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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고번호 R25BK00683303-000 공고일시  2025/03/04 14:54
공고명 2025년 성남시의료원 의료장비(디지털 유방촬영기) 유지보수 용역
공고기관 성남시의료원 수요기관 성남시의료원
공고담당자 이윤기(☎: 031-738-7882) 과업설명 제한여부
입찰방식 전자입찰 계약방법 일반경쟁
용역구분 국제입찰구분  
 
2. 입찰일시
입찰개시일시 2025/03/05 10:00 과업설명일시
공동협정서마감일시   PQ신청서 신청기한
참가신청 신청기한    
입찰(투찰)마감일시 2025/03/12 10:00 개찰(입찰)일시 2025/03/12 11:00
 
3. 입찰금액
기초금액
55,000,000 원
   
배정예산
55,000,000 원
   
추정가격
50,000,000 원
낙찰하한율
87.745 %
 
4. 입찰공고서 원문
 

그림입니다.그림입니다.




성남시 의료원 공고 제2025 – 18호


용역 입찰 안내 공고


1. 입찰에 부치는 사항

전자입찰서 제출기간

개찰일시(개찰장소)

입찰방법

2025.03.05.(수) 10:00

∼ 2025.03.12.(수) 10:00

2025.03.12.(수) 11:00

(입찰집행관 PC)

 · 일반경쟁

 · 총액입찰

 · 적격심사

 가. 입찰건명 : 2025년 성남시의료원 의료장비(디지털 유방촬영기) 유지보수 용역

 나. 계약기간 : 계약일로부터 2025년 12월 31일까지

 다. 추정금액 : 금55,000,000원(VAT포함)

 라. 용역의 투찰금액에 대해 용역기간을 "2025.02.01. ~ 2025.12.31.(11개월)"산정하여 투찰하시기 바라며, 계약체결이 지연될 경우 계약금액은 실제 용역 개시일부터 정산하여 계약 및 대금 지급합니다.(일할계산이 필요할 경우 의료원의 계산에 따른다)

 마. 사업내용 : 과업지시서에 의함

 바. 기타사항 : 의료원의 일정에 따라 위 조건은 변경될수 있습니다.


2. 입찰방법

 가. 본 입찰은 전자입찰, 총액입찰, 일반경쟁입찰, 적격심사 입니다.

 나. 입찰서는 반드시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http://www.g2b.go.kr)의 전자입찰서 제출 기능을 이용 제출하여야 하며, 한번 제출한 입찰서는 취소하거나 수정할 수 없으니 입찰서의 입찰서의 제출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다. 본 입찰은 전자입찰 입찰자 신원확인제도가 적용됨에 따라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또는 사전에 등록된 입찰대리인)만이 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3. 입찰서 제출 및 참가자격

 가. 본 전자입찰은「지문인식 신원확인 입찰」이 적용되므로 개인인증서를 보유한 대표자 또는 입찰대리인은 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특별유의서 제7조 제1항 제5호에 따라 미리 지문정보를 등록하여야 전자입찰서 제출이 가능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13조 및 동법 시행규칙 제14조에 의한 자격을 갖추고 입찰 등록일 전일까지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입찰 참가 자격 등록을 필한 업체로서 조달청 나라장터(G2B)에 의료기기수리업(업종코드 : 5311)으로 입찰참가 자격을 등록한 업체

 다. 본원이 보유한 디지털 유방촬영기(3Dimensions)의 정비보수 기술교육을 이수하고 수료증을 소유하고 부품(정품) 조달, 교체, 유지보수 및 정비 등 가능 업체

 라. 국가, 지방자치단체, 정부투자기관에서 부정당업자로 제재 중인 자 및 법정관리, 면허 취소 등 자격에 관한 영업정지인 자가 아니어야 합니다.

 마. 본 사업은 안정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공동수급을 불허함


4. 입찰보증금 납부 및 귀속

 가. 입찰에 참여하는 모든 사업자에 대하여 입찰보증금은 납부면제 하되, 입찰보증금 지급확약서를 제출(전자입찰서제출로 갈음)하여야 합니다.

 나. 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 시행령 제38조 규정에 의한 귀속 사유 발생시 현금으로 징수합니다.


5. 제출서류 (※택배, 우편접수 불가)

 가. 낙찰 1순위업체는 적격심사 서류제출 전에 입찰참가자격 증명서류 제출하여야 함

     (당 증빙서류 미제출 시 입찰 무효가 되며, 차순위자와 심사 진행)

 - 본원이 보유한 디지털 유방촬영기(3Dimensions) 정비보수 기술교육 이수 수료증


6. 낙찰자 결정방법

 가. 예정가격은 기초금액을 기준으로 ±3% 범위 내에서 복수예비가격 15개를 작성하고, 조달청국가종합전자조달시스템전자입찰유의서 제16조에 의하여 선택된 4개에 해당하는 예비가격의 산술평균을 예정가격으로 결정하며 예정가격기준(낙찰하한율 87.745%이상) 최저가격 입찰한 자의 순으로 적격심사 하여 종합평점이 95점 이상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적격심사 기준은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 지침(시행 2025.01.14., 예규 제744호)」<별표1-5> 기타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 기준(추정가격 2억 미만)의 평가 기준에 따라 평가한다.

 나. 동일가격으로 입찰한 최저가 입찰자가 2인 이상인 경우에는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결과 최고점수인 자를 낙찰자로 결정하며, 해당용역 수행능력 평가점수도 동일한 경우에는 추첨을 통하여 낙찰자를 결정합니다.

 다. 적격심사 대상자로 통보받은 업체는 7일 이내에 「경기도 일반용역 적격심사 세부기준」제5조 1항에 의한 서류를 제출하여야 하며, 기한 내에 제출하지 아니한 경우는 심사 대상에서 제외됨. 또한 서류가 불명확하여 심사하기가 곤란한 경우 에는 심사에서 제외한다. 단, 경우에 따라 서류제출 보완요구를 할 수 있고, 이에 따른 제출기한은 별도 통보한다.


7. 입찰의 무효

가.「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 하는 계약에 관한 법률」시행령 제39조, 동법시행규칙 제42조,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지방자치단체 입찰 및 계약집행기준 제11장 입찰유의서에 의합니다.

 나. 입찰참가자격등록증상의 상호 및 대표자가 법인등기부등본상의 상호, 대표자와 다른 경우에는 입찰참가자격을 변경등록하고 입찰에 참여하여야 하며, 변경등록하지 않고 참여한 입찰은 입찰 무효입니다.


8. 계약의 체결

 가. 낙찰자는 낙찰통보일로부터 10일 이내 산출 내역서 및 구비서류를 지참하여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만일 기간내 계약을 체결하지 못하는 경우 차순위 업체와 계약을 하게 되며, 또한 계약상대자가 계약을 체결하지 않거나 계약사항 불이행 등 정당한 행위를 하지 않을 경우 부정당업자의 입찰참가 자격 제한에 의거 입찰 참가자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9. 청렴계약이행 준수

 가. 본 전자입찰에 참가하는 자는 청렴계약이행을 위한 청렴계약 이행서약서 및 입찰 특별유의서, 특수조건을 준수하겠다는 서약서를 제출한 것으로 간주하며, 최종낙찰자로 계약체결시에는「청렴계약이행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0.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

 가.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처벌 등에 관한 법률」에 따라 종사자의 안전·보건상 유해 또는 위험을 방지하고 그 이용자 또는 그 밖의 사람의 생명, 신체의 안전을 위하여 해당 사업의 특성 및 규모 등을 고려하여 다음과 같이 조치사항을 이행하여야 합니다.

 

《계약업체의 안전 및 보건 확보 의무사항 (법 제4조, 제9조)》

 

 

 

① 재해예방에 필요한 인력 · 예산 · 점검 등 안전보건관리체계의 구축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② 재해 발생 시 재발방지 대책의 수립 및 그 이행에 관한 조치

③ 중앙행정기관 · 지자체가 관계 법령에 따라 개선, 시정 등을 명한 사항의 이행에 관한 조치

④ 안전 · 보건 관계 법령에 따른 의무이행에 필요한 관리상의 조치

 나. 본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중대재해 예방을 위한 [붙임1]의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를 숙지하신 후 입찰에 응하여야 하며, 계약 체결 시 대표자가 서명한 서약서를 제출하여야 합니다.


11. 기타사항

가. 입찰에 참가하고자 하는 자는 반드시 지방자치단체 용역입찰 유의서, 용역계약 일반조건, 용역계약 특수조건, 입찰공고문, 조달청 전자입찰 시스템 이용 약관, 조달청 전자입찰특별유의서 등 기타 필요한 모든 사항(지방자치단체를 당사자로하는 계약에 관한 법령 및 관계 법규 ·회계예규 등 포함)을 사전에 숙지하여야 하고, 숙지하지 못한 책임은 입찰자에게 있습니다.

 나. 전자입찰 참가희망업체의 전산장비 준비부족 등의 사유로 인하여 전자입찰등록 및  투찰이 곤란할 경우에는 투찰시간 마감 24시간 이전에 전자조달 콜센터(☎1588-0800)에 문의하여 장애를 해결하시기 바라며 장애발생에도 불구하고 전자조달 콜센터에 문의를 하지 않아 발생되는 모든 책임은 입찰참가자에게 있습니다.

 다. 대금청구 시에는 청구금액(부가가치세 제외)의 1.5%에 상당하는 경기도지역개발기금공채를 매입하여야 합니다.

 라. 공고문에 명시되지 아니한 사항은 입찰공고일 현재 적용되는 지방자치단체계약법령 및 성남시의료원 관계규정 등에 의합니다.

 마. 본 공고는 『성남시 체불임금 없는 관급공사 운영을 위한 조례』를 적용합니다.

 바. 보충정보 제공처 및 참고사항
입찰공고 및 계약관련 문의 : 원무팀 구매물류파트 이윤기 (☎ 031-738-7882)
○ 사업관련 문의 : 진료지원실_의용공학파트 박민지 (☎ 031-738-7891)
전자입찰 이용안내 : 조달청 나라장터 콜센터(지역번호 없이 전화 1588-0800)
○ 관련 행정안전부 예규 : 행정안전부 홈페이지 『법령정보-훈령/예규』


                                                위와 같이 공고합니다.


                                                  2025. 03. 04.


                     성남시의료원 재무관

[붙임1]

안전보건관리 준수 서약서



본인은 귀 기관의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재해예방을 위하여 아래의 내용과 관련 법규에서 정한 필수사항을 철저히 준수할 것을 다음과 같이 서약합니다.



⌜산업안전보건법, 중대재해처벌법⌟등 아래의 관련 법규를 준수하겠습니다.


:예     (     )


:아니오 (     )




(       )은 본 계약을 수행함에 있어 위에 언급한 내용대로 계약을 성실히 이행할 것이며, 만일 이를 이행하지 않을 경우 계약해지, 입찰참가 자격제한조치 등 불이익 처분을 받더라도 하등의 이의를 제기하지 아니할 것을 확약하고 안전보건관리 준수서약서를 제출합니다.




년   월    일



주  소 :


업체명 :


대표자 :            (인)