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입찰공고(협상에 의한 계약)
- 2025년 경기 착착착 쇼핑몰 운영 용역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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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다음의 입찰 설명서를 구성하는 공고서 및 각종 규정, 규격서 등을 반드시 열람하고 숙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함에 따라 발생하는 모든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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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대재해처벌법」 시행에 따른 안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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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숙지한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입찰서를 제출한 자는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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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본 계약은 청렴계약제가 적용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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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계약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제6조의2 및 동법 시행령 제5조의2에 따른 청렴계약제가 적용되는 용역입니다. 입찰자는 반드시 입찰서 제출시 아래의 청렴계약서에 관한 내용을 숙지․승낙하여야 하며, 동 내용을 위반한 경우 발주기관의 조치에 대하여 어떠한 이의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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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 입찰에 참여한 당사 대리인과 임직원은 입찰․낙찰, 계약체결 또는 계약이행 등의 과정(준공․납품 이후를 포함한다)에서 아래 각 호의 청렴계약 조건을 준수할 것이며, 이를 위반할 때에는 입찰․낙찰을 취소하거나 계약을 해제․해지하는 등의 불이익을 감수하고, 이에 민․형사상 이의를 제기하지 않을 것임을 약정합니다.
1. 금품․향응 등을 요구 또는 약속하거나 수수(授受)하지 않을 것이며, 관계공무원에게 금품, 향응 등을 제공한 경우에는 「지방자치단체계약법시행령」에 따른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2. 입찰가격의 사전 협의 또는 특정인의 낙찰을 위한 담합 등 공정한 경쟁을 방해하는 행위시에는 입찰 참가자격 제한 처분을 받겠습니다.
3. 공정한 직무수행을 방해하는 알선․청탁을 통하여 입찰 또는 계약과 관련된 특정 정보의 제공을 요구하거나 받는 행위를 하지 않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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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수요부서 :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유통사업실
나. 용 역 명 : 2025년 경기 착착착 쇼핑몰 운영 용역
다. 용역기간 : 2025. 4. 1. ~ 2025. 12. 31. (9개월)
라. 용역내용 : 제안요청서 및 과업지시서 참조
마. 기초금액 : 금123,000,000원(금일억이천삼백만원, 부가세 포함)
※ 본 용역의 용역비는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이므로 입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입찰금액은 반드시 부가가치세를 포함하여 투찰하여야 하며, 입찰결과 낙찰자가 면세사업자인 경우 낙찰금액에서 부가가치세 상당액을 차감한 금액을 계약금액으로 합니다.
바. 입찰방식 : 전자입찰(총액), 제한경쟁(중·소기업, 소상공인)
사. 낙찰자결정방식 : 협상에 의한 계약
아. 전자입찰 및 제출서류 접수개시일시 : 2025. 3. 13.(목) 14:00
자. 전자입찰 및 제출서류 접수마감일시 : 2025. 3. 18.(화) 14:00
※ 가격입찰(나라장터)과 제안서(방문제출)를 모두 제출하지 않은 입찰은 무효
※ 주말 및 공휴일 제외, 마감시간 이후 도착 불인정 (경기도주식회사 입실 기준)
차. 제안평가(예정) : 2024. 3. 24.(월) 예정, 판교 스타트업캠퍼스(성남시 분당구)
※ 당사 사정에 따라 일정 및 장소 변경될 수 있음
카. 개찰일시 : 제안서 평가 후 개찰(입찰 집행관 PC)
2. 입찰참가자격 : 다음 각 항을 모두 만족하는 자
가.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이하 "지방계약법"이라 함) 시행령」 제13조 및 같은 법 시행규칙 제14조의 규정에 따른 자격요건을 갖춘 업체
나. 「지방계약법」 제31조 및 「동법 시행령」 제92조(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해당되지 않는 업체
다.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따라 반드시 G2B 시스템에 아래의 모든 자격 사항으로 입찰일 전일(휴일인 경우에는 그 이전 평일)까지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
라. 자격사항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하여 나라장터(G2B)에 입찰서 제출 마감일 전일까지 통신판매업(업종코드 : 4403)으로 입찰참가자격 등록한 업체
- 입찰공고일 현재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에 따른 중·소기업자 또는 「소상공인 보호 및 지원에 관한 법률」 제2조에 따른 소상공인으로서 「중소기업 범위 및 확인에 관한 규정」에 따라 발급된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를 소지한 자
※ 중소기업·소상공인 확인서는 중소기업제품공공구매종합정보망(https://www.smpp.go.kr)에서 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 입찰 참가 자격이 없습니다.
마. 본 용역은 공동도급 및 하도급을 허용하지 않음
바. 입찰참가자는 반드시 상기 입찰참가 자격사항을 갖추어야 하며 자격사항을 충족하지 못할 때는 입찰자격에서 제외함.
3. 입찰서 제출 및 입찰보증금
가. 본 입찰서 제출은 반드시 조달청 국가종합전자조달(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고, 제안서는 입찰마감일시까지 직접 제출하여야 함.(두 사항을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하나라도 이행하지 않을 경우 자격 미달로 처리됨)
나. 전자입찰서 제출 확인은 전자입찰시스템 웹 송신함에서 하시기 바람.
다.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음. 단, 전자조달의 이용 및 촉진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5조에 따라 입찰의 취소를 신청한 경우 입찰집행관은 입찰서를 무효처리할 수 있으며, 이 경우 취소 의사를 표시한 입찰자는 당해 입찰에 대하여 재입찰을 할 수 없음.
라. 본 전자입찰서 제출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함.
마. 입찰보증금 : 본 입찰에서 입찰보증금의 납부는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를 확약하는 내용이 포함된 입찰참가신청서 제출로 납부 갈음
바. 입찰보증금 세입조치 등 : 낙찰자가 정해진 기일 내에 계약 체결을 하지 아니하거나 귀속사유가 발생하면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8조에 의해 당사 금고에 귀속되며, 부정당업자 제재를 받게 됨.
사. 입찰마감일시까지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 할 서류 양식은 제안요청서 참조
※ 제출마감일시를 반드시 숙지하여 전자입찰(가격투찰)을 진행하여야 하며, 가격제안서(산출내역서 포함 / 밀봉), 기술제안서 등 입찰서류를 계약담당자에게 직접 제출하여야함. 두 가지 모두 이행하여야 하며 한 가지라도 이행되지 않을 경우 자격미달 처리됨.
※ 중요서류 미제출 시 자격미달처리 / 정량평가 증빙 미제출 시 해당 점수 반영 불가
4. 제출 안내
가. 제출처 :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로289번길 20, 스타트업캠퍼스 2동 7층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나. 제출방법 : 방문 전 사전연락 031-5171-5338, 5339
※ 문의 가능 시간: 10:00~18:00 (점심시간 12:00~13:00)
5. 입찰의 무효
「지방계약법 시행령」 제39조, 「동법 시행규칙」 제42조 및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282호)」 제8장 입찰유의서에 의함.
6. 예정가격 작성 및 계약상대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행정안전부 예규에 의거 비예가로 작성
나. 계약상대자 결정방법은 「지방자치단체 입찰시 낙찰자 결정기준(행정안전부 예규)」 제7장 협상에 의한 계약 낙찰자 결정기준에 의함
다. 제안서를 제출한 업체를 대상으로 기술평가(90점)와 입찰가격평가(10점)를 합산하여 고득점자(70점 이상) 순으로 협상을 실시하여 최종 낙찰자를 결정함.
라. 기술평가 중 발표(정성)평가는 업체가 제출한 제안서 프리젠테이션으로 진행함.
마. 제안서의 평가에 있어서 필요한 서류가 첨부되어 있지 않거나, 제출된 서류가 불명확하여 인지할 수 없는 경우에는 제안서 내용의 변경이 없는 경미한 사항에 한하여 기한을 정하여 보완 요구 가능
바. 고득점 1순위 업체부터 순차적으로 협상을 실시하되, 협상이 성립되면 다른 협상적격자와 협상을 실시하지 아니함
사. 제안사는 제안서의 평가항목, 배점 및 평가방법, 낙찰자 선정과정과 평가결과 등 제반사항에 대하여 일체의 이의를 제기할 수 없음
아. 계약상대자는 대금지급 청구 시 국민연금법 제95조의2(연금보험료 등의 납부증명)에 따른 유효한 연금보험료 납부증명서(개인,사업장), 국세징수법 제5조에 따른 유효한 국세납세증명서, 지방세기본법 63조에 따른 유효한 지방세납세증명서를 발주담당부서에 제출하여야 함
자. 대금지급은 행정안전부 예규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 집행기준의 대가지급기준에 의함
7. 안전·보건확보 의무 사항 이행 서약제 실시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모든 업체는 근로자의 안전 보호를 위한 산업안전보건법 및 중대재해처벌법을 숙지한 후 응하여야 합니다. 또한, 계약체결 시에는 낙찰업체 대표자가 서명한 안전·보건 확보 의무 이행서약서를 제출해야 합니다.
나. 계약상대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해 중대재해처벌법 제4조 및 제9조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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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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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예산·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
2.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
3. 중앙행정기관·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 이행
4. 안전·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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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 보충정보 제공처
가. 과업 및 사업 문의: 유통사업실(김수민 대리 031-5171-5338, 윤정민 대리 5339)
나. 계약 문의: 경영지원실(김정현 대리 031-5171-5352)
다. 전자입찰 이용자 등록 절차와 G2B(나라장터) 이용 안내는 정부조달콜센터 (☎ 지역번호 없이 1588-0800)로 문의
9.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지방계약법 시행규칙 제40조, 상기 공고사항 및 기타 입찰에 필요한 일체의 사항을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시기 바라며, 이를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음
나. 입찰참가 신청서류의 우편접수는 불가하며, 본 입찰과 관련하여 제출된 서류는 일체 반환하지 않음
다. 본 입찰공고에 표시된 일시는 대한민국 표준시를 기준으로 함
라. 기타 제출서류 등 상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를 참고하시기 바람
마. 입찰에 제출되는 서류가 사본일 경우에는 원본 대조 필을 확인·날인 하여 제출
바.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 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 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사.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및 전자입찰 입찰자등록에 관련된 내용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을 참고하시기 바람
아. 규격 착오 또는 규정의 미숙지 등으로 입찰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을 체결하고 불이행하는 경우 관계법령에 의거 부정당업자로 제재되어 일정기간 입찰참여가 제한되는 등 불이익을 받으실 수 있사오니, 본 입찰공고서의 규격서 및 계약 관련 규정을 철저히 숙지하신 후 입찰에 참여하시기 바람
자. 본 공고내용은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공지사항(https://www.kgcbrand.com) 공지사항 및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홈페이지(http://www.g2b.go.kr)에 게재함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년 3월 4일
코리아경기도주식회사 대표이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