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주중학교 공고 제2025-5호
2025학년도 공주중학교 3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용역 2단계(규격·가격분리동시) 입찰 공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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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서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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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른 청렴서약
제가 적용됩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서약제에 관한 내용을 숙지․
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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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에 따라 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 관계 공무원이 금품․향응․편의제공 등을 요구할 경우에는 아래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ㆍ홈페이지: http://www.cne.go.kr/ 충청남도교육청/전자민원창구/부패․공익신고
ㆍ스마트폰 활용 신고: 스마트폰으로 QR코드 인식> 충남교육청/부패․공익신고 이동
ㆍ신고전화: (감사관) 041) 640-7920~7965 (재무과) 041) 640-8230~823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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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R코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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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 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 기간 입찰 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으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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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용 역 명 : 2025학년도 공주중학교 3학년 국외 현장체험학습 위탁 용역
나. 사업내용 : 붙임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및 특수조건에 의함
1) 여행기간 : 2025.4.8.(화) ~ 2025.4.11.(금) / 3박4일
*사전답사일정 : 2025.3.10.(월) ~ 2025.3.12.(수) / 2박3일 (사전답사 일정 변경 가능)
2) 예상인원 : 총132명(학생 122명, 인솔교사 8명), 사전답사 2명(남 2명)
※ 실제 참가인원은 증감될수 있음
3) 여행장소 : 일본(오사카, 교토)
다. 여행경비 : 부가가치세를 포함한 여행경비 총액, 사전답사 비용 포함
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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항 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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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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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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왕복항공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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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유류할증료, 공항세 등 각종 항공 제반경비 모두 포함
※ 항공권 예약 : 본교 일정에 따른 항공권 기 확보
(최종낙찰자가 확보된 항공권을 승계하여 항공권 발권예정(가능)확인서를
계약 체결시 제출함)
청주공항→간사이공항 (2025.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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간사이공항 →청주공항 (2025.4.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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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TW327 10:05)
130좌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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티웨이(TW328 12:50)
130좌석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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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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숙박 및 식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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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숙박 : 4성급호텔 이상 또는 이에 준하는 숙박시설, 2인 1실
□ 식사 : 기내식(1식),호텔식 뷔페(3식),현지식(4식),자유식(2식)총10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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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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입장료 및 관람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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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과업지시서 및 제안요청서 참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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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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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세버스 임차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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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신형 대형버스 45인승 3대 (국내 및 일본현지)
학교↔청주공항 (3대),일본 현지 (3대)(*동일회사,동일색상)
※ 주차비․도로비․봉사료 등 일체 비용 포함, 지입차량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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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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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행안내원 및
현지안내원
안전요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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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수행안내원 1명, 현지안내원 3명, 주간안전요원 3명 이상, 야간안전요원 2명 이상
▸안전요원 자격 : 현지에서 인정하는 자격증을 갖추고, 안전교육 이수자로서 성범죄, 아동학대에서 결격사유가 없는 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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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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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행자보험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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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최대보상한도 2억원
※특히, 학교안전공제회 보상에서 제외되는 항목인‘여행 중 발생한 질병,배상책임,휴대품,특별비용,항공기납치’ 등에 관한 내용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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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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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타 비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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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급 구급약품 구입, 여행가이드 비용, 알선수수료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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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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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역이윤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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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여행경비 총액의 10%를 초과하지 못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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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초금액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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금210,496,310원(부가가치세 포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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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사업예산은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으로 계약을 하며, 부가가치세는 알선수수료에 대해서만 부과합니다.
라. 규격 입찰서(제안서) 제출 및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1) 규격입찰서(제안서) 제출
가) 제출기한 : 2025.2.24.(월) 9:00 ~ 2025.2.28.(금) 16:00까지
나) 제 출 처 : 공주중학교 행정실 직접 제출
다) 담 당 자 : 행정실 정원영 주무관(☎041-960-3526)
※ 평일 09:00~16:00까지 접수, 토․일요일 및 공휴일 접수 불가, 일괄 및 우편접수 불가
2) 제안서 평가위원회(제안 설명회) 안내
가) 일시 : 2025.3.4.(화) 13:30 (예정)
나) 장소 : 공주중학교 회의실(정보관1층)
마. 제출서류
1) 입찰참가신청서[서식1] 1부
2) 국외현장체험학습용역제안서[제2호 서식]10부,
최근년도 경영상태 및 수학여행 실행계획[제3호서식]10부
- 실적증명서[제4호서식], 항공권 승계 확인서[제7호서식],참여직원 자격 사항[서식3]첨부
- 기타 제안서 내용 확인 및 제안서 평가 항목을 평가 할 수 있는 증명 서류 첨부
(바인더 형태 제출 금지, 쪽번호 매김, 기타 증빙서류포함)
3) 사업자등록증 사본 1부
4) 여행업등록증 사본 1부
5) 인감증명서 1부(사용인감시 사용인감계[제9호서식]와 인감증명서)
6) 등기부등본(법인) 또는 주민등록등본(개인) 1부
7) 여행 인·허가보증보험 또는 영업 배상 책임보험 증권 사본 1부
8) 대리인일 경우 위임장[제10호서식], 신분증 지참, 재직증명서, 4대보험가입증명서 각 1부
9) 서약서,각서[제5,6서식] 각 1부
10)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세무서 및 세무사 확인필)
11) 국세 및 지방세, 국민연금 및 건강보험 완납증명서 1부
12)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중 1부(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발급된 것으로 유효
기간 내에 있어야 함)
※ 구비서류 제출 시 번호 순서대로 상철하여 제출, 첨부서류가 누락되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제출되는 사본에는 “원본대조필”을 인감 또는 사용인감으로 날인하시기 바랍니다.
바. 가격 입찰서 제출기간 및 개찰일시와 장소
G2B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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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및 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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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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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감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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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일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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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찰장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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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2.24. 9: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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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4. 14: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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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3.4. 15:0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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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학교 입찰집행관P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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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달청 나라장터 G2B 시스템 상에서 전자입찰로만 진행
※ 제안서 평가위원회 평가결과 적격자를 대상자로만하여 가격 입찰서를 개찰
※ 가격 입찰서의 개찰과정은 우리학교 또는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증과 신분증을 제시하고 참관 할 수 있습니다.
2. 입찰 방법
가. 본 입찰은 총액입찰로 시행합니다.
1) 2단계 입찰입니다.(규격, 가격분리 동시입찰)
2) 규격(제안서) 입찰(직접 제출), 가격 입찰(최저가 제한총액입찰, 전자 입찰)
나. 본 입찰의 규격입찰서(제안서)는 우리학교 행정실에 직접 제출하여야 하고, 가격입찰서(전자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전자입찰서의 제출 확인은 G2B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확인하시기 바라며, 입찰서 접수기간 중에는 24시간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라. 본 입찰은 「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참가자격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관광 진흥법」 제4조 및 동법시행령 제2조에 의한 종합여행업(업종코드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1262)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하고, 입찰공고일 전일로부터 계약체결일까지 그 주된 영업소가 충청남도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이어야 합니다.
나.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 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소상공인확인서 중 하나를 소지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 <중·소기업·소상공인확인서>는 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행된 것(입찰마감일 전일까지 발급신청사실이 확인이 될 경우 유효함) 유효기간 내에 있어야 하며, 중소기업 공공구매 종합정보망(http://smpp.go.kr)에서 확인이 안 될 경우 입찰참가 자격이 없음
다. 입찰참가자격으로 공고된 업종에 대하여 반드시 전자입찰서 제출마감일 전까지 조달청 입찰참가등록업체로서 전자입찰이용자등록을 필한 업체이어야 합니다.
(※입찰집행일 당일 전자입찰시스템에 등록한 업체는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에 따라 무효 처리됩니다.)
라. 미자격자가 입찰에 참가할 경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92조제1항의 7호 내지 9호의 관계규정에 따라 부정당업자로 제재할 수 있습니다.
4. 입찰참가 신청
가. 규격 입찰은 규격입찰서(제안서)를 본교에 직접 제출함으로써 참가신청을 한 것으로 합니다.
나. 가격 입찰은 1단계 규격입찰서(직접제출)를 제출한(또는 마감시간 이전에 제출 예정인) 업체에 한하여 가격입찰서를 입찰 마감시간 이전에 조달청 국가종합전자 조달시스템(G2B) 홈페이지의 전자입찰 입찰서 제출기능을 이용하여 제출하면 됩니다.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의 규정에 의하며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지급 확약 내용이 명기된 조달청의 전자입찰서 제출로 갈음합니다.
나. 낙찰자가 정당한 사유 없이 10일 내에 계약에 필요한 서류를 갖추어 계약을 체결하지 아니한 때에는 낙찰을 취소하며, 입찰보증금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에 따라 본교에 현금으로 납부(귀속)하여야 합니다.
6. 예정가격 및 낙찰자 결정방법
가.예정가격 결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 기준 제2장 예정가격 작성요령에 따라 기초금액의 ±3% 금액의 범위 내에서 서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여 이중 4개를 추첨한 후 산술 평균한 금액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합니다.
나. 1단계(규격입찰)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제18조에 따라 제안서를 제출받아 본교 제안서평가위원회(활성화위원회)에서 규격입찰서(제안서)를 평가하여 평가점수 80점 이상 업체를 적격자로 선정합니다.
※ 단, 80점 이상의 업체가 없을 경우 재공고 입찰을 실시함.
다. 2단계(가격입찰) :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42조 1항 각3호에 의거 제안서 제출 적격자에 한하여 가격입찰 개찰을 진행하며 예정가격 이하로 최저가격으로 입찰한 자를 낙찰자로 결정합니다.
라. 동일가격의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48조에 따라 제안 심사 점수 우위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되, 제안심사 점수도 동일할 때에는 전자조달시스템을 통해 자동으로 추첨하는 방식을 적용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7. 낙찰자 통보 예정일
가. 낙찰자 통보예정일 : 가격개찰 완료일 (단,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음)
나. 가격 개찰을 실시하여 낙찰자(계약상대자)가 없을 때에는 규격입찰 개찰 결과 적격자가 2인 이상인 경우 한하여 가격 재입찰을 실시할 수 있으며, 가격 재입찰(견적서제출)에 따른 입찰서(견적서) 제출마감 및 개찰시간은 별도 통보하지 않습니다.
8. 입찰설명서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입찰설명서의 내용을 완전히 숙지하여야 하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설명서 구성내용
1) 용역 (전자)입찰공고, 지방자치단체 적격심사기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동법 시행규칙, 용역 입찰유의서,계약 일반조건ㆍ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유의서, 청렴계약 입찰특별유의서ㆍ특수조건, 과업설명서, 특수조건
2) 기타 G2B 공고 시 함께 첨부하여 공고한 공고문 외 제 첨부 화일(제안요청서 등)
3) 기타입찰에필요한 모든 사항을 숙지하여 입찰에 응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으며 이에 대한 열람은 우리 학교에서 할 수 있습니다.
9. 청렴서약서 제출
가.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공주중학교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업체 제출용)를 제출하도록 되어 있으나, 동 유의서 제2조제1항에 의거 청렴계약 이행각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나. 다만, 낙찰대상자로 선정된 업체는 대표자가 서명하여 공주중학교에 별도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입찰의 무효 및 취소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9조 및 동시행규칙 제42조의 규정에 의합니다.
나. 또한 한 업체의 소속 대표자 중 1인이 다른 업체의 대표자를 겸임할 경우 해당 업체들이 하나의 입찰에 동시 참여하면 동일인이 2통의 입찰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되어 모두 무효 입찰로 처리됩니다. 이에 따라 대표자가 여럿인 업체의 경우 입찰참가자격등록시 대표자 전원을 등록하여야 하며 현재 1인만 등록된 경우 변경등록을 하여야 합니다.
11. 유의사항
가. 입찰 참가자는 입찰등록일 이전에 반드시 지방자치단체입찰 및 계약집행기준(제11장 입찰유의서), 계약 일반조건, 계약특수조건, 과업설명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사항을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입찰시 입찰참가자는 입찰 참가업체에 등록된 임직원이어야 하며, 대표자가 아닌 대리인이 참가할 때에는 위임장과 재직증명서 및 신분증 사본을 제출하여야 합니다.
다. 제안서는 명시된 제출기한 내에 접수 장소에 직접 제출하여야 합니다.(우편접수 불가)
라. 제출된 제안서는 일체 반환하지 않으며, 본 제안과 관련된 일체의 소요비용은 제안업체의 부담으로 합니다.
12. 기타사항
가. 공고문에 언급되지 아니하거나 계약관련 규정 및 이의 해석에 관한 사항은 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계약법령, 행정안전부예규, 고시 등 관계 규정에 의합니다.
나.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반드시“원본과 같음”을 증명하는 문구와 인감(사용인감)으로 확인․날인하여 제출하시기 바랍니다.
다.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는 전산장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 등록 및 투찰에 곤란한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라. 본 공고문은 나라장터-국가종합전자조달 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공고현황>에 게재하고, 예비가격 기초가격 및 입찰결과에대한 정보는 나라장터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 <입찰정보/용역> → <기초금액,개찰 결과>를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마. 문의사항 안내 및 전화번호
1) 계약서비스 실명제
본 계약은 행정실 정원영 주무관이 계약 전담자입니다.
본 건과 관련한 문의사항이나 서비스가 필요하실 경우 언제든지 연락을 주시면 최선을 다해 처리하여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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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락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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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화 : 041-960-3526, Fax : 041-856-98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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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제안서 관련 문의 : 공주중학교 교사 박인영(☎ 041-960-3518)
3) 입찰참가자격 등록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이용에 관한 사항: ☎1588-0800
2025. 2. 24.
공 주 중 학 교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