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학교 산학협력단 관악용역 2025-011
용 역 입 찰 공 고
본 공고 계획은「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의 2천만원 초과 공개입찰 원칙에 의하여 산학협력단이 나라장터 입찰공고 및 계약을 대행하는 건으로, 제안요청서(과업지시서) 상의 용역 수행에 관한 구체적인 내용 및 이행결과의 확인 등은 수요기관인 경영전문대학원에 있음을 알려드리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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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입찰에 부치는 사항
가. 입찰건명 : 서울대학교 Executive MBA 글로벌현장학습 위탁용역업체 선정
(2025 하계-프랑스)
나. 입찰방법 : 협상에 의한 계약, 총액입찰, 제한경쟁(지역제한), 비예가로서 사업예산 범위 내에서 계약 체결, 청렴계약제 시행대상 용역
다. 공고기간 : 2025년 3월 4일(화) 10:00 ~ 2025년 3월 17일(월) 10:00 까지
라. 용역기간 : 계약체결일로부터 연수종료일까지 (시찰 종료기간 고려 협의 가능)
마. 추정가격 : 일금 209,189,000원(부가가치세 포함) ※ 1인당 275 만원 내외
바. 연수인원 : 76명 이내 (교육과정생 70명, 인솔교직원 4명, 여행사담당자 2명)
※ 단, 학교사정에 의해 예정인원은 증감될 수 있습니다.
연수국가 및 지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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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상인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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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수기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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프랑스(파리 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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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6명 이내(1,2차 각 38명 이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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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박 9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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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 용역내용 : 시찰국가 및 인원
※ 천재지변, 감염병 확산 등 불가항력적 사유로 방문국가의 입국 또는 상대교 수업 운영이 불가능해질 경우 낙찰자와 합의에 따라 사업예산 내에서 연수국가(지역)을 변경할 수 있으며 이때 재입찰하지 아니함
아. 출발일 :
- (1차) 2025년 7월 5일(토) 출발
- (2차) 2025년 7월 12일(토) 출발
자. 연수기간 :
- (1차) 2025년 7월 5일(토) 인천 출발~ 7월 13일(일) 인천 도착
- (2차) 2025년 7월 12일(토) 인천 출발~ 7월 20일(일) 인천 도착
차. 연수경비 포함내역 :
인솔교원 및 직원 항공 및 숙박료 (연수생 항공 및 숙박료는 개별부담), 현지 교통비, 식비, 기관방문 경비, 현지 가이드 경비, 입장료, 여행자보험료(1억원 이상 해외여행자보험)등 기타 제반경비 일체
카. 과업내용 : 연수 일정 수립 및 방문시설 예약(기관방문) 등
(자세한 사항은 제안요청서 및 여행견적표 참조)
타. 수요부서 : 제안서 관련_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Executive MBA 과정
(담당자: 조재하 ☎: 02-880-1332, jhcho1124@snu.ac.kr)
입찰 및 계약 관련_서울대학교산학협력단 구매지원팀
(담당자: 신혜숙 ☎: 02-880-2122, hyesuk@snu.ac.kr)
2. 입찰참가자격 및 제한
가.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12조에 의한 자격을 갖춘 자로서 부정당업자로 입찰참가자격 제한 중에 있지 아니한 업체
나.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참가자격 등록규정에 의거 반드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나라장터에 종합여행업(업종코드 1261) 또는 국내외여행업(업종코드 1262) 또는 국내여행업(1263)으로 입찰참가자격을 등록한 업체로서 그 주된 영업소가 서울특별시에 소재하고 있는 업체
단, 공동이행은 불가하며, 단일 업체가 해당 분야 전부를 수행하여야 함
다. 「중소기업제품 구매촉진 및 판로지원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2조의2에 의거
「중소기업기본법」 제2조제2항에 따른 중소기업자간 제한경쟁입찰. 다만, 입찰에 참가한 중소기업자가 2인 미만이거나 2인 이상이더라도 적격자가 없는 등의 사유로 유찰(流札)된 경우에는 중소기업자간 우선 조달 예외로 한다.
3. 입찰서 제출
가. 가격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g2b.go.kr)의 전자입찰시스템을 이용하여 제출하여야 하며, 가격입찰서를 제출한 입찰자만 제안서를 제출할 수 있습니다.
나. 가격입찰(전자입찰)서 제출
- 접수기간 : 2025년 3월 4일(화) 10:00 ~ 2025년 3월 17일(월) 10:00 까지
- 개찰일시 : 2025년 3월 25일(화) 11:00 이후 예정
※ 제안서 기술평가 후 개찰
- 개찰장소 :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나라장터(G2B))
. ※ 한 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습니다.
4. 제안서 접수 및 평가
가. 제안서 접수
- 접수기간 : 2025년 3월 4일(화) 10:00 ~ 2025년 3월 17일(월) 10:00 까지
- 접수처 : 서울특별시 관악구 관악로 1 59동(LG경영관) 505호 EMBA 행정실
- 제출방법 : 택배(우편접수). 단, 공휴일(일요일)은 접수 불가.
※ 봉투에 봉함 후 날인, 겉표지에“입찰서류”표시, 사본은“원본대조필”날인
- 유의사항 : 제출된 제안서 내용은 본교의 요청 없이 수정·보완하거나 교체할 수 없고, 반환하지 않으며 평가결과 내용은 공개하지 않습니다.
나. 제안서 평가 : 2025년 3월 28일(금) 13:00 ~ 15:00 예정
(제안서 기술평가 경쟁 프리젠테이션 발표일정 별도 통보)
다. 우선협상 대상자 선정 : 2025년 3월 31일(월)이후 예정 ※해당업체에 개별 통보
라. 계약 체결 : 협상 성립 후 10일 이내
마. 제출서류:
1) 사업자등록증 사본 및 여행업등록증 사본 각 1부
2) 법인등기부등본(법인일 경우) 또는 주민등록등본 1부
3) 청렴계약이행각서(서식 1) 1부
4) 서약서(서식 2) 1부
5) 인감증명서 및 사용인감계(서식 3) 각 1부
6) 보안각서(서식 4) 1부
7) 국세 및 지방세 완납증명서 각 1부
8) 조달청 경쟁입찰참가자격등록증 1부
바. 입찰서 관련:
1) 사업제안서(붙임 1, 세부산출내역을 명시) 및 요약서 각 7부
2) 사업제안서 및 요약서가 수록된 CD 또는 USB 1개
3) 용역수행실적 증명서(서식 5) 1부
4) 최근년도 재무제표 1부
※ 제안서에 첨부되는 서류 및 기타사항은 제안요청서 참조
5. 입찰보증금 납부 및 국고귀속에 관한 사항
가. 입찰보증금은 면제하되 입찰보증금 납부확약 내용이 명기된 전자입찰서 제출로 입찰금액의 100분의 5를 납부한 것으로 간주함
나. 입찰보증금의 국고귀속 등에 관하여는 국가계약법시행령 제37조 및 제38조에 의함
6. 낙찰자 결정방법
가.“협상에 의한 계약”으로 제안서 기술능력 평가 점수(80%)와 입찰가격평가 점수(20%)를 합산하여 고득점 순서에 따라 결정함. 단, 제안서 평가결과 후 기술능력평가 점수가 기술능력평가 배점한도의 85% 미만인 자는 협상대상자에서 제외됨.
나. 합산점수가 동일한 제안자가 2인 이상일 경우 기술능력 평가점수가 높은 제안자를 선순위자로 하고, 기술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기술능력의 세부평가항목 중 배점이 큰 항목에서 높은 점수를 얻은 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함.
다. 제안관련 설명회는 개최하지 않는 것을 원칙으로 하나, 평가위원들의 요청 시 설명회를 개최할 수 있음.
라. 본 사업은 예정가격을 작성하지 않는 비예가로서, 업체 입찰가격이 사업예산을 초과한 경우에는 가격협상 시 사업예산을 기준가격으로 하여 동 가격 이하로 가격협상을 진행하며, 가격협상이 결렬될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협상대상자로 선정
마. 낙찰자가 협의과정에서 포기하는 경우에는 차순위자를 협상대상자로 함.
바. 제안서를 평가한 선정위원, 평가 관련 자료 및 그 세부결과 등은 개인정보 및 영업비밀의 사유 등으로 원칙적으로 공개하지 아니함.
7. 우선 협상업체 선정
가. 발표 예정일 : 2025년 3월 31일(월) 이후 예정 ※ 해당업체에 개별 통보
8. 입찰의 무효
「국가를당사자로하는계약에관한법률시행령」제39조 제4항, 동법 시행규칙 제44조에 해당되는 입찰은 무효임.
9. 청렴계약 이행 및 서약서 제출
본 용역은 청렴계약제 시행대상이므로 입찰에 참가하는 모든 업체는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제2조 제1항에 의하여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낙찰자로 선정된 자는 계약체결 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함.
10. 유의사항
가. 선정업체는 계약 후 1주일 이내에 계약금액 15%에 해당하는 금액을 (서울대학교산학협력단) 보증금으로 납부해야 함.
나. 보증금은 보증증권 제출로 갈음할 수 있음.
다. 입찰공고 : 나라장터(www.g2b.go.kr)
라.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국가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동법 시행령 및 시행규칙 등의 입찰관련 법령, 입찰공고문, 제안요청서, 용역계약일반조건, 용역계약특수조건,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전자입찰특별유의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 입찰자 이용약관, 청렴계약입찰특별유의서, 기타 입찰에 필요한 모든 사항을 입찰 전에 완전히 숙지하고 입찰에 참가하여야 하며, 숙지하지 못하여 발생하는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음.
마. 서울대학교 경영대학은 필요시 우선 협상 대상자에 대하여 제안 내용 부분에 대하여 수정·추가협상 할 수 있으며, 이에 따라 제출된 자료는 제안서와 동일한 효력을 가짐.
바. 조달청의 경쟁입찰 참가자격 등록은 수시로 가능하며, 입찰 참가 시 입찰서 제출마감일 전일까지 등록하여야 함.
사. 입찰참가희망업체가 전산장비 준비 부족 등의 사유로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한 경우에는 입찰마감 24시간 이전에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1588-0800)로 장애해결을 위해 문의하시길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조달청 정부조달콜센터로 문의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 있음.
아. 본 공고는 국가종합전자조달홈페이지(http://www.g2b.go.kr)의 「입찰정보/용역/공고현황」에 게재하며, 기타 입찰에 관한 문의사항은 산학협력단 신혜숙(02-880-2122), 서울대학교 경영전문대학원 Executive MBA과정(담당자 조재하 / 전화: 02-880-1332, 이메일: jhcho1124@snu.ac.kr)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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