규제공정거래에관한법률에 따라 공정거래위원회에 고발하여 과징금등을 부과토록 하는데 일체의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2. 입찰계약체결 및 계약이행 과정에서 관계공무원에게 직․간접적으로 금품․향응 등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을 하는 등의 부당한 이익을 제공하지 않겠습니다.


     이를 위반하여 찰, 계약의 체결 또는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 등을 공함으로써 입찰에 유하게 되어 계약이 체결되었거나 계약이행 과정에서 편의를 받아 부실하게 시공 또는 제조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강원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에서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2년 동안 참가하지 않겠으며

    ㅇ 입찰 및 계약조건이 입찰자 및 낙찰자에게 유리하게 되도록 하거나, 계약목적물의 이행을 부실하게 할 목적으로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강원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1년 동안 참가하지 않고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강원도교육청과 지역교육청 및 각급 교육기관이 시행하는 입찰에 입찰참가자격제한 처분을 받은 날로부터 6개월 동안 참가하지 않겠습니다.

   3. 입찰, 계약체결 및 계약이행과 관련하여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과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른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 등을 제공한 사실이 드러날 경우에는 계약체결 이전의 경우에는 낙찰자 결정 취소, 계약이행 전에는 계약취소, 계약이행 이후에는 당해 계약의 전부 또는 일부계약을 해제 또는 해지하여도 감수하겠으며,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겠습니다.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내부비리 제보자에 대해서도 일체의 불이익처분과 이해충돌방지법에 따라 수의계약 체결 제한 대상자와 계약 및 가족에 대한 부정 채용을 금지하는 등 관련 사규를 제정토록 노력하겠습니다.

    위 청렴계약 서약은 상호신뢰를 바탕으로 한 약속으로서 반드시 지킬 것이며, 낙찰자로 결정될 시 본 서약내용을 그대로 계약특수조건으로 계약하여 이행하고, 입찰참가자격 제한, 계약해지 등 강원도교육청의 조치와 관련하여 당사가 강원도교육청을 상대로 손해배상을 청구하거나 당사를 배제하는 입찰에 관하여 민․형사상 어떠한 이의도 제기하지 않을 것을 서약합니다.

                            2025년    월    일


        서 약 자  상 호 :            대표자성명 :           (인)


비봉초등학교장 귀하




【붙임】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업재해예방을 위하여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는 본 용역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제출합니다.

 

2025.   .   .

 

 

                         주  소 :

                         상호(법인)명 :

                         대표자 :                인

 

 

 

비봉초등학교장 귀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