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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찰정보 > 입찰공고 현황 > 용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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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49984-000 공고일시  2025/02/17 17:52
공고명 전북 진로융합교육원 설립 관련 기본 계획 수립을 위한 연구 용역
공고기관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수요기관 전라북도교육청
공고담당자 유연희(☎: 063-239-3598)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제한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2/18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2/28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2/28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0,000,000 원
   
배정예산
50,000,000 원
   
추정가격
45,454,545 원
낙찰하한율
-
 
4. 입찰공고서 원문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공고 제2025-58호


전북 진로융합교육원 설립

관련 기본 계획 수립을 위한 연구 용역

(규격‧가격동시입찰) 

 

 

< 본 입찰은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계약은 지방계약법 제6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서약)제가 적용됩니다. 입찰(견적제출)자는 반드시 입찰(견적)서 제출 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하고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계약의 해제·해지, 입찰참가자격 제한 등 발주기관의 조치에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1. 입찰, 낙찰, 계약의 체결 및 이행(준공․납품 이후를 포함), 감독, 검사와 관련된 직접 또는 간접적인 사례(射禮), 증여, 금품·향응(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 제공 금지에 관한 사항

 

 2.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입찰의 자유경쟁을 방해하는 행위나 불공정한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의 금지에 관한 사항

 

 4. 회사 임·직원이 관계 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친인척 등에 대한 부정한 취업 제공 포함)을 제공하거나 담합 등 불공정 행위를 하지 않도록 하는 회사윤리강령과 공익신고자에 대해서 비밀보장 보호에 관한 사항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건    명

 전북 진로융합교육원 설립 관련 기본 계획 수립을 위한 연구 용역

입찰방법

제한(총액), 2단계입찰(규격‧가격동시입찰)

용역설명

 붙임 제안요청서를 숙지하여 입찰에 참가하시기 바랍니다.

사업기간

 착수일로부터 150일

예 산 액

금50,000,000원(부가세 포함)

기타사항

 -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제출하고,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를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2. 입찰 참가자격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요건을 갖추고,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의하여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에 입찰참가자격 등록마감일시까지 나라장터에 학술연구용역(업종코드 1169)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기관)

  나. 입찰 공고일 전일[신규사업자(법인인 경우 법인 등기일, 개인사업자인 경우 사업자등록 기준)인 경우 입찰공고일 이후를 포함한다]부터 입찰일(낙찰자는 계약체결일)까지 법인등기부상 본점소재지(개인사업자인 경우에는 사업자등록증 또는 관련 법령에 따른 허가ㆍ인가ㆍ면허ㆍ등록ㆍ신고 등에 관련된 서류에 기재된 사업장의 소재지를 말한다)를 계속 전북특별자치도에 둔 업체

  다.「중소기업기본법」제2조에 의한 소기업 또는「소상공인 기본법제2조에 의한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또한,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3(중소기업자와의 우선조달계약에 대한 예외)에 해당하는 비영리법인

      (다만, 비영리법인은 ‘중소기업확인서’대신‘비영리법인’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 제출)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www.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자격이 없습니다.

  라.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31조 및 같은 법 시행령 제93조에

      따라 ‘조세포탈 등을 한 자’로서 유죄판결이 확정된 날로부터 2년이 지나지 아니한 자는

      동 입찰에 참여할 수 없습니다.

  마. 본 입찰은 전자입찰로 집행되므로 나라장터(G2B)시스템 조달업체이용약관에 따라 입찰참가 등록을 필한 업체만 이 입찰에 참여할 수 있으며, 미등록 업체는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에 따라 조달청(또는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에 입찰참가자격의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바. 입찰참가자격 등록장소: 조달청 고객지원센터 또는 각 지방조달청 경영지원팀

  < 신원확인 입찰 적용 >

   입찰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 특별유의서 제7조에 따른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며,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등록규정 제2조제1항제16호에 따른 개인인증수단을 이용(공동인증서 제외)하여 신원을 확인받은 후 입찰에 참여하여야 합니다.

   *차세대 나라장터에서는 안전입찰 서비스 및 지문인식신원확인입찰을 하지 않습니다.


3. 제안요청서 교부 및 열람

  조달청 나라장터(G2B) 및 우리교육청 홈페이지 입찰정보란 게시로 갈음합니다.

4. 제안서‧가격 입찰서 제출 및 개찰

가. 제안서‧ 가격입찰서 제출방식: 전자입찰

  나. 제안서‧ 가격입찰서 제출(개찰)일시

    1) 제안서·가격입찰서 제출 개시일시: 2025. 2. 18.(화) 10:00 

    2) 제안서·가격입찰서 제출 마감일시: 2025. 2. 28(금) 10:00

    3) 개찰일시: 2025. 2. 28.(금) 11:00 이후

     ※ 가격개찰은 개찰일시에도 불구하고 제안서 평가 완료 후 진행됩니다.

 다. 제안서 온라인 제출 안내

   ※ 제안서 제출 완료 후 가격입찰서 제출 가능하며, 제안서와 가격입찰서 중 하나라도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무효입찰 처리됩니다. 따라서 입찰자는 가격입찰서와 제안서가 이상 없이 제출되었음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 제출 서류 및 평가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1) 제출장소: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나라장터 전자제출

    2) 제안서는 다음과 같이 파일명을 지정하고, PDF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함

      - 정량적 제안서 1식(제안요청서 참조, 서식 6~10, 증빙자료 포함)

      - 정성적 제안서 1식(제안요청서 참조, 서식 5, 증빙자료 포함)

      - 기타서류(하나의 파일로 제출)

       · 나라장터 출력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 서약서 등(제안요청서 참조, 서식 1~4) 1부

       · 인감증명서

       ·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 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 1부

       ·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1부

     

  

제안서는 “조달업체 매뉴얼”을 참고하여 온라인으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라며, 이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콜센터(1588-0800)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제안서(정량/정성), 발표자료, 기타서류 등 입찰공고에서 요구하는 제출서류 일체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입찰>입찰진행/참가 화면의 투찰버튼 클릭>“입찰서류제출현황”팝업>“제안서제출바로가기”링크버튼을 통해 파일 첨부 후 제출

    - 파일첨부 영역에서 파일추가 버튼을 통해 해당파일 선택 후 문서구분을 지정하여 처리

    - 제안서필수제출문서 중 1개라도 첨부되지 않을 경우 임시저장, 최종제출 불가

    - 해당 서류의 최종제출이 완료되어야 “가격입찰서” 진입 가능함

 

※ 기타 유의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을 통해 제출한 제안서는 임시저장 시점에서 해당 파일이 암호화되므로 다운로드 및 확인이 불가능 합니다.

    - 제안사는 제안서 파일 업로드(파일 추가) 전에 파일의 정상여부를 반드시 확인하여 주시기 바라며, 파일의 정상여부 미확인으로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입습니다.

    - 단, 최종제출 전(작성 중 또는 임시저장 상태)에서는 첨부파일을 교체하여 재등록할 수 있습니다.

    * 최종 제출 이후에는 임의로 제안서 제출내역 수정 및 제안서 다운로드 불가능

◦ 제출하는 제안서류 일체는 PDF파일 형식으로 제출하여야 하며, 총 용량은 300MB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

 ◦ 제안서 제출 확인 방법

    - 나라장터 상단메뉴 입찰>입찰진행>제안서/공모안 제출내역 화면으로 진입하여 제안서 제출여부 확인

◦ 제안서 제출 시 담당공무원의 제안 관련 문의를 위하여 제안 담당자 정보를 입력하여 주시기 바랍니다.(이름, 전화번호 등)

◦ 나라장터를 통해 제출된 제안서를 기준으로 제출여부를 판단하므로 제안서가 마감일시까지 수신되지 않은 경우와 첨부파일에 하자가 있어 내용을 확인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출하지 아니한 것으로 간주하며, 제안서 미제출 시 입찰 무효처리가 됩니다. 단, 평가 참고자료(제안요약서 등)를 제출하지 않은 경우에는 제안서와 제안서에 포함된 서류만으로 평가합니다.

 

5. 제안서 발표

 가. 일시: 제안서 접수 마감 후 2일 이내 개별 통보

  나. 장소: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에서 지정하는 장소

  다. 방법: 발표 및 질의응답(업체당 15분 이내/질의응답 10분 이내)

  라. 제안서 발표회에 참석하지 않은 업체는 제출한 제안서만으로 평가를 실시한다.


6. 예정가격

  예정가격은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의거, 기초금액의 ±3% 범위 내에서 작성된 15개의 예비가격 중 입찰에 참여하는 각 업체추첨(2개씩 선택)한 번호 중 가장 많이 선택된 4개의 복수예비가격을 산술평균한 금액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7. 낙찰자 결정방법

  가. 규격입찰(제안서) 결과 심사에 합격한 적격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개찰하여 예정가격 이하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 규격입찰 적격업체: 우리교육청 평가기준에 따라 규격(제안서) 평가 결과 80점 이상을 득한 업체를 적격업체로 합니다.

  나.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때에는 규격평가 결과가 우수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8. 입찰보증금 및 귀속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7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 납부는 전자입찰서의 납부이행각서로서 갈음합니다.

  나.낙찰자는 낙찰통보 시 정한 기일 내에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경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우리교육청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됩니다.


9. 입찰의 무효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39조, 동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제8장 입찰유의서 제2절.12.다.에 해당하는 입찰은 무효로 합니다.


10. 청렴계약 이행준수 

  본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 2의 규정에 의거 우리 교육청에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 계약상대자로 결정된 자는 전자계약 시 첨부되는‘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에 의해 대표자가 서명  제출한 것으로 갈음합니다.


11. 기타사항 및 보충정보제공처

  가. 조달청 경쟁입찰 참가자격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참가를 위해서는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 18:00까지 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나. 미자격자가 고의로 입찰에 참가한 경우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92조 제2항 제1호에 따라 입찰에 관한 서류를 부정하게 행사한 자 또는 고의로 무효의 입찰을 한 자에 해당한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관계 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의 보낸문서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제출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공고일 기준 적용되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  유의서,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시행규칙 등 입찰 관련 법령, 입찰공고 조건, 행정안전부 예규「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    ‘협상에 의한 계약체결기준’, ‘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및 사양서 등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에 대하여 입찰 전에 완전히 확인․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이를 확인․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마.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국가종합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바.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등록사항과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인 경우) 및 사업자등록증상 대표자(대표자가 다수인 경우 전부), 주소, 상호 등이 일치하는지 확인하고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사. 본 입찰관련 이의신청 및 기타 문의사항

     - 규격‧과업내용(이의신청)에 관한 사항: 중등교육과(장학사 김영주, ☎063-239-3337)

     - 입찰(이의신청)에 관한 사항: 재무과(유연희, ☎063-239-3598)

     - 나라장터(G2B) 시스템에 관한 사항: 조달청 콜센터(☎1588-0800)

  아. 입찰결과 안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홈페이지(http://www.g2b.go.kr)→입찰정보→개찰결과조회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2월   17일


전북특별자치도교육청 재무관

본 입찰과 관련하여 비리행위 및 불공정행위 등이 있을 경우 감사과(063-239-0835) 및

우리교육청 홈페이지(www.jbe.go.kr) 민원·참여/신고센터에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